비서 지식 > 보증

품질 보증서


이 회사는 "품질에 의한 생존, 명성에 의한 개발"원칙, 즉 제품 품질 기준에 대한 특별 요구 사항을 준수합니다. 우리는 고객과 회사가 공동으로 고객에게 고품질의 제품을 모니터링하고 제공하기를 바랍니다.

첫째, 완제품의 품질 요구 사항

1. 고무 링의 완성품이 형성되면 두 모서리의 조인트가 균등해야하며 두 모서리 사이의 간격은 평균 2cm를 넘지 않아야하며 가장 큰 구멍 사이의 거리는 2.5cm를 초과해서는 안됩니다.

2. 손으로 꿰매어진 뚜껑은 천과 아래쪽 천으로 덮여 져야하며, 주름지고 발포되어서는 안됩니다.

3, 흰색 고무 반지의 표면이 너무 더러운 수없는, 고무 반지가 균열을 가질 수 없다, 냄새를 가질 수 없습니다.

바늘 간격이 너무 커서 바늘 구멍이 두꺼우 며, 자동차 선이 너무 느슨해져 틈새 선 퀼트가 발생하기 때문에 조인트가 4 일 수 없습니다.

5, 라인의 색상과 가죽의 색상을 조정해야합니다.

6. 여러 가지 스타일의 왼쪽과 오른쪽은 균일해야하며 긴 너비는 기본적으로 동일해야합니다. 완성 된 제품의 끝에서 전체 가죽은 거의 표준 얇은 직사각형이어야합니다.

7. 솔기의 양면은 정렬되어야하며 깎을 수 없습니다.

8, 자동차의 어두운 라인의 측면, 고르지 않은 가죽을 볼 수 없어, 가죽은 주름을 표시 할 수 없습니다.

9. 가죽과 고무 링의 모서리는 단단해야합니다.

10, 완제품의 표면은 뚜렷한 얼룩 및 접착제 흔적을 가질 수없고 흠집을 가질 수 없으며 완제품은 비 환경 접착제의 사용으로 인해 사용할 수 없으며 매운 맛이납니다. 완성 된 제품 뒷면에는 명백한 얼룩이나 접착제가 없어야합니다.

11, 4 개의 직각 조인트는 큰 하드 백이 될 수 없습니다.

12, 가죽 표면의 표면이 밀접하게 바느질해야합니다, 자동차의 직선 점프, 설정 및 편차 수 없습니다.

13, 에바 엘라스토머와 가죽의 부적절한 접착으로 인해 완성 된 피부의 표면에 큰 접힘이 생길 수 없습니다.

14, 스티치 길이는 너무 길지 않고 너무 조밀해야 균일해야합니다.

15. 표준이 다른 가죽의 경우 선의 두께가 적당해야합니다.

16, 스레드가 너무 오래 수 없어, 밖 누설 수 없습니다.

17, 스티치 라인의 가장자리와 가장자리 거리가 적절해야합니다.

18, 무거운 바늘에서 바늘 눈은 일치해야합니다, 무거운 바늘의 수가 너무 많아서는 안됩니다, 일반적으로 세 바늘 이상.

셋째, 완제품 등급 평가 기준

완제품 검사시 : 각 사건은 범주 a의 요구 사항을 충족하지 못하며 완제품은 3 점을 공제합니다

각각의 경우는 범주 b의 요구 사항을 충족시키지 못하며 완제품은 2 점을 공제합니다

각 제품이 범주 c의 요구 사항을 충족하지 못하면 완제품은 1 점을 감합니다

적격 제품 :

일류 제품 : 완제품의 품질 요구 사항을 완벽하게 충족

2 등석 제품 : 2 점 제품으로 나열된 1 점의 추론 포인트

3 등급 제품 : 공제 점수는 2 점으로 3 학년 제품으로 표시됩니다.

부적합 제품 : 공제액이 3 점인 경우 부적합 제품으로 분류됩니다.

넷째, 엄숙한 약속

회사의 "품질 우선, 서비스 우선, 무결성 우선"비즈니스 정책을 완전히 반영하기 위해 우리는 다음과 같은 약속을합니다.

1. 설립 및 기업 품질 시스템을 개선, 품질 관리를 강화, 전 공장 제품의 합격률을 100 % 보장하고, 제품 품질을 보장하기 위해 제품 품질 표준을 달성.

2. 고객이 물품을 수령 한 후 일주일 이내에 물품을 수령 한 경우, 상기 요구 사항을 수령 한 것으로 확인되면 시간 내에 회사에 통지합니다. 회사는 무조건 제품 반환에 대한 책임이 있으며, 1 대 2로 반환하는 보상 정책을 구현합니다. 회사가 1 주일 이상 무조건 제품을 반품하면 인센티브 정책은 실행되지 않습니다.

면책 조항 : 보상 제품은 특별히 70 시리즈, 71 시리즈, 72 시리즈, 03-05, 03-06, 11-07, 20-02, 30-01, 새로운 20-03, 20-10, 01-09, 새 03 -09 시리즈. 보장해야 할 새로운 일련의 제품이있는 경우 고객을 추가하고 알리십시오. 이 보증은 2019 년 4 월 10 일부터 시행되었습니다.

본 보증서의 최종 해석은 Jinmai Auto Accessories Co., Ltd.에 귀속됩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