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서 지식 > 계획 수립

2019 스승의 날 이벤트 플랜


XX 스승의 날 행사 기획안

첫째, 활동 형태

각 시장은 교사의 날 행사를 기념하기 위해 다과회, 친목회, 심포지엄 등을 개최했습니다.
둘째, 이벤트 설명
이벤트의 주제 : 타오 리는 세계에 있으며, 그 감정은 바다의 깊이와 같습니다 - 젠 선생님의 날 주제 협회
활동 목적 :
1. 휴가 기회를 활용하고, 합리적인 주제를 파악하고, 판매를 촉진하고, 감정과 연결하십시오.
2. 기업 이미지는 기업 이미지를 향상시키고 고객 업그레이드를 촉진하도록 형성됩니다.
셋째, 활동의 초점
1. 주인공의시는 "Zan Enshi"를 암송한다.
2, 선생님이 말하는 고객, 직원은 꽃을 준다;
3. 교사를 대신 한 학생의 선물 : Dance "Grateful Heart";
4. 교사 카드로 현장에서 상품을 구매하는 모든 교사는 x 할인 정책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넷째, 관련 소품
1. 회의에 도착한 각 고객은 작은 선물을 선물 할 것입니다.
2. 원래의 모임 배너를 기준으로 교사의 날 배너가 현장에서 들려옵니다.
"선생님, 저는 당신에게 건강을 기원합니다! 선생님, 당신은 열심히 노력했습니다!"
"교사와 교육을 존중하는 것은 중국 국가와 희귀 한 회사의 훌륭한 전통입니다!"
다섯째, 분위기를 조성하십시오.
1. 고객이 앉아있는 테이블에 작은 음식, 과일, 적포도주를 넣으십시오.
2. 배너 일치.
여섯째, 활동 고지
1. 직원의 획일 한 제복.
2. 회의가 진행되는 동안 자유로운 위치에있는 직원들이 회의실에 앉았고 나머지 직원은 회의장 양쪽에 깔끔하게 서서 적극적으로 박수와 현장 효과를 창출했습니다.
3. 상점의 손바닥으로 관리자와 지역 관리자가 책임을집니다.
4. 회의가 진행되는 동안 직원들은 자유롭게 회장에 입장하거나 출퇴근 할 수 없으며 마음대로 이동하지 않아도됩니다.
5. 회의가 진행되는 동안 회장에서 전화를 받거나 전화를 걸거나 뉴스 레터를 보내지 마십시오.
일곱 번째, 교사의 날 자료
1. 스승의 날의 기원
정직하고 정직한 왕 선운 교수는 "선생님의 날"행사에 관해서는 마치 자연스럽게 일어난 것처럼 지구를 산산히 부숴 버리는 이야기를 할 수 없습니다. 그러나 징 강산 혁명 구도에서 빈민 한 농민 가정에서 나온 학자의 심층 교사는 왕 택약 (왕 치안 군) 교수가 전국 소학교에서 대학에 크게 사랑 받았다. 교사는 작은 나이부터 그의 소망이다. 23 살 무한대를 졸업 한 그는 꿈의 선생님으로 난카이 대학에 입학하기로 결정했습니다. 교사는 평생토록 경력을 쌓았으며 한 때 천진시 부시장으로 선출 될 기회를 얻었지만 사임하지는 못했고 1984 년 5 월 북경 사범 대학 (National Normal University)을 교장으로했다.
1984 년 12 월 9 일, 왕 키안 쿤 교장이 일찌감치 일어나셔서 "갑자기"선생님을위한 축제를 개최 할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는 일하기 위해 5시에 습관적으로 사무실에 와서 아이디어를 말하고 싶었지만 아무도 일하지 않을 것입니다. 아침 8시에 두 번째로 사무실에 왔을 때 베이징의 이브닝 뉴스 기자에게 직접 기자를 알리고 상대방에게 그 기자의 승인을 얻었다. 둘째 날 베이징의 이브닝 뉴스 (Beijing Evening News)는 200여 단어의 뉴스 레터 "교사가 존경하는 달을 수행 할 수 있도록 왕 오공 총장의 제안"이라는 제목의 뉴스 레터를 발행했으며 뉴스 레터에는 "... 교사는 전국에서 교사를 가르치는 것이 좋습니다. 그 달의 활동은 전국 교사의 날로 지정되며, 왕 회장은 겨울과 여름 방학 전 2 월, 3 월 또는 8 월에 교사의 재교육 개월을 정할 수 있다고 믿습니다. 교사의 날에 대한 가장 초기의 기록을 세우기위한 구상.
약 15 주 후, 12 월 15 일 왕 키안 쿤 (Wang Qiankun) 총장은이 사업을 더욱 촉진하기위한 심포지엄을 개최하고 Zhong Jingwen, Qi Gong, Tao Dazhao, Zhu Xianzhi, Huang Ji, Zhao Qingyi 및 다른 사람들과 같은 북경 사범 대학의 유명한 교수들을 초청하여 토론에 참여했습니다. 이 이니셔티브는 교수들에 의해 만장일치로 합의되었으며, 평행 적 이름이 사회에 제안되었습니다. 다음 날 "베이징 일보 (Beijing Daily)"는이 이니셔티브에 관한 뉴스 레터를 올렸지 만이 뉴스 레터는 "베이징 사범 대학 총장 왕 유쿤 (Warong Yukun)은 9 월에 9 월에 교사의 존경을 권고하기를 제안합니다. 국립 스승의 날을위한 어느 날. " 이것은 스승의 날을 설립하려는 이니셔티브가 언론에 등장한 두 번째 기회입니다.
왕 유쿤 (Wang Yukun) 교수는 공개적인 두 가지 봉사 활동을 통해 선생님과 교장 선생님의 최선의 노력을 다한 후 복잡한 학업에 자신을 매몰 시켰다고 믿었습니다. 그러나 1985 년 1 월 21 일 제 6 전국 인민 대표 대회 상무위원회 제 9 차 회의에서 결의안을 통과 시켰고 매년 9 월 10 일을 "선생님의 날"로 지정했습니다.
2.시
"Ze Shi En"
누구 시죠?
우리를 무지로 넓은 교실로 안내하십시오.
우리에게 풍부한 지식을 가르쳐주십시오.
너야! 선생님!
당신은 열심히 땀을 흘리고,
봄에 막 깨진 부드러운 묘목을 키웠다.
누구 시죠?
장난 꾸러기 우리를 넣어
교육은 다른 사람들을 돕는 다른 사람들을 배려 할 수 있습니까?
너야! 선생님!
너의 보살핌은 조화로운 봄 바람과 같다.
우리의 마음을 따뜻하게해라.
누구 시죠?
우리를 젊게해라.
성숙하고 분별있는 십대를 육성 하시겠습니까?
너야! 선생님!
귀하의 보호는 우리가 건강하게 성장하도록합니다.
황금빛 가을 시즌에는 과일이 얻어집니다.
너는 열심히 일했다! 선생님!
여름의 열기 속에서 열심히 일하는 사람들.
너는 열심히 일했다! 선생님!
청소년에게 아무 것도주지 않는 사람들.
우리는 당신에게 큰 경의를 표합니다!
- 열심히 공부 했잖아, 선생님!
"고마워, 선생님"
너는 배우가 아니야.
그러나 그것은 우리의 배고픈 눈을 끌어 당긴다.
너는 가수가 아니야.
그러나 지식의 맑은 샘이 터지게하십시오.
당신은 조각가가 아닙니다.
그것은 젊은 사람들의 영혼을 형성했습니다. . . . . .
선생님, 어떻게 내가 너를 잊을 수 있느냐!
칠판에 새겨진 이름이 반드시 불멸의 것은 아닙니다.
돌 위에 새겨진 이름은 오만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선생님, 당신의 이름이 우리 마음에 새겨 져 있습니다.
일을 배우고 기쁨이되지 않도록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내 가치를 알려 주셔서 감사합니다.
내 전문 지식을 발견하고 더 나은 일을하도록 도와 주셔서 감사합니다.
사물을 이해하지 못하는 것에 대한 두려움을 덜어 주시도록 도와 주심에 감사드립니다.
하나씩 철저히 이해하고 ...
교사 : 우리는 당신의 마음의 바닥에서 당신을 감사하고, 우리에게 지식을 가르치고, 우리에게 일을하고, 우리의 재능을 인도하고, 키울 수있는 방법을 가르쳐 주신데 대해 감사드립니다. 얼마나 많은 선생님들, 부지런하고, 조용히 헌신적이며, 잘 훈련 받았으며, 우리는 헌신적 인 것이 무엇인지, 설교는 무엇인지를 알고 있습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