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서 지식 > 계획 수립

[부티크] 온라인 프로모션 계획서


파트 1 : 온라인 프로모션 계획

첫째, 웹 사이트 홍보 목표

Jiafa Resource Network는 Jiafa Electromechanical Industrial Co., Ltd.가 후원하는 독창적 인 새로운 산업 자원 웹 사이트입니다.

인터넷의 발전으로 통합 커뮤니케이션을위한 새로운 길을 열었습니다. 네트워크 리소스의 가장 큰 장점은 빠르고, 편리하며, 저비용이며, 고효율이며 대화식이며, 광범위한 정보 보급 및 빠른 전파 속도입니다.

추가 리소스 네트워크에는 다음과 같은 주요 기능이 있습니다.

1. 다양한 산업의 자원과 제품 정보를 통합하여 흩어지고 지저분한 자원 정보의 분포를 변화시킨다.

2. 기존 업계 거래 웹 사이트의 운영 모드를 혁신하고 세부적인 제품 정보를 완벽하게 완성하고 순서를 분류하며 제품을 신속하게 찾을 수 있습니다.

3. 기존 도구 설명서를 대체 할 산업 리소스 제품 정보 책자를 제공하십시오.

4. 업계에서 고립 된 섬의 문제를 해결하고, 자원 공유를 실현하며, 업계의 급속한 발전을 촉진하십시오. 웹 사이트 키워드 결정 : Addition Resources Network는 검색 엔진에 완전히 로그인합니다. 인터넷 사용자는 웹 사이트 주소를 표시하고 클릭하여 관련 키워드를 검색하면됩니다. 추가 리소스 네트워크의 특성에 따라 처음 선택한 키워드는 기계 장비, 예비 부품, 정보 공개, 거래 등입니다. 위의 키워드를 기반으로 추가 리소스 네트워크의 기본 콘텐츠가 기본적으로 정확하게 묘사됩니다.

주요 포털 검색 엔진에 로그인 : 포털 검색 엔진은 많은 일반 네티즌이 새로운 웹 사이트를 검색하고 발견하는 중요한 방법입니다. 과학적으로 선택된 키워드를 기반으로 웹 사이트에 웹 사이트를 추가하면 효과적으로 웹 사이트 노출을 향상시키고 신속하게 표시 할 수 있습니다. 평범한 네티즌 앞에서. 각 주요 포털 웹 사이트의 검색 엔진에 대한 "권장 로그인"방법을 사용하면 웹 사이트의 키워드 검색 순위가 향상되어 이상적인 로그인 방법이됩니다.

Google, Baidu 및 기타 전문 검색 엔진에 로그인하십시오 : Google, Baidu 및 기타 유명한 전문 검색 엔진이 자동 포함 및 키워드 광고 모드에 속합니다. 그것은 그것에서 포함될 수 있고 중대하게 추가 자원 네트워크의 승진과 각자 추가를 승진시킬 관련된 키워드를 찾을 때 수색 엔진의 좋은 자연적인 순위가있다. Addition Resource Network의 검색 엔진을 최적화함으로써 웹 사이트는 발행일로부터 3 개월 이내에 전문 검색 엔진에서 순위를 매길 수 있고 관련 키워드를 검색 할 수 있습니다. 추가 리소스 네트워크가 최상위 순위를 차지할 수 있습니다.

또한 Google, Baidu 및 기타 유명한 전문 검색 엔진은 클릭당 지불 모델로 키워드 광고를 제공합니다. Google 및 Baidu와 같은 잘 알려진 전문 검색 엔진에 키워드 광고를 게재 할 수 있습니다. 추가 자원 네트워크의 개발 과정에 따라, 해당 키워드를 선택 광고, 정확하게 웹 사이트의 대상 고객을 타겟팅, 효과적으로 웹 사이트의 품질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기계 장치, 장비, 정보 공개, 거래 등의 키워드에 배치되며, 관심있는 네티즌이이 웹 사이트를 방문하고 웹 사이트의 다양한 활동에 참여할 수 있도록 추가 리소스 네트워크의 광고 슬로건을 정의합니다.

추가 리소스 네트워크 로그인 검색 엔진 작업

단계 설명 효과 평가 비용 예산

1 기본 키워드를 식별하는 키워드, 기계 장치, 부품, 정보 게시, 거래 등에 대한 정확한 위치 지정 키워드를 결정합니다.

2 "Sina", "Sohu"및 "Netease"포털에 로그인 웹 사이트 로그인 권장

3 Google 및 Baidu의 자연 순위에 로그인하여 추가 자원 네트워크의 검색 엔진을 최적화하십시오.

03. 웹 사이트 제목, 키워드 및 설명뿐만 아니라 웹 사이트 홍보에 사용되는 홍보용 슬로건을 선택하십시오.

04. 기업 제품 및 기업 문화에 대한 심층적 인 이해.

05. 웹 사이트 트래픽 분석 통계 소프트웨어, 온라인으로 무료로 보급 된 통계 소프트웨어를 선택하거나 직접 개발할 수 있습니다.

06. 웹 사이트에서 주요 제품 및 제품의 판매 시점을 설정하십시오.

07. 목표 고객 집단과 시장의 분류;

08. 우주 도메인 이름은 웹 사이트의 주요 검색 엔진의 신뢰를 높이기 위해 가능한 한 오래 구입됩니다.

09. 웹 사이트의 기본 기능이 완벽하고 인터페이스 디자인이 전문적이며 사용자 경험이 최대한 만족되어 방문자의 신뢰를 높이고 방문자의 반 환율을 끌어 들여 주문의 전환율을 높입니다.

10. 경쟁 업체의 웹 사이트에 대한 심층 연구

둘째, 홍보의 초기 단계에서 웹 사이트의 영향 [1-2 년 사망] - 기존 홍보 방법

¤ 온라인 프로모션

1. 검색 엔진 마케팅

키워드를 설정하면 기술적 수단으로 웹 사이트를 최적화하고 가능한 한 키워드 순위를 높입니다.

2. 웹 사이트 제출 방법

A. 웹 사이트를 ODP 매뉴얼 디렉토리 및 다양한 검색 엔진에 제출하고 매일 웹 사이트의 내용을 업데이트하십시오.

B. 다양한 제품 카탈로그 및 웹 사이트 탐색 플랫폼에 웹 사이트 제출

C, 온라인 비즈니스 회사의 온라인 명함

D, 옐로우 페이지 제출

전자, B2B 플랫폼 제품 및 웹 사이트 제출, 공급 및 수요 정보 공개;

F, 가격 비교 네트워크 제출

G, 쇼핑 가이드 네트워크 제출

F, 회사 프로모션 비디오 제출

G, 업계 뉴스 제출

H, 상점 주소 맵 제출

3. 커뮤니티, 포럼, 블로그 마케팅 법률

4. 웹 사이트 활동 홍보

5. 웹 사이트 자원 제휴 촉진법

6. 메일 마케팅 방법

A. 사용자 라이센스 기반의 이메일 마케팅

B, 전문 서비스 제공 업체의 이메일 광고 마케팅 ..... 효과가 분명하지 않습니다.

7. 비디오 홍보법

8. 바이두 백과 사전 마케팅

9. Q & A 플랫폼에서의 자체 응답 자동 응답 촉진

10.QQ 그룹 머리카락

11. 이벤트 마케팅 법

12. 단방향 링크 구매

13. 작가 얼라이언스 설립

14. 광고 네트워크에 가입하십시오.

15. 웹 픽업 / RSS

16. 인터넷 마약 중독

월간 연간 운영 성능 분석 및 평가, 선택, 조정 및 목표 설정

라인 프로모션

1. 회사 인쇄 촉진법

배송 경로 : 회선을 개설하는 외에도 택배 회사 및 기타 관련 업계와 협력하여 프로모션 채널을 확대 할 수 있습니다.

2. 인터넷 카페 제휴 협력 촉진법은 제품 및 "인터넷 카페 군중 조사 보고서"에 따라 그러한 홍보에 적합합니다.

3. 학교 / 사회 활동 후원 촉진법;

4. 상점 프로모션 및 온라인 홍보 상호 작용 방법;

5. 상인 제휴사 상호 이익 증진 법;

6. 공공 복지 활동을위한 홍보법;

7. 행사 모임의 장려;

8. 현지 신문 및 잡지;

9. 사전에 사용자 그룹에 따르면 프로모션 카드는 해당 식품, 장난감 및 기타 공급 업체에 배치됩니다.

10. 건물 광고

11. 바디 / 버스 광고

12. 유선 회선 발신 방법

월간 연간 운영 성능 분석 및 평가, 선택, 조정 및 목표 설정

셋째, 웹 사이트의 중기 신용 승진 [약 2 ~ 3 년 소요] - 산업별로

온라인 온라인 홍보

1. 업계 소식

2. 권위있는 조직 뉴스 주제 발표

3. 기자 중 한 명이 먼저 우리에게 말하게하는 방법을 찾으십시오.

4. 유명한 풀뿌리 웹 마스터의 힘을 이용하십시오;

5. 산업 웹 사이트 광고 공간 구매

6. 경매 순위

7. 광고 제휴

8. 구강 네트워크, 웹 사이트 리뷰 / 평가 네트워크의 모든 종류의 단어를 잘 활용하십시오.

9. 가장 신뢰할 수있는 온라인 미디어에 광고하십시오.

10. 대중 교통 비디오 광고 및 TV 광고와 같은 전통적인 미디어 광고로 사용할 수있는 제작 회사 및 다양한 제품 홍보 비디오.

11. 회사는 최신 뉴스 검색 팀을 구성했습니다.

첨부 :

1. 위의 아이디어와 다른 아이디어는 "정기적 인 홍보 방법"과 결합하여 더욱 설득력을 갖게 될 것이며, 더 많은 사람들이 관심을 기울이고, 관심이 강하며, 주요 매체에 힘이 갈 것으로 예상됩니다. 무료로 홍보하십시오.

2. 실제로, 신뢰성의 설립, 하나는 외부 선전에 의해, 물론, 다른 필수적이고 기본적인 프로그램은 웹 사이트 자체가 또한 많은 웹 사이트가 "오두막 버전"처럼 보이는 이유가 있다는 것을 잊을 수 없습니다. "방문자가 그러한 웹 사이트 구매 욕구가 0으로 떨어지는 것을보고, 일부 웹 사이트는 처음에는 전문적으로 보이고 방문자의 소비를 자극 할 수 있으며, 웹 사이트 자체의 신용 또는 경쟁 지점을 설정하는 방법은 많은 콘텐츠가 관련되어 있으므로 여기에서 판매하고 건너 뜁니다.

월간 연간 운영 성능 분석 및 평가, 선택, 조정 및 목표 설정

ƒ 오프라인 프로모션

1. 회사의 직원이나 인기있는 포럼 회원들이 공공 복지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게하십시오.

2. 지역 라디오 방송국 및 TV의 관련 섹션에서 정기적으로 무료 강연을하십시오.

3. 현지 신문 및 잡지;

4. 웹 사이트 수익성 및 기금 기부와 같은 쟁점을 논의하기 위해 관련 미디어 지도자, 관련 정부 공무원 및 관련 중앙 공무원에게 정기적으로 편지를 씁니다. 성공률은 낮지 만 한 번 성공하면 웹 사이트가 성공합니다.

5. 정기적으로 상을받은 퀴즈 또는 콘테스트를 개최하고 수상자를 홍보하십시오.

6. B2C 전자 상거래에 관한 권위있는 개발 회의에 참여하기 위해 노력하십시오.

월간 연간 운영 성능 분석 및 평가, 선택, 조정 및 목표 설정

넷째, 온라인 브랜드 설립

실제로 웹 사이트 브랜드는 일반적으로 독립적으로 존재하지 않습니다. 즉, 웹 사이트 브랜드의 설립 및 홍보가 점진적으로 이루어져 첫 번째 및 중간 단계의 웹 사이트 운영에 반영됩니다. 웹 사이트 브랜드는 종종 다양한 네트워크 마케팅 활동의 결과입니다. 포스트 사이트의 꾸준한 발전을 전제로 웹 사이트 브랜드는 다양한 운영 활동을 통해 강화되고 혁신 될 것이며, 마침내 기업 브랜드는 사람들의 마음 속에 뿌리 깊게 뿌리를 박혀 가정 이름이 될 것입니다.

5.보다 실용적인 브랜드 제품은 기존 브랜드에서 파생됩니다.

특정 파생 상품은 산업에 따라 결정되며, 현재는 제품의 품질에 더 많은주의를 기울여야하며, 기존 브랜드의 영향력을 바탕으로 신제품 홍보를 더욱 촉진해야합니다. 기존 고객의 신뢰를 유지하면서, 물론 신제품이 시장을 확보해야한다면 신제품 각각을 신뢰합니다.

첨부 :

웹 사이트를 홍보하는 방법에는 여러 가지가 있으며, 성공적으로 운영되는 프로모션 방법이 무엇이든 관계없이 웹 사이트 운영자는 혁신, 분석 및 요약을 잘 수행하고 다양한 운영 아이디어 중 하나 또는 두 가지 최적의 솔루션을 선택해야합니다. 웹 사이트 운영의 여정에서 우회하여 성공에 대한 지름길을 신속하게 찾으십시오.

위의 운영 계획은 일반적인 아이디어만을 씁니다. 이는 빠르게 움직이는 소비재 온라인 쇼핑몰을 홍보하는 데 더 적합합니다. 그러나 다양한 유형의 제품과 웹 사이트는 서로 다른 운영 경로를 사용해야하며 특정 경로를 선택하면 홍보를 목적으로 테스트 할 수 있습니다.

개인 웹 사이트 승진 오리엔테이션은 강하게하기보다는 잘한다.

파트 3 : 온라인 프로모션 계획

요즘 온라인 마케팅이 시대의 흐름이되었으므로 웹 사이트 홍보 방법을 이해할 필요가 있습니다. 인터넷은 비교적 나이가 들어서 상대적으로 지리적으로 시간이 없으며 군중의 제약으로이 기사에서는 웹 사이트 프로모션 계획 책의 정보를 소개하고 웹 사이트 홍보 계획 책을 통해 체계적으로 네트워크 프로모션을 계획 할 수 있습니다.

웹 사이트 홍보 계획서 :

하나 : QQ 그룹 프로모션 사용

QQ 그룹은 사용자 집중도가 가장 높은 장소로, QQ 그룹 이메일을 보내고 그룹으로 직접 보내고 각 그룹 친구에게 직접 연락을 취함으로써 홍보 할 수 있습니다. 특히 각 사용자에게 직접 연락하는 것이 좋습니다. 50QQ를 통해 각 QQ는 50 개의 그룹에 가입하고 하루에 한 번 웹 사이트를 보냅니다.

둘째, QQ, 포럼, 블로그 및 기타 서명의 사용은 단순하고 장기적인 혜택을 홍보하기 위해 QQ, 포럼, 블로그 및 기타 서명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인기있는 포럼의 다수를 등록 할 수 있습니다.

2 : 프로모션을 위해 다수의 블로그를 등록하는 것은 기존 블로그를 사용하거나 홍보용 컨텐츠를위한 서비스 보물을 배치하기 위해 다수의 블로그를 등록함으로써 촉진 될 수 있습니다.

셋째 : 네트워크 판촉 방법 : 네트워크 픽킹 스테이션 및 집계 사이트에 대한 웹 페이지, 그림, 게시물의 품질을 향상시킵니다.

4 : 부드러운 텍스트 프로모션 : 기사를 쓰거나 독창적 인 URL에 조인하는 훌륭한 기사를 인용하십시오.

5 : 전자 메일 진흥법 : 전자 잡지를 정기적으로 또는 부정 기적으로 네티즌에게 보내면 효과가 없습니다.

6 : 예기치 않은 메일 웹 사이트 승격 방법. 전문적인 메일 발송 도구를 사용하여 인터넷에서 일괄 적으로 전자 메일 주소를 수집 한 다음 대량으로 보내십시오.

7 : 포럼 투표 승격 방법 : 다른 웹 사이트에서 시작한 웹 사이트 순위에 가입하거나 다른 웹 사이트 순위를 매기는 것은 웹 사이트 표시 속도를 효과적으로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8 : BT 일렉트릭 와우 와우 자원 개발법

Nine : 웹 사이트 프로모션에 제출하십시오 : 웹 사이트 탐색 스테이션, 웹 사이트 디렉토리 스테이션.

Ten : 교환 우정 링크 홍보 방법.

Daguang Expressway Jingjingjie 광고는 좋은 광고 기회입니다.

위의 내용은 귀하에게 소개 된 웹 사이트 프로모션 계획서에 대한 정보입니다. 온라인 홍보에 관심이 있으시면 광고 계획 주제 또는 광고 포털을 방문하십시오. 관련 정보가 더 많습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