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서 지식 > 계획 수립

[부티크] 투자 계획서


파트 1 : 투자 계획

어떤 사람들은 벤처 자본가들과 직접 인터뷰하기를 원합니다. 배경, 경험, 성공 기록, 또는 추천 할 누군가가 없다면 벤처 캐피탈리스트는 여전히 텍스트를 먼저보고 싶어합니다. 벤처 캐피탈로부터 돈을 받고 싶기 때문에 투자자의 규칙을 준수하는 것이 필수 조건입니다.

훌륭한 투자 계획은 기업가 정신에서 아이디어와 아이디어를 논리적으로 구성하고 구조화하는 데 도움이 될뿐만 아니라 많은 경우 투자자를 기회로 인터뷰하는 "노크 앤 스텝"이기도합니다.

PPT 투자 계획 10 페이지 이내

투자 계획서는 투자자가 새로운 벤처를 계획 할 때 사업 계획과 기업가 정신의 논리를 이해할 수있는 도구이며, 기업가의 행동 계획으로 구현되어야합니다.

투자자 입장에서는 좋은 투자 계획이 길 필요는 없지만 "무언가"를 써야합니다. 제 생각에는 10 쪽 이하의 PPT이면 충분합니다. 다음 부분을 포함해야합니다 -

제품 설명

이 부분은 의의를 여는 데 사용됩니다. 어떤 제품을 만들었으며 어떤 문제가 해결 되었습니까?

많은 제품이 하나의 문제 만 해결합니다. 투자 계획에서 제품의 핵심 기능과 장점을 선택하고 명확하게 작성하십시오. 구체적인 내용은 제품의 외관, 사용 방법 및 고객 가치를 포함 할 수 있습니다.

열쇠는 제품의 고객 가치입니다. 예를 들어 웹 검색 도구의 사회적 중요성은 훌륭하지만 사용자에게는 원하는 정보를 찾는 것이 편리합니다. 사용자가 제품에서 얻을 수있는 가치는 제품의 존재 이유입니다.

사업 전망

어쩌면 기업가는 제품을 정의 할 때 제품이 어떻게 돈을 벌 수 있는지 알지 못하지만 그건 중요하지 않습니다. 이 제품이 "유용함"을 증명해야하며 모든 사람이이 제품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투자자의 생각은 이것입니다. "유용한"제품을 위해, 오늘날 돈을 벌기가 불가능하더라도, 미래에 사업 경험이있는 사람들을 더 찾아서 돈을 벌 수있는 방법을 계획하는 것은 어렵지 않습니다. 투자 의사 결정 단계에서 제품의 고객 가치가 더 큰 인구를 사용하기에 충분한 지 여부를 고려하여 제품의 비즈니스 전망을 고려해야합니다.

경쟁 업체 설명

직접 또는 간접적으로 항상 경쟁자와 마주 칠 것입니다. 그들은 당신의 비즈니스 모델에 가깝습니다. 당신은 그들을 공부 했습니까? 서로의 장단점을 분석 했습니까? 이것은 기업가 정신의 환경과 성장 가능성을 결정합니다. 이것은 기업가 정신의 성공을 예측하는 중요한 지표입니다.

팀을 소개하고 이것이 일어날 수있는 이유를 입증하십시오.

귀하의 투자 계획에 큰 청사진을 그리지 마시고, 기업가가 성공할 수 있다는 것을 증명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위의 네 가지 사항은 투자 계획의 핵심 내용과 기본 틀입니다.

투자 계획서의 일반적인 실수

기업가들은 종종 자신의 계획이 완벽하고 투자에 대한 열정을 이용하기를 희망합니다. 사실 불가능 합니다만 투자자가 의심하게 만듭니다.

만병 통치약에 제품

어떤 사람들은 자신의 제품이 충분히 설득력이 없다는 것을 항상 염려하므로 많은 특성을 기술하고 제품을 모든 질병에 대한 만병 통치약으로 포장합니다. 이것은 제품의 핵심 기능과 이점을 약화시켜 사람들에게 감동을주지 않게합니다.

제품 의미에 대해 말하지 마십시오.

복잡성, 보편성 및 환상은 많은 프로그램에서 일반적인 문제입니다. 많은 공간은 아이디어를 정량적으로 논리적으로 기술하는 것이 아니라 이러한 아이디어에 대한 명성을 쌓기위한 것입니다. 어떤 사람들은 제품의 사회적 중요성에 대해 이야기하고, 산업 발전에 대해 이야기하고, 국내외 상황에 대해 이야기하고, 과거 수십 페이지에 달하는 종이에 대해 이야기하면서 투자자들은 여전히 ​​당신이 추천하고 싶은 것을 이해하지 못합니다. 투자자들에게 이것은 쓸모 없을뿐만 아니라 불쾌한 것이기도합니다. 기업가는 자신의 일을 분명하게 할 필요가 있으며, 가치가 있는지 여부는 투자자가 판단합니다.

그러나 나는 우물에 홀로있다.

제품의 장점과 전망을 제시 할 때 우리는 "첫 번째 창조"와 "원래 창조"에 대한 진술에 매우 신중해야합니다. 기업가는 투자자가 기업가가 자신이 들어오는 산업과 산업에 대해 이해하고 있다는 것을 상대방이 알고 있다는 인식을 확립해야합니다. 결국, 인터넷 분야에는 너무 많은 기업가와 영리한 사람들이 있으며, 그것에 대해 듣고 인터뷰 한 사람들이 너무 많습니다. 투자자들은 자신이 거짓말을하고 있거나 업계를 너무나 모른다고 의심하거나 자신의 작은 세상에 살면서 사람들이 당신을 신뢰할 수 없다는 것을 의심 할 수도 있습니다.

기업가는 제품이 최초인지 원본인지에 관계없이 투자자가 투자할지 여부를 결정하는 가장 중요한 이유는 아니라는 것을 확신 할 수 있습니다.

전체 기업가 과정을 거치는 계획

훌륭한 투자 계획은 벤처 캐피탈리스트의 주목을 끄는 도구 일뿐입니다. 이것은 자신의 아이디어를 분류하는 데 필요한 과정입니다.

기업 전략을 계획 할 때 실제로 제품 계획을 세우는 데 도움이되는 비즈니스 계획을 작성해야합니다. "이 제품이 어떤 문제를 해결 했는가"와 "사용자가 어떤 가치를 창출했는지"와 같은 투자 계획 단계에서 고려한 것 외에도 비즈니스 계획서가 추가로 고려되고 계획 될 것입니다. 어떤 사용자가이를 사용할 것입니까? 제품, 시장 부문의 종류, 가장 유리한 운영 방법, 경쟁 업체와 경쟁하는 방법. 비즈니스 계획 작성은 전체 엔터프라이즈 수명주기를 관통하는 개념이라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제 2 조 : 투자 계획

1 장 개요

투자자 회사 현황

회사 영업 허가 또는 개인 정보 제공

제 2 장 프로젝트 기본 조건

1. 프로젝트 설립의 조직 형태

2. 프로젝트의 투자 규모, 사업 범위 및 운영 기간

도 3에 도시 된 바와 같이,

프로세스 흐름, 제품 카탈로그 및 생산 프로세스 포함.

4. 토지 및 공장 건물

토지 면적, 건물의 전체 면적 등을 설명하십시오.

5. 직원 수

6, 제품 판매

주요 제품 이름 및 제품 시장 판매, 국내 및 해외 판매 비율을 소개하십시오.

7. 프로젝트 사이트 선택 요구 사항 또는 기존 사이트 선택

제 3 장 원료 생산

1, 주요 원료

주요 원료 및 공급 채널에 대한 수요를 설명하십시오.

2. 물, 전기 및 연료의 주요 에너지 소비량

연간 소비와 해결책을 설명하십시오.

3. 주요 장비 생산 능력 및 구매 계획

제 4 장 안전 및 환경 보호

그것은 중국의 환경 보호법 및 관련 안전 규정 및 산업 위생 기준에 따라 시행되어야합니다.

1. 오염 물질 처리

이 제품의 생산으로 폐수, 폐가스, 연기 및 소음뿐만 아니라 처리 방법 및 참조 표준이 생성되는지 설명하십시오.

2. 노동 안전 보호 조치

생산 과정에서 발생할 수있는 직업 위험 및 위험, 준수해야 할 안전 보건 절차 및 기준, 설계시 고려되는 노동 안전 및 산업 위생 조치.

제 5 장 : 기술 합리성 및 달성 가능성

같은 업계에서 투자자의 생산 이력, 기술력 및 신뢰성, 프로젝트가 수립 된 후에 달성 할 수있는 생산 및 품질 수준.

제 6 장 자금 조달 계획

각 투자 금액, 시간 및 방법을 설명하십시오.

제 7 장 이행 계획

구체적으로, 타당성 조사 보고서 완성, 영업 허가증 처리, 토목 준비 작업 시작, 생산 공장 인도, 장비 시운전, 생산 개시 등과 같은 일련의 주요 프로젝트를 완료하는 시간.

제 8 장 경제 효익 분석

1. 경제적 이익의 분석

제품 판매 수익 :

판매 비용 절감 :

직접 노동 :

생산 비용 :

총 이익 :

관리 비용 절감 :

감가 상각비 :

토지 사용권 상각 :

세금 전 이익 :

소득세 :

순이익 :

2. 프로젝트가 생산 된 후에 납세가 예상됩니다.

부가가치세, 소비세, 사업 세, 소득세, 제방 수수료 및 기타 세금 및 수수료 포함.

프로젝트 투자자 :

년, 월, 일

연락처 :

전화 :

사서함 :

제 3 부 : 투자 계획

회사 소개 및 투자 배경.

... 보호 제품 유한 회사는 생산, 가공, 유통, 도매 및 수출 무역을 결합한 제품으로 주로 컵 마스크, 덕 빌 마스크, 폴딩 마스크, 플랫 마스크, 3M 마스크 등을 생산, 운영하고 있습니다. , 3 층 평면 마스크, FFP2 마스크, N95 마스크, 부직 마스크, 활성탄 마스크, 일회용 요실금

제품, 일회용 보호 복, 둥근 고무 밴드, 뜨개질 한 갈비, 편평한 탄성체 등이 동시에 헤파린 캡, 3 방향 밸브 역할을하여 다양한 작업을 수행합니다.

2000 년 설립 된 이래 창업 이래 "우수한 품질과 사회 봉사"라는 경영 철학을 바탕으로 국내외 보호 장비 시장 발전에 전념하고 있으며 전 직원의 공동 노력으로 회사의 규모가 지속적으로 확대되고 그 강도가 지속적으로 강화되고 있습니다. 경영 과학, 비즈니스 성과는 계속 상승하고, 산출량은 2007 년에 1,000 만을 돌파했으며, 2008 년에는 1,200만의 산출 값을, 2019 년에는 1,500 만의 산출 값을 얻었으며, 활력과 활력을 보여 주어 국가 보호 장비가되었습니다. 뛰어 드는 업계의 스타.

회사는 사람 중심 경영 철학을 준수하고 직원의 선택을 존중하며 직원의 물질적 및 문화적 요구를 존중하고 풍부하고 다채로운 문화 및 레크리에이션 활동을 수행하며 기업 건설을 적극적으로 수행하여 높은 이상을 가진 많은 사람들을 끌어들입니다. 회사는 직원의 우수한 생활 환경을 조성하고 급여 및 복지 수준이 지속적으로 향상되고 직원 교육 및 훈련이 본격화되어 직원들이 독창성 및 디스플레이 기능을 사용하고 직원에게 최대한의 열정과 노력을 기울일 수있는 플랫폼을 마련합니다. 정직하고 책임 있고 혁신적이며 효율적이고 실용적인 기업 팀.

"장기 협력, 상호 이익과 정직 서비스"의 시장 신조로, 회사는 첨단 기술과 장비를 소개하고, 다양한 품종을 개발하고, 국내외의 하이 엔드 시장에 적극적으로 뛰어 들며, 국내외 고객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습니다. 현재 30 개가 넘는 지방 및 자치구의 196 개 중소 도시에 완벽한 판매망을 구축함과 동시에 해외 시장을 적극적으로 확장하고 미국, 프랑스, ​​일본, 독일, 오스트레일리아 등의 고객과 장기간 좋은 협력 관계를 맺고 있습니다. 이 땅은 회사의 확장과 발전을 촉진했습니다.

Wuhan Zhongyi New Protective Products Co., Ltd.는 강한 강도와 우수한 서비스를 자랑하며 생산 주문은 막을 수 없으며 국내 및 해외 시장 잠재력은 무한합니다. 객관적으로 사업 전략 조정, 생산 규모 확대, 유명 브랜드 창출 및 지속 가능한 개발이 필요합니다. 지속적인 발전의 새로운 상황에 적응하기 위해 회사는 투자 규모를 확장하고 1304 년에 15 에이커의 토지를 우한시 Jianghan North Road에 등록하여 특별하게이 투자 계획을 수립했습니다.

두 가지 투자 계획 요약.

회사는 "투자자 이익 창출, 종업원 혜택 및 사회 봉사"라는 투자 철학을 고수하며, 모든 투자자에 대한 책임감을 극대화하기 위해 최선의 노력, 근면, 근검을 계속 유지하고 계속 개발할 것입니다. 혁신적이고 단합 된 단결하고 열심히 일하는 정신을 위해 노력하며 최첨단에 1 페니를 쏟고 가장 작은 투자로 가장 큰 이익을 위해 노력하며 풍부한 사회 복지와 기업 이익을 창출하고 투자자를 만족 시키며 소비자가 안심할 수있게합니다. 직원들이 기업과 사회의 조화로운 발전에 도움을주고 봉사하게하십시오.

회사의 현재 개발 요구에 따르면 15 에이커의 토지가 필요하며 주소는 1304 년에 Jianghan North Road, Wuhan에 있으며 무한의 토지, 장비, 급여 및 기타 시장 가격에 따르면 투자 규모는 3 천만 달러로 추산됩니다. 8 백만개의 장비, 15 백만개의 기반 시설 투자, 7 백만개의 운전 자본.

마스크, 면봉, 닦음 등의 광범위한 시장 전망으로 인해 당사는 성숙한 시장 채널 및 관리 경험을 보유하고 있으므로 새로운 기업은 여전히 ​​제품을 주요 방향으로 삼고 성공적인 생산 후 시장 요구와 사회 발전을 기반으로 할 수 있습니다. 시대와 보조를 맞추고 지속 가능한 관리와 지속 가능한 개발을 달성 할 수 있도록 제품 관리의 전략적 방향을 조정하십시오.

이 프로젝트는 주로 시장 획득, 인프라 건설, 설비 투자, 인력 배치 및 운영 방법뿐만 아니라 시장 분석 및 위험 평가와 같은 투자 전망을 소개합니다.

세 가지 투자 운영 모드.

경제학의 원리는 시장 경쟁에서 치열한 시장 경쟁과 끊임없이 변화하는 내외부 시장 환경에 직면하여 최소 투자의 이점을 극대화함으로써 위험을 피하고 자본 안정성을 효과적으로 통제해야한다는 원칙에 충실해야한다고 믿습니다. 즉, 기업의 정상적인 운영과 건전한 자본 회전율을 유지하는 경우 투자가 적을수록 자금이 안전하며 이익이 클수록 이익이 커지고 자본이 절약 될수록 위험은 줄어든다. 이러한 이해를 바탕으로 다음과 같은 투자 운영 모드를 채택 할 것을 제안합니다.

무한 토지 가격에 따라 15 백만원을 구입하기 위해 1500 만원을 투자 할 계획이며, 토지 사용 증명서와 소유권 증서를 처리 한 후 토지는 은행에 저당 될 것입니다. 은행 대출은 주로 공장, 공장, 사무실, 포장 및 녹화의 토대를 구축하는 데 사용됩니다. 설비 건설은 공장 및 기타 자산 담보 대출, 기계 및 장비 구매에 사용되며 최종적으로 정상 자산 생산 및 자본 회전율을 달성하기 위해 원자재, 신병 모집인, 시장 개척 등을 구매하는 데 사용되는 고정 자산 장비 모기지.

이런 방식으로 충분한 자금을 미리 주입하고 동일한 수준의 모기지를 주입하고 마침내 정상적인 운영, 하나의 투자를 달성하고 연쇄 반응을 실현하며 양성 발전을 촉진하는 것만으로 충분합니다. 이는 비용을 절약하고, 제한된 자금의 사용을 늘리고, 효과적으로 위험을 피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토지, 플랜트, 장비, 인적 자원, 원자재 등을 외부에서 별도로 투입하는 경우 기업의 운영 비용이 증가 할뿐만 아니라 과도한 자금 조달 압력과 위험이 증가하여 장기적인 기업 발전에 도움이되지 않습니다. 따라서, 초기 토지 투자가 열쇠에 열쇠입니다 요점에 핵심 포인트,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다른 문제가 해결되며 자금의 안전을 보장하기 위해 투자 관리를 늘릴 필요가 있습니다.

4 가지 시장 분석.

회사는 다양한 종류의 마스크와 면봉을 사용할 계획입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