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서 지식 > 계획 수립

[부티크] 이벤트 계획 도서 템플릿 다운로드


파트 1 : 활동 계획 책 템플릿 다운로드

활동 배경 :

수화는 청각 장애인의 언어로 의사 소통 및 의사 소통을위한 도구이며 청각 장애인과 청각 장애인 간의 의사 소통을위한 다리 역할을합니다.

수화는 언어, 기술이지만 예술, 문화, 사람들에게 아름다운 즐거움을 줄 수 있습니다. 일부 국가에서는 수화자와의 의사 소통 수단으로 수화가 사용되고 언어 표현의 한 형태는 많은 나라 사람들의 존경, 보살핌 및 휴머니즘 정신을 반영하고 또한 국가의 정신을 강조하여 많은 사람들이 습득했습니다. 문명의 정도.

중국의 사회주의 건설 토지가 지속적으로 발전하고 사회 문명이 지속적으로 발전함에 따라 사회주의 조화로운 사회를 건설하고 취약 계층을 돌보고 돌보는 사회 발전이 점차 사회적 추세가되고있다. 많은 곳에서 사회의 모든면에 관심이 많으며 수화기를 배우고 사용하는 사람이 늘어나고 청각 장애인을위한 의사 소통 환경을 구축하는 것은 매우 좋은 방법입니다.

우리는 너무 평범한 사람들이며, 작은 친절을하면서 자신의 꿈을 위해 열심히 노력하고 있습니다. 쇼핑몰의 거리에있을 것을 기대하면서 침묵의 세계에 살고있는 친구를 보면 작은 손가락 끝 부드러움으로 조금 따뜻할 수 있습니다. 조용한 구석에는 아직도 많은 유산이 있습니다. 손을 내밀고, 사랑을 전가하고, 황금 시대를 보내고, 더 이상 조용한 공간에서 드리프트하지 마십시오.

활동 목적 :

1. 교사와 학생에게 청각 장애인에 대해 더 많이 알리고 수화를 이해하며 "헌신, 우정, 공조 및 진보"라는 자원 봉사 정신을 홍보하고 학교의 교사와 학생을위한 수화 학습 및 의사 소통을위한 플랫폼을 제공합니다. 절강 대학교 재정 경제부 수화 코너.

2. 활동을 통해 캠퍼스에서 수화를 홍보하고 더 많은 학생들이 수화 통역을 배우고 수화를 배우고 조용한 세상에서 친구들에게 관심을 기울 이도록하십시오.

3. 모든 사람의 활동과 노력을 통해 사회에 어느 정도 영향을 미치므로 사회는 장애가없는 의사 소통과 보청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일 것입니다.

이벤트 테마 :

큰 사랑, 침묵하는 커뮤니케이션, 무제한

활동 시간 :

12 월 6 일 정오 12:15

장소 :

개막식은 경기장 입구에 마련되어 있습니다.

개시 자 :

베이징 보잉 퉁 수화 교육 센터, 북경 대학 사랑회, 청화대 수화 사회 등

주최자 :

절강 대학교 재정 경제 대학 청소년 자원 봉사자 협회

주최자 :

절강 대학교 재정 경제 대학 청소년 자원 봉사자 수화 팀

활동 내용 :

1. 조기 홍보 : 어느 날 웨스트 게이트에 포스터를 게시하십시오.

2, 이벤트 사이트 : "손 징후 코너"오프닝 행사 성능과 인터랙티브 게임 두 부분으로 나누어;

3. 포스트 선전 : "올 익스프레스"와 "시티 홀리데이"신문에 기사를 제출하고 추천서를 작성하고 "Zhongzhi Bosha"블로그 및 Zhejiang 재정 경제부 청소년 자원 봉사 협회 수화 팀에게 관련 사진을 업로드하십시오.

활동 프로세스 :

첫째, 행사 전 준비 :

1. 귀가죽 학교의 수화 교사를 초청하고, 2 단계 대학의 젊은 자원 봉사자를 초대하고,

각 대학에는 적어도 5 명이 있습니다.

2, 두 포스터 만들기 : 하나의 이벤트 통지 화요일, 다른 하나의 서쪽 게이트에 게시됩니다

활동 현장, 대규모 핸드 페인팅 : 회장 배경, 와이어로 코어 금형 만들기

유형; 빌려 활동 칠판;

3. 신청 장소 : 웨스트 게이트 및 경기장 앞, 오디오, 마이크,

테이블과 의자;

4. 이벤트에 필요한 항목을 구입하십시오.

둘째, 사이트 레이아웃 :

1. 테이프로 고정 된 풍선 모양의 풍선 500 개를 심장 모양으로 감싸고, 붉은 카펫을 깔고, 격리 벨트를 세우고, 게시

제안

? / P>

라이브 렌더링

2, 테이블과 의자 이동, 등록 포인트 설정

3, 오디오 마이크 및 와이어 연결 준비 및 오디션

4. 개회식 전에 한 번에 전단지를 학생들에게 배포하십시오.

5. 11시 50 분에 참석해야하는 모든 사람들을 확인하고 확인하십시오.

셋째, 12:10 활동이 정각에 시작됩니다.

1 부 : 개회식

개회식 12시 10 분 공식적으로 시작

1. 호스트는 간단히 "위대한 사랑과 무제한 커뮤니케이션"활동을 소개 한 다음, 장소에 소개합니다.

게스트

2, 수화 "당신처럼"행사의 커튼을 열어;

3. 사회자는 농아 학교 교장 선생님을 선을 통해 안내합니다. 선생님은 수화 사용법을 배웁니다.

이벤트 "Big Love, Unlimited Communication"주제를 표현하고 중국 수화를 간략하게 소개하십시오.

전시 현황;

4, 학교 공산주의 청년 연맹의 지도력은 절강 대학 재정 경제부의 수화 코너 개설을 발표했다.

;

5. 수화 학교의 교사를 수화 전문 교사로 초빙하여 꽃을 제공합니다.

6, 수화 성능 "보이지 않는 날개"

7. 청소년 협회 팬

Changqiang 학생들은 제안서를 읽고 모든 사람들이 수화를 배우는 팀에 적극적으로 참여할 것을 주장했습니다.

;

8. 호스트의 라인은 수화 팀 리더 Su Ziyue의 관리 팀을 이끌고 있습니다.

간단한 소개;

9. 호스트 문자열이 끝나고 첫 번째 부분이 끝납니다.

파트 II : 현장 상호 작용 및 현장 등록

그 사이에

상호 작용 1 : 수화 게임

상호 작용 2 : 현장 교육 실용 수화

상호 작용 3 : 수화 교사가 당신과 의사 소통합니다.

현장 등록 : 수화 코너 (Sign Language Corner)는 정기적으로 다양한 활동을 수행하며, 일부 고정 학생은 모집해야합니다.

홍보 보고서 :

1. 온라인 프로모션 :

학교 정원 포럼 스페셜 에디션에 홍보 캠페인 게시, Qingzhi 블로그 활동 홍보, Tencent QQ

그룹의 관련 홍보.

2. 뉴스 미디어 홍보 :

학교 금융 기관의 언론인과의 인터뷰를 초대하고 동시에 소셜 미디어 인 "Urban Express"에 독립을 요청하십시오

홈 리포트

3. 문화 회랑 창문에서 활동을 홍보하십시오.

활동 예산 :

1, 테이프, 로프, 와이어 35 위안

2, 전단지, 등록 양식 30 위안 인쇄

3, 풍선 20 위안

4, 꽃 20 위안

5, 불꽃 30 위안

6, 기타 비용 50 위안

활동 계획 도서 템플릿 다운로드

파트 2 : 활동 계획 책 템플릿 다운로드

행사 주제 : 지역 사회 건설을 촉진하고 지역 사회의 새로운 모습을 보여줍니다.

행사 목적 : 캠퍼스 문화를 홍보하고 양질의 교육을 장려하며 학생회의 건전한 발전을 도모하기 위해,

풍부하고 유익한 지역 사회 활동을 수행하고, 학생회의 관리를 표준화하며, 모든 수준에서 학생회의 열정을 이끌며, 학생회의 건전한 발전을 도모하기 위해 모든 수준의 학생회를 구성하고 동원하십시오.

활동 시간 : 2019 년 4 월 15 일, 18:30

장소 : 중경 사범 대학 학생회

전시실, 포스터 : 학교 1 층, 2 층, 3 층 식당 홍 빌딩 1 층 주최 : 충칭 사범 대학 학생 단체 주최 : 충칭 사범 대학 학생회 활동 : 12 명 이벤트 호스팅 : 활동 프로세스 :

사전 활동

1. 협회 심사단은 각종 협회의 활동을 수집하고 각종 협회의 훌륭한 프로그램을 선정하여 시행한다.

2. 좋은 일을하는 협회 연맹 선전 사업

3. 협회의 연합은 이전 항목의 임대를 준비합니다.

최근 활동

1. 사회 협회의 심사 부서의 협회 및 산재 된 프로그램의 준비.

2. 협회 협회 사무국은 에티켓 서비스 및 사진 협회 사진 촬영 업무를 조정합니다.

3. 사회 협회 사무국은 행사장 배치에 필요한 품목을 시행 할 책임이있다.

4. Association Association의 프로젝트 기획 부서는 활동 사이트를 구현하고 각 사회가 수용 할 수있는 사람들의 수를 설정합니다.

5. 협회 진흥 협회 협회 연합회 청년 동맹위원회 선전 부

이벤트 사이트

1. 협회 협회 기획부는 17:00에 장소 레이아웃, 배너 위치, 장소 배열 및 장소 배치를 준비하며, 사이트 순서의 유지 관리를 담당하는 사진 협회 직원이 배치됩니다.

3. 사회 협의회 (Association of Societies)는 18시 10 분에 여러 조직의 출석을 담당합니다.

프로그램 흐름

첫째, 주최자가 게스트를 소개했습니다.

둘째, 연설을 이끌고 사건의 시작을 알린다.

셋째, 9 개 협회는 6 개 그룹으로 나뉘며, 각 협회의 대표자는 각 협회의 협회를 설명합니다.

신체 상태, 목적, 시스템, 특징적인 활동 및 효과

넷째, 오프닝 댄스 쇼 공연 ---- National Dance Association

사회 복지 협회 첸 Xiaofei 홍보의 회장

6. 사회자가 사건의 끝을 알린다.

늦은 홍보 캠페인

1. 사회 협의회 사무국과 기획 부서는 관련 품목을 조직하고 재활용하며 시간 내에 해당 품목을 반환해야합니다.

2. 협회 협회 선전 부서는 선전 후 작업에서 훌륭한 일을 할 것입니다.

3.이 행사의 요약 회의에 참석하여 토론을 시작하고 향후 작업을위한 계획을 세운다.

필수 항목

1, 배너, 박람회 보드

2, 게스트 석

장 정보 인쇄 3면

4. 브로셔

아무 것도하지 않았다면 회장에게 문의하십시오!

파트 3 : 활동 계획 책 템플릿 다운로드

활동 주제 : 과학 발전, 눈을 부시게하는 - 감성 당일 치기 여행

활동 배경 : 대학생은 국가의 소중한 재능, 국가의 희망, 조국의 미래입니다. 대학생들의 모든 발전을 촉진하고 실현하는 것이 필수 조건이며 대학생들이 과학 발전 개념을 실천하는 것은 사회적 책임입니다. 우리는 항상 시대의 최전선에 서서 자신의 품질을 종합적으로 향상시키고, 창의력과 창의력을 지속적으로 강화하고, 개혁과 개방을 촉진하는 위대한 관행에서 청소년의 스타일을 보여야합니다.

행사의 목적 : 오늘날의 이상은 미래의 현실입니다. 당신이 젊음을 얻으면 미래를 이길 것입니다. 따라서 장기적인 관점에서이 그룹의 날 행사는 젊은 대학생들이 과학 발전 개념을 수립하고 사회 발전의 궁극적 인 방향이 인간의 전반적인 발전이라는 조화로운 발전이라는 것을 깨닫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사람 중심의 개발과 모든 사람들의 발전을 통해 우리는 도덕, 지능, 신체, 아름다움과 노동의 모든면에서 발전하는 건축 자와 전문가로 자신을 구체화하고 과학 발전 개념의 확고한 실천자가되기 위해 노력합니다.

활동 양식 : 양식이 제한되지 않고, 각 지점 자체가 결정합니다.

활동 객체 : 신입생, 2 학년 지점, 주니어 그룹 지점의 일부

생각 가이드 :

개발에 대한 과학적 전망의 본질 - "자연, 경제, 사회"의 복잡한 관계의 전반적인 조정을 강조합니다.

개발의 과학적 개념의 함축적 의미는 사람들 중심적이며, 포괄적이고, 협조적이고 지속 가능한 개발 개념을 수립하고, 경제적, 사회적 및 모든 사람들의 발전을 촉진하며, "도시 및 농촌 개발, 전반적인 지역 개발, 전반적인 경제 및 사회 발전의 전반적인 계획, "하모니 개발, 국내 개발 조정 및 요구 사항 개방"은 개혁과 발전을 촉진합니다.

테마 확장 :

1 명의 패션 자원 봉사자, 영광스러운 서비스

2 녹색 캠퍼스, 저축 사회

3 계속 열어 전통을 계승하십시오

미래를 선도하는 4 가지 실천 동향

참고 : 각 그룹 지사는 큰 테마를 기반으로 다른 활성 활동을 사용자 정의 할 수도 있습니다.

활동 과정

11 월 6 일부터 11 월 10 일까지 프로모션 활동.

11 월 8 일 정오 12시 이전에 리그 지부에 인쇄 및 전자 버전의 이벤트 플래너와 테마 카드를 요청하십시오.

참고 :

인쇄 된 버전은 사무실 빌딩 사무실 (116)에 전달되고, 전자 버전은 조직 부서 사서함으로 전송된다.

2. 이벤트 플래닝 북은 주로 활동의 목적과 의미, 활동의 형태, 이벤트 시간, 이벤트 장소, 활동 과정, 활동 담당자 및 참가자, 이벤트 자금을 포함한다.

3. 주제 카드의 내용은 지부 활동의 주제와 활동 시간 및 장소, 명칭 집단 지부의 이름, 카드 크기는 A4 용지에 대한 것이고, 자체 수정 될 수 있습니다.

11 월 9 일부터 11 월 20 일까지 12 일 간의 활동.

참고 : 각 그룹 지사는 12 일 이내에 활동을 구성 할 적절한 시간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11 월 20 일부터 11 월 24 일까지 각 그룹 지부가 활동 기록을 정리하고 요약합니다.

참고 :

오후 9시 전 1.24 일, 활동 요약서 및 활동 기록을 제출하십시오.

2. 제출 된 요약서에는 전자 버전과 인쇄 된 버전이 포함되어 있어야합니다.

3. 사진 및 DV를 압축하고 포장하여 조직 사서함으로 보내십시오. 또한 플래시 드라이브를 사용하여 책임자에게 복사 할 수 있습니다.

11 월 27 일 행사 및 결과보기

참고 : 1. 각 그룹 지부는 여러 회원을 보내 참여할 것입니다.

2. 주최자는 도면 용지 만 제공하며 다른 재료는 자신의 용지를 가져와야합니다.

선교의 날 활동 계획서 책자

I. 레이 펭 (Lei Feng)의 정신을 전하며 너와 나를 돕는다.

둘째, 행사의 목적과 의의 :

1. 앞으로 나아가서 가난한 학생들에게 사랑을 전하십시오.

2. 더 많은 학생들이 우리 협회를 이해할 수 있도록 협회의 상호 사랑과 지원 정신을 장려한다.

3. 다음 세대의 참석자를 양성하기위한 훈련 협회 임원의 조직 역량;

4. 자원을 관광 관리직과 공유하고, 양 당사자의 영향력을 강화 시키며, 협회의 좋은 이미지를 확립한다.

셋째, 행사 시간 : 3 월 14 일 -15 일

4. 장소 : xx University of Science and Technology 사우스 캠퍼스 푸드 스퀘어, 노스 캠퍼스 텔레콤 교차로

V. 행사 주최 : xx 원조 협회, 경영 대학원, 관광 경영

여섯째, 대상 : xx 과학 기술 대학 모든 교사와 학생

일곱 가지, 활동 과정 :

1. 사전 준비

1) 기획부는 3 월 8 일 이전에 계획서를 작성하여 xx 차관급 사무국에 제출하여 승인을 받기 위해 학교 및 사회에 제출합니다.

2) 3 월 12 일 전에 청소년 동행위원회 xx에서 동원 회의를 개최하고 xx.는 관광 경영과의 협력에 관한 사항을 설명하고 직원 목록을 결정한다.

3) 3 월 13 일 이전에 조직 부 xx 차관이 상호 도움을 요청할 책임이 있습니다.

4) 3 월 14 일 이전에 남북 선전 국은 포스터 두 장을 만들어 게시합니다.

5) 조직 부서 xx의 부국장은 3 월 14 일 이전에 물류 항목 준비를 담당합니다.

2. 행사 중 :

1) 정오

110 : 30 - 10:50 레이아웃 서비스 데스크

210 : 50 - 13:20 기부 물품, 현장 전단지, 기금 모금을 기록하고 분류하는 서비스 데스크를 포함하여 공식적으로 활동 시작;

313 : 20-13 : 40 수표 및 기부,

2) 오후

16:40 - 18:30

3, 늦게

15 일 오후에 xx와 관광 관리 책임자는 모든 물품과 현금을 확인하고 상호 도움에 직접 기부합니다.

8. 담당자는 다음을 준비합니다.

책임자 : xx

연락처 : xx 여행 관리 직업과의 협력에 대한 책임

사우스 스쿨 담당 책임자 : xx는 사우스 캠퍼스 관리 책임자입니다.

사우스 스쿨 담당 두 번째 책임자 : xx는 사우스 스쿨의 물류 업무를 담당하고 책임자는 첫 번째 담당자를 지원합니다.

노스 스쿨 담당 책임자 : xx는 노스 스쿨 데스크 관리 책임자입니다.

노스 스쿨을 담당하는 두 번째 담당자 : xx는 노스 스쿨의 물류 업무를 담당하고 첫 번째 담당자를 지원합니다.

도우미 : xx는 모든 종류의 응급 상황을 처리하고 책임자가 원활하게 작업하도록 돕습니다.

IX 예산 :

근무 식사 .................................... 12 × 5 × 4 = 240

전단지 .................................... 1000 × 0.1 = 100

배너 ....................................... 30 × 2 = 60

포스터 .......................................... 4 × 4 = 16

예측할 수없는 비용 ........................... 80

합계 ................................. 496.00

X. 참고 :

1. 모든 책임자는 의사 소통을 강화하고 함께 일해야한다.

2, 사전에 확인, 비가 있다면, 당신은 하루 전에 태양 우산을 빌려해야합니다;

3. 오디오를 빌려와 장소의 분위기를 홍보하십시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