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서 지식 > 계획 수립

[부티크] 기업 웹 사이트 계획 도서


제 1 조 : 기업 웹 사이트 계획

머리말

인터넷은 기업이 이미지 프로모션, 제품 디스플레이 프로모션,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 및 정보 상호 작용을 수행 할 수있는 위치에 있으며, 자체 웹 사이트를 구축하면 기업이 온라인 브랜드를 구축 할 수 있으며 장기적인 발전, 기업 문화 및 기업 브랜드 구축이 가능합니다. 중요한 의미와 권위있는 조직의 통계에 따르면 2003 년 전 세계적으로 5 억 명이 넘는 인터넷 사용자가있었습니다. 2019 년에는 15 억 개, 2003 년 중국의 직접 인터넷 매출은 8 억 달러, 2019 년에는 전세계 비즈니스의 절반이 온라인에 도달 할 것입니다. 인터넷은 경제를 변화시키고 사람들이 정보에 액세스하는 방식을 바꾸고 있습니다. 기업이 인터넷 경제에 일찍 들어주지 않으면 제거 될 것입니다.

웹 사이트의 주요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 기업 소개, 프로젝트 소개, 기업 종업원, 기업 스타일 등. 기업 웹 사이트는 주로 기업 이미지 홍보, 기업 소개, 프로젝트 소개 등을 지향합니다. 회사 운영이 지속적으로 심화되고 규모가 지속적으로 확장됨에 따라 기업 풍력 발전소에 대한 수요는 회사 이미지 홍보, 회사 웹 사이트를 통해 회사의 잠재 고객 및 고객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는 방법에 만족할뿐만 아니라, 고객 정보와의 상호 작용을 실현하고, 잠재 고객이 회사 웹 사이트를 통해보다 빠르고 포괄적 인 프로젝트 정보를 얻는 방법을이 웹 사이트 구축의 목적으로 삼습니다.

1 장 고객 요구 분석

1.1 고객 상태

우리의 대면 커뮤니케이션. 회사의 요구 사항, 업계의 지위, 우수한 자원, 우수한 제품, 판매 상태 및 부적절한 부분을 완전히 이해함으로써 만 우리는 고객을 위해 맞춤형 맞춤형 제품을 만들고이 창을 만들 수 있습니다.

1.2 고객의 이상적인 기업 웹 사이트

 기업 온라인 이미지를 완전히 확립하십시오

 웹 사이트를 통해 더 많은 잠재 고객 유치

기존 고객에게 더 나은 서비스 제공

 제품 디스플레이 주문 시스템 구축

동적 릴리스 프로젝트 정보 설정

 선도적 인 시장 지위 유지;

 완벽한 온라인 서비스 및 추적 시스템 구축

제 2 장 웹 사이트 포지셔닝 및 콘텐츠 계획

2.1 기업 웹 사이트 포지셔닝

우리는 회사 이미지를 보여주고 온라인 마케팅을 확장하며 웹 사이트 홍보에 중점을두고 웹 사이트를 구축 할 것입니다.

이 위치 지정의 특정 의미는 다음과 같습니다.

1. 기업 이미지와 포괄적 인 힘을 일목요연하게 표시하는 목적을 달성하기 위해 웹 사이트를 통해 적극적으로 영향력을 창출하고 기업 이미지를 홍보하기위한 새로운 기지가되도록 웹 사이트를 만듭니다.

2. 동일한 기능별 칼럼을 통해 종합적이고시기 적절하게 온라인 마케팅을 수행하고 고객 게시판 및 고객 피드백 시스템을 통해 잠재 고객 정보를 확보하십시오.

2.2 웹 사이트 콘텐츠 계획

건설중인 웹 사이트의 주요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2.2.1, 홈페이지

웹 사이트의 홈페이지는 회사 웹 사이트의 포털이며 단순성, 관대함 및 빠른 로딩 속도는 웹 사이트 홈페이지의 핵심 요소입니다. 웹 사이트의 주요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회사 뉴스 스토어 정보 최신 뉴스 상품 번역 역

회사 우편함 입구

전체 텍스트 검색 도구

온라인 설문 조사

회사 이미지 플래시

우호적 인 연결

웹 사이트 트래픽 통계 분석

2.2.2, 회사 프로필

회사 프로필은 대기업의 스타일을 반영하고 동일한 스타일로 기업 이미지 표시에 중점을 둔 열입니다. 주로 다음과 같은 작은 열을 포함합니다.

 회사 프로필

 경영 철학

 개발 전략

 기업 스타일

2.2.3, 뉴스 동적 릴리스 시스템

최신 동적 섹션은 주로 기업 뉴스, 회사 뉴스, 뉴스 등을 게시하는 데 사용됩니다. 최신 동적 열을 통해 고객은 회사의 최신 개발, 제품 정보, 인간 문화 및 최신 정보를 적시에 이해할 수 있습니다. 이 섹션에서는 고객이 온라인 관리, 뉴스 게시, 뉴스 삭제, 변경 등을 할 수 있습니다.

Company Express

 그림 뉴스

2.2.4, 제품 실시간 릴리스 시스템 및 온라인 주문 시스템

 제품 유형, 모델 분류, 세부 내용

 회원 시스템과 결합하여 강력하게 온라인 주문 시스템을 시작했습니다.

 제품 릴리스 실시간 업데이트

 온라인 투자, 협력 업체

2.2.5, 기업 메시지 시스템

아름답고 관대하며 웹 사이트의 스타일과 통합되었습니다. 등록 필요 없음, 답장. 서로 직접 통신하여 잠재 고객과 시장 정보를 찾을 수 있습니다.

 메시지 게시

 메시지보기

2.2.6, 서비스 정보

백그라운드 릴리즈를 통해이 서비스의 모든 정보가 웹 사이트의 "서비스 정보"섹션에 표시됩니다.

키워드 검색을 통해 제품 검색을 통해 언제든지 서비스 정보를 볼 수 있습니다.

2.2.7, 재능 센터

현재 많은 회사는 회사의 웹 사이트 플랫폼을 사용하여 기존 자원을 최대한 활용할뿐만 아니라 전통적인 직업 서비스 센터와 비교하여 실시간 및 상호 작용 이점을 갖는 채용 정보를 게시합니다. 커리어 섹션에서는 주로 다음을 설정합니다.

 직원 스타일

 온라인 모집

 자체 추천

2.2.8, 문의하기

신중한 협의를 통해 회사의 주소, 전화, 팩스, 웹 사이트 등이 대기업의 스타일을 보여줄 수 있습니다.

업계의 거물을 선도하는 계기.

2.2.9 웹 사이트 기술 표준

 홈페이지 FLASH 애니메이션은 100K 내에서 엄격하게 제어되어 56 초 내에 다운로드가 완료 될 수 있습니다.

 웹 사이트에서 제공하는 정보가 정확하며 오타가 0.5 % 미만입니다.

 건설 데이터베이스의 데이터는 데이터가 정확하게 호출 될 수 있도록 제 시간에 데이터베이스에 입력되어야합니다.

 검색 엔진 로그인은 웹 사이트 구축 완료 후 3 근무일 이내에 완료됩니다.

 웹 사이트 서버는 완전히 안정적이며, 해킹 방지 시스템이 추가되어 웹 사이트가 바이러스 및 해커에 저항 할 수 있고 웹 페이지를 정상적으로 탐색 할 수 있습니다. 불가항력 요인 이외에;

 기업 이메일 시스템은 정상적으로 송수신 할 수 있습니다.

 정각에 페이지 업로드

제 III 장 웹 사이트 디자인과 생산 일정

웹 디자인 생산 일정

프로젝트 내용

웹 사이트 디자인 크리에이티브 일반 표준 이미지 페이지는 웹 사이트의 시작 페이지로 웹 사이트 이름, 회사 로고, 이미지 그림, 홍보 문구, 열 탐색 모음 및 기타 요소를 포함하며 웹 사이트의 전반적인 스타일을 공식화하고 주로 Flash를 통해 기업 이미지를 강조하는 데 중요한 페이지입니다. 애니메이션 쇼.

아름답고 창조적 인

포털 유형

정적 페이지 제작은 IE4.0 및 Netscape4.0 이상을 지원합니다.

로고는 웹 사이트에서 기업의 정체성을 고려하여 설계되었습니다.

배너 배너 표준 GIF 유형 468 * 60 픽셀, 6 프레임 이하 GIF 애니메이션

표준 플래시 유형 468 * 60 픽셀, 6 초 미만 플래시 애니메이션

이미지 처리 10 위안 / 장

JAVA 역동적 인 효력 정규 효과 선택

고객의 디자인 요구 사항에 따라 6 프레임 이내의 GIF 애니메이션

대화 형 애니메이션이 포함 된 FLASH 애니메이션

카드 애니메이션 FLASH 애니메이션 추가 비용

피드백 양식은 방문자의 의견, 의도 등을 수용합니다.

카운터는 사이트로 유입되는 트래픽 양을 알려줍니다.

엔터프라이즈 포럼 BBS는 제작, 스타일 및 전체 웹 사이트 통합을 위임하고 다중 사용자 다중 주제 모드를 지원하며 전자 서명 파일을 표시하고 웹 기반 관리 시스템을 지원합니다.

웹 사이트의 중국어 전체 텍스트 검색 기능은 일반적으로 대형 웹 사이트의 현장 검색을 말하며 키워드로 키워드가 포함 된 기사 나 홈페이지를 검색 할 수 있습니다.

뉴스 업데이트 시스템은 웹의 지정된 영역을 웹으로 업데이트하는 모듈을 구현할 수 있으며 주로 웹 사이트의 뉴스를 업데이트하는 데 사용되며 작업이 간단하고 일상적인 유지 보수 인력의 기술 요구 사항이 줄어 듭니다.

메시지 게시판 시스템은 온라인으로 메시지 내용을 관리하고 삭제하며, 메시지 내용을 검색하고, 메시지를 자동으로 페이징하고, 페이지 페이지 수를 설정할 수 있으며, 새 메시지가 추가되면 페이지 소유자에게 전자 메일로 통지 할 수 있습니다.

회원 등록 시스템의 기업 사용자는 웹 사이트에 등록하여 회원의 카테고리를 선택하고, 권한 범위를보고 예비 멤버가되어 사용자 관리 데이터베이스에 제출할 수 있으며, 웹 사이트가 승인되면 정회원이되고 웹 사이트에서 제공하는 해당 서비스를 누릴 수 있습니다. .

온라인 조사 고객 설문 조사는 기업이 마케팅 전략을 구현하는 데있어 중요한 수단 중 하나이며 안정적이고 운영하기 쉽고 설문 질문에 제한이 없으며 하나 이상의 웹 사이트에서 두 번 이상의 설문 ​​조사를 동시에 수행 할 수 있습니다 웹 기반 설문 조사 시스템이 구축되고 작동하기 쉽고 설문지의 스타일을 기업의 요구에 맞게 설계 할 수 있습니다.

제품 실시간 출판 시스템

온라인 주문 시스템 제품 유형, 모델 분류, 세부 내용, 회원 시스템, 온라인 주문 시스템의 강력한 출시, 제품 출시 실시간 업데이트, 온라인 투자, 협력 업체와 결합

제 4 장 웹 사이트 승진 및 프로모션

잠재 고객을 끌어 들이기 위해 웹 사이트를 만드는 것이 목적입니다!

CNNIC 당국의 조사에 따르면 80 %의 사용자가 검색 엔진을 통해 새로운 웹 사이트에 대해 알게됩니다.

우리는 당신에게 다음을 제공합니다 :

결과에 대한 비용을 지불하고 잠재 고객을 효과적으로 유치하며 판매를 촉진하는 온라인 프로모션

임계 값이 낮고 투자가 적으며 계정이 한 번 설치되어 비용이 절약됩니다.

관심사를 보장하고 최소한의 돈으로 가장 많은 승진을하십시오.

브랜드 이점, 전체 지침, 웹 사이트 홍보로 가져온 액세스 통계 제공.

제 5 장 프로젝트 투자 예산

옵션 1 : 동적 페이지 웹 사이트

가격 : 4,500 위안

시행 시간 : 15 일

특정 콘텐츠 : 웹 사이트 관리 배경, 수동 페이지 디자인 채택, 홈 FLASH 애니메이션 포함.

고객은 웹 사이트를 자유롭게 관리 할 수 ​​있습니다. 공간 크기, 우체국 크기

옵션 2 : 기업 동적 웹 사이트

가격 : 8000 위안

시행 시간 : 30 일

특정 콘텐츠 : 웹 사이트 관리 배경, 수동 페이지 디자인 채택, 홈 FLASH 애니메이션 포함. 전자 상거래 시스템, 상품 웹 사이트.

고객은 웹 사이트를 자유롭게 관리 할 수 ​​있습니다. 공간의 크기, 우체국의 크기는 3721 네트워크 실명 인 네트워크 프로모션 서비스를 포함합니다. 웹 사이트가 구축 된 후 특정 양의 트래픽이 발생하며 google, baibu 및 3721과 같은 검색 엔진에 포함됩니다.

제 6 장 서비스 및 기술 지원

첫째, 기술 지원

우리는 고객이 웹 사이트 시스템 및 응용 프로그램 개선을 보호하기위한 완벽한 기술 지원을받을 수 있도록 장기간 기술 지원을 제공합니다. 사용자를위한 기술 지침 및 지원을 담당합니다. 사용자가 제기 한 기술적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관련 내부 기술 데이터 및 문서를 간헐적으로 전송합니다. 시스템을 업그레이드하거나 개조 할 때 적기에 기술 지원을 제공하십시오. 사용자가 해당 요청을하면 효율성 향상 및 비용 절감을 위해 해당 기술 지원을 사용자의 요구에 맞게 제공하십시오.

둘째, 애프터 서비스

1. 고객을 위해 서비스가 첫 번째입니다. 우리는 기술에서 비즈니스로 완전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우리는 웹 사이트를 구축하는 데 능숙 할뿐만 아니라 더 많은 고객을 확보하기 위해 애프터 서비스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입니다.

2. 고객을위한 전문적인 애프터 서비스 제공 네트워크 기술 및 전자 상거래 개발에 주력하고 있으며 고객에게 네트워크 응용 프로그램에 대한 토론을 정기적으로 요청하여 고객이 최첨단 기술과 아이디어를 마스터 할 수 있도록합니다. .

3. 우리의 전문 애프터 서비스 기술자는 매일 서비스 작업을 제공 할 것입니다. 고객의 웹 사이트를 정상적으로 사용해야합니다.

4. 우리는 4 가지 무료 웹 사이트 수정 및 조정을 고객에게 제공 할 것입니다. .

기업 웹 사이트 계획 수필 에세이 확대 - 국내 기업 온라인 연간 검사 작업 계획

양심적으로 "기업의 연례 검사에 관한 규정"을 시행하여 기업의 등록 및 감독을 강화하고 국내 기업의 연례 검사의 정보화, 표준화, 합법화 및 양식을 개선하고 감독 기능을 제고하고 효율적인 기업을 제공한다. 편리하고 양질의 서비스는 Shengzhou Bureau의 준비에 따라 배치 될 것이며, XX 카운티의 국내 기업에 대한 연간 검사 실시 계획이 공식화되었다. 모든 산업 및 상업 시설은 프로그램의 요구 사항을 엄격히 준수하도록 요구된다.

첫째, 통일 된 사고

나는 리더십을 강화하고, 온라인 연례 조사 작업의 중요성과 필요성을 완전히 이해하고, Shengzhou Bureau의 업무 전개를 꾸준히 실행하고자합니다.

온라인 연간 검사는 연간 검사 수준을 향상시키는 중요한 수단 일뿐만 아니라 기업 등록 감독의 "네 가지 근대화"건설을 촉진하는 중요한 수단이기도하며 중요한 척도이기도합니다. People 's Heart Project. 더 나아가 국내 기업의 온라인 검사의 효율성과 서비스 수준을 향상시키기 위해서는 모든 산업 및 상업 기관이 과학 발전 개념을 확고히 확립하고 "4 가지 통일"을 적극적으로 추진해야하며 "4 대 현대화"를 적극적으로 추진하고 "3 가지 실현"을 달성해야한다. "6 가지 좋은"작업 목표의 높이는 국내 기업에 대한 온라인 연간 검사 실시의 중요성과 필요성을 완전히 이해합니다. 우리 카운티의 국내 기업의 연간 온라인 검사 비율이 작업 목표의 90 %에이를 수 있도록 Shengzhou Bureau의 작업 계획을 실행하고 인식을 제고하고 리더십을 강화하며 효과적인 조치를 취하고 특수 인력을 확보하며 책임을 명확히합니다. .

둘째, 리더십 및 업무 책임 조직

카운티 내 국내 기업의 온라인 연례 검사 업무의 조직과 리더십을 강화하고 모든 업무 목표를 완벽하게 수행하기 위해 카운티 국은 기업 온라인 검사 작업 선도 그룹을 구성하기로 결정했으며 국무부의 요구 사항에 따라 매년 국내 기업에 대한 온라인 검사를 실시합니다. 일은 올해의 주요 작업에 포함됩니다.

파트 2 : 기업 웹 사이트 계획

성공적인 웹 사이트 계획 솔루션은 주문을 획득하는 데 중요한 비중을 차지합니다. 고객을 열심히 느끼게 만드는 웹 사이트 계획 솔루션을 작성하는 방법은 열심히해야합니다. "웹 디자인 계획 작성 및 데모 표준"은 7 부분으로 나누어 져 있으며 다음과 같이 도움을 드리고자합니다.

1. 웹 사이트 계획 프로그램의 가치 - 솔루션이 고객에게 제공 할 수있는 가치와이 방법을 사용하여이 가치를 달성하는 방법에 중점을 두어 판매원이 주문을 우승 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콘텐츠 및 우수한 솔루션 고객의 실제 요구를 충분히 발굴하고 분석하기 위해 전문 웹 사이트 개발 언어 및 형식을 사용하여 향후 개발 프로세스에서 의사 소통 문제 및 데이터 라이닝 문제를 효과적으로 해결합니다.

사전 계획 데이터 수집 - 계획 정보 수집은 웹 사이트 계획 솔루션의 성공에 핵심 포인트이며 고객이 인터넷 응용 프로그램의 가치를 분석하고 파악할 수 있는지 여부를 정확하고 완벽하게 파악할 수 있는지 여부와 관련이 있습니다. 종종 계획 계획이 정보 수집 방법, 수집 범위, 실행 태도 및 구현 규모와 밀접하게 관련된 입찰에서 낙찰되지 않습니다. Taiwei는 7 가지 주요 수집 기준을 발표했습니다.

3. 웹 사이트 계획 아이디어 완성 - 고객 데이터를 완전하게 수집하기 위해서는 데이터를 분석하고 구성해야하며 고객, 세일즈맨, 디자이너, 소프트웨어 엔지니어 및 편집자가 오리엔테이션에 참여해야합니다. 분석, 협상, 통합, 전문 용어. Taiwei는 7 개 분야의 표준 통합에 중점을 두었습니다.

4. 웹 사이트 계획안 작성 -이 부분은 전체 표준의 핵심입니다. 표준 계획에서 전문 웹 사이트 계획 체계는 8 가지 측면을 포함해야하지만 실제 상황에 따라 이러한 측면의 내용은 열악하게 마모 될 수 있습니다.

5. 웹 사이트 계획 솔루션 패키징 및 제출 - 전문 웹 사이트 계획 솔루션을 고객에게 제출하기 전에 엄격하게 패키지화해야합니다. 포장 방법, 기술 및 제출 세부 정보가 자세히 설명되어 있습니다.

6. 웹 사이트 계획 프로그램의 설명 및 시연 - 프로그램의 시연과 설명은 주문의 성공 또는 실패로 인한 것이므로 Taiwei는 설명, 단계, 드레싱 및 매너에 대해 명확한 규정을 만들었습니다. .

7. 웹 사이트 계획의 보관 / 기록 - 웹 사이트 계획의 보관 / 기록은 회사의 지식 기반의 다른 규칙을 기반으로 할 수 있으며 서로 다른 표준이 마련됩니다. Ettawing의 내용에는 지식 기반의 정렬에 대한 세부 규정이 있습니다. 정렬 방법.

2 웹 사이트 계획 프로그램의 가치

2.1 고객에게 가치

인터넷의 고객 이해의 정도, 웹 사이트의 가치는 결국, 세일즈맨의 도입은 여전히 ​​불충분이며, 고객을 위해, 그것은 여전히 ​​안개입니다. 웹 사이트 계획 솔루션은 고객의 시야를 깨끗이하고 고객의 우려를 없애고 고객에게 인터넷 사용 가치에 대한 깊은 이해를 제공하고 고객이 가치를 표현하기 위해 사용하는 솔루션을 이해하는 세척 에이전트와 같으며 고객 또한 인터넷 도메인을 자르려면 얼마나 많은 돈이 필요한지 명확히해야합니다. 투자 비용을 회수하는 데 보통 얼마나 걸리나요? 투자 대비 투자의 비율은 얼마입니까? EVA 고객을 예로 들어 보겠습니다.

회사 현황 :이 회사는 국제 무역 회사로서 주로 통조림 무역에 종사하며 외국을 통해 구매자를 찾고 제품은 국내에서 생산됩니다.

직원 상황 : 국제 무역 경험, 새로운 기술의 보편적 사용, 인터넷을 통한 비즈니스 활동의 인식 및 품질을 갖춘 영어에 능통합니다.

거래의 특징 : 인터넷을 통해 외국 바이어를 찾고, 고객을 위해 캔 샘플을보고, 캔과 스타일을 확인하고, 협력 세부 사항을 마무리하는 동시에 중국의 제조업체를 찾고 있으며 3 자간 협력과 거래를 결정합니다. 성공.

인터넷 애플리케이션에 적합한 가치 포인트 : 거래 프로세스 동안 샘플 디스플레이는 두 당사자 간의 협력을위한 핵심 요소를 직접 결정합니다. 전통적인 방식은 일반적으로 EMS를 통해 고객에게 제공되지만 일반적으로 약 4 일 정도 소요되지만 인터넷 웹 사이트를 개설하면 전용 제품 라이브러리가 구축됩니다. 먼저 고객이 회사의 제품 범위가 더 풍부하다는 것을 이해하고 두 번째로 고객이 직접 탐색합니다. 샘플링 시간은 10 초 밖에 걸리지 않아 편리하고 빠르며, 상호 작용이 강합니다. 고객이 특정 제품에 관심이있는 경우 인터넷에 직접 문의하여 샘플을 요청할 수 있으므로 트랜잭션의 확률이 높아집니다. 또한, 웹 사이트 홍보를 통해 회사는 외국 구매자가되어 구매자로 전환하여 회사를 찾고 효과적으로 비즈니스 기회를 늘리고 있습니다.

웹 사이트 계획 솔루션은 고객이 인터넷 네트워크의 가치를 이해하는 데 도움이되는 최고의 통신 업체이며 고객이 인터넷을 사용함에있어 가치를 발견하고 다양한 표현과 기능으로 인터넷의 가치를 표현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고객이 서비스를 구매할 수 있도록 돕기.

2.2 판매 가치

우수한 웹 사이트 계획 솔루션은 세일즈 스태프에게 세 번째 입을 제공합니다. 영업 담당자는 웹 사이트 계획 솔루션의 가치를 깊이 이해하고 생생한 언어로 인터넷을 표현하며 프로그램을 설명하고 시연하고 고객의 관점에서 인터넷의 가치를 분석해야합니다. 관점에서, 우수한 웹 사이트 계획 해결책은 고객의 눈에 회사의 직업적인 심상을 수립 할 수 있습니다. 높은 전문성 + 생생한 설명 + 확실한 이점은 회사와 경쟁사 간의 거리를 직접 열고 고객이 의사 결정을 내릴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2.3 회사에 대한 가치

웹 사이트 계획을 비즈니스 협상에 필요한 프로세스로 작성하면 과학적 비즈니스 협상 프로세스를 수립하고 회사의 전문적인 성과를 얻을 수 있으며 고객을위한 웹 사이트 계획을 수립하면 회사 지식 기반이 풍부 해지고 직원이 품질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 전문 영업팀 훈련.

2.4 프로젝트 개발 가치

전문적인 웹 사이트 계획 솔루션은 고객 요구를 프로젝트 개발에 필요한 전문적 문서로 변환하여 고객 요구 사항을 신속하게 변환하고 중요한 개발 요구 사항의 오류를 방지 할 수있는 동시에 개발자가 솔루션을 따라갈 수 있습니다. 프로젝트 개발 문서를 작성하십시오.

3 예비 수요 수집

3.1 웹 사이트 사업 목적

모든 것이 원산지이며 인터넷은 동일하며 인터넷을 통해 고객이 기대하는 것은 무엇입니까? 판매량을 늘리거나 국내 및 국제 시장을 확장하거나 고객 서비스를 개선하거나 새로운 제품, 전략의 일환으로 인터넷? 고객의 비즈니스 목표를 파악하는 것만으로도 계획 솔루션은 고객의 요구를 확실하게 파악할 수 있도록 작성해야합니다. 따라서 웹 플래너는 다음을 수행해야합니다. 영업 사원은 고객과 직접 연락하여 비즈니스 목표를 이해할 수도 있습니다.

3.2 웹 사이트 자원의 상태

얼마나 많은 자원을 할 수 있는가, 자원의 현상 유지는 웹 사이트 위치, 웹 사이트 규모, 웹 사이트 투자 및 반환 계획, 웹 사이트 운영, 자원이 인터넷의 크기를 결정하고 기업 인터넷에 중요한 영향을 미친다. 컨설팅 업무를 수행 할 때 다음 리소스를 수집해야합니다.

3.3 웹 사이트 포지셔닝

고객의 현재 상황을 이해함으로써 웹 사이트 위치 분석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웹 사이트 포지셔닝은 웹 사이트의 탐색 등입니다. 웹 사이트 포지셔닝의 방향에 따라 웹 사이트는 기둥 계획, 기능 개발, 무대 계획 수립, 디자인 도면 결정 및 프로젝트 조정 조정을 수행합니다. 웹 사이트의 위치는 주로 웹 사이트 비즈니스 모델의 구체적인 위치를 확인하는 것입니다 :

웹 사이트 비즈니스 모델은 주로 웹 사이트가 고객의 비즈니스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운영하는 비즈니스 모델을 나타냅니다. 일반적으로이 모델을 분석하기 전에 위 당사자의 자원을 잘 이해하고 고객과 비즈니스 모델을 분석해야합니다. 비즈니스 모델은 다음과 같은 특징이 있습니다.

a) 고객의 현상 유지에 따라, 의도 된 목적을 달성 할 수있는 비즈니스 모델;

b) 비즈니스 모델은 산업 생태계의 현재 상태와 일치하며 그와 반대가 아닙니다.

c), 비즈니스 모델 시스템 계획 후에 단계적 비즈니스 모델 경로는 단계적으로 구현 될 수 있으며 상호 운용 및 확장 될 수 있습니다.

4 웹 사이트 계획 아이디어

일련의 데이터 수집을 통해 계획 담당자는 인터넷을 기업에 적용하는 상황을 마스터했으며 다음으로 계획 및 작성을위한 기초를 마련하기 위해 데이터를 체계적으로 분석하고 심층적으로 조사해야합니다.

4.1 웹 사이트 포지셔닝 및 목표 그룹 분석

이 부분은 주로 웹 사이트 데이터의 현재 상태, 웹 사이트 생태계의 현재 상태, 웹 사이트 리소스의 상태 및 웹 사이트의 비즈니스 목표를 기반으로 이전 기간에 수집 된 모든 데이터를 체계적으로 찾습니다. 데이터를 결합하여 웹 사이트 위치 및 대상 그룹 그룹 위치를 찾습니다. 분석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4.1.1 위치 분석의 기본 분석

위치 지정은 좌표를 찾는 것과 같습니다. 웹 사이트의 위치를 ​​조정하기 위해 좌표와 관련 매개 변수를 설명하는 다양한 차원의 포인트를 나열해야합니다. 세부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치수 점 매개 변수 값 평가

웹 사이트 자원 상태 표준 : 매우 낮음, 낮음, 낮음, 중간, 높음, 높음

웹 사이트 생태계 상태 : 매우 가난, 가난, 가난한, 보통, 좋음, 좋음, 아주 좋음

웹 사이트 비즈니스 목표 : 효도, 대형, 대형, 대형

웹 사이트 투자 규모 : 효도, 대형, 대형, 대형

잠재 시장 능력 : 효도, 대형, 대형, 대형

경쟁자 힘 : 극단적으로 약하다, 약하다, 약하다, 일반, 강하다, 강하다, 절대 절대

4.1.2 다양한 차원 간의 관계

a) 웹 사이트 자원의 현재 상태는 기업이 인터넷을 적용하는 기초이며, 자원은 개발 공간을 제한합니다. 이것은 중요한 매개 변수입니다.

b) 웹 사이트 생태계의 현상 유지는 인터넷의 가장 큰 변화 매개 변수이며 생태계가 좋으며 웹 사이트 개발에 도움이 될 수 있으며 웹 사이트의 현재 자원 상태를 직접 개선하고 조기에 사업 목표를 달성 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그것은 시장 환경, 시장 수용력 환경에 직접적으로 영향을 미칠 것이며 웹 사이트의 파괴로 이어질 것입니다.

c) 웹 사이트의 잠재 시장 능력은 아주 가깝다. 장기적인 이해 관계의 관점에서, 잠재 시장 능력의 규모는이 이상적인 규모에 도달하는 데 수 년이 걸릴 것이며, 최근 현실에서 기존 잠재력 시장의 규모는 어느 정도입니까? 개발하는 데는 어느 정도의 시간이 걸리 나 어떤 종류의 정책이나 이벤트가 촉매 작용을하거나 파괴 할 것입니까?

d) 경쟁 업체의 강점은 시장 역량과 생태적 상황을 직접 확인했으며, 현재 웹 사이트의 자원을 기반으로 경쟁사와 경쟁 할 수있는 충분한 힘을 가지고 있습니까?

e) 웹 사이트 투자 규모 및 비즈니스 목표는 위의 사항에 영향을받으며 위의 사항에 직접적인 영향을받습니다. 기업은 상황에 따라 결정될 수 있습니다 : 큰 시장 용량, 좋은 생태 환경, 그리고 더 많은 경쟁자의 경우, 기업은 자원 상태에 대한 핵심 연구를 수행해야합니다;

작은 시장 용량, 좋은 생태 환경 및 많은 경쟁 업체의 경우, 기업은 통합 된 자원 이점을 가져야합니다.

시장 규모가 크고 생태적 지위가 낮고 경쟁 업체가 줄어들 경우 회사는 제품을 맞춤화하고 장기적으로 계획을 세우며 신중하게 투자해야합니다.

시장 규모가 작고 환경이 열악하며 경쟁 업체가 적을 경우 기업은 전략적 비전과 시장 기회를 창출 할 능력이 있어야합니다.

4.2 웹 사이트의 장기적인 건설 / 운영 계획에 대한 생각

많은 기업들이 인터넷에 투자하고 인터넷을 신청하지만 장기적인 운영 계획과 웹 사이트의 변화를 고려하지 않고 전문적인 인터넷 컨설턴트로서 예를 인도해야하며 고객이 웹 사이트의 장기적인 건설 / 운영 계획에 대해 생각할 수 있도록 도와야합니다.

a) 시간 계획 : 현재의 미숙 한 네트워크 환경에 따르면, 기업은 장기 계획을 위해 1 ~ 2 년이 걸릴 것을 권고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b) 단계 작업 : 1 년을 연간 목표로 설정하고 1 분기를 단기 계획으로 사용하고 지속적으로 요약 및 조정하며 웹 사이트 운영에 적합한 조치를 찾도록 권장합니다.

c) 투자 예산 : 인터넷에 진입하려고 시도하는 경우, 회사는 먼저 첫 번째 투자를하고 실제 수익률을 확인한 다음 장기 예산 계획을 세우는 것이 좋습니다. 인터넷에 입장하는 것이 회사의 중요한 전략 인 경우 이 계획에는 회사의 목표가 정해 지도록 상세한 연간 투자 예산과 전략적 목표에 따른 수익률 예측이 필요합니다.

4.3 웹 사이트 건설 세부 계획의 첫 번째 단계에 대한 생각

투자 웹 사이트 플랫폼 및 네트워크 마케팅 프로모션 작업의 첫 번째 단계의 구현 품질은 일반 기업 웹 사이트의 향후 개발에 핵심적인 역할을합니다. 결과는 자신감과 웹 사이트의 전망에 타격이며 결과는 우수하며 웹 사이트는 유망합니다. 전문적인 계획 컨설턴트로서, 우리는 이에 대한주의 깊은 지침을 제공하고 고객이 합리적으로 그것을 취급하도록 노력해야합니다.

a) 웹 사이트의 단기 목표 설정 : 단기 목표는 회사가 인터넷 마케팅을 시작하는 첫 단계이며 가능한 한 성공을 유지해야하기 때문에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단기 목표를 수립하고 좋은 출발을 위해 노력할 수 있습니다.

b) 웹 사이트 플랫폼 계획 및 개발 : 단기 목표 및 자원에 따라 웹 사이트 플랫폼 계획 및 개발 권장 사항을 제안하고 브랜드 평판 또는 투자 평판을 얻을 수있는 기본 마케팅 플랫폼을 만드는 데 중점을 둡니다.

C), 웹 사이트 브랜드 홍보 : 웹 사이트 위치, 목표의 첫 번째 단계, 사전 투자 금액 등에 따라 고객을 도울 앞으로 타겟팅 된 프로모션 채널, 비용 예산, 시간 관리 및 홍보 추천의 다른 측면을 넣어!

D), 투자 및 반환 예산의 첫 번째 단계 : 연습은 회사가 특정 인내심을 가지고 있도록 1 ~ 3 개월의 끝 후에 승진의 첫 번째 단계에서 승진, 반환 기간, 일반적으로 설립에서 웹 사이트를 증명했습니다, 당신이 있다면 개별 기업 웹 사이트의 경우 즉시 적용될 수 있지만 평가 시점은 3 개월이 걸립니다.

5 웹 사이트 기획안 작성

이 세부적인 아이디어를 분석 한 후에, 플래너는 매우 명확한 생각을 염두에두고 다음과 같이 쉽게 작성할 수 있습니다.

5.1 고객 수요 분석

고객의 예비 분석에 따르면 고객의 요구 사항은 목록 형식으로 요약하십시오. 참고 : 이러한 요구 사항이 고객의 실제 요구 사항인지 확인하고 고객이 이러한 요구 사항을 확인했는지, 어느 것이 잘못 되었습니까? 그것은 다음 계획 계획의 설득력에 직접적인 영향을 줄 것입니다.

5.2 웹 사이트 위치 분석

한 문장으로 웹 사이트의 핵심적인 위치를 설명하고 한 문장에서는 웹 사이트의 목표를 설명하고 한 문장에서는 웹 사이트 플랫폼의 역할을 설명합니다. 이 세 문장은 구현 당사자가 고객 웹 사이트를 가장 정확하게 이해하고 있음을 보여주는 세 문장으로, 브랜드 지향 웹 사이트가 업계 포털로 만들어지면 모든 것이 잘못되어 고객이 당연히 경쟁 업체에 의해 이탈됩니다. 따라서 우리는 고객의 요구를 파악하는 것이 중요하다는 것을 다시 한 번 상기 시키며, 요구 사항을 분석하고이를 정확한 현장 배치로 전환하는 것이 더욱 중요합니다. 올바른 경우는 다음과 같습니다.

Taiwei의 과거 경험에 기초를 둔 위 수요 특성에 기초를 두어, 우리는 그것을 믿는다 :

웹 사이트의 위치 : 온라인 무역 통합 플랫폼의 외국 무역 유형.

b. 웹 사이트 비즈니스 목표 : 성공적인 웹 사이트 플랫폼 관리를 선두로 삼아 국제 무역 매칭을 돕고 무역 수수료를 징수하거나 무역 가격 차이를 획득하십시오.

c) 웹 사이트 플랫폼의 역할 : 인터넷의 풍부한 네트워크 리소스를 효과적으로 흡수하고 공급 업체 및 구매자의 글로벌 정보 리소스를 통합하며 비즈니스 소스를 제공합니다.

파트 3 : 기업 웹 사이트 계획

I. 머리말

인내심을 잃은 사람들이 인터넷이 거품이라고 비명을 지르기 시작할 때, 사람들이 걸리지 않을 때, 중국 인터넷은 여전히 ​​가고자하는 길을 걷고 있습니다. 인터넷 회사들이 90 % 마감 할 것이라는 전문가들의 예측은 실패했다. 이러한 변화는 인터넷을 실제로 이해하는 많은 사람들이 결국 인터넷 자체가 가치를 창출하지 못한다는 것을 이해하게 만들었습니다. 서비스 산업입니다.

거품을 통해 본질을 바라 보면서 우리는 많은 것을 이해할 수 있습니다. 인터넷은 신화가 아니라 실제 미디어, 도구 및 방법입니다. 이것을 인식하고, 우리는 당신이 그것을 어떻게 사용하는지 안다면 원래의 인터넷이 정말로 유용하다는 것을 알게되었습니다. 전통적인 기업과 인터넷의 결합, 기업 이미지의 표시를위한 인터넷 사용, 제품 정보 공개 및 고객 서비스는 업계의 공감대가되었으며 현대 기업의 발전에 없어서는 안될 단계가되었으며, 인터넷은 기업에 서비스를 제공하고 기업의 생산, 영업 및 관리에 이르기까지, 이것은 인터넷 개발의 중요한 모드 중 하나가되었습니다.

회사의 인터넷 사용의 아름다움을 상상해보십시오. 회사는 인터넷의 네 번째 미디어 선전 포지션을 차지하고 회사 이미지, 브랜드, 문화 및 제품을 전 세계에 보여주기 위해이 사이트를 사용했습니다.

인터넷은 웹 사이트 일뿐만 아니라 효율적인 첨단 관리 방법 및 수단입니다. 기업은 인터넷 사용, 관리 도구 강화, 대화 형 커뮤니케이션 및 투명한 관리 옹호, 엔터프라이즈 관리 효율성 및 품질 향상을 통해 관리 기술 및 개념을 도입합니다.

기업은 인터넷을 통해 제품에 대한 새로운 판매 채널을 모색하고 더 많은 사업 기회를 모색합니다. 이를 위해 우리는 인터넷을 잘 활용할 수 있다면 인터넷이 회사를 도울 것이라고 믿습니다.

둘째, 왜 새로운 xx 회사 웹 사이트가 필요합니까?

2.1, 좋은 안장 좋은 말, 좋은 역과 유명한 기업

China xx enterprise는 중국의 저전압 전기 산업에서 가장 큰 생산 및 판매 회사 중 하나입니다. 유명한 브랜드 회사가 인터넷에서 그 흔적을 찾을 수 있으며, xx도 예외는 아닙니다. 그러나 기존 xx 회사 웹 사이트를 보면 항상 더 잘 할 수 있고 더 잘해야한다고 생각합니다.

같은 업계의 수많은 유명 브랜드 웹 사이트 :

위의 내용은 xx 엔터프라이즈 및 기타 대규모 그룹 웹 사이트의 기술적 인 매개 변수입니다. 위에서 볼 수 있듯이 기존 xx 엔터프라이즈 웹 사이트에서도 기능을 더 잘 수행해야합니다. 이상적인 xx 회사 웹 사이트는 회사 이미지와 일치하는 회사 웹 사이트를 기반으로해야하며 회사 홍보 전략에 강력한 스트로크를 추가 할 수 있습니다.

2.2, xx 회사 웹 사이트는 이와 같아야합니다.

준수 : xx 기업 웹 사이트는 기업 이미지 기준을 충족하고 기업 및 기업 문화의 정신을 완벽하게 보여 주며 xx 사람들의 스타일을 선보일 수 있어야합니다.

현대 : xx 기업의 웹 사이트는 젊은 생명력과 아름다운 외관을 갖춘 웹 사이트 여야합니다. 기업 웹 사이트 디자인의 추세에 발 맞춰 인기있는 요소를 사용하여 웹 사이트와 기업을 현대적인 분위기로 가득 채우십시오.

실용 : xx 회사 웹 사이트는 방문자가 가장 빨리 알아야 할 정보를 쉽게 찾을 수 있어야하며, 동시에 관리자는 웹 사이트의 내용을 쉽게 업데이트하고 유지 관리 할 수 ​​있어야합니다. 실용적이고 사용하기 쉽기 때문에 xx 회사 웹 사이트를 선순환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상호 작용 : 방문자는 거울입니다 .x 기업 웹 사이트는 웹 사이트 방문자의 의견을 듣고 고객의 요구를 파악하고 양방향으로 의사 소통하며 고객이 웹 사이트에 올 수 있도록해야합니다.

귀하의 의견을 완전히 표현하고 흡수하십시오.

확장 : xx 기업 웹 사이트는 기술 발전에 따라 완전히 적용될 수있는 확장 가능한 웹 사이트 여야하며 기업의 외부 창을 기업의 내부 관리 메커니즘과 결합 할 수 있으며 관리 의사 결정을위한 데이터 통계 및 분석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xx 회사 웹 사이트는 고층, 예방 차원에서 만들어야하며, 회사는 인터넷을 사용하여 위의 다섯 가지 특성을 가진 xx 회사 웹 사이트에 연결할 수 있습니다.

셋째, 웹 사이트 디자인 요구

3.1 완전한 제품 정보 표시 시스템 구축 제품 디스플레이는 회사 웹 사이트의 중요한 기능입니다. 합리적인 분류, 빠른 액세스, 편리한 추가 및 과학적 관리로 완벽한 제품 정보 표시 시스템을 구축하십시오. 이러한 제품 정보 표시 시스템을 통해 고객은 제품 정보를 신속하게 이해하고 필요한 것을 찾거나 문의 의도를 제기하거나 피드백을 줄 수 있습니다. 회사는 제품 디스플레이 및 피드백을 통해 변화하는 시장을 신속하게 이해할 수 있습니다. 수요를 파악하고 비즈니스 기회를 파악하며 전략을 세웁니다.

3.2 무결성 관리의 기업 이미지 정립 무결성은 회사의 기초입니다. xx 기업은 무결성에 의해 운영되며, 품질 우선 고객과 시장의 찬성을 받았다. xx 기업 웹 사이트를 구축하는 과정에서 기업 무결성 이미지를 표시하고 xx의 기업 정신 및 기업 문화를 인터넷을 통해 전파해야합니다.

3.3, 시장의 주도권 유지

3.4, 더 많은 고객 유치

3.5 기존 고객에게보다 효과적인 서비스 제공

3.6 새로운 비즈니스 기회 개발

3.7 완전한 온라인 서비스 시스템 구축

3.8 경영 효율성 향상

넷째, 웹 사이트 디자인 스타일

웹 사이트 언어 : 중국어 간체 중국어 번체

Xx 기업은 광범위한 고객층을 보유하고 있으며 해당 제품은 국내 및 해외 시장의 모든 지역으로 수출되고 있습니다 .xx 사람들이 모든 사용자에게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은 역설적 인 의무입니다. 따라서 서로 다른 언어 인터페이스를 설계하면 다른 지역의 다른 언어를 사용하는 xx 사용자가 더 친밀하고 따뜻하게 느껴집니다.

웹 사이트 스타일

xx enterprise ci 기반

웹 사이트 속성 : 세로 웹 사이트

중국 스타일

순수 유럽 스타일

xx enterprise ci를 기반으로 다양한 지역 고객의 브라우징 습관에 따라 일류 전문 웹 사이트를 디자인하고 xx 회사 웹 사이트에 대한 관심이 많은 방문객을 유치하고 xx 회사 웹 사이트에 대한 고객 충성도를 높입니다.

다섯째, 웹 사이트의 발기 단계

5.1, 웹 사이트 레이아웃의 중국어 버전

주요 열 설명

그룹 소개

대통령 연설

회사 연혁

조직 구조

회사 명예

뉴스 센터

그룹 뉴스

업계 소식

제품 정보

제품 분류

신제품 소개

수동 다운로드

제품 영예

온라인 커뮤니케이션

우호적 인 링크

고객 서비스 센터

판매점

온라인 수리

서비스 교리

인적 자원

인재 전략

직업 신청

5.1, 웹 사이트 레이아웃의 영어 버전

주요 열

그룹 소개

뉴스 센터

제품 센터

비즈니스 센터

고객 서비스 센터

5.3, 웹 사이트 기능 모듈 설명

웹 사이트 보도 시스템

뉴스, 신제품 출시 및 업계 뉴스와 같이 자주 변경해야하는 웹 페이지의 일부 정보를 중앙 집중식으로 관리하고 정보의 공통점을 통해 분류하고 마지막으로 체계적으로 웹 사이트에 게시 된 웹 사이트를 표준화합니다. 신청서. 웹 사이트 정보는 간단한 인터페이스를 통해 데이터베이스에 들어간 다음 기존 웹 템플리트 형식 및 검토 프로세스를 통해 웹 사이트에 게시됩니다.

웹 사이트의 업데이트 및 유지 관리 작업량이 크게 줄어 네트워크 데이터베이스 참조를 통해 텍스트 입력 및 사진 업로드만으로 웹 사이트의 업데이트 및 유지 관리 작업이 단순화되므로 웹 사이트의 업데이트 속도가 크게 단축됩니다. Sina의 뉴스 센터와 같은 온라인 뉴스 사이트에서는 뉴스 업데이트 속도가 5 분 1 회로 단축되어 정보 유포 속도가 크게 빨라지고 장기 사용자 그룹도 늘어나 웹 사이트를 수시로 유지합니다. 활동과 영향.

토털 스테이션 검색 시스템

스테이션에서 정보를 검색 할 수있는 기능을 제공합니다. 현장 검색 시스템은 여러 유형의 정보 검색을 지원하고 웹 사이트의 주요 정보에 대한 검색 기능을 제공합니다. 시스템 정보, 파일 시스템의 정적 html과 데이터베이스의 정보를 저장하는 두 가지 방법이 있기 때문에 시스템은 두 개의 검색 엔진을 사용합니다. 하나는 파일 시스템의 전체 텍스트 검색 기능이고 다른 하나는 데이터베이스 시스템의 전체 텍스트 검색입니다. 기능.

제품 정보 공개 시스템

제품 전시 : 모든 제품을 표시하기 위해 온라인 제품 카탈로그를 온라인으로 제공 할 수 있습니다. 정기적으로 업데이트하면 고객은 최신 카탈로그를 받게됩니다.

새 제품 정보 업데이트 및 추가 : 웹 제작 회사 또는 프로그래머를 거치지 않고 언제든지 사이트를 완벽하게 제어하고 변경하거나 추가 할 수 있습니다.

상세한 제품 설명 : 포괄적 인 제품 설명을 제공하고 고객이 모든 제품을 완벽하게 이해하고 제품 라인에서 유연하게 선택할 수 있으며 피드백 양식 또는 온라인 설문 양식으로 제품의 견해를 제시 할 수 있습니다.

검색 엔진 기능 : 고객은 제품을 검색하여 필요한 제품을 빠르고 정확하게 찾을 수 있습니다. 이렇게하면 고객이 페이지의 페이지를 불필요하게 탐색하여 올바른 제품을 찾을 수 없습니다.

웹 사이트 트래픽 분석 시스템

웹 사이트 트래픽 분석 시스템은 웹 사이트 트래픽을 분석하고 전체 사이트 및 모든 페이지의 액세스 트래픽 데이터를 분석하고 웹 사이트의 전체 통계를 분석 할 수있는 상용 웹 사이트에 페이지 방문 카운팅, 순위 및 액세스 분석 서비스를 제공 할 수 있습니다. 보고서를 통해 웹 사이트 및 모든 페이지의 트래픽 추세와 인기를 항상 알 수 있으며 관련 조정 전략을 수립 할 수 있습니다.

기술 지원 및 교육

6.1 기술 지원은 xx 엔터프라이즈 웹 사이트의 평생 유지 관리를 담당하며 xx 엔터프라이즈 교육 웹 사이트의 일일 관리 인력 및 정보 공개 담당자를 담당합니다. 상황에 대해 더 알고 싶거나이 제안에 대해 모호한 점이 있으면 언제든지 저희에게 문의하십시오. 온라인 또는 전화로 언제든지 귀사에 기술 지원을 제공 할 것입니다.

6.2, 훈련

웹 사이트 관리 시스템의 사용

정보 보급 시스템의 사용

웹 사이트 인터페이스 스타일 제어 시스템 사용

배경 관리 시스템의 사용의 건설과 유지

6.3, 커리큘럼 준비

참고 : 구체적인 교육 내용은 고객과 합의 할 수 있습니다.

7 가지, 웹 사이트 프로모션

검색 엔진 홍보 : Sina 및 Sohu 검색 엔진 회사와 협력하여 웹 사이트 프로모션 웹 사이트 로그인을 수행하고, Baidu 경매 검색 엔진과 협력하여 xx 기업을 수많은 포털 웹 사이트의 업계 검색에서 상위에 오르게합니다.

비즈니스 정보 플랫폼 출시 : Alibaba, Global Sources, Wenzhou Business 및 기타 비즈니스 플랫폼과 협력하여 xx 회사 웹 사이트와 새 제품을시기 적절하고 효과적인 방식으로 고객 앞에 표시하십시오.

Industry Link : 업계 링크를위한 P2P 제휴 확대

비즈니스 소프트웨어 프로모션 : 온라인 마케팅 비즈니스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xx 기업 웹 사이트 정보 및 제품 정보가 주요 업계 공급 및 수요 플랫폼에 공개됩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