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서 지식 > 계획 수립

[부티크] 발렌타인 데이 이벤트 기획 도서


파트 1 : 발렌타인 데이 이벤트 플랜

2.14 발렌타인 데이가 곧 나옵니다 많은 사람들이 발렌타인 데이 이벤트 기획 프로그램에 대해 생각하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연례 활동은 비슷할 것 같습니다. 올해의 발렌타인 데이 행사와 다른 점은 무엇입니까? 누구나 참고 용으로 만 계획을 제공합니다.

하나 : 발렌타인 데이 테마 : 친밀하고 진정한 사랑.

2 : 발렌타인 데이 이벤트 시간 : 2019 년 2 월 14 일, 19:00 - 21:00

3 : 발렌타인 데이 이벤트 장소 : 특정 야외 광장

4 : 부부 활동의 형태 : 남녀가 서로 협력하고, 한 사람이 하나의 추측을 그립니다.

5 : 발렌타인 데이 이벤트 규모 : 약 30 명

6 : 발렌타인 데이 이벤트 기획 프로그램 과정 :

★ 어느 커플이 더 암묵적이며 더 친밀한 지 봅니다.

남자와 여자는 서로 마주보고있다. 남자와 여자는 드로잉 보드를 들고있다. 일반적으로 그들은이 사람의 드로잉 보드에 그려지는 것을 추측한다. 그려야 할 단어는 그 대상을 추측 한 사람 뒤에 호스트에 의해 표시된다. 이 그림을 그리는 사람들이 그림을 그릴 때, 10 단어 그룹, 10 단어 각각을 추측해야합니다. 가장 짧은 시간을 추측해야합니다. 즉, 부부가 각각 3 위를 차지합니다. 이름을 입력 한 다음 해당 발렌타인 데이 선물을 제공하십시오.

★ 발렌타인 데이 활동은 가슴이니다.

당신이 부부 인 경우, 당신은 서로를 아주 잘 알 것입니다. 호스트는 몇 가지 질문을하고 몇 사람이 대답을합니다. 예를 들어, 주인이 당신의 여자 친구가 좋아하는 음식을 묻고, 그 사람이 그가 알고있는 것을 보드에 씁니다. 당신이 좋아하는 것, 두 답이 같은 경우, 그 둘은 가장 가까운 부부, 가장 마음이 깊은 부부입니다. 그렇지 않으면, 두 사람은 서로에 대해 많이 알지 못합니다.

★ 발렌타인 데이 러브 송

모든 커플은 두 사람이 자주 노래하는 사랑의 노래를 가지고 있으므로 발렌타인 데이 이벤트가 끝날 때 승리하는 커플이 좋아하는 연가를 키우고 이벤트를위한 완벽한 시간을 갖도록하십시오.

발렌타인 데이 참여의 목적은 발렌타인 데이를보다 의미있게 만드는 것입니다. 이러한 활동을 통해 자신의 결점을 보면서 관계를 키우고 이해를 높일 수 있습니다. 최종 수상은 끝이 아니라 발렌타인 데이 활동의 ​​과정입니다.

저는 모든 사람들이 자신의 발렌타인 데이 프로그램을 가지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어쩌면 이보다 나아질 수도 있습니다. 발렌타인 데이는 2019 년에 시작됩니다. 다음 번에는 발렌타인 데이 활동을 계획 할 수 있습니다. 모든 사람들이 행복한 발렌타인을 가질 수 있기를 바랍니다. 축제

2 부 : 발렌타인 데이 이벤트 플랜

첫째로, 사건의 주제 : "년은 침묵 하, 진실한 사랑은 유구하다" "Tanabata에시 그리고 꽃"

둘째, 행사 시간 : 2019 년 8 월 15 일 일요일, 19:30 - 22:00

셋째, 이벤트 위치 : 특정 바

넷째, 활동의 형태 : 남녀 협력. 재생할 수있는 활동

V. 활동 규모 : 약 33 명

여섯째, 칠석 계획 활동 프로그램 :

"네 마음 속에 여신을 찾으 라."

1. 손님의 소개를 통해, 손님들은 자신이 좋아하는 물건을 선택합니다.

2. 남녀가 모두 동의하면 첫 번째 속도 일치가 두 번째 속도 일치에서 성공합니다.

이 게임은 큰 선물과 큰 선물을 얻는 남자와 여자가되어야합니다. 남성과 여성은 4 명이 플레이 할 수 있습니다. 협력하기. 남녀는 그룹이며 상대방을 떠나고 패스를 떠나지 못합니다. 다음 라운드에는 선물을 낼 수 없습니다.

둘째, "잘 생긴 남자들과 여자들을 모아서 그룹 짓기"

모두가 2 그룹으로 나누어 져 있습니다 .Cowherd와 Weaver Girl 각 팀은 6 쌍의 남자와 여자 그리고 1 명의 남자를 가지고 있습니다.이 게임은 각 그룹의 각 게임 쌍을 제거하고 마지막으로 3 팀을 얻고 큰 선물로 첫 번째 자리를 차지하는 것입니다. 2 위

1. Cowherd back weaver

게임의 규칙은 한 사람이 자신의 협동 파트너에게 눈이 멀고 상대방이 명령을 담당하는 그룹으로 나뉘어져 있습니다. 게임의 거리에 따라 정렬해야 할 항목을 선택해야합니다. 남성의 폐하의 여성이 데리러 장미를 줍는 규칙이 있습니다. 통과. 그룹과 최소 사용 그룹을 통과하는 그룹에게는 작은 선물이 제공됩니다.

2, 지적 서핑, 경기에 대한 경주

각 쌍의 남녀가 대변에 앉아 있고, 수컷은 벽에 서서 장미를 들고 있으며, 각 그룹의 여성들은 다른 남자에게 질문을하고 답은 여자에게 우승자 인 장미를 보낼 수 있음을 알고 한 걸음 나아갈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질문에 대답하는 그룹은 작은 선물을 받게됩니다. 실패하면 제거됩니다.

3. 사랑 노래는 노래한다.

호스트는 사랑과 마찬가지로 한 자리에 각 그룹의 한 쌍의 단어를 말했습니다. 참가자는 경쟁 중에 자신의 강점을 개발하고 자신을 표현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가장 사랑하는 노래로 시작하는 것을 좋아하는 그룹에게는 작은 선물이 제공됩니다. 5 번 대답하려면 실패가 제거됩니다.

4. 칠석 커플 큰 우승자 pk

이벤트에서이기는 남자와 여자의 각 쌍은 1 위, 2 위, 3 위를 차지합니다.

3 쌍의 커플. 수박을 먹여주고, 남자들은 눈을 가리고 눈을가립니다. 각 그룹의 여성들은 서로에게 명령을 내립니다. 수박에서 우승 한 팀을보세요.

작은 선물을 받게 될 것입니다. 실패하면 제거됩니다.

빨간 줄 1 줄

남자는 벽에 서고 여자는 빨간 밧줄 위에 있습니다. 남자가 당신의 손을 가져올 수있는 한 그는 승리 할 것입니다.

5 첫눈에, 사랑과 사랑

1 차 및 2 차 사람들은 3 가지 관용구가 그들의 요구에 따라 세 가지 다른 행동을해야한다고 말하면서, 여성의 손에 쓰여진 남성은 여성의 추측에 의해 판단된다.

6 4 좋아하지 않아.

남성과 여성의 각 팀은 상대방으로부터 무엇을 배울 지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팀은 남성 추측이라고하는 남성 또는 여성이 될 수 있습니다.

실패하면 제거됩니다.

마지막 결말 커플

마지막 3 쌍. Huaquan은 팀이이기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나머지 팀에게 게임을 제공하고 3 위를 획득 할 수 있습니다. 승자와 팀 모두가 첫 번째 장소를 말하게하십시오.

문학 공연 :

남성과 여성 손님들이 함께 쇼를 만들었습니다. 모두가 즐겁게 노래하고 춤을 추며 게임을 만든다.

활동의 자유 : 과일 섭취

Qixi의 음식은 과일로 가장 잘 알려 져야합니다. Qiaoguo는 "스마트 과일"이라고도하며 결실을 맺은 과일과 간식을 조금씩 준비하며 채팅을하면서 모두가 먹고 노래하며 즐겁게 서로를 이해할 수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활동 세부 정보 및 설명

이 행사의 인원수는 32 명으로 사전에 14 명을 모으는 책임자가 있고, 선물, 소품, 말린 과일 등을 구입하면 과일 수를 일찍 정할 수 있고 활동이 잘 시작됩니다. 행사가 끝나면 각 소녀마다 메이 포트 (Meifubao) 화장품

마지막으로, "Yjbys Editor"는 모두에게 행복한 발렌타인 데이를 기원합니다! 애인은 결국 속이 될 것입니다!

파트 3 : 발렌타인 데이 이벤트 계획

20 : 00 ~ 21 : 00 "Longfeng Heming"대규모 웨딩 커스텀 쇼는 전통 웨딩 에티켓에 따라 공연 형태로 제공됩니다.

다양한 장면이 고급 레이저 묘기로 변형됩니다. 노래와 춤의 형태로 결혼식 기쁨과 기쁨의 분위기가 표현됩니다.

미디어

문자의 일괄 및 조디악을 못살게 굴지

임명

선물주기

환영합니다.

예배당

시끄러운 방

21 : 00 ~ 21 : 30 Qiqiao를 희생하고 모든 종류의 밝은 향을 넣고 Cowherd와 Weavers를 희생한다. "Xiang case"는 종이 페이스트이며, 꽃, 과일, 루즈 파우더, 종이 작은 꽃 옷으로 가득 차있다. , 신발, 일 용품 및 자수 등이 눈부신 있습니다. 향기로운 경우를 세우고, 사육사와 위어를 숭배하십시오. 향은 준비 됐고, 저녁에는 위버 소녀에게 현명하기 시작했습니다. 여자들은 새 옷을 입고 새로운 보석을 달았습니다. 모든 준비가 끝나면 향과 양초를 태우고 "환영하는 요정"이라고 불리는 별들을 숭배하며 7 번을 숭배합니다. 청중은 제단에서 제단을 숭배 할 수도 있습니다.

21 : 30 ~ 22 : 00 요정을 숭배 한 후 여자들은 핀홀을 통해 빛깔과 그림자에 색칠 된 선을 손으로 들고, 한숨에 일곱 개의 핀홀을 착용 할 수 있다면 영리한 손이라고 부릅니다. 핀홀은 패자라고합니다. 칠석 후에, 소녀들은 우정을 보여주기 위해 만든 작은 공예품과 장난감을 선물했습니다.

22 : 00 ~ 22 : 00 현장에서 독특한 결혼과 분위기로 사진을 찍을 수 있습니다.

현재의 청중은 우리가 제공하는 의상을 찍을 수 있으며 필요한 경우 모든 사람들에게 물을 수 있습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