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서 지식 > 계획 수립

마케팅 계획 책 팬 2019


이 기사 디렉토리 1 마케팅 마케팅 에세이 2 마케팅 계획서 에세이 3 마케팅 계획서 에세이 1 : 마케팅 마케팅 에세이

1. 연간 판매 목표는 6 백만 위안;

2. 50 개의 딜러 대리점;

3. 회사는 자제 제품 시장에서 어느 정도의 명성을 얻었습니다.

둘째, 마케팅 상황

에어컨 자동 제어 제품은 중앙 냉난방 및 기타 산업 지원 제품에 속하며 업스트림 제품 소비자 시장에 의해 제약을 받지만 전체 수요는 여전히 상당합니다. 도시 건설과 사람들의 생활 수준이 지속적으로 개선되고 제품 교체가 이루어짐에 따라 시장은 지속적으로 성장하여 전체 시장 용량이 확장되었습니다. 호남은 중국 중부에 위치하고 있으며, 에어컨 자제 제품에 대한 수요가 상대적으로 크다. 1. 여름과 가을은 덥고 봄과 겨울은 춥다. 2. 호남 부동산 산업은 지난 2 년 동안 급속도로 발전했으며, 특히 고급 상업용 건물과 빌라를 건설했다. 호남의 서부 지역으로의 통합은 다양한 기본 프로젝트의 건설을 증가시킬 것이다 4. 창사, 주주 및 샹탄의 도시 5. 장 저우, 유양, 창데 등의 산업 단지 및 개발구 건설 6. 사람들의 삶에 대한 요구 개선 공기 조화 자기 통제 제품, 특히 고급 공기 조화 자기 통제 제품에는, Hunan에있는 중대한 발달 잠재력이있다.

마케팅 방법 일반적으로 에어컨 자동 제어 제품은 프로젝트 입찰, 부동산 그룹 구매 및 개인 프로젝트의 세 가지 방식으로 판매됩니다. 프로젝트 입찰 채널은 큰 비중을 차지하고 있지만 부동산 그룹 구매 및 민간 프로젝트 2 개 채널은 빠르게 발전했으며 다양한 개발 상황을 보여주었습니다.

여러 기업의 판매 채널 관점에서 볼 때 대부분의 회사는 Office plus Dealer 모델을 채택하고 있습니다. 국내 공기 조절자가 제어 제품 회사는 2007 년 전국 마케팅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전통 채널을 통합하려는 노력을 강화하여 기관을 강화하고 설계했습니다. 그리고 관리 부서와의 홍보 협력. 상대적으로 늦은 진입 시간을 가진 공기 조화 자제 제품 회사의 경우, 시장 누적 시간이 비교적 짧고 시장 개방을 열망하기 때문에 기본적으로 사무실 및 유통 시스템의 채널 모드를 채택합니다. 시장에 신속하게 대응하기 위해 호남 시장에 진입하는 모든 자제 제품이 호남에 있습니다. 호남 에어컨 자동 제어 제품의 시장 용량은 상대적으로 크고 잠재력이 크며 발전 추세는 일반적으로 낙관적이어서 호남 시장에 아직 진출하지 못한 브랜드에 대해서는 시장 기회가 풍부하며 잘 준비된 시장 전략을 채택하면 호남을 압박 할 수 있습니다. 시장. 현재, 상해 Zhengyi는 호남 에어컨 자동 제어 제품의 시장에서 약한 팀은 아직 비교적 젊고, 브랜드 영향력을 통합하고 확장해야합니다. 판매 과정에서 우리는 회사의 장점에 대해 명확하게 알고 궁극적 인 목표를 달성하고 회사의 약점을 찾아 신속하게 제시하여 최대한의 가치를 극복하고 서비스 수준과 품질을 향상 시키며 서비스 의식에 침투해야합니다 고객과의 의사 소통의 모든 측면에서 사전 판매 및 사후 방문 방문과 같은 다양한 서비스에 주목합니다.

셋째, 마케팅 목표

1. 공기 조화 자기 제어 제품은 장기 발전을 목표로하고 호남에서 뿌리 내려 가기 위해 노력해야한다. 2019 년에는 600 만 위안의 판매 목표를 가진 포괄적 인 판매 네트워크 및 모델 프로젝트를 설립했습니다.

2. 일류 에어컨 제어 제품 공급 업체가되어 급속한 성장의 성공적인 브랜드가 되십시오.

3. 공조 자동 제어 제품으로 전체 공조 제품의 개발 및 개발을 유도하십시오.

4. 시장 판매의 단기 목표 : 단기간에 마케팅 성과의 급속한 성장을 달성하고, 지방에서 제품의 동일한 수준에서 시장의 일부를 대체하여 연말까지 자체 제품이 업계에서 잘 알려진 브랜드가되도록합니다.

5. 유통 시장의 개발에 전념하고, 2019 년 말까지 50 개의 유통 비즈니스 파트너로 발전 할 것이다.

6. 정신에 관계없이 육체적 힘은 일에 완전히 투자되어야한다. 그래서 일은 고효율, 고소득, 고 급여 개발이 있어야한다.

넷째, 마케팅 전략

에어컨의 자제 제품이 빠르게 성장하여 경쟁 우위를 확보해야하는 경우 최상의 선택은 필연적으로 "목표 집중"이라는 전반적인 경쟁 전략입니다. 호남 경제의 급속한 발전과 도시화 규모의 지속적인 확장으로 인해 에어컨 자동 제어 제품 시장의 소비 잠재력은 매우 커서 목표 집중 전략은 우리에게 현명한 경쟁 전략의 선택입니다. "목표 집중"전체 경쟁 전략을 중심으로 채택 할 수있는 구체적인 전술 전략에는 시장 집중 전략, 제품 집중 전략, 딜러 집중 전략 및 기타 목표 집중 전략이 포함됩니다. 이를 위해 우리는 호남 시장을 다음 네 가지 유형으로 구분해야합니다.

전략적 핵심 시장 --- 장사, 주주, 샹탄, 웨양

주요 개발 시장 ---- Chuzhou, Changde, Zhangjiajie, Huaihua

재배 시장 ----- Loudi, Hengyang, Shaoyang

개발 시장 ---- Jishou, Yongzhou, Yiyang,

총 마케팅 전략 : 모든 사람 마케팅 및 직접 마케팅 및 채널 마케팅을위한 마케팅 전략

1. 목표 시장 :

꽃이 피고 도심과 중소 도시는 동시에 산업 모델 프로젝트의 개발, 핵심 분야와 주요 요원의 활발한 개발, 제품 판매 및 판매 촉진에 중점을 두면서 동시에 중단됩니다.

2, 제품 전략 :

총체적인 솔루션으로 전체 판매를 촉진하십시오. 제품을 전체 솔루션 판매 및 성공 사례로 구성하여 전체 제품 라인 판매를 유도하십시오. 크기 상호 작용 : 밸브 및 기타 제품의 판매는 에어컨 자체 제어 제품의 판매로 이루어지며 공기 조절자가 제어 제품의 판매는 밸브 및 기타 제품에 의해 촉진됩니다.

3. 가격 전략 :

높은 품질, 높은 가격, 원칙으로 높은 이익 공간, 더 현실적인 가격 목록을 공식화 : 가격 목록은 두 계층, 미디어 공개 견적, 시장 판매의 최저 가격으로 나누어 져 있습니다. 마케팅 시스템을 통제하기 위해 더 높은 월간 리베이트 및 분기 리베이트 정책을 개발하십시오. 1 단계 배포자, 2 단계 배포자, 프로젝트 계약자 및 최종 사용자간에 가격 수준의 이익 마진을 보장하기 위해 가격 체계를 엄격히 통제합니다. 시장에 적응하기 위해서는 가격 정책에 일정 수준의 활동이 있어야합니다.

4. 채널 전략 :

유통 파트너는 두 가지 범주로 나뉩니다. 첫째, 유통 고객이 우리의 핵심 파트너입니다. 둘째, 엔지니어링 고객은 우리의 기본 고객입니다.

채널의 설립 모드 : A. 단계별 접근 방식을 취한 다음 합의를 먼저 작성한 다음 판매 예측 테이블을 작성한 다음 정식으로 계약서에 서명하여 첫 번째 제품 배치를 주문합니다. 상품을 구매하지 않으면 대리점 계약서에 서명 할 수 없으며 B. 중요한 고객을 찾고 대리점의 협상을 통해 판매 및 시장 지원을 유지할 것 C. 대리인, 협상 과정에서 우리는 현지 잠재 고객으로 인해 적극적이고 높은 평가를 받았습니다. 낮은 태도로 시장에 진입 할 수 없다 D. 초안 동의 후에 초안 대리인의 이름이 우리 광고에 나타날 수 있으며 유통 업체와 원래 제조업체 간의 모순점을 찾아 시장에 진입 할 기회 E. 시장 지역 시장 현재 에이전트 역할을 할 수있는 로컬 보조 에이전트가 있으며 이는 위협이 될 수 있으며 1 차 에이전트를 홍보 할 수 있습니다.

시장에는 밀고 당기는 힘이 있습니다. 빠르게 성장하려면 추진력을 사용해야합니다. 잡아 당기는 것은 오랜 시간이 걸립니다. 이를 위해 유통 채널 개발에 중점을 둘 것이며 대형 고객 및 엔지니어링 업계의 엔지니어 인력은 산업 시장 및 엔지니어링 시장에 중점을두고 내부 직원을 대상으로 3 개월 내에 4 ~ 5 개 모델 프로젝트를 완료하기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유통 업체와의 신뢰 구축. 올해 말까지 자신의 마케팅 할당량을 완성하십시오.

5. 직원 전략 :

마케팅 팀의 기본 철학 : A. 열린 마음, B. 자기 정복, C. 전문성,

비즈니스 팀의 수직 접촉, 효율적인 의사 소통을 유지하기 위해, 신속하게 대응합니다. 팀 빌딩은 평평합니다.

내부 직원보고 시스템 및 판매 인센티브 시스템

전문적인 정신으로 제품을 판매하십시오. 가치 = 가격 + 기술 지원 + 서비스 + 브랜드. 실제 판매는 해결책입니다.

영업 브로셔를 작성하십시오. 여기에는 상담원의 게임 규칙, 기술 지원, 마케팅 부서의 범위와 기능, 해결할 수있는 문제 및 제공되는 지원에 대한 지침이 포함됩니다.

V. 마케팅 계획

1. 회사는 상하이 브랜드를 잘 활용하고 브랜드 개발 전략을 수립해야합니다.

2. 호남에 다양한 지역 자원을 통합하고 건전한 판매 네트워크를 구축하십시오.

3. 훌륭한 고객 그룹을 육성하고 훌륭한 소셜 네트워크를 구축하십시오.

4. 훌륭한 마케팅 팀을 구성하십시오.

5. 회사에 적합한 일련의 시장 운영 모드를 선택하십시오.

6. 회사 제품의 특성을 파악하고 회사의 판매 지점을 찾습니다.

7. 호남에 직접 판매와 유통을 결합한 시장 운영 방식을 채택해야하며 직접 판매 모델 프로젝트가 유통망을 발전시키고 매출은 회사의 이익 성장 포인트로 활용 될 것입니다.

8. 직접 판매는 인력 촉진과 언론 홍보를 병행하여 시장을 확대하며, 공조자가 제어 제품의 경우 지역 진흥 방법 및 핵심 엔지니어링 기계 프로젝트 모델 프로젝트 설득 방법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9. 가능한 한 빨리 시장에 진입하고 회사의 장기적인 발전을 촉진하기 위해 창사를 중심으로 삼아 주요 도시로 진출하여 장사를 핵심으로하고 도시를 이익 성장 포인트로 삼아야한다.

10. 호남의 채널은 평면 모드를 채택하여 채널을 구성하고 관리해야하며, 채널 건설 측면에서는 주정부 배급 업체가 없을 수도 있지만 도시와 마을을 기본 단위로 할 수 있습니다. 각 현 수준의 도시에는 두 가지 수준이 있습니다. 딜러와 마케팅 촉수는 시장 수준의 현 수준 시장으로 확대되었으며, 현 수준의 시장에서 호남의 다른 에어컨 조종 제품 브랜드의 장기 게릴라전 모드를 위치 전쟁을 통해 변화시키고 딜러의 장기적인 관심으로 브랜딩을 확립했습니다. 운영 모드는 각 지역 시장을 위해 집중적으로 개발됩니다.

파트 2 : 시장 마케팅 계획 에세이

첫째, 계획 목적 :

1. ZDS 브랜드를 홍보하고 브랜드 선호도 및 고객 만족도, 충성도를 높이고 브랜드 이미지를 향상 시키며 브랜드 인지도 및 평판을 강화합니다.

2. 회사 제품 마케팅을 홍보하고 제품 판매를 확장하며 회사의 시장 성과를 지속적으로 건강하게 성장시키고 제품 시장 점유율을 높입니다.

3. 회사의 시장 환경을 분석하고, 문제 및 개발 기회를 진단하고, 회사의 연간 목표를 명확히하고, 회사의 연간 마케팅 활동을 안내합니다.

4. 시장 개발 및 시장 적응을 위해 회사가 구현 한 시장 마케팅 활동 및 시장 개발의 효과를 평가합니다.

둘째, 전반적인 시장 환경 :

1. 시장 현황 :

1 고속 성장, 거대한 잠재력. 경제가 빠르게 성장하고 있고, 거주자의 수입이 증가하고, 정책이 서서히 완화되고, 시장이 점차 표준화되고, 시장 잠재력이 급속도로 커지고 있습니다.

2 많은 브랜드가 있고 농도가 낮습니다. 많은 국내 유명 브랜드와 현지 브랜드가 있으며 업계에서 강력한 브랜드가 없습니다.

3 가지 다양한 요구, 합리적인 소비. 주얼리 소비 구조와 수요 수준의 다양성은 상대적으로 합리적 인 소비자 행동입니다.

4 가격이 혼란스럽고 품질이 섞여 있습니다. 시장 가격은 투명하지 못하고 브랜드 가격 체계는 혼란스럽고 제품 품질은 고르지 않다.

제품에 중점을 둔다. 제품의 품질에 더 많은 관심이 쏟아지고 서비스에 대한 강조와 판촉 수단 사용이 충분하지 않습니다.

6이 터미널을 이기면 배포가 부족합니다. 제품 판매는 터미널 상점 소매에 더 의존하며 판매 방법 선택과 고객 수준 간의 접촉은 좁습니다.

7 직접 지향, 꾸준한 개발. 판매 채널은 공장 직접 운영에 의해 주도되고 있으며, 프랜차이즈 체인은 초기에 상승 추세에 있으며, 시장의 꾸준한 발전은 부진합니다.

8 홍보가 약하고 지역이 고르지 않습니다. 효과적이고 효과적인 홍보 활동 및 홍보 조치가 부족하며 지역 시장이 매우 다릅니다. 9 재능 부족, 체력 부족. 시장은 늦게 시작되었고 전문 기술 마케팅 인재는 적 었으며 기업 개발 예비력은 부족했습니다.

10 명의 왕자가 헤게모니 경쟁을하면 시장이 통일 될 것입니다. 현재 중국과 홍콩 브랜드가 본토 시장에 모여 있으며, 패턴을 통일하기 위해서는 시장에 강력한 브랜드가 필요합니다.

2. 시장 전망 :

1 시장의 고속 성장 : 국내 경제 발전이 양호하고 저축률이 급속하게 증가하고 있으며, 특히 부자가 된 일부 단체는 삶의 질에 관심을 기울이고 고급 보석에 대한 수요가 높습니다.

2 시장 잠재력이 크다. 대륙은 인구가 많고 소비량이 많다. 도시 주민의 꾸준한 소득 증가와 소비 구조의 변화, 고급 소비의 비중이 커지면서 장래의 보석 시장이 커진다.

정부는 소비를 장려한다 : 정부는 국내 수요를 자극하고, 적극적으로 소비를 유도하고 장려하고 점진적으로 신용 정책을 개선하고 완화시키기 위해 적극적인 재정 정책을 시행한다.

4 시장은 점차 표준화되고 있습니다. 정부는 소비자의 이익을 보호하고, 위조를 방지하고, 시장 환경과 질서를 조정하고 규제하며, 점차적으로 보석 산업의 지역 간 체인 개발에 도움이되는 지역 보호주의를 제거합니다.

소비 구조는 복잡합니다. 연령대와 소득 수준에 따라 요구 사항이 크게 다르며, 해당 제품의 소비자 그룹이 고, 중, 저 등급으로 구분됩니다.

6 장식 가치 보존 : 수입 증가, 투자 다변화, 장식 기능에 보석에 대한 수요뿐만 아니라, 투자 보존을위한 좋은 선택이되었습니다.

7 중국 및 홍콩 브랜드 헤게모니 : 정부의 보석에 대한 무관세 정책에 따라 홍콩 기업은 본토에 더 많은 투자를하고 더 많은 브랜드 제품이 본토 시장에 배치 될 것입니다.

8 브랜드 점차적으로 집중 : 잘 알려진 브랜드는 좋은 제품, 서비스, 브랜드, 자본, 재능, 관리 및 관리의 장점을 가지고 필연적으로 점차적으로 체인 운영을 달성하기 위해 국내 대형 및 중형 도시 보석 시장을 통합합니다. 작은 브랜드의 시장 규모는 작아 질 것입니다.

3. 미래 시장 영향 요인 :

1 국내 정치 및 경제 환경의 변화 : 본토의 정치 상황이 안정적이고 경제 건설이 주류이며 정부 기능이 변화되고 업무 효율성이 향상되며 환경이 개선됩니다.

2 주민의 소득 수준과 향후 기대 : 중소 도시의 도시 거주자의 소득은 꾸준히 빠르게 증가 할 것이고 소비자 수요는 증가 할 것이다.

3 가계 소비 구조의 변화 : 소비자 수요는 편안한 즐거움의 단계에 접어 들었고, 소비 구조에서의 고급 소비 비율이 증가했다. 4 주민들의 소비자 심리학 적 매력 : 예상 소득 지수, 개인 소비, 고급 소비 및 패션 소비에 대한 확신은 선진국과 수렴합니다.

5 국제 상황의 변화 : 국제 상황은 여전히 ​​평화에 의해 지배되고 있으며, 미 달러 및 유로와 같은 주요 통화의 환율은 불안정하고 보석 및 다이아몬드의 역할은 중요하다. 국내 시장은 국제 시장의 영향을 크게받지 않는다.

셋째, 회사의 시장 진단 :

1. 문제가 있습니다.

1 제품 포지셔닝 : 저가형 제품은 대부분 생산되며, 제품 위치는 중급 및 고급 제품을 기반으로해야하므로 저가형 제품의 수를 줄여야합니다.

2 가격 전략 : 제품의 동일한 등급의 70 %가 동일한 등급 브랜드 5-20 %보다 높은 가격으로 책정되는 가격을 참조해야합니다. 브랜드 이미지를 반영하십시오.

3 품질 관리 : 기업의 품질 시스템은 불완전하고 내부 및 외부의 품질 관리에 누락이 있으며 품질 사고 처리가 완전하고 신속하지 않습니다.

4 서비스 품질 : 판매 촉진, 서비스 내용 감소 및 서비스 수준 개선이 필요한 완벽한 서비스 시스템이 없습니다.

5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 체계적인 브랜드 구축 시스템이 없으며 브랜드 홍보에 많은 관심을 기울이지 않아 평판 구축이 충분하지 않습니다.

6 채널 운영 : 주로 직접 운영 체인, 자체 자본 압력, 규모 확장이 제한되어 비즈니스 위험이 너무 크고 비용이 높습니다.

홍보 홍보 : 프로모션 활동은 거의 없으며 중앙 집중식 운영과 효율성이 낮고 자원 통합이 불충분합니다.

8 점포 관리 : 점포의 구조와 수량이 불합리하고 카운터 레이아웃과 현장 효과가 두드러지지 않고 눈에 띄지 않으며 브랜드 홍보가 두드러지지 않습니다.

9 인력 관리 : 터미널 요원의 근무 상태가 정확하지 않고 현장 사양을 이해할 수 없으며 직접 판매 기술이 부족합니다.

10 홍보 : 지역 홍보의 부적절한 취급, 회사에 나쁜 영향을 미치는 부적절한 사안 처리 및 회사의 명성에 대한 손상.

2. 시장 기회 :

1 잘 알려진 브랜드 : 잘 알려진 홍콩 브랜드, 업계에서 특정 명성을 가지고, 전문 보석 다이아몬드 생산 및 판매

2 네트워크는 건전합니다 : 레이아웃이 일찍 이루어지고 배포가 적당하고 커버리지 영역이 넓으며 작동이 좋습니다.

3 제품은 풍부하다 : 독립적 인 디자인, 생산 또는 조달, 제품 작풍은 비발하고 유일하다, 제품 구조는 적당하다, 생산 라인은 부유하다.

4 전문 팀 : 운영의 년, 특정 효과적인 관리 메커니즘 및 관리 팀을 형성.

5 자본 우위 : 홍콩의 기업 배경, 자본 운영 및 세력은 상대적으로 강하다.

6 시장은 거대합니다 : 국내 경제는 꾸준히 발전하고 있으며, 인구가 많으며, 일부는 부자가되고 있으며, 시장 능력과 성장률은 높습니다.

넷째, 시장 목표 :

1. 판매 실적 : 2003 년 매출액은 1 억 위안 이상으로 2002 년 성장률보다 높았다.

2003 년 판매 된 제품 수는 10,000 개가 넘지 않아 2002 년보다 증가했습니다.

2. 영업망 : 2003 년 중국에 새로운 홈쇼핑을 개설하고 가정에 진출하였으며, 동시에 강소성 및 후난성에 프랜차이즈 체인을 설립했습니다. 판매 네트워크는 전국 25 개 주를 포함하며 총 매장 수는 집에 달합니다.

3. 단일 점포 판매 : 2003 년 단일 점포의 평균 판매액은 1 만 위안 이상으로 2002 년보다 증가했다.

4, 다이아몬드 클럽 : ZDS 다이아몬드 클럽 회원 10,000의 발전, 브랜드 인지도가 1 % 포인트 증가했습니다.

5. 신제품 홍보 : 3 분기마다 3 가지 신제품 시리즈의 목록 홍보 및 판매 목표를 완료하십시오. 신제품은이 분기의 전체 매출의 50 % 이상을 차지했다.

V. 마케팅 마케팅 계획 구현 전략 :

마케팅 목적 :

마케팅 스크립트 작성자, 제품 배우, 채널 설정, 광고 캠페인, 프로모션 사운드 트랙, 서비스 후속 조치, 적당한 가격, 고객 인지도, 시장 성공.

제품 전략 :

1 제품 포지셔닝 :

하이 엔드 제품, 생산, 샘플링 및 판매를 기반으로합니다. 가격 체계에서 ZDS는 고급 소비자에게 초점을 맞추고 ZDS의 고품질을 강조하며 홍콩에서 잘 알려진 브랜드입니다. 동시에 제품 가격 시스템은 완벽하며 친화력이 높기 때문에 고객이 거리감을 느낄 수 없습니다.

2 브랜드 포지셔닝 :

특정 포지셔닝 : 하이 엔드 소비를 충족시키기 위해 사회의 주류를 위해 만들어진 보석 및 다이아몬드의 국제 브랜드.

B 브랜드 의미 : 고유, 고전, 전문, 패션.

C 브랜드 친 화성 : 국제 브랜드, 중국에 왔습니다.

D 브랜드 인지도 : 완벽한 CIS 시스템, 지속적인 광고, 쉽게 식별 할 수있는 메모리.

전자 브랜드 명성 : 품질의 제품, 완벽한 서비스 시스템, 마음의 평화 선호.

F 브랜드 공공 이미지 : 공공 복지 활동, 사랑의 행동, 배우기 등을위한 기부, 사회 복귀 및 공공 이미지 확립에 참여하십시오.

3 가격 포지셔닝 :

참조 가격 :

유사 제품 및 유명 브랜드를 언급 할 때 가격은 상대보다 5 ~ 20 % 높으며 프로모션은 브랜드 우위를 반영하고 차별화 된 프리미엄 수입을 실현합니다.

B 가격 통제 :

분명히 가격 시스템, 전국 통일 가격 결정, 가게 가격 변동에 대한 권리가 없다, 가게는 개인 할인을 허용하지 않는 한 전국 통일 프로모션 및 신제품 출시, 할인 판매를 금지하므로 브랜드의 고객의 신뢰를 꺾지 않을 수 있습니다.

C 할인 판매 : 도매 비즈니스 또는 대량 구매에 대한 합리적인 할인이지만 균일 한 소매 가격을 유지해야합니다. Bulk는 소매점의 가격 변동을 제한하기위한 전용 채널 운영 및 인센티브 시스템을 갖추고 있습니다.

D 가격 포지셔닝 및 샘플링 표준 :

첨부 파일 : 상점 사이트 레이아웃의 제품 수

제 3 부 : 시장 마케팅 계획

현대인들은 커다란 물고기와 큰 고기가 고 콜레스테롤을 유발하고 고혈압과 뇌졸중과 같은 질병을 유발할 것이기 때문에 자연 건강, 편리하고 먹기 쉬운 음식이 절실히 요구됩니다. 신선한 통조림 과일 주스 중 하나입니다. 현재 시장에 나와있는 대부분의 주스는 10 ~ 30 %에 불과하며 100 % 순수 주스는 많지 않습니다. 이는 개입할만한 시장입니다.

첫째, 음료 시장 경쟁 상황

1. 시장의 선두 주자 : Yimei Baoji 순수 주스

2. 시장 도전자 : 통합 과일 주스

3. 시장 추종자 : Bomei Fruit Garden

4. 시장 채우기 : 회사의 제품 - 신선한 바 순수한 과일 이슬

둘째, 음료 마케팅 대상 시장

식당 밖의 외식 직원 : 대부분의 사무원은 자신의 점심을 해결하거나 점심 도시락을 주문하거나 식당을 먹거나 과일을 먹는 것이 편리하지 않으며 통조림 과일은 건강하고 편리한 선택입니다.

두 번째 단계는 초등학생 및 중등 학교 학생에게까지 연장되며 궁극적으로 모든 건강 의식이있는 가정으로 확대 될 것입니다.

셋째, 음료 시장 세분화

1. 성별 : 여성

2. 소득 : b1XX 위안 이상의 월 소득

3. 소비 습관 : 저렴한 가격으로 좋아하는 상품, 편리하고 쉽게 얻을 수 있습니다.

4. 생활 양식 : 건강, 아름다움, 아름다움에 중점을 둡니다.

5. 지역 : 도시화 정도가 높은 지역 - 가오슝시 대중 도시 타이베이시

넷째, 제품 포지셔닝

1. 상품 : "순수한 과일 이슬"은 열매 측정이지만, "lu"는 사람들에게 "주스"보다 더 소중하고, 집중되고, 세련된 느낌을주기 때문에 이름에서 "개수"를 무시합니다.

2. 브랜드 : Fresh bar ... 신선한 바의 의미를 받아 들여라. "3 월 8 일"과 동음이면서도 'Dance'삼바의 동음 이의어인데 소비자의 인상을 심어주고 열대성 느낌을 줄 수있다. '신선한 바'는 열대 신선한 과일 주스에서 비롯됩니다.

3. 포장 : 150cc 알루미늄 호일 백, 식사 후 제한된 음식, 150cc가 한 번에 완성 될 수 있으며, 알루미늄 호일 포장은 가볍고 휴대가 간편합니다.

V. 음료 시장 마케팅 계획

여섯째, 가격 전략

1. 목적 :

1 년간 최대 30 %의 시장 점유율 확보

2. 기타 레이블 :

Yimei Xiaobaoji : 125cc, 알루미늄 호일 패키지 10 위안 대만 달러

통합 과일 주스 : 250cc, 쉽게 열 수있는 캔 20 위안

Bomei 과일 정원 : 250cc, 알루미늄 호일 패키지 16 위안 대만 달러

3. 가격 책정 :

목표는 Yimei Xiaobaoji의 시장 점유율에서 우승하는 것이며 가격은 NT $ 10, 150cc 및 알루미늄 호일 포장으로 결정됩니다.

일곱 가지, 액세스 전략

· 슈퍼마켓

· 패스트 푸드 레스토랑

· 편의점, 패리티 센터

· 백화점의 푸드 코트

· 웨스트 포인트 베이커리

· 커피 숍

· 도시락 계약자

· 펍

· 레스토랑 · 레스토랑

· 디스코

· 역 · 공항

· 제도 캠프 복지국

· 학교 복지 학회

· 스낵 바

· 길가 부스

· 버스 티켓 부스

· Betel 너트 부스

· 자동 판매기 8 대, 프로모션 전략

광고 :

1. 라디오 : icrt, Zhongguang 인기있는 네트워크, 청소년 네트워크, 음악 네트워크

2. TV : 저녁 6 시부 터 저녁 9 시까 지 3 박

3. 신문 : 중국 타임즈, 비즈니스 타임즈, 연합 뉴스, 경제 신문, 민선 일간지

4. 잡지 : Yiyi, Weiwei, Yi, Fashion, World, Excellence

5. 열차 내부와 외부

6. Poster, dm

7. 풍선 : 과일 모양으로 만들었습니다.

프로모션 :

시음

2. 럭키 드로우 : 코너를 자르거나 복권을 구입하십시오.

3. 상품 : 상자에 선물을 보내십시오.

4. TV 프로그램 선물과 협력하십시오 : 강한 공격, 좋은 색, 승리, 행복한 팩스, 전화 50

5. 공공 복지 활동 후원

홍보 보고서 :

모든 프로모션은 보도 자료로 쓰여질 수 있으며 뉴스 매체가 제공합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