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서 지식 > 계획 수립

[부티크] 파티 기획 도서 형식


이 기사 디렉토리 1 파티 기획 도서 형식 2 파티 기획 도서 형식 3 파티 기획 도서 형식 1 : 파티 기획 도서 형식

활동 소개 : 우연히 9 월에 왔는데, 9 월은 멋진 시즌입니다. 그것은 출생이 아니라 새로운 출생입니다. 올해 9 월에는 모든 나라의 학생들이 모여 들었습니다. 대학 진학에 대한 열망과 지식에 대한 열망으로 모든 학생들의 마음이 Jiujiang College에 왔습니다. 그들은 희망찬 캠퍼스에서 꿈을 현실로 바꿀 수 있기를 희망하며 아름다운 꿈을 꾸었습니다. 죽음의 본래의 계절을 활성화 한 것은 그들의 도착이었습니다. 그것들은 새로운 피이며,이 피는 흥분과 투쟁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이벤트 테마 : 환영 파티

두 번째 활동의 목적 : 신입생이 캠퍼스 생활을 이해하고 대인 관계를 확대 할 수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신입생의 활발한 과외 활동을 환영합니다.

3 시간 : 2010.10.15 밤 7시 ~ 9시

4 개의 이벤트 장소 : 학생 활동 센터

5 가지 활동 객체 : 신입생

6 개 행사 주최 : 세관 및 국제화물 운송 업체 협회

일곱 스폰서 : 172 캠퍼스 이벤트 네트워크

8 가지 활동의 중요성 : 강력한 캠퍼스 문화 생활, 문학 수준 및 새로운 선한 정신을 보여줌. 신입생들에게 좋은 분위기를 조성하고 문학과 예술의 재능을 탐구하며 학생들이 스스로 운동 할 수있는 무대를 만들고 학생들의 예술적 감상 수준을 향상 시키며 감정을 키우고 학생들이 강한 예술적 분위기 속에서 건강하게 자라게합니다.

9 박 파티 이전 프로모션

1. 선전 부서의 포스터 8 개가 주요 구내 식당과 허점에 게시됩니다.

2. 각 신축 건물의 칠판에 당 통지서의 시간과 장소를 써야합니다.

3. 조건이 있으면 학급에 가서 파티에 대한 홍보 공지를 할 수 있습니다.

4. 학생 활동 센터에 파티 포스터를 아래층에 게시하십시오.

열 번째 파티 준비

1. 20 일 전에 5 명의 소지자 중 한 명을 웅변과 연설 협회의 전문가 호스트로 선택하십시오.

2. 9.28 전에, 프로그램과 파티의 초대를 결정, 협회는 4-5의 프로그램을 생성합니다. 문학 단체에 연락하여 파티를위한 쇼를 제공하도록 초대하십시오.

3. 국경일 동안, 스폰서는 파티의 원활한 진행을위한 기금 상금을 제공하기 위해 후원 받아야합니다.

4. 신청 전에 신청하여 휴일 전에 신청 해주십시오.

5. 학교에있는 주요학과 협회의 담당자에게 저녁에 앉아서 연락하십시오.

6. 파티 전 이벤트에서 선물 배포 및 경품 행사에 대한 선물을 받으십시오.

7. 파티 전 2 일 동안 사운드 대여에 연락하고 전문가가 장소 조명을 제어하도록 요청하십시오.

8. 활동 과정을 기록하도록 카메라를 준비하고, 필요한 경우 소규모 기자 팀에이 파티에 대한 뉴스 기록을 남기도록 요청하십시오.

제 11 자 이벤트의 구체적인 준비

1. 당일 오후에 장소를 준비하기 위해 회원들을 조직하십시오.

2. 파티가 시작되기 전에 전시장의 조명 장비를 확인하십시오.

3. 6시에 두 사람이 문 앞에있는 문을 만날 수 있도록 준비하십시오.

4. 장소에 입장하는 사람들은 상자에서 상을받은 종이 스트립을 픽업하고 파티가 끝난 후 상품을 그릴 수 있습니다.

5. 6시 방향에, 각 사회자는 프로그램을 준비하기 위해 회장에 입장해야합니다.

6시 55 분 장소의 분위기에서 춤이 활발하게 시작되고 호스트가 무대에 올라 이벤트의 후원자를 소개합니다. 신입생들에게 따뜻한 환영의 인사를하고 정식 공식 발표를하고 싶습니다.

7. 파티 중에 장소를 주문할 인사를 준비하십시오.

8. 저녁에 나중에 상금을 분배하기위한 사진이 찍 힙니다.

열두 저녁

1. 쇼가 끝나면상은 관객에게 배포됩니다.

2 협회 직원이 회의 후에 청소를하도록하십시오.

3 파티가 끝났습니다 ..........

2 부 : 저녁 기획 도서 형식

I. 머리말 :

학생 인문 학원은 제 09 인문 학원의 모든 학생들의 환영을 표현하기 위해 방과후 생활을 풍요롭게하고 새로운 학교와 새로운 삶에 대한 애정을 불러 일으키는 환영회를 열었습니다. 이것은 새로운 사람들을 환영하는 무대 일뿐만 아니라, 자신을 표현하고 재능을 발표하며 우정을 향상시키는 무대입니다. 이 환영 파티를 통해 우리는 분명히 학생들에게 행복을 가져다주고 학생들의 대학 생활을 풍요롭게 할 것입니다.

둘째, 행사 명 : 인문대 환영회

셋째, 행사 주제 : 인문학과 나라는 같은 축하와 함께 새로운 삶을 환영합니다.

넷째, 행사 목적 :

저녁 파티의 형태를 통해 신입생들에게 따뜻한 환영을 표하며 신입생들의 결속력과 결속력을 높이고 학생들이 긍정적 인 학습 및 생활 태도를 확립하도록 돕고 고령자와의 의사 소통을 향상시킵니다.

V. 행사 시간 : 10 월

VI. 장소 : 작은 강당 / 식당 3 층

일곱 가지, 활동의 대상 :

1. 2009 년 신양 인문 학부 신입생 신입생

2. 07, 08, 09 및 다른 대학생들에게 높은 열정과 열정을 가진 학생.

여덟, 이벤트 스태프 :

1.07, 08, 09 인문 과학 학교 재능있는 학생들.

2.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하는 다른 학생들은 재능있는 학생들입니다.

3. 인문 대학 학생 연합의 모든 직원.

IX 활동 요구 사항 :

프로그램의 내용은 건강하고 긍정적이어야하며, 분위기를 완전히 활성화하고 다양한 프로그램을 권장하며 혁신적이고 평판이 좋은 프로그램을 가질 수 있어야합니다.

X. 활동 준비 단계 :

1. 건물 앞과 식당 앞에는 두 개의 홍보 게시판이 있으며 학생 홍보부에서 홍보 보드를 제작하여 학생들이 저녁 공연에 등록하도록 독려합니다.

2. a와 b 건물 사이에 배너를 걸고 이벤트의 영향력을 적극적으로 확장하십시오.

3. 호스트를 초대하십시오.

4. 비서과는 초청장을 송부하고 다른 부서의 학교, 교사 및 교사 지도자를 초청하여 초대 할 책임이 있습니다.

5. 학생 연합 학생 담당 부서는 프로그램 등록 및 각 프로그램의 준비 및 리허설을 담당하여 프로그램의 품질을 보증하고 당사자의 최종 성과 목록을 작성합니다.

6. 행사 부서는 행사 후원을 이끌어 내고 파티 장소를 재검토하기 위해 적극적으로 나섰다. 동시에 파티에 필요한 오디오 장비를 준비하십시오.

7. 선전 부서는 라디오 방송국과 언론 단체와 같은 학교의 주요 미디어에 초청장을 보내 현장을보고 관련 보고서를 보게됩니다.

8. 라이프 스타일 성 (Ministry of Life and Practice)의 리본, 풍선 등과 같이 당 사이트에 필요한 물건을 구입하십시오.

9. 문학과는 파티 프로그램에 따라 배경 음악, 의상 및 소도구를 준비하거나 연주자가 제공합니다.

XI. 활동 개발 단계 :

1. 현장 배치 : 생명의 내각은 부지 청소에 대한 책임이 있습니다.

선전 부서는 실무 부서의 오후 오후 현장 배치를 지원합니다.

스포츠 부서는 마이크와 같은 오디오 장비를 담당합니다.

카메라가 비서 부서에 의해 가로 챈 다음 보관됩니다.

2. 학습 부서에서는 학생들이 파티가 시작되기 1 시간 전까지 장소에 참석하여 장소에서 주문을 관리하고 파티의 성공을 보장하도록 조직했습니다.

3. 문학부는 파티 프로그램을 마지막으로 준비하고 모든 일을 점검하고 파티가 시작되기를 기다립니다.

4. 물류 작업은 Ministry of Life에서 보장합니다.

5. 오후 7시 30 분에 호스트는 제 시간에 파티의 시작을 알립니다.

6. 저녁 파티 동안 비서 부서는 사진 촬영을 담당하고 학습 부서, 실무 부서 및 스포츠 부서는 주문을 유지합니다.

7. 청중의 대화식 부분에서 주최자는 게임을 시작하고 모두에게 작은 선물을 배포합니다.

12. 후속 작업 :

1. 실무부 (Ministry of Practice)와 스포츠 성 (Ministry of Sports)이 물품 수거 및 반환에 대한 책임이있다.

2. 학생과는이 행사에 대한 뉴스 레터 전달을 담당합니다. 학교의 언론 매체를 통해이 행사에 대한 영향력을 높이고 있습니다.

3. Life of Ministry는 회의가 끝난 후 작업을 정리할 책임이 있습니다.

13 세, 이벤트 프로모션

자기 홍보

1. 홍보 게시판 : 행사 전에 4 개의 선전 보드가 만들어졌으며, 건물을 가르치고 식당 입구에 2 개의 조각이 설치되었습니다.

2. 배너 : a와 b 건물 사이 또는 도서관의 양쪽에 배너를 걸 수 있도록합니다.

3. 학교 내 미디어에 초대장을 보내 현장 인터뷰를 실시하고 파티의 생방송 이벤트를 홍보하십시오.

b, 사업 홍보

1. 스폰서는이 이벤트의 명명 권리를 누린다.

2. 후원자는 배너와 간판을 홍보 할 수 있습니다.

3. 주인은 당에 그를 감사했다.

4. 학교의 영향력을 확대하기 위해 미디어를 홍보하십시오.

3 부 : 야간 계획 도서 형식

첫째, 테마 :

둘째, 이름 :

셋째, 개최 시간 :

시간, 시간, 기간

넷째, 개최지 :

V. 주최자 :

여섯째, 파티의 독특한 디자인

1 양식 2. 접대 3. 스타일 및 프리젠 테이션 4. 조명 및 사운드 디자인

7 명 : 관객 :

주요 청중, 초대 손님 :

여덟, 배우 :

9, 호스트 :

사람 선택 및 요구 사항

열 가지 프로그램 및 프로세스 :

파티의 구조는 패널 구조와 요구 사항을 사용합니다.

11. 자금 조달 및 자금 관리 :

파이낸싱 방법 및 관리 모드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