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서 지식 > 계획 수립

[부티크] 기업 네트워크 마케팅 계획


1 부 : 기업 인터넷 마케팅 계획

하나 : 기업 웹 사이트 최적화

웹 사이트의 구조 최적화 : 구조 최적화, 전자 상거래 운영 환경, 우수한 네트워크 계획 팀, Shi Guhua 등;

웹 사이트 페이지 최적화 : 페이지 레이아웃, 페이지 디자인 최적화;

탐색 디자인 : 탐색 편의성, 탐색 텍스트 최적화 등.

링크 : 웹 사이트의 내부 및 외부 링크 처리;

라벨 최적화 디자인 : 관련 라벨을 최적화합니다.

위의 내용을 토대로 다음과 같이 제안합니다.

1 : 웹 사이트 디자인은 단순하고 대기 적이어야하며 다른 사람들이 의류에 적합한 웹 사이트를 계속 찾아 볼 수 있어야합니다.

2 : 텍스트 및 이미지를 사용하여 웹 사이트를 쉽게 찾을 수 있도록하십시오 (특히 GOOGLE 검색).

3 : 온라인 쇼핑몰, 쇼핑 분위기가 있어야합니다. 휴가가 올 때 상당한 홍보가 있어야합니다. 이렇게하면 잠재 고객이 구매할 수 있습니다.

4 : 더 많은 온라인 연락 방법. QQ에 국한되지 않고 많은 채팅 도구가 있습니다. 연락처 정보를 쉽게 찾으십시오.

그러나 온라인 고객 서비스 시간을 설명해야합니다. 고객이 쉽게 찾을 수 있도록하십시오.

5 : 지불 방법은 은행 송금으로 제한해서는 안되며, 이제 Alipay, PayPal, TenPay 등이 점차적으로 승인됩니다. 6 : 제품의 촬영 기술을 향상시킬 필요가 있습니다. 제품 사진에 그림을 추가하는 것이 좋습니다. 항상 회사 홍보.

7 : 제품 설명은 간단하고 이해하기 쉽습니다. 그러나 사양을 작성하지 마십시오. 더 전문적이 될 수 있습니다.

8 : 우편물 발송 방법이 작성되어야합니다. 그리고 우표를 작성하여 고객을 분명하게하십시오.

9 : 반품 지시서를 작성해야합니다.

10 : 현재 부동산 계획자 시험에서는 링크가 있는지 확인하여 죽은 링크가 발생하지 않도록합니다.

11 : 효율적인 액세스를 높이려면 같은 업계 또는 동일한 성격의 웹 사이트와 우정의 고리를 만들 수 있습니다.

레이아웃의 레이아웃에 영향을 미치지 않기 위해서는 세 가지 형태의 링크가 필요합니다.

1), 텍스트 링크,

2), 광고 교환 링크를 포함하여 BAR의 링크

3), 로고 체인 풀

현재 상대방이 자신에 대한 링크를 추가했는지 확인해야합니다. 링크 된 이미지가 선명한지 여부입니다.

2 : 마케팅 분석

1. 키워드 분석 : 키워드가 적절한가, 키워드 밀도가 합리적인가 등.

도움말 : 키워드 선택

잘못된 키워드를 선택하면 노력을 낭비하게됩니다. 대신 적절한 키워드를 선택하면 사이트 트래픽이 급증 할 수 있습니다.

다음은 좋은 키워드 선택 원칙입니다.

A) 문제를보기 위해 방문객의 입장에 자신을 둔다.

B) 경쟁 업체가 사용하는 키워드를 찾으십시오.

C) 키워드 단어를 짧게 유지하십시오.

D) 적절한 구문 조합을 선택하십시오

"한복"이라는 말에서 첫 번째 장소를 원한다면 시간 낭비이고 사용자는 종종 많은 페이지를 포기하기 쉽고 하나의 키워드는 타겟 트래픽을 얻을 수 없으며 많은 사용자는 2-3 콤비네이션 : 저렴한 한복, 패션 한복, 뷰티 한복

야후의 등록은 어색 할 수 없습니다.

이유 : YAHOO가 가장 중요하고 어려운 항목 목록이며 제출 정보는 실제 편집자가 검토하므로 문자에있는 지침을 따르십시오.

예를 들면 다음과 같습니다.

1) 타일을 예제로 취하여 쿼리 키워드를 결정합니다.

2) 비즈니스 플래너 YAHOO 웹 사이트 (비즈니스 및 경제 - 회사 - 건설 및 건설 - 바닥, 벽 및 천정 타일)에 해당 디렉토리에 등록 할 올바른 URL을 제출하십시오. 또는 : 지역 - 국가 및 지역 - 중국 본토 - 지방 행정 구역 - 복건성 - 상업 - 건설 및 건축 - 타일

3) 등록 된 작업 네트워크 계획 시부야 (Shibuya) 회사는 더 성 가시지 만, 다음 질문에주의를 기울여주십시오.

- YAHOO 중국 홈페이지에서 가장 적합한 페이지까지 레이어별로 검색

- 등록 할 때 반드시 홈페이지가 아닌 내용이 담긴 페이지를 제출하는 데주의하십시오.

- 제출하기 전에 페이지에 죽은 링크가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 너무 많은 이미지를 사용하여 너무 오래 다운로드하지 않도록하십시오. "공사 중"페이지가 없습니다.

- 감정과 색상이있는 키워드를 추가 할 필요가 없습니다. 홈페이지, www, 웹, 웹 페이지 등 인터넷에서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일부 어휘를 사용하면 안됩니다.

도움말 : 페이지 제목이나 요약에 검색어 키워드를 포함하십시오.

검색 결과에서 처음으로 순위를 매긴 경우에도 스 니펫의 관련성에 따라 클릭률이 90 % 이상 또는 10 % 이하로 낮을 수 있습니다.

사용자가 관련성을 판단하는 주요 요인은 페이지 제목이나 요약에 키워드를 입력했는지 여부입니다. 따라서 선택한 키워드와 일치해야합니다.

스 니펫을 신중하게 작성하여 각 키워드와 관련성있는 발췌 문장을 만들어 방문자를 끌어들이십시오.

검색 엔진에 로그인하려면 : 먼저 각 검색 엔진을 등록하고 입력 할 수 있도록 자신의 웹 사이트 헤더와 프로필을 작성해야합니다.

이 텍스트는 간단하고 일반적인 제품을 강조 표시합니다.

검색 엔진 로그인 분석 : 어떤 로그인 방법이 사용되고 로그인 정보가 유효한 지 여부.

링크 상관 관계 분석 : 링크의 인기가 높고 관련 링크인지 여부

목표 시장 분석 : 목표 시장을 분석하고 목표 시장과 마케팅 간의 관계를 연구합니다.

제품 분석 : 제품 특성, 제품 판매 포인트 분석 등.

마케팅 페이지 분석 : 마케팅 페이지 정 Junya 네트워크 기획 컨설턴트는 마케팅 페이지의 내용, 마케팅 페이지의 첫 느낌 등을 설정;

마케팅 채널 분석 : 사용 된 마케팅 채널과 새로운 마케팅 채널의 개발 방식은 무엇입니까?

후속 제품 및 서비스 분석 : 후속 제품 개발, 서비스 피드백 분석.

가격 분석 : 가격, 합리성 등

셋째, 통합 프로모션

웹 사이트 트래픽 프로모션 전략 : 핵심은 많은 온라인 마케팅 방법을 사용할 트래픽 문제입니다.

외부 링크 프로모션 : 우정 링크 전략 사용;

바이러스 성 마케팅 전략 : 특정 전략을 유연하게 사용해야합니다.

기타 프로모션 : 네트워크 변경에 중점을두고 새로운 프로모션 방법 개발

정보부 형성

정보부에서 수행해야 할 과제 :

1 : 네트워크의 에이전시, 협력, 구매, 공급 및 기타 정보 수집 및 마무리 작업을 담당하는 특별한 사람들이 있으며 인터넷의 프론트 엔드로 이동하십시오.

2 : 온라인 마케팅 플랫폼을 개선, Alibaba, Taobao, Paipai, eBay를 등록하고이 플랫폼을 사용하여 제품을 홍보하십시오.

3 : Alibaba 및 기타 웹 사이트 책임자가 웨딩 플래너 교육의 온라인 상태를 유지하고 신속하게 고객 질문에 응답합니다. 회신은 전문적이고 고정적이어야합니다.

4 : 주요 BBS, 검색 엔진을 등록하고 제품 정보를 공개하는 특별한 사람들이 있습니다.

5 : 이메일 회신, 시간은 근무일 기준으로 가장 좋습니다.

6 : 회사 웹 사이트는 작은 그림 일지라도 매일 업데이트해야합니다.

전자 상거래 운영

1 : 등록 Alibaba, Taobao, 팻 네트워크, 이베이, 사용자 이름은 가능한 한 일관성이 있어야합니다, 사용자 이름은 기억하기 쉬운해야합니다.

2 : 제품의 판촉을 준비하기 위해 제품의 특성 및 판매 포인트를 연구합니다.

3 : 제품 설명 페이지, 전문화됩니다. 포함 : 제품 사양, 제품 사용시주의해야 할 항목, 우송료 지침, 지불 방법, 반환 및 교환 지침, 고객 서비스 온라인 지침.

4 : Ali 및 다른 웹 사이트의 기업은 통합 저장소 디자인을 가져야합니다. 디자인은 단순해야하며 회사의 전문성을 강조하고 제품의 특성을 반영 할 수 있어야합니다.

5 : 주요 웹 사이트, 동일한 카테고리의 제품을 분석하고 합리적인 가격을 설정하십시오.

6 : 일부 축제의 경우 적절한 홍보 활동을하십시오.

7 : 제품을 우편으로 발송할 때 패키지에는 회사 로고가 있어야하며 고객에게 만족을 묻는 회사의 작은 카드가 있어야합니다.

8 : 제품의 특성에 따라, 지역 사회에서 게시, 적절한 홍보를 통해.

9 : 판매하기 전에, 판매, 고객 서비스 응답은 열정적이어야하며, 질문에 결코 지쳐서는 안됩니다.

10 : 애프터 서비스에서 훌륭한 업무를 수행하고 반품이 필요한 고객을 처리하십시오.

2 부 : 기업 인터넷 마케팅 계획

온라인 마케팅 계획은 회사의 실제 상황을 기반으로 향후 일정 기간 동안 회사의 향후 네트워크 마케팅 업무를 안내하는 회사의 네트워크 영향 전략 및 전술에 대한 계획입니다. 네트워크 마케팅 계획은 주로 회사 프로필, 회사 목표, 마케팅 전략, 인터넷 마케팅 전략, 네트워크 마케팅, 관리, 네트워크 마케팅 효과 평가 및 개선의 고객 서비스 등의 측면을 포함합니다.

인터넷 마케팅 계획 에세이

I. 머리말

사건의 목적

전반적인 계획 개념

둘째, 네트워크 마케팅 환경 분석

시장 환경 분석

기업 이미지 분석

제품 분석

경쟁 분석

소비자 분석

셋째, SWOT 분석

마케팅 목표 및 전략적 우선 순위

제품 및 가격 전략

채널 및 프로모션 전략

1. 포털 설립

2, 웹 사이트 추진 연수) 프로그램

고객 관계 관리 전략

넷째, 네트워크 마케팅 프로그램

다섯째, 이행 계획

여섯째, 비용 예산

7 회, 프로그램 조정

I. 머리말

세계는 이제 인터넷의 금메달에 빠져 어떻게 인터넷에서 비즈니스 기회를 찾을 수 있습니까? 모든 삶의 노력은 최선을 다했습니다. 야후와 아마존의 성공은 업계에서 돈을 벌지는 못했지만 인터넷 비즈니스 기회가 무제한이라는 것을 증명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많은 방문자와 독창적 인 마케팅 방법으로 인해 기존의 마케팅 채널이 파괴되었습니다. 작고 아름다운 회사도 주인공이 될 수 있습니다. 어쩌면 당신은 기존 업계에서 중요한 브랜드가 될 시간이 없지만 인터넷에서 잘 알려진 브랜드가 될 수있는 기회를 얻었습니다.

사건의 목적

인터넷은 우리의 삶을 점점 더 바꿔 놓았고 전자 상거래에 대한 사람들의 관심은 이러한 전자 비즈니스를보다 편리하고 모듈화되고 개인화되고 긴밀하게 통합 된 전자 서비스로 전환시키는 방법으로 바뀌 었습니다. 체계적인, 즉, "당신은 WEB에서 일합니다"- "당신을 위해 일하는"-이 중요한 변화를 성취하는 것입니다. 네트워크 리소스의 활용은 회사의 생존과 발전을 크게 좌우할 수 있습니다 .Goosel에는 자체 포털이 있지만 회사의 네트워크 마케팅은 막 시작되었으며 아직 완전한 네트워크 마케팅 전략을 세우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계획은 따라서 네트워크 시장과 기업 자원의 특성에 따라 전통적인 판매 및 온라인 판매를 유기적으로 통합하기 위해 효과적인 온라인 마케팅 계획을 계획합니다.

전반적인 계획 개념

둘째, 네트워크 마케팅 환경 분석

마케팅 환경은 기업의 생존과 발전에 영향을 미치는 다양한 외부 조건을 나타냅니다. 마케팅 환경은 기업 마케팅 관리 프로세스에서 통제 할 수없는 요소이며, 비즈니스 운영의 성공 또는 실패 여부는 마케팅 관리자가 변화하는 마케팅 환경에 적응할 수 있는지 여부에 달려 있습니다. 회사의 마케팅 환경은 마케팅 활동 외에도 마케팅 부서의 개발에 영향을 미치고 대상 고객과 좋은 관계를 유지할 수있는 요인과 요인을 말합니다. 마케팅 환경은 기회와 위협을 동시에 제공 할 수 있습니다. 성공적인 기업은 변화하는 환경을 끊임없이 관찰하고 적응해야합니다.

시장 환경 분석

중국의 금 판매량은 1982 년의 0.7 톤에서 현재 140 톤으로 증가하여 중국을 세계에서 세 번째로 큰 금 소비국으로 만들었습니다.이 속도가 증가함에 따라 중국의 금 시장은 놀라 울 정도로 성장할 것입니다. 백화점 통계에 따르면, 세계에서 약 7,000 명의 사람들이 금 가게를 소유하고 있으며, 중국은 현재 8,000 개의 금 가게를 운영하고있다. 선진 지역의 2 억 명의 소비자에 의해서만 계산 되더라도 2 만 5 천개의 재능과 큰 도시에 금 가게가있다. 현재 금 선물 시장의 성장 추세는 주로 결혼식 수요와 해외 관광객 수요에 기인 한 것으로, 중소 도시의 경우 23 %, 동부 지역의 경우 17 % 미만인 주얼리는 55 %에 불과하다. 중국 사람들은 특히 전통의 영향을 받아 금을 좋아하며, 목걸이, 반지, 귀걸이, 팔찌를 구입하는 것 외에도 서리 낀 또는 속이 빈 12 궁도 같은 순금 장식이 인기가 있습니다. 여전히 깊은 표면 마감을 지닌 주얼리는 건축 스타일 스타일과 자유 스타일 추상 패턴이 여전히 인기가 있습니다. 판매 측면에서 골드 스토어와 체인 포인트 스테이션이 주요 위치에 있고 일부 대형 쇼핑몰에는 카운터가 있습니다. 이러한 방법은 전통적인 마케팅이며 현재 전자 화 시대에 다소 구식 인 것 같습니다. 중국이 세계 무역기구 (WTO)에 가입함에 따라 금 시장이 점차 개방되면서 금 산업 발전에 활력을 불어 넣었으며 중국 인민 은행도 금 가격을 일주일에 한 번 변경하여 금 가격을 국제화했다.

기업 이미지 분석

1. 회사 개요

금과은 회사는 청두 은행권 인쇄 회사와 홍콩 골드 및 실버로드 (Hong Kong Gold and Silver Road Co., Ltd.) 사이의 조인트 벤처이며 중국 인민 은행의 최초 합작 투자 회사입니다. 청두 지폐 인쇄 주식회사는 인쇄, 제지, 금 및은 정제 및 가공을 통합 한 대규모 종합 기업으로 중국의 금 및은 정제 및 가공 능력은 중국의 주요 위치에 있으며 국가 금 및은 정제 가공 기지입니다. 홍콩 Jinyin 도로 유한 회사는 비철 금속, 귀금속 및 관련 제품의 무역에 종사하는 상장 기업입니다.

금은 회사는 고품질의 표준 금괴, 금 및은 제품의 혁신적인 생산, 시리즈 수집 보물의 설계 및 개발, 귀금속의 국제 무역으로 포괄적 인 기업으로 발전했습니다. 시장은 유럽, 아메리카, 인도 및 동남아시아 전역에 퍼져 있습니다.

2, 우리의 철학

회사는 주주, 직원, 고객 및 공급 업체와 함께 시장 개방 및 이익 공유를 위해 "진실로 금을 진심으로 보내고 있습니다"라는 경영 원칙을 준수하면서 "시장 창출 및 파트너와의 공유"라는 경영 철학을 믿고 있습니다. .

3. 우리 팀

회사는 "능력과 정치적 무결성, 재능 만있는 재능 메커니즘"을 채택했으며, 관리자의 95 %는 석사 학위와 대학 학위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우수한 해외 학습 관리 인재를 소개하고 고급 관리 시스템을 사용하여 효율적인 마케팅 팀을 만듭니다.

우리의 영예

금과은 회사는 성도의 "우수한 외국인 투자 기업"으로 평가 받고 성도 하이테크 존에서 우수한 성과와 표준화 된 운영으로 "대형 납세자"라는 칭호를 수여 받았습니다. 이 도시의 "Double Excellence"기업상 및 주요 외환 수입 기업은 회사가 성실 경영 원칙을 준수함으로써 신용 등급에서 "AAA"등급을 받았습니다.

4. 회사의 전망

중국 경제와 세계 경제의 점진적인 통합과 중국 금 시장의 꾸준한 발전으로 금은 회사는 귀금속 산업의 혁신, 진취 및 무결점 경영에 용감하게 맞설 것이며 금 투자 시장을 개발하고 서구 경제 발전을 가속화하는 데 적극적으로 주도적 역할을 할 것입니다. 적극적으로 높은 판매 골드 바 시장과 금은 제품을 탐구하고 톱 10 중국 골드 기업을 입력하려고합니다.

제품 분석

골드 바 거래는 서쪽 금 시장을위한 새로운 투자 채널을 열었으며, 로이터 정보 단말기를 사용하여 세계 최초의 귀금속 시장 정보를 투자자에게 처음으로 제공하고 금은과 같은 귀금속 제품을 편리하고 신속하게 제공 할 수 있습니다. 투자 및 재무 자문 서비스.

이 회사는 국제 선진 완료 electroforming 프로세스 생산 라인을 소개하고, 독일의 첨단 기술, 원료 및 기술을 채택하고 국내 일류 라운드 조각과 양각 순수 금은 제품 생산 기술, 정교한 제작을하고 있습니다. 중국 축구 협회는 2003 년 "Blue Ribbon China Football Association Cup"골드 컵을 제작할 것을 위탁했고, 회사에서 생산 한 "Siyang Fangzun"과 "Leshan Giant Buddha"를 외교 방문 중에는 선물로 사용했다.

금은 제품은 제조가 우수하고 가격이 적당하며 신뢰도가 높으며 고객에게 다양한 기업 문화 이미지 프로모션 계획을 제공하고 고급 순금과은 공예품, 선물, 기념품, 수집품, 기업 이미지 선전물을 맞춤식으로 개발하고 디자인 할 수 있습니다.

경쟁 분석

회사의 힘에 따르면, 중국에는 국내 경쟁자가 거의 없다. 그러나 우리는 부주의 할 수 없습니다. 우리가 경계를 풀면 다른 사람들을 공석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경쟁자의 정보를 살펴 보겠습니다.

Zhongbao Daimeng Investment Co., Ltd는 1999 년 6 월 상해 증권 거래소에 성공적으로 상장되었습니다. 2000 년 국제 자본 운영을 통해 세계의 킹 왕국 보석 제조 회사들과 협력하여 유명한 브랜드 "OROP"를 중국 시장에 소개했습니다. 해당 국가에 "OROP"상표가 등록되었습니다. Zhongbao Daimeng은 이탈리아 보석 산업에 대한 유일한 국내 가공 권리를 획득했습니다. 원료, 기술, 공정, 제품, 브랜드 및 시장의 결합을 달성하십시오. 이탈리아의 선도적 인 장비, 기술 및 생산 기술에 의지하여 국내 K- 골드 부티크 시장을 점령하였으며, "OROP"브랜드의 디자인 우위와 영향력을 이용하여 거대한 내수 시장 수요를 기반으로 국제 브랜드 중국 시장의 성공을 달성하고, 안정적인 제품 개발 시스템. Zhongbao Daimeng Investment Co., Ltd.는 유럽의 문화와 예술 스타일을 대표하는 국제적인 브랜드를 가지고 있습니다. 높은 출발점, 국제화 및 전문적 운영의 특성을 가지고 있으며, 중국 보석 상장 기업이 국제 시장에 진출하고 국제 경기 순환에 참여할 수있는 전략적 프로젝트입니다.

브랜드 특징 :

브랜드 포지셔닝 : 이탈리아의 K-gold 아트

브랜드 포지셔닝 : 중급 및 고급.

핵심 개념 : 착용자는 예술의 소유자이자 창조자입니다.

실적 이미지 : 고전적이고 우아한 패션

독특한 개성 : 예술

"OROP"제품의 특징 :

디자인은 국제 추세를 선도합니다. 국내 시장보다 2-3 년 앞당겨 시작됩니다.

프로세스 특성 : 보석 제조의 왕국 - 이탈리아의 첨단 기술 제조.

품질 보증 : 이것은 세계 1 위이며 국제 및 국내 3 단계 테스트를 통과했습니다.

풍부한 스타일 : 기존 제품의 약 5,000 가지 스타일, 매년, 주요 패션 트렌드의 약 30 개 모델, 가장 세련되고 절묘한 수제 스타일의 2-3 년, 일 년 내내 나열된 국제 패션 쥬얼리 수백.

클래식하고 우아하며 세련된 스타일로 보석의 모든 조각을 예술의 걸작으로 만듭니다. 이 제품은 시장의 다른 타겟 소비자 그룹의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고, 중, 저의 3 가지 등급으로 나뉩니다. 제품의 가격은 그램 단위로 측정되는 것이 아니라 다양한 스타일 및 기타 부가가치의 기술 난이도에 따라 측정됩니다.

제품의 스타일은 세트 또는 개별적으로 착용 할 수있는 변경 사항의 조합입니다.

이 제품은 개인 용도 및 선물용으로 많이 사용됩니다. 제품 포장은 소설, 유행 및 국제입니다.

code128 코드를 사용하여 하이 엔드 제품은 각 번호 1, 추적 서비스를 구현합니다.

위와 같이 Zhongbao Daimeng과 회사는 중 / 고급 제품을 우아하고 예술적으로 강조하고 특정 해외 기반을두고 있지만 해외 유명하고 기술면에서 앞서 있다고 볼 수 있습니다. 국내 관점에서 누가 더 대중인지를 밝히기가 어렵습니다. 그들은 또한 일반적인 약점을 공유합니다. 즉, 온라인 마케팅은 완벽하지 않습니다. 따라서이 측면만으로도 회사와 경쟁자는 같은 출발 선상에 있으며 주로 누가 더 빠르게 반응 하는지를 알 수 있습니다. 결국 회사의 장점이 우세합니다.

골드 뱅킹 업계에서는 회사와 비교할만한 제품이 많지 않지만, 현재 비교할 수없는 위조품은 "경쟁 업체"가되었습니다. 얼마 전까지 만해도 관련 부서는 75 개의 유통 회사 금과은 보석 106 개 배치에 대해 감독 및 현장 검사를 실시했으며 61 개 배치를 실시했으며 무작위 검사의 합격률은 57.5 %였다. 그 중 순금 보석의 합격률은 57.5 %,은 보석의 합격률은 57.6 %입니다. 이번에 샘플링 된 정규화되지 않은 제품에는 모두 내용이 불충분했습니다. 특히 실버 자물쇠 내부의 구리와 철분 현상은 매우 일반적입니다. 이러한 장식품은 가공이 어렵고 색상이 낮으며 심지어 인체에 해로운 요소가 포함되어있어 소비자의 건강을 위협합니다.

금은 보석의 품질 문제는 심각합니다. 의심 할 여지없이 우리에게 메시지를 전합니다. 회사의 제품에 심각한 영향을 미칠 것입니다! 따라서, 여기서는 금은 보석 품질 검사 인증서 인터넷 쿼리 시스템, 쿼리 사용자 Gold and Silver Jewelry 인증서 문의 섹션에 인증서에 표시된 시험 인증서의 번호와 제품의 번호를 입력하기 만하면 질의되는 인증서의 전자 정보가 웹 페이지에 표시 될 수 있습니다. 이는 소비자의 권리와 이익을 보호 할뿐만 아니라 회사 자체에도 도움이됩니다.

소비자 분석

이 회사의 네트워크 제품은 주로 상대적으로 새로운 아이디어를 가진 사람들을 대상으로합니다. 왜냐하면 그들은 전통적인 거래 모델에서 더 쉽게 벗어나 온라인 마케팅을 확언하기 때문입니다. 일반 대중은 전통적인 거래에 익숙하므로 실제 상품, 품질 등을 보지 않고도 전자적으로 직접 통신 할 수 있습니다. 이는 받아들이 기가 쉽지 않습니다. 또한, 금 제품의 구매는 광택, 정밀도 등에 따라 다른 제품보다 더 중요합니다. 선택하기가 훨씬 어렵습니다. 금과 은은 가치있는 고급 제품이며, 소비자의 구매 행동은 의사 결정 과정이므로 구매 프로세스를 가능한 단순하고 표준화되고 스타일 화해야합니다. 돈, 편리함, 바쁨, "새로운"마음을 가진 사람들에게는 동기가 있어야합니다.

셋째, SWOT 분석

내부

외부

강력하고 약한 기회 위협

̈1 첨단 장비 ̈2 및 공정 특허

̈3 기금은 강하다.

̈ 4 명의 우수한 직원, ̈ 5 효율적인 팀

̈6은 업계에서 7 도의 높은 명성을 얻고 있습니다.

̈8 제품 라인이 넓고, ̈9 조합이 합리적이며, ̈10은 특성이있다.

̈11의 폭 넓은 정보 채널, ̈12 금 시장에서 다양한 정보에 대한시기 적절하고 정확한 액세스 ̈13은 나라에서 잘 알려져 있으며 ̈14 등급은 ̈15 등급 이상

̈16 웹 사이트 디자인이 합리적이지 않다, ̈18 방문은 인터넷의 ̈19 높은 ̈20 고속 개발이 아니며, ̈21 온라인 마케팅을위한 플랫폼을 제공합니다

̈22 온라인 사용자는 23 배 증가하지 않고, ̈24는 더 많은 시장 공간을 제공합니다

̈25 개국은 점진적으로 금 시장의 규제를 완화 해 왔으며, 26 개국은 완화 된 정책 환경

̈27 경제의 급속한 발전으로 더 많은 잠재 고객이 생겼습니다. ̈28 명의 경쟁사, 29 개의 온주 선물 업체 및 청두 시장이 가득합니다.

̈30 국제 및 국내 시장, 금 및은 가격이 상승하지 않아 제품 비용이 상승합니다.

̈32은 금 보석 소비세의 10 %를 부과하고 ̈33은 중국의 금 소비 증가를 제한합니다.

넷째, 네트워크 마케팅 프로그램

마케팅 목표 및 전략적 우선 순위

위의 분석에 따르면, 회사는 국제 및 산업 분야에서 잘 알려진 회사 임에도 불구하고 회사에 대해 알고있는 사람은 거의 없으며, 제품의 이해도가 낮습니다. 이 실존의 주요 문제에 따르면, 우리의 네트워크 매매 프로그램의 근본적인 목적은 회사를 승진시키는 것이다! 목표는 단기간에 아주 새로운 웹 사이트를 설치하고 빨리, 1 년에서 사용하기위한 것이다. 2004 년 말과 2005 년 초까지,이 회사의 온라인 인기는 국내 산업에서 최고로 올라갈 것입니다.

우리의 전략적 초점은 광고 및 시장 확장을위한 인터넷 및 기타 관련 매체에 집중하고, 제품을 정확하게 배치하고, 기업 이미지 및 제품 기능을 강조하고, 차별화 된 온라인 마케팅 경쟁 전략을 채택하는 것입니다.

제품 및 가격 전략

무엇보다 고객이 필요로하는 제품이 무엇인지 이해해야합니다. 오늘날 점점 더 균질화 된 제품에서 고객에게 창조적이고 개인화 된 제품을 제공하고 끊임없이 혁신해야합니다. 온라인 마케팅 플랫폼을 통해 고객이 자신의 제품을 만들고이를 고객에게 맞춤화 할 수 있습니다.

회사의 금은 제품은 고품질 제품이며, 가격은 국제 시장에서 금과 은의 가격을 기준으로합니다. 가격은 매우 투명합니다. 동일한 무게와 금 콘텐츠를 가진 금은 제품 간의 가격 차이는 크지 않지만 선물의 가격 공간은 아주 큰. 금의 양과 공정의 품질은 가격 공간을 상당 부분 결정합니다.

우리의 국제적인 포지셔닝은 하이 엔드 시장에서 이루어지며 제품은 순금과은 첨단 기술을 갖춘 고품질의 고급 제품이며 자연 가격은 상대적으로 높습니다. 중국에서는 중급 및 고급 시장에 위치하는 고급 제품 만 판매합니다. 특정 국내 환경에서 주요 금은 제품 제조업체는 다양한 제품을 보유하고 있으며 다양한 대체재가 범람하고 있으며 대부분의 소비자는 가격을 매우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특정 시장 점유율을 얻기 위해 500 위안 이상의 많은 선물을드립니다. 2 ~ 300 위안으로 변경하십시오. 이 변화는 제품 등급을 낮추는 것이 아니라 품질과 공정을 유지하면서 무게를 줄이고 비율을 줄이며 더 많은 "작은 모델"을 생산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예를 들면 : 작은 국보 팬더.

제품 포장의 균일 한 포장, 모양의 동일한 패턴, 근사한 색상 및 공통 특징을 통해 고객이 회사의 제품을 쉽게 식별하고 제품을 아름답게 보이게하여 좋은 제품 브랜드 이미지를 만들 수 있습니다.

채널 및 프로모션 전략

금과은 제품의 채널에는 큰 발전이 없습니다. 전국 네트워크에서 온라인 판매가 이상적이지 않고 금은 귀금속의 온라인 지불이 크고 네트워크 보안 요구가 높다는 사실을 고려하여 대부분의 소비자는 여전히 전통적인 특정 구매의 경우, 우리는 홍보 정보 웹 사이트 구축 및 웹 사이트 홍보에 중점을 둘 것입니다.

1. 포털 설립

트레이딩 멤버를위한 회사의 정보 웹 사이트는 회사 이미지, 풍부한 재무 정보 및 건전한 거래 프로그램을 포괄적으로 표시하고 회사 사무실 관리, 온라인 지식 관리 및 인사 관리와 같은 기업 정보를 처리 할 수 ​​있도록 노력합니다. . 시의 적절하고 효과적인 정보 제공을 통해 고객 서비스 상호 작용은 모든 고객 앞에서 회사의 더 나은 기업 이미지를 수립하여보다 나은 사회 경제적 혜택을 창출 할 수있는 토대를 마련합니다.

잘 구성된 회사 웹 사이트 솔루션의 장점은 정보 유포, 정보 수집, 정보 처리 및 정보 공유를위한 가장 효과적인 도구가된다는 것입니다. 포괄적 인 계획의 사용을 통해 회사는 미래의 정보 흐름, 높은 정보 밀도 및 웹 사이트의 광범위한 정보를 충분히 고려해야하며 정돈되고 실시간으로 정확한 정보 서비스를 완료해야합니다. 동시에 웹 사이트의 대화식 기능으로 내부 및 외부 고객 그룹의 피드백 정보를 광범위하게 수집, 대조 및 분석하고 완전히 통합 한 다음 정보가 인트라넷 / 인터넷 형식으로 외부에서 내부로 흐릅니다. 정보 서비스를 한 차원 높인 폐회로 정보 시스템.

2.1 웹 사이트 정보 자원 분석

공개 정보

회사 정적 정보 : 회사 프로필, 관리 소개, 조직도, 연락처 정보, 다양한 관련 웹 사이트 링크 및 상대적으로 고정 된 그래픽 자료가있는 기타 회사

회원 정보

비즈니스 운영과 관련된 정적 정보 : 문의 핫라인, 불만 핫라인, 일반 관리자 사서함, 귀금속 거래 지시, 표준 거래 계약, 청구 지침, 관련 도구 및 상식.

동적 정보 : 최신 시장 정보, 업계 주제, 시장 분석, 전문가 리뷰, 귀중한 금속 인용, 차트, 재능 수요 정보 등은 그래픽 자료를 간헐적으로 또는 즉시 업데이트해야 할 수 있습니다.

기업 운영 정보 : 회사 공지, 고객 계정 정보, 과거 계약 기록, 회사 사무실 정보, 인적 자원 정보, 지식 문서

위의 정보는 해당 정보를 읽기 위해 시스템에 로그인 할 권한이있는 사용자 만 필요합니다. 이 정보 부분은 회원의 허가를 받아 독서, 교환 및 공유의 범위를 결정할 필요가 있습니다. 특정 실시 예 및 구현 수단은 최선의 해결책을 결정하기 위해 추가 통신이 필요합니다.

2.2 디자인 원리

전반적인 효과 : 단순하고 아름답고 강력한 인터랙티브 정보, 명확한 인터페이스, 기능 및 가독성, 많은 양의 정보, 독특한 산업 특성 및 시대 감각이 있어야합니다.

그래픽 디자인 표준 : 56KMONDEN 대역폭은 기본 측정 표준이며 모든 종류의 대역폭 사용자는 모양에 영향을주지 않고 가능한 한 빨리 관련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배너 디자인 : 웹 사이트 로고, 웹 사이트 이름, 테마 등은 회사 VI를 기준으로 정확하고 이해하기 쉽고 분별력있게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콘텐츠 분류 : 사람들의 독서 습관, 명확한 분류, 집중적, 간결하고 간결하게 적합합니다.

웹 디자인 : 색상 전환은 매끄럽고 조화로 우며, 색상 대비가 핵심 포인트를 강조하는 데 사용됩니다. 선은 활성 분위기와 산재 해 있으며, 단순하고 정교한 그림과 동적 요소의 적절한 양을 사용하여 사용자의주의를 끌고 있습니다.

백엔드 시스템 : 백엔드 정보 공개, 계정 관리, 온라인 조회, 정보 피드백, 회원 관리와 같은 다양한 기능을 갖춘 웹 사이트 정보의 업데이트 및 관리를 완벽하게 기능과 편리한 사용으로 지원하여 웹 사이트의 운영 및 유지 관리 과정을보다 편리하고 신속하게합니다. 데이터베이스 및 사용자 쿼리 인터페이스는 정보 전송의 속도와 보안을 보장하면서 실용성의 원칙에 따라 설계 및 개발되었습니다.

2.3 웹 사이트의 콘텐츠 계획

이 웹 사이트는 주로 회사 프로필, 정보 센터, 비즈니스 소개, 고객 서비스 센터, 온라인 상점, 온라인 사무실 등 여섯 부분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콘텐츠 계획 구조는 다음과 같습니다.

참고 : 위의 홈페이지 토폴로지 맵은 높은 권한으로 웹 사이트 관리자 로그인 시스템에서 볼 수있는 페이지 구성 구조입니다. 다른 권한을 가진 구성원이 시스템에 로그인하면 확인할 수있는 내용이 그에 따라 변경됩니다.

각 항목에서 다루는 구체적인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회사 개요 - 회사 개요, 경영 소개, 조직도, 기업 문화, 연락처 정보, 각종 웹 사이트 링크, 채용 및 교육

정보 센터 - 통합 금융, 금속 시장, 뉴스, 웹 사이트 공지, 실시간 견적 / K- 라인 차트, 업계 주제, 견적 분석, 전문가 검토

비즈니스 소개 - 귀금속 거래 지침, 표준 거래 계약, 관세 기준, 관련 도구 및 상식, 프로그램 권장 사항, 관세 기준, 문의 핫라인, 불만 핫라인.

고객 서비스 센터 - 사용자 등록 및 사용 권한 / 에코 바 / 불만 사항 및 제안 / 일반 관리자 사서함 / 연락처

온라인 상점 - 회원은 펀드 관리, 계약 문의 등 웹 사이트 입력 시스템을 통해 개인 계정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 사무소 - 지식 관리 라이브러리, 공지 발표, 인사 관리, 문서 전달 등

2. 웹 사이트 프로모션 계획

2.1 전통적 마케팅의 결합

편지지, 사진 앨범, 명함, 팜플렛 등에 웹 사이트 주소를 인쇄하십시오.

이 방법은 때때로 무시되며 URL의 철자가 틀린 것으로 간주됩니다. 도메인 이름을 기억하기 쉬운지 여부는 웹 사이트의 홍보 효과에 영향을주는 중요한 요소 중 하나입니다. 도메인 이름을 선택하려면 웹 사이트 홍보의 필요성을 고려해야합니다.

기존 미디어 광고 사용

전통적인 미디어 광고는 잡지 광고인지 신문인지를 폐지해서는 안되기 때문에 회사 웹 사이트를 표시하십시오. 사이트를 광고의 부속물로 보려면 사이트를 탐색하도록 사용자에게 알리는 것이 관련성 높은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비교적 좁은 잡지 나 거래에서 광고를 간과하지 마십시오. 때때로 이러한 광고는 온라인 광고보다 정확하고 효과적이며 저렴합니다. 다이렉트 메일, 분류 된 광고 엽서 등 웹 사이트 트래픽을 증가시키는 다른 전통적인 방법이 있습니다. TV 광고는 인기있는 제품을 판매하는 사이트에 더 적합 할 수 있습니다.

무료 서비스

사람들은 자유로운 물건을 좋아합니다. 사람들이 귀하의 사이트를 방문하도록 전화하는 것보다 무료 정보로 귀하의 사이트를 방문하게하는 것이 효과적입니다. 제공되는 무료 콘텐츠는 귀하가 판매하는 것에 매우 가깝기 때문에 귀하가 끌어 당기는 방문자가 귀하의 타겟 고객이 될 수 있습니다. 무료 서비스를 제공하는 동시에이 사이트는 무료 정보를받는 사용자의주의를 판매하는 제품의 부분에 연결하는 다양한 방법을 제공합니다. 무료 메일, 무료 웹 사이트 등록, 무료 정보 공개 등.

보도 자료

고객이 한 번에 귀하의 웹 사이트를 기억할 수 없더라도 뉴스 홍보는 항상 효과적입니다. 뉴스 가치가있는 이벤트를 찾아 골든 뱅크의 인쇄 저널 및 웹 사이트 저널에 게시하십시오 .XpressPress 또는 무료 PRWeb과 같은 온라인 뉴스 게시 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뉴스에 URL을 추가하면 링크 인기도가 높아집니다.

2.2 전자 메일 전략

잠재 고객이 귀하에게 연락 할 수 있도록 보내기 이메일에 "서명"을 만드십시오.

대부분의 메일 시스템에는 서명을 생성 할 수있는 기능이 있으며 보내진 모든 메시지의 끝에 서명이 나타납니다. 서명은 회사 이름, 주소, 전화 번호, 웹 주소, 전자 메일 주소 및 비즈니스 설명을 포함하여 6-8 줄로 제한해야합니다.

매달마다 메일 링리스트를 만들고 사용자에게 뉴스 레터 보내기

이것은 고객과 연락하고, 신뢰를 쌓고, 브랜드를 개발하고, 장기적인 관계를 구축하는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입니다. 웹 사이트 방문객에게 우편함 주소를 입력하여 뉴스 레터를받을 수 있습니다. 메일을 보내려면 대량 서버가 필요합니다. 자신의 메일 링리스트를 장기간 축적하는 것은 힘든 일이지만 그 가치는 너무 커서 온라인 마케팅의 중요한 수단 중 하나입니다.

쿠폰, 신제품 및 기타 홍보 정보와 같은 제품 정보를 메일 링리스트 사용자에게 게시하십시오.

메시지의 제목과 본문을 개인화하면 더 나은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몇 가지 기본 원칙이 메시지의 주제를 따라 : 메시지 내용은 내용이 너무 간단하거나 테마가 될 수없는 브랜드 또는 제품 정보 D 메시지 제목 키워드 풍부한 전자 메일을 반영 c는 발신자 정보에 포함 할 수없는 B의 본질을 반영 반영 너무 복잡합니다.

임대 대상 고객 메일 링리스트

이러한 메일 링리스트 고객은 메일 링리스트 웹 사이트에 등록 할 때 특정 유형의 상업용 메일 정보를 수신하는 것에 동의하므로 스팸이 아닌 제품 정보를 해당 사용자에게 보낼 수 있습니다.

2.3 광고 전략

유료 광고는 웹 사이트를 더 빨리 홍보 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 광고 가격은 일반적으로 다음과 같은 세 가지 계산 방법이 있습니다. 기존 CPM 방법, PPC 방법, 즉 클릭 수를 지불하는 방법, 실제 주문 수량 및 회원 동맹 주문 방법.

이메일 뉴스 레터에서 짧은 텍스트 광고 구매

자신의 메일 링리스트를 타겟팅하고 해당 사용자에게 보낸 기능 이메일에 짧은 텍스트 광고를 게시하십시오. 이것은 종종 다른 온라인 광고와 비교하여 광고하는 데 매우 효과적이고 저렴한 방법입니다.

회원 증강 마케팅 실시

제휴사 회원은 자신의 웹 사이트에서 제휴사 웹 사이트의 링크에 가입하고 링크를 통해 판매가 실현 된 후 회원에게 특정 수수료가 부과됩니다. 회원제 시스템 마케팅의 구현은 다음과 같은 측면에주의를 기울여야한다 : 회원위원회의 비율, 적합한 제휴 프로그램 개발, 더 많은 회원이 귀하의 웹 사이트에 가입하도록 회원 연맹을 홍보하십시오.

검색 엔진 교육) 입찰 순위

경매 순위는 광고의 실제 클릭 수를 기반으로하며 목표는 정확하며 비용이 적게 들고 효과적인 방법입니다.

비교 쇼핑 사이트 및 경매 사이트에 항목 제출

쇼핑 사이트를 비교하면 제품 및 가격을 다른 유사한 웹 사이트 제품과 비교할 수 있습니다. 현재 무료 및 클릭당 지불 웹 사이트가 있으며, 일부는 판매를 기준으로 수수료를 지불했습니다.

2.4 전략 연계

다른 웹 사이트에 연결하면 더 많은 트래픽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Google과 같은 주요 검색 엔진이 참조 요인으로 웹 사이트의 인기를 사용 했으므로 더 많은 웹 사이트를 연결할수록 웹 사이트 순위가 높아집니다. 동시에 링크의 품질은 검색 엔진에서 고려해야 할 중요한 요소이기도합니다. 트래픽이 많은 사이트에 연결하는 것은 트래픽이 적은 사이트에 연결하는 것보다 유리합니다.

기본 검색 디렉토리에 사이트 제출

귀하의 웹 사이트가 무료 OpenDirectoryProject에 로그인되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이 OpenDirectoryProject는 수동으로 로그인을 확인한 웹 사이트입니다. 이 계층 적 디렉토리는 모든 주요 검색 엔진에 의한 검색을위한 디렉토리 컨텐츠를 제공합니다. Google은 귀하의 웹 사이트와 그러한 중요한 웹 사이트가 연결되어 있는지 여부를 평가합니다.

Yahoo!는 로그인해야하는 또 다른 중요한 검색 디렉토리입니다. 또한 로그인 감사를 완료하기 위해 수동으로 수행되기 때문에 로그인 할 때 웹 사이트 프롬프트 단계를 매우 신중하게 따라야합니다. 팁 : 웹 사이트의 단어 수가 지정된 최대 단어 수보다 적을 때만 설명하십시오. 단어 수 제한에 도달하지 않도록하여 웹 사이트 리뷰 작성자가 일부 세그먼트를 삭제하도록하는 긴 텍스트 설명을 피하십시오. 현재, 상업용 웹 사이트 로그인 yahoo!는 매년 299 엔을 지불하며, 근무일 기준 7 일 이내에 귀하의 웹 사이트에 로그인하도록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로그인을 고려할 수있는 다른 검색 디렉토리는 Aboot.com 및 Business.com입니다.

[Time Marketing Note] : 중국에는 http://www.hao123.com, http://www.265.com, http://www.cnww.net 등 많은 웹 사이트 탐색 사이트가 있으며, 트래픽이 많습니다. 온라인 마케팅 예산이 작더라도 Sina 및 Sohu와 같은 주요 검색 엔진도 등록해야합니다.

업계 및 전문 디렉토리에 로그인하십시오.

교육 및 금융과 같은 산업 분야의 검색 디렉토리가 있습니다. 귀하가 무역 협회에 소속되어있는 경우 협회에 회원 사이트가 여러 개 있습니다. 협회 웹 사이트에서 유료로 신청할 수도 있습니다. 많은 대상 방문자가 있기 때문입니다.

교환 링크 요청

사이트를 보완하고 교환 링크를 요청하는 사이트를 찾습니다. 가장 좋은 링크는 웹 사이트 트래픽과 유사한 링크입니다. 지나치게 많은 트래픽을 가진 웹 마스터는 링크를 교환하는 데 너무 많은 요청에 대처해야하므로 무시하기가 쉽습니다. 더 작은 사이트도 고려할 수 있습니다. 사이트 방문자를 다른 사람의 사이트로 안내하지 않으려면 교환 링크 페이지를 사이트의 먼 곳에 두어야합니다.

교환 할 수있는 웹 사이트를 찾은 후 상대방의 웹 마스터에게 개인화 된 전자 메일을 보냅니다. 상대방이 회신하지 않으면 전화를 걸어 다시 시도하십시오.

사이트 서명이있는 무료 기사 게시

다른 사이트의 뉴스 이메일에 대한 전문 기사를 무료로 작성하십시오. 기사에는 제공 한 내용을 설명하고 상대방에게 귀하의 사이트로 연결해 줄 것을 요청하는 간단한 텍스트가 사용됩니다. 이것은 효과적인 바이러스 성 마케팅 방법이며 수백 건의 사용자 가입으로 기사가 발송되어 귀하의 웹 사이트가 수백 개의 링크를 한 번에 얻을 수 있습니다.

2.5 하이브리드 전략

메일 링리스트 및 뉴스 그룹 홍보

특정 전문 분야에서 공통의 관심사를 공유하는 많은 사람들이 다양한 분야에서 뉴스 그룹을 형성하기 위해 온라인 토론 및 의사 소통을합니다. 귀하의 분야에서 뉴스 그룹을 찾고 제품이나 서비스를 공개적으로 발표하지 말고 전자 메일 주소를 교환의 서명에 남겨 두십시오. 그러면 사람들이 점차적으로 귀하를 이해하고 신뢰하므로 귀하의 사이트를 방문하게됩니다.

경쟁 사용

콘테스트를 온라인으로 디자인 할 수 있으며, 제품 상금을 디자인하거나 할인을 구매하는 등 상상을 원하는 고객에게 호소 할 수 있습니다. 콘테스트를 통해 더 많은 방문자를 유치하십시오.

무료 웹 사이트와 교환 광고

많은 신규 고객은 상대방의 웹 사이트 트래픽을 사용하여 얻을 수 있습니다.

바이러스 성 마케팅 방법 만들기

바이러스 마케팅 방법은 구두 배달 및 뉴스 릴리스와 같은 다양한 의사 소통 방법을 통해 정보를 신속하게 전파합니다. 바이러스를 마케팅하는 가장 일반적인 방법은 탱크 서비스 제공 업체가 사용자가 보낸 각 연료 탱크 끝에 간단히 자체 서비스를 도입하는 것입니다.이 정보는 메일이 전송 될 때 새 사용자에게 신속하게 전송되며 후자는 다른 사용자에게 전달 될 수 있습니다.

2.6 검색 엔진 전략

페이지 제목 추가

각 콘텐츠 페이지에 대해 5 ~ 8 단어의 설명 제목을 작성하십시오. 제목은 간결해야하며, "the"및 "and"중요하지 않은 어휘를 제거하고, 페이지에서 가장 중요한 내용을 말해야합니다. 페이지의 제목은 검색 결과 페이지에 대한 링크에 표시되므로 검색자가 링크를 클릭하도록 유도하는 약간의 염증성으로 작성할 수 있습니다.

설명적인 META 태그 추가

페이지 제목 외에도 많은 검색 엔진이 META를 검색합니다. 이것은 웹 페이지 본문의 내용을 설명하는 설명 텍스트이며 웹 페이지에 사용 된 키워드, 구 등도 포함됩니다. 현재 키워드가있는 META 태그는 순위에 도움이되지 않지만 META 태그는 유료 로그인 기술에 사용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리고 검색 엔진이 언제 다시 주목할 지 누가 알 수 있습니까?

또한 페이지의 굵은 텍스트에 키워드를 포함하십시오.

검색 엔진은 굵은 글씨를 강조하며이 글이이 페이지의 매우 중요한 부분이라고 생각하므로 한두 개의 굵은 글씨로 키워드를 작성하십시오.

에세이의 첫 번째 단락에 키워드가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검색 엔진은 첫 번째 단락에 키워드를 포함하고자합니다. 하지만 너무 많은 키워드를 플러드 할 수는 없습니다. Google은 아마 최고의 키워드 밀도를 위해 매 100 단어에 1.5-2 개의 키워드를 넣고 좋은 순위를 얻습니다.

네비게이션 디자인은 엔진 검색을 쉽게 검색 할 수 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웹 페이지 제작에 프레임 워크를 사용하지만, 이것은 검색 엔진에 심각한 문제입니다. 검색 엔진에서 콘텐츠 페이지를 찾더라도 주요 탐색 항목을 놓칠 수 있으므로 다른 페이지를 입력 할 수 없습니다. Java 및 Flash로 만든 탐색 버튼은 아름답고 아름답지만 검색 엔진에서는 찾을 수 없습니다. 해결 방법은 페이지 하단에 일반 HTML 링크가있는 탐색 모음을 만들어이 탐색 모음에서 사용할 수있는 링크를 통해 사이트의 각 페이지에 액세스 할 수 있는지 확인하는 것입니다.

몇 가지 중요한 키워드는 여러 페이지를 전문으로합니다.

검색 엔진 최적화 전문가는 검색 패턴에 대해 스푸핑 된 전환 페이지 사용을 권장하지 않습니다. 이러한 중복 페이지는 검색 엔진에 의해 불이익을받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당신은 몇 페이지를 할 수 있고, 각 페이지는 몇 가지 다른 키워드, 문구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검색 엔진에 웹 페이지 제출

검색 엔진에서 "ADDYOURURL"에 대한 링크를 찾으십시오. 검색 로봇은 제출 한 페이지의 색인을 자동으로 지정합니다. 미국에서 가장 유명한 검색 엔진은 google, Inktomi, AltaVista 및 Tehoma입니다. 이 검색 엔진은 다른 주요 검색 엔진 및 포털에 검색 컨텐츠를 제공합니다. 유럽과 다른 지역에서는 지역 검색 엔진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중요한 콘텐츠 페이지를 조정하여 순위를 높이십시오.

순위를 높이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되는 페이지를 약간 조정하십시오. 일부 소프트웨어는 순위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키워드와 동일한 키워드로 참가자의 페이지 순위를 비교하여 웹 페이지에서 검색 엔진의 기본 통계를 얻을 수 있으므로 페이지를 조정할 수 있습니다.

고객 관계 관리 전략

1. 고객 관계 유지는 주로 제품 및 정보 측면에서 이루어집니다.

이러한 측면에서 회사의 이전 관행을 따를 수 있습니다. 이에 앞서 로이터 통신은 연간 20 만 달러의 고비용으로 로이터 통신에 정보를 제공하면서 최신 금 가격, 수급 정보, 거래 금액 및 기타 소비자 관련 정보를 하루 24 시간 지속적으로 발표했다. 절대적으로 처음입니다. 뉴욕에서 런던까지, 도쿄에서 홍콩까지.

2. 소비자 개인 정보 데이터베이스를 구축하십시오.

소비 행태가 특정 숫자에 도달하는 한 소비 행위를위한 포인트 시스템을 구현하고 바우처를 보내 소비를 다시 유도하십시오. 소비자를위한 기념일이나 기념일마다 작은 선물이나 기타 인간화 서비스가 전달되며, 회사의 최신 제품 정보가 소비자의 호기심을 끌기 위해 소비자에게 전달됩니다. 오늘날 결혼 보석류는 큰 비중을 차지하고 있으며, 구 고객이나 친척을위한 결혼 반지에 큰 할인이 주어지며 축하 편지가 발송됩니다.

3. 고객과 정기적으로 연락하십시오.

고객에게 e- 뉴스 레터를 무료로 제공하고 고객에게 웹 사이트가 업데이트 될 때 전자 메일로 통보되는지 고객에게 묻습니다. 매번 구매할 때마다 고객이 구매에 만족하는지 계속 확인하십시오.

4. 고객을 위해 준비된 각 전자 메일은 위치 나 내용에 관계없이 최적화됩니다.

5, 고객 데이터에 따라 신중하게 세분화되었습니다, 그리고 다른 고객을위한 사용자 정의 뉴스 레터.

6. 웹 사이트 방문객을위한 정보 피드백 시스템을 구축하고, 피드백 정보에 따라 메일 내용을 조정하고 개선했습니다.

7. 보내질 모든 이메일은주의 깊게 테스트됩니다.

8. 웹 사이트 방문자에게 무료 온라인 제품을 제공하십시오. 이러한 제품은 전자 서적, 검색 엔진 등록, 전자 메일 컨설팅, 웹 사이트 디자인 등이 될 수 있습니다. 답례로 웹 사이트, 제품 또는 서비스, 고객 서비스 등에 대한 간단한 설문 조사를 작성하도록 요청하십시오.

9. 각 방문자와 고객에게 관심사와 취미를 채우도록 요청하십시오.

다섯째, 이행 계획

준비 단계

전자 상거래 모델을 점차적으로 엔터프라이즈로 홍보하고 실행하는 것이 가장 중요합니다. 이는 인터넷 서비스 공급자에게 도메인 이름 등록 계획에 서명하고 소비자를 유치 할 수있는 웹 사이트를 신중하게 계획하는 것입니다. 일부 네트워크 직원을 교육하여 네트워크의 보안 및 유지 관리를 보장하십시오. 핵심은 "인터넷 회사"의 슬로건을 먼저 높이는 것입니다.

구현 단계

결국 회사의 마케팅 방식이 기존의 사용 방식에서 전자 상거래 형태로 변경되었으므로 회사의 소비자는 적응 프로세스가 필요하므로 인터넷 마케팅을 신속하고 100 % 채택 할 수는 없지만 전자 상거래의 완벽한 통합을 결합하고 천천히 실현하십시오.

테스트 단계

웹 사이트 및 전자 상거래를 구현하는 동안 점진적으로 관리를 개선하고 강화해야합니다. 시험 기간 중에 발생한 문제는 제 시간에 수정되어야하며 네트워크 엔지니어는이 기간 동안 가장 큰 책임을집니다.

3 부 : 기업 인터넷 마케팅 계획

1. 현대 관광 산업의 경쟁은 점점 더 치열 해지고 있으며 다양한 관광 회사가 버섯처럼 생겨나 고 모든 여행 회사의 경쟁이 치열합니다. 경쟁에서 우리는 선두를 잡고 경쟁에서 승리 할 것입니다. 이것이 회사의 마케팅 전략에 문제입니다.

2. 요즘 여행 회사는 실제 세계에서 홍보 활동을 확대하고있을뿐 아니라 인터넷 홍보 활동을 확대하는 것이 마케팅 전략의 중요한 부분이기도합니다. 지속적인 발전으로 인터넷 서핑을 좋아하는 사람들이 점점 더 많아지고 인터넷 지식에 대한 접근이 더욱 효과적이고 풍성 해졌습니다. 따라서 관광 업계의 온라인 마케팅은 기업 선전에서 매우 중요한 부분이되었습니다.

3. 관광 네트워크 마케팅은 IT 기술을 기반으로하며 관광 마케팅에서 급진적 인 변화를 주도했습니다. 미디어와 거래 장소를 결합하고 국제 인터넷을 사용하여 관광 마케팅 활동을 수행함으로써 관광 마케팅 포트폴리오에 새로운 의미를 부여합니다. 관광 회사 및 목적지를위한 관광 네트워크 마케팅은 다음과 같은 마케팅 전략을 구현해야합니다.

4. 1. 관광 진흥 전략

5. 여행 네트워크 프로모션은 인터넷의 쌍방향 커뮤니케이션 기능을 최대한 활용하고, 관광 기업 및 제품 홍보 및 관광지 이미지 홍보를 위해 풍부한 네트워크 통신 방법을 사용하는 것입니다. 그것의 주요 연습 :

6. 네트워크 홍보 활동

온라인 여행 매니아 살롱 및 여행 클럽, 모집 멤버를 구성, 7은, 관광객 참여를 유치하기 위해 온라인 소셜 다양한 활동을 개최 관광 기업, 관광 상품, 문화를 촉진, tourists'choices을 심화 관광 취미를 지속적으로 개발 회사의 인상은 관광객들이 소비하고자하는 욕구를 자극합니다.

8. 온라인 광고 프로모션

9. 인터넷에서 광고 홍보의 세 가지 주요 형태가있다 : 하나는 관광 기업과 관광 상품의 다양한 규범을 직접 발표하고 온라인 고객 앞에 모양, 그림자, 소리 및 색상과 같은 입체적인 이미지로 형성된 관광 상품 창을 표시하는 것이다. 두 번째는 지식, 정보 및 재미로 만화를 홍보하는 것입니다.

10. 가상 온라인 게임 홍보

11. 고객이 가상 온라인 여행에 참여하도록 유도하고 온라인 게임을 통해 여행 상품의 매력을 느끼게하고 관광 회사 이미지를 느껴보십시오.

12. 관광 상품의 이미지 전략 홍보

13. 관광 상품의 특징은 생산과 판매가 같은 장소에 있고 몸이 보이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관광객은 구매 전에 관광 상품 실체를 만질 수 없습니다. 관광 네트워크 마케팅이 관광 제품의 필수적인 특성을 바꿀 수는 없지만 독특한 제품 형태의 관광 제품 즉 가상 제품 이미지를 제공 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관광 회사 또는 관광 목적지의 여행 네트워크 마케팅에서 관광 상품의 이미지 전략이 첫 번째입니다.

14. 관광 상품 이미지 전략은 여행 네트워크의 멀티미디어 기능을 최대한 활용하고, 여행 소비자가 온라인 공간에서 여행 상품을 볼 수 있도록 관광 웹 사이트에 관광 상품의 가상 이미지를 3 차원 및 시뮬레이션 방식으로 표시하는 것입니다. 이미지, 관광 상품의 가치, 심지어 가상 네트워크 여행을 통한 관광 상품의 매력.

15. 관광 상품의 이미지를 관광객의 마음 속에 배치하기 위해서는 여행 네트워크의 실시간 상호 작용 기능을 사용하여 관광 상품을 개발하고 설계해야합니다. 구체적인 방법은 여행 웹 사이트에 관광 열을 설정하고 관광객의 요구를 이해하고 관광객을 유치하기 위해이 페이지를 통해 "여행자 의견 지역", "온라인 여행 상담 지역", "관광 자체 디자인 지역"및 기타 웹 페이지를여십시오 관광 상품에 대한 의견 및 제안, 특히 관광객의 관광 상품에 대한 개발 및 디자인 제안, 관광객의 요구를 충족시키는 관광 상품 개발 및 설계.

16. 관광 상품 가격 홍보 전략

17. 관광 상품의 가격은 비용의 모호함과 가격의 집중이 특징이며 관광객은 관광 상품을 구매하기 전에 비교함으로써 항상 합리성을 판단해야합니다. 관광 기업과 관광지의 관광 네트워크 마케팅은 이러한 특성을 이용하여 관광 상품의 가격 정책을 촉진해야합니다.

관광 상품 관광 홍보 전략 (18) 가격은 소비자가 유사한 관광 관광 여행 사이버 공간을 많이 볼 수 있도록 인터넷 미디어 기능과 인터랙티브 기능, 관광 상품과 제품 가격의 다양한 관광 기업 홍보의 통합 목록을 사용하는 것입니다 제품 가격, 관광 상품의 합리적인 가격을 알면 양방향 가격 조정을 통해 자신 만의 만족스러운 구매 가격을 얻을 수 있습니다.

첫째, 시리즈는 관광 상품의 가격 목록, 제품 포트폴리오 및 하위 섹션과 계절적 수요와 공급의 변화 발표 가격 조정 테이블을 나타 내기 위해 가격 목록의 다양한 제공 : 온라인 홍보 전략 관광 상품 가격의 구현 (19)의 주요 접근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두 번째는 관광객이 원하는 관광 상품 포트폴리오를 자유롭게 결합하여 해당 제품 가격을 얻을 수 있도록 가격대를 조정하는 관광 상품 포트폴리오를 여는 것입니다.

20. 4. 관광 네트워크 채널 전략

21. 여행 네트워크 판매는 여행 네트워크 마케팅에서 가장 혁신적인 부분으로 관광 상품 가상화, 가상 소비, 여행 상담 및 여행 주문을 결합하여 관광객이 시간과 공간을 여행 할 수있게합니다. 교역 활동을하기 위해 제품 판매 업체와 거래하고 제품 생산자를 방문하십시오. 이 무역 혁명에서 관광 중개인과 대리인의 지위가 크게 영향을 받았으며 생산 직판 및 제품 소매 업체는 점점 더 많은 시장 주도권을 확보하게되었습니다. 이 관광 마케팅 혁명의 얼굴에 관광 회사와 관광 목적지의 여행 네트워크 마케팅 관광 네트워크 채널 전략을 구현해야합니다.

22. 관광 네트워크 채널 전략은 대규모 전문 여행 웹 사이트를 마케팅 센터로 사용하여 대상 시장 영역을 망라하는 네트워크 판매 채널을 구축하여 하루 24 시간 고객에게 최신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입니다. 관광 네트워크 채널 전략을 구현하는 주요 방법은 국내외 3 차 시장의 시장 개발 전략 계획과 관광 기업 및 관광지의 기회 시장에 따라 점차 국내외 대상 시장에 서비스를 구축하는 것입니다. 판매 대리점 네트워크에서. 이 판매 대리점은 여행 회사의 전문 웹 사이트와 폐쇄 판매 서비스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여행 정보, 제품 판매, 상품 상품 및 자금을 보장하기 위해 은행과 함께 여행 카드에 대한 안전하고 효율적인 온라인 여행 결제 시스템을 확립합니다. 결제와 같은 명확한 업무.

23. 관광 네트워크 마케팅 전략 기획 포커스

24. 관광 네트워크 마케팅의 개발은 기술, 자본 및 장비가 필요한 거대한 하이테크 프로젝트이며 아이디어, 재능 및 지혜가 필요한 시스템 경제 프로젝트이기도합니다. 관광 기업 이건 관광지 이건간에 우리는 관광 네트워크 마케팅의 필요성과 긴급 성을 완전히 이해하고 글로벌 전략의 높이에서 관광 네트워크 정보 시장을 장악하고 관광 네트워크 마케팅을 개발하는 전략적 초점을 잡아야합니다. 발전과 선진국과의 격차를 줄이려면 가능한 한 빨리 관광 네트워크 마케팅 시스템을 구축하십시오. 여기, 핵심 계획을 수행하는 예로 허난 성 관광 네트워크 마케팅 전략.

25. 1. 관광 네트워크 마케팅의 다양한 홍보 강화

26. 새로운 것으로서 여행 네트워크 마케팅은 국내 여행 소비자에 의해 받아 들여지지 않기 때문에 여행 네트워크 마케팅의 홍보는 다양한 홍보를 강화해야한다. 주요 홍보 형태로는 폭 넓은 홍보 및 홍보, 사회와 대중의 관광 및 온라인 마케팅에 대한 인식 제고, 위풍 당당함 제거 및 신뢰 증진, 온라인 여행에 대한 관광 소비자의 동기 유발을위한 흥미 진진한 광고 캠페인 시작, 다채로운 온라인 홍보 활동, 특히 훌륭한 가상 네트워크 여행을 통해 여행 네트워크 마케팅 분야의 관광 소비자를 안내합니다.

27. 2. "허난성 관광 네트워크 마케팅 개발 전략 계획"준비 준비

높은 효율을 위해 28, 체계적, 가능한 한 빨리, 허난 지방 정부 부서가 전자 상거래의 그룹을 구성해야 허난 지방에서 관광 마케팅 네트워크를 개발하는 계획, 관광 마케팅, 네트워크 기술, 경제 법률, 은행 및 금융의 다양한 측면의 전문가가있다 컴파일 그룹을 구성하고 단계에서 "허난 성 관광 네트워크 마케팅 개발 전략 계획 보고서"를 컴파일합니다. "전략 계획 보고서"는 "허난성 관광 개발 전략 마스터 플랜", 관광 네트워크 기업 종합 관광 계획, 관광 웹 사이트 구축, 네트워크 마케팅 포트폴리오, 관광 네트워크 판매점 시스템 구축 및 관리 등을 토대로해야한다. 허난에서 관광 산업을 안내하기 위해 관광 네트워크 마케팅 산업을 과학적으로, 체계적으로 그리고 표준화 된 방식으로 3 ~ 5 년 안에 개발합니다.

29. 3, 관광 온라인 박람회 개최

30. 여행 네트워크의 가상 마케팅 전문성을 십분 활용하고 봄과 가을에 "Tourism Online Expo"를 정기적으로 개최하고 국내외 관광 회사, 관광 명소 및 관광지를 인터넷에 초대하십시오. 전시회 주소는 "중원 평야 국제 관광 웹 사이트"에 가상화 된 중주 국제 관광 박람회 센터에 있습니다. 이 엑스포 센터는 영어와 중국어를 사용하는 "국제 관"과 "국내 관"으로 구분됩니다. "국제관"은 주로 국제 관광 시장 및 관련 기업, 단체 및 단체를 대상으로합니다. "국내 전시장"은 주로 국내 관광 시장 및 관련 기업, 조직, 단체 및 개인에 직면합니다. 박람회는 온라인 전시 모드에 따라 가상의 Zhongzhou International Tourism Expo Center에 가상 부스를 설치하여 관광 기업 이미지 및 관광 상품을 완벽하게 표시하고 상담 및 거래를 위해 인터넷에 오는 고객을 확보하게됩니다.

31. 4. "Central Plains International Tourism Network"의 대규모 웹 사이트를 설립하기위한 준비를 즉시하십시오.

32. 이것은 지방 수준의 대규모 전문 국제 비즈니스 여행 네트워크입니다. 허난 (Hean)에있는 여러 대형 관광 회사가 공동으로 주식 네트워크 네트워크 회사를 공동으로 건설 한 다음 "Central Plains International Tourism Website"건설에 직접 투자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여행 네트워크 회사 및 여행 웹 사이트는 비즈니스를 관리하기 위해 전문적인 관리 팀을 고용해야합니다. 인터넷 여행에 설립 된 주식 회사에 기초하여, "중앙 중국 국제 여행 네트워크는"세 가지 주요 작업이 수립 : 인터넷 광고 대행사의 사업에 적용 할 수있는 권리를 조기에 URL 이름 등록 사이트와 적용을, 특히, 완벽한 하드웨어는 자신의 웹 사이트를 구축 , 웹 사이트 관리 기술 및 기술 인력의 전체 세트를 갖추고, 은행과 협력하여 온라인 안전하고 효율적인 여행 카드, 온라인 지불 및 웹 사이트 결제 시스템을 구축합니다.

33. 5. 글로벌 중앙 평야 국제 관광 네트워크 판매 대리점 시스템 구축

34. 관광 네트워크 회사는 관광 웹 사이트 구축과 협력하여 점차 글로벌 및 국내 표적 시장에서 판매 아웃렛 시스템을 구축해야한다. 이 시스템에는 인터넷 회사의 여러 주요 주주의 원래 판매 대리점과 시장 요구에 따라 새로 설립 된 판매 대리점이 포함됩니다.

35. 새로운 판매 대리점의 설립은 : 국내 및 국제 3 - 시장 허난 관광의 시장 개발 전략 계획의 국내 및 국제 대상 시장 영역에 따라 적절한 판매 에이전트를 선택하고 점차적으로 판매 에이전트 네트워크를 수립 회사의 여행 마케팅 네트워크는 관광객에게 직접 서비스를 제공하여 적기에 배달하고 원활한 판매를 보장합니다.

36. 일반적으로 브랜드 이미지를 형성하려면 몇 단계가 필요합니다.

37. 1. 브랜드 디자인 최적화

38. 브랜드 이미지, 로고 및 포장 디자인은 브랜드 이미지를 형성하고 브랜드 개성을 강조하며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브랜드 형태의 아름다움을 구현하는 데 필수 불가결 한 단계입니다. 신중하게 브랜드인지의 다양한 요소를 계획하고 설계 할뿐만 아니라 다양한 요소를 조정하고 일치시켜 완벽한 브랜드 인식 시스템을 형성하여 최고의 설계 결과를 산출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39. 2. 브랜드 경영 강화

40. 브랜드 관리 강화는 우선 기업의 고위 지도자가 개인적으로 브랜드 문제에 의문을 제기하고 이미지 형성을 기업의 우선 과제로 간주하도록 요구합니다. 기업 개발의 ​​전략적 문제는 브랜드 이미지를 포착하기 위해 제품 품질을 파악하는 것과 같습니다. 그렇게함으로써 브랜드 이미지를 기업 비전과 비즈니스 철학에 결합하거나 브랜드 이미지에 대한 회사의 비전과 경영 철학을 반영하는 데보다 도움이됩니다. 둘째, 모든 직원의 브랜드 인지도를 확립하고, 직원들이 브랜드 지식을 공유하고, 브랜드 인지도를 파악하고, 브랜드 개념을 이해하고, 브랜드 이미지를 표현할 수 있어야합니다. 직원들은 책임과 임무에 대한 감각을 불러 일으킬 수있는 브랜드 이미지를 형성하는 중요성을 이해하고 응집력과 전투 효과를 창출합니다. 브랜드 매니지먼트 강화의 또 다른 핵심 이슈는 기업 내에서 고유 한 컨셉 시스템과 운영 메커니즘을 확립하고, 브랜드 관리를 구현하기위한 조직적 보증 인 과학적 조직 구조와 엄격한 규칙과 규정을 수립하는 것입니다. 마지막으로, 브랜드 이미지는 긴 프로세스와 많은 링크에 의해 형성되기 때문에 회사 내외의 사람, 사물, 물건 등이 포함되어야합니다. 그것은 3 차원, 다차원, 역동적이고 복잡한 사회 시스템 프로젝트이므로 풀 타임 브랜드가 필요합니다. 관리.

41. 3. 대중들에게주의를 기울이면서 홍보와 광고에서 좋은 일을하십시오.

42. 홍보 및 광고 조류의 두 날개, 자동차의 두 라운드와 같은 브랜드의 경우, 그 중요성은 자명 한 것입니다. 브랜드 이미지는 궁극적으로 브랜드의 대중성, 명성 및 대중의 신뢰와 브랜드에 대한 충성도에 따라 궁극적으로 대중의 마음 속에 구축 될 것입니다. 따라서 홍보 및 광고를 포함한 브랜드 이미지 형성의 모든 작업은 대중을 대중과 함께 대중에게 안내하고 대중의 반응을 중요하게 생각해야합니다. 예를 들어, 많은 유명 브랜드는 대중의 선의와 신뢰를 얻기 위해 홍보 활동을 잘 사용합니다. 물론, 홍보 캠페인은 소비자 심리를 잘 파악해야하며 그렇지 않으면 역효과를 낼 것입니다. 1992 년 6 월 7 일, 샌프란시스코의 빠른 항해 "Hennessy Spirit"이 상하이 황포 항에 도착하여 중국의 Hennessy 홍보 홍보 활동의 서막을 열었습니다. 그런 다음 Hennessy Art Exhibition, Hennessy Cinema 및 다양한 문화 상을 통해 문화 커뮤니케이션 메신저의 이미지를 확립하고 성공적으로 중국 시장에 진출했습니다.

43. 4. 제품과 서비스의 품질에주의를 기울이십시오.

44. 품질은 브랜드의 초석이며 모든 강력한 브랜드의 가장 두드러진 특징은 품질입니다. 여론 조사에 따르면 중국인의 90.6 %는 브랜드가 "좋은 제품의 품질"이라고 생각한다.

45. 품질 측면에서 기업은 항상 시장 수요보다 앞서 있어야하며 소비자보다 앞서 있어야합니다. 제품과 서비스의 품질을 향상시키기 위해 기업은 완벽한 품질 보증 시스템을 수립해야합니다. 최근 몇 년간 중국 기업들이 수행 한 품질 인증은이 작업의 일부입니다. 음질 보증 시스템은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하고 좋은 브랜드 평판을 형성 할 것입니다.

46. ​​5, 브랜드 포지셔닝에주의

47. 브랜드 포지셔닝은 브랜드가 대중의 마음 속에서 독특하고 가치있는 위치를 점할 수있게 해주는 행동, 즉 브랜드 이미지를 윤곽으로 나타 내기 때문에 브랜드 포지셔닝이 브랜드 이미지에 얼마나 영향을 미치는지 상상할 수 있습니다. 과도한 브랜드 포지셔닝, 낮은 타겟팅, 흐린 포지셔닝 또는 상충되는 포지셔닝은 브랜드 이미지를 위태롭게 할 수 있습니다. Nestlé를 예로 들어 브랜드 이미지 형성에서 브랜드 포지셔닝의 중요성을 설명 할 수 있습니다.

48. 기술은 브랜드의 선구자이며, 문화는 브랜드의 영혼이며, 혁신은 브랜드의 활력입니다. 브랜드 이미지의 형성과 매력 형성은 결코 일회성 노력이 아니며 장기간의 축적과 많은 투자가 필요합니다. 그러나이 방법이 정확하고 장기간 끊임없는 노력을하는 한 상당한 수익이있을 것입니다.

49. 나는 여행사가 인터넷 홍보를 확대하는 한 좋은 효과가있을 것이라고 믿는다. 시간이 갈수록 점점 더 많은 사람들이 휴일에 여행하기를 선택합니다. 온라인 프로모션을 통해 회사의 비즈니스와 기능을 더 잘 인식하게되어 많은 회사의 사업을 확장시킬 수 있습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