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서 지식 > 계획 수립

[부티크] 기업 이미지 기획 도서


  1 부 : 기업 이미지 계획

허페이 (合肥) xx-x 큰 약국 기업 이미지 계획서

리우 휘빈

2006/12/25

계획 지침 :

현재, 허페이의 제약 소매 업계는 최첨단 기업으로는 탁월한 기업이 없습니다. 주로 주거 지역에 가까운 지리적 위치에 따라 분명한 장점이 있습니다. 이 경우 기업의 전반적인 이미지 계획을 수행하려면 같은 종류의 기업에서 눈에 띄는 것이 필요합니다. 기업의 CIS를 통해 회사의 위상을 높이려는 계획은 오늘날 파악되어야 할 기회이기도합니다. 비슷한 산업 분야의 사람들이 있다면 다시 능가하기 어려울 것입니다.

xx-x 약국의 현상 분석

1. MI의 기업 컨셉트 인식은 기본적으로 완벽합니다.

2. MI와 VI 시각 인식 시스템 간의 일관성이 충분하지 않습니다. 현재 VI는 기업 철학을 잘 반영하지 못합니다.

3. BI 기업 행동 인식은 완벽하지 않습니다.

4. 온라인 판매 채널이 없으며 기업의 CIS 웹 사이트가 아직 확립되지 않았습니다.

5. 상점에서의 계획이 충분히 합리적이지 않으며 의료 및 비 의료 제품의 배치가 다소 혼란 스럽습니다.

6. 점포 간판이 너무 오래되어 친화력이 기업 철학과 효과적으로 결합 될 수 없습니다.

7. VI 통합 계획은 필요 없습니다.

타당성 계획

1. 기업 문화에 기반한 VI 통합.

2. 기업 행동 식별 시스템을 개선하십시오.

3. 기업의 CIS 웹 사이트를 설립하십시오.

4. 상점 공간은 통합을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특정 구현

1. 소개 날짜 : xx-x 약국 설립 xx 주년을 기념하여 무료 시험, 약물 전달 및 기타 활동을 위해 개최됩니다. 소비자에게 새로운 모습을주기 위해 CIS를 완전히 소개합니다.

2. 완료일 : 반기, 기업의 과도기 기간.

3. 완료 : 매장 전면, 집 번호, 회사 로고, 서비스 등의 전반적인 이미지 동시에, 미디어 캠페인이 수행됩니다.

4. 조직 : 기획부, 선전 부, 아이디어 통합

xx-x 큰 약국 소개 :

이전에 xx-xx 약국으로 알려진 Xx-x 약국 체인 주식회사는 xx 년 된 허페이 (Hefei) 구식 처방이며 "허페이 (合肥) 제 1 약국"의 명성을 얻고 있습니다. 현재 허페이 (合肥)에서 가장 큰 소매 약국 중 하나입니다. Shengshi Drug 감독 부서에서 수여 한 "쇼핑 보장 상점", "의료 보딩 약국", "품질 서비스 부문"및 "소비자 만족도 조사 소비자 31,500 명"등 많은 명예 훈장을 받았습니다.

xx-x 약국 체인 (주)의 사업 영역은 총 1400 평방 미터입니다. 150 명의 직원. 그 중 전문가 및 기술 인력이 전체 수의 60 %를 차지했습니다. 쇼핑몰은 첨단 시공간 의료 소프트웨어 시스템 및 전자 모니터링 시스템 관리를 도입하고 GSP 매장 부문 및 의약품 분류 관리 모드에 따라 운영됩니다. 다음은 001, 002 및 003의 세 매장입니다.

Xx-x 약국 체인 유한 회사는 항상 "품질이 더 좋고 다양성이 완벽하고 가격이 더 실용적이며 서비스가 더 정직하며 비즈니스가 하루 24 시간 열려 있습니다."라는 서비스 신조를 고수하고 "의약품 가격이 인근 약국보다 높으면 약값이 가장 낮습니다. 최고의 품질, 가짜 및 가짜 약품을 발견했으며, 10 센트의 서비스 약속을했습니다. 서비스 개념으로 "고객은 하나님, 고객은 사랑하는 사람, 살과 피, 마음은 연결되어 있습니다."를 고수하십시오. "품질과 품질"과 "행운"의 이미지는 사람들의 마음 속에 뿌리 깊게 자리 잡고 있습니다 .xx 약국 체인은 사람들의 건강 상담 및 약물 요청을 위해 선호하는 브랜드 약국이되었습니다.

기업 이념

선전 슬로건 : 마음은 사람들을위한 것, 사람들을위한 것입니다.

사업 아이디어 : 고객을 위해서, 고객의 편의를 위해, 고객 만족을 위해;

경영 철학 : 문명, 표준화, 개발, 헌신;

사업 목적 : 의료 서비스를 운영하고, 사람들을 돕고, 사람들에게 혜택을주고, 사람들을 위해.

슬로건 : 건강을 지키기 좋은 약품, 사람들을위한 동등한 마약;

소원 : 나는 너에게 건강을 빌어!

시장 분석

2007 년의 마약 소매 시장은 세 가지 주요 추세를 보였습니다

"제약 소매 시장은 더욱 집중 될 것이고 시장 규모는 계속 확대 될 것이며 약국의 다각화 된 운영 비중은 더욱 증가 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것은 지난 11 월 7 일부터 8 월 21 일까지 개최 된 제 18 회 국민 의료 경제 정보 컨퍼런스였다. 올해 중국의 제약 소매 시장의 현황과 주요 요인을 분석 한 후 Century Pharmaceuticals의 편집장 인 Huang Zezhen은 내년에 제약 소매 시장의 발전 추세를 분석하고 예측했다.

현재 소매 시장 상황의 분석, 황 Zezhen는 중국의 현재 비 처방 의약품 품종은 기본적으로 자체 의약품의 요구를 만난 것으로 믿고, 소매 단말기의 확장이 가속되고, 판매 성장은 분명한 반면, 비용은 높고, 소매 시장은 확대되고 있으며, 대형, 경쟁력있는 약국의 수가 증가하고 전반적인 통계적 성장률이 감소했습니다.

미래의 발전 추세에 대해 Huang Zezheng은 대형 체인 약국의 합병과 개편, 지역 체인에서 국가 체인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장소에서 매장을 개설하고 지역 모노머 약국을 끊임없이 침식하고 짜내는 결과로 중국의 제약 체인 소매 시장 집중력이 끊임없이 향상되고 있습니다. 통계에 따르면 2004 년 45.08 %, 2005 년 51.60 %의 상위 100 개 체인 중 상위 10 개 체인 약국이 상위 37 %를 차지했다. 동시에 농촌 의료 및 보건 서비스에 대한 국가의 투자 증가, "새로운 농촌 협동 의료"의 촉진 및 농촌 생활 수준 향상은 2007 년에도 계속해서 시장 규모를 확대 할 것입니다. 황제민 (Huang Zemin)은 2006 년 중국의 의약품 소매 시장 규모가 901 억 위안에이를 것이며 2007 년에는 1,200 억 위안에 달할 것이며 이는 2006 년보다 22 % 증가한 수치이다. 이 전망은 상대적으로 낙관적인데 2003 년 이후 정책의 영향으로 중국 소매 시장 성장률은 기본적으로 14 %에서 15 % 사이에 머물렀다.

약국 비즈니스 모드에서 황제민은 약국의 다각화가 추세이며, 다양 화의 비율이 증가 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Huang Zezhen이 제공 한 데이터에 따르면 불완전한 통계에 따르면 중국의 체인 약국 중 약 80 %가 비 의약품 운영을 위해 사업장 일부를 비운 반면 약 30 %는 세탁, 레저 및 인쇄와 같은 기타 서비스를 추가했다. 약국 서비스 중 체인 약국의 15 %가 다변화 계획을 가지고 있습니다. 반면 약국 관리 품종의 구성도 바뀌었고 개별 약국은 의약품의 30 %만을 차지하고 다른 개인 위생 용품은 30 %를 차지하고 식량과 일 용품은 40 %를 차지합니다. 약국이 다각화되는 이유는 중국의 약국이 흩어지고 시장 집중도가 낮고 약국의 수익성이 낮으며 생활 환경이 어렵 기 때문이다. 최근에는 정책의 영향을 받아 외자계와 외자계가 제약 소매업에 진출했다. 기존의 약국은 더 많은 압력을 불러옵니다. 황제진 (Huang Zezheng)은 현재 중국의 거의 모든 중부 도시와 큰 중등 도시의 사회적 약국과 체인 약국은 어느 정도 다각화되어 있다고 말했다. 그러나 다각화는 여전히 비용 문제, 매장 공간 관리 문제, 마케팅 계획 및 의사 소통 수단 부족, 전문적 및 제도적 참여 부족, 전략적 포지셔닝 혼란, 다양한 비즈니스 프로젝트 및 필수품 범주의 맹목적인 선택을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제 3 터미널은 제조업체들이 최근 주목해야 할 핫 스폿이었으며, 황제진 (Huang Zezhen)은 제 3 터미널이 지방 약국에서 시골 시장을 변화시키기 위해 소매 약국을 운영 할 것이라고 믿고있다. 농촌 시장에는 터미널이 많고 매출은 작고 시장이 산재 해 있으며 장외 파생 상품이 대부분 특징이며 새로운 농촌 협동 조합이 농촌 주민들에게 질병을 어느 정도인지하고 농민의 구매력을 높였다. 동시에 단말기의 중요성으로 인해 단말기를 제어하는 ​​것은 시장을 통제하는 것과 동일하므로 업계와 단말기 간의 협력 사례가 끊임없이 나타나고 있으며 어느 정도까지 제약 산업의 "토지를 단말기에 고정시키는"현상이 형성되고 있습니다.

경쟁 분석

1. 인민 약국은 저렴한 폭풍우를 가장 먼저 선 보이며 고객의 신뢰를 얻습니다. 매장 전면 엔티티와 컴퓨터 네트워크 판매의 결합으로 새로운 판매 채널이 확장되고 경쟁력이 높습니다.

2003 년 허페이에 등록 된 인민 약국 약국은 승인 된 의약품의 전국 소매 가격에 비해 허페이 (Hefei)에 약제 시장을 자극하는 "약값을 45 % 감축"이라는 슬로건에서 선두를 달렸으며 허페이 (Hefei)의 의약품 가격은 일반적으로 1 년 이내에 15 % 감소했습니다. 2003 년 12 월 28 일 허페이에 두 번째 직영점을 오픈했으며 "약가 인하"라는 슬로건을 내걸었습니다. 이로 인해 안후이 약가가 하락했습니다.

사람들의 정신은 단결되어 진보를 위해 노력한다.

국민의 목적은 부모를위한 것입니다. 당신은 건강합니다. 나는 행복합니다.

사람들의 철학은 사람들이 마음 속에 있고 가격이 자연스럽게 낮다는 것입니다.

내 마음 속에 사람들이있어, 서비스는 좋다.

마음 속에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품질은 확실히 우수합니다.

2. 난징 제약 허페이 약국 체인 유한 회사는 허페이 약국 및 안후이 창강 약국의 GSP 인증 기업 및 국가 모델 약국의 첫 번째 배치를 기반으로합니다. 남경 제약 허페이 Tianxing 유한 회사와 난징 제약 허페이 Tianrun 유한 회사 안후이 성에서 가장 큰 지방간 체인과 도매 기능을 갖춘 제약 유통 기업이 2004 년 2 월 18 일에 공동으로 설립되었습니다. 2003 년에이 회사는 1 억 5 천 6 백만 위안의 매출을 올렸으며, 소매 판매는 허페이 (Hefei) 총 소매 판매의 3 분의 2를 차지합니다. 회사의 핵심 기업 허페이 약국과 양쯔강 약국 단일 매장 판매는 국가와 국가의 상위 50 순위에서 6 위를 차지했으며 "국가 문명 모형 약국", "문명 데모 창", "국가 무결성 단위", "국립 100 최고 품질의 서비스 유닛과 "주정부 의료 시스템의 최고 경제 혜택 유닛"및 기타 명예 타이틀.

기업 철학은 인간의 삶을보다 건강하게 만듭니다.

기업 정신, 통일성 및 효율성

경영 철학 : 무결성, 표준화, 상호 작용 및 윈 - 윈

서비스 교리 품질 첫 서비스 승리

직원 철학, 헌신, 책임, 실행, 감사, 정직

기업 포지셔닝 소매 약국 - 가정 약사 및 건강 상담 직원

파트 2 : 기업 이미지 계획

첫째, 계획 지침

최근 몇 년 동안 이동 통신 및 인터넷의 급속한 발전과 함께 모바일 인터넷은 오랜 기간 동안 전체 통신 산업 발전의 주된 주제이자 주요 원동력이되었습니다. 그러나 너무 높은 기대는 많은 비현실적인 환상을 만들어 냈습니다. 격렬한 추측 끝에 대량 자금의 조기 철수로 인해 만장일치로 낙관적이었던 모바일 인터넷의 전망에 의심의 여지가 생겼다. 이러한 맥락에서 세계 최대의 GSM 사업자 인 차이나 모바일 (China Mobile)은 모바일 인터넷에 대한 전망, 중국의 모바일 네트워크가 3G로 어떻게 진화하고 있는지, 그리고 중국에서의 모바일 통신이 특히 매력적인지에 대해 살펴 봅니다.

둘째, 회사 프로필

차이나 모바일 커뮤니케이션 (China Mobile Communications Corporation)은 2000 년 4 월 20 일에 설립되어 중앙 정부가 관리하는 통신 시스템 개혁 요구 사항에 따라 중국의 전신 통신 (Telecommunication and Telecommunications Administration)의 이동 통신 자산을 전반적으로 분리하여 설립 된 국유 핵심 기업입니다.

차이나 모바일 커뮤니케이션 (China Mobile Communications Corporation)은 518 억 위안의 등록 자본금, 320 억 위안 이상의 자산 규모 및 11 만명 이상의 직원을 보유하고있다. China Mobile Communications Corporation은 18 개 주에 자회사를 소유하고 있으며 China Mobile Group Co., Ltd.가 전액 출자하고 China Mobile Limited는 중국과 홍콩 및 뉴욕의 13 개 주에 자회사를 설립했습니다. Listing. 차이나 모바일 커뮤니케이션즈 코퍼레이션 (China Mobile Communications Corporation)과 그 자회사는 링크와 네트워크 및 비즈니스로서의 자본을 체인으로 사용하는 모회사 / 자회사 관계입니다.

China Mobile은 주로 모바일 음성, 데이터, IP 전화 및 멀티미디어 서비스를 운영하며 컴퓨터 네트워크 국제 네트워킹 장치 및 국제 게이트웨이의 비즈니스 운영 권한을 보유합니다. 기본적인 음성 서비스 외에도 팩스, 데이터, IP 텔레포니, 주문형 정보, 모바일 뱅킹, 글로벌 WAP 및 기타 부가 가치 서비스를 제공하며 "글로벌 액세스", "Shenzhouxing"및 "Mobile Monternet"과 같은 잘 알려진 서비스 브랜드가 있습니다. 번호 "139, 138, 137, 136, 135"은 가명이되었습니다.

China Mobile은 항상 중국의 이동 통신 개발에 선도적 인 역할을했으며 국제 이동 통신 분야에서 중요한 위치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10 년 이상의 건설과 개발을 거친 China Mobile은 광범위한 통신 범위, 높은 통신 품질, 다양한 서비스 및 일류 서비스로 통합 커뮤니케이션 네트워크를 구축했습니다. 네트워크는 대부분의 카운티를 담당하고 있으며 주요 교통량은 지속적으로 커버되고 있으며 주요 지역은 기본적으로 실내 커버리지를 달성했으며 GSM 휴대 전화 교환 용량은 1 억 3 천 7 백만 명에 달하고 총 고객 수는 9 천 1 백만 명을 넘어 섰으며 70 개국에서 130 명이 넘습니다. 다수의 이동 통신 네트워크가 네트워크 크기와 고객 규모면에서 세계에서 처음으로 국제 로밍 서비스를 시작했습니다.

차이나 모바일 (China Mobile)은 국제 자본 시장에 성공적으로 진입했다. 1997 년 성공적인 해외 상장 후 우수한 사업 성과와 거대한 발전 잠재력으로 인해 많은 국제 투자가 이루어졌으며 160 억 달러가 넘는 외환을 흡수했다. 현재 차이나 모바일 (China Mobile Co., Ltd.)은 중국의 해외 상장 회사 중 가장 큰 시가 총액 회사입니다. Fortune지가 발행 한 세계 500 대 광고 중 가장 최근 순위에 따르면 China Mobile은 처음으로 세계 500 대 기업으로 선정되어 336 위를 차지했습니다.

"10 번째 5 개년 계획"기간 동안, 차이나 모바일은 모바일 인터넷의 발전을 적극적으로 촉진하여 브로드밴드에 대한 기본 네트워크의 발전을 촉진하고 통신 사업을 다각화하며 중앙 집중식 시스템의 개발을 지원하고 의사 결정 시스템을 네트워크로 발전시킬 것입니다. 정보화는 사회적 정보화를 촉진합니다. 새로운 세기에 맞서 China Mobile은 국제 경쟁력을 갖춘 대규모 엔터프라이즈 그룹을 육성하고 "세계 정상급 통신 기업과 경쟁"을 개발 전략 목표로 삼아 "무한 통신 세계를 만들고 정보 사회를 구현"하는 업무를 수행하기 위해 중국의 요구 사항을 준수 할 것입니다. 임무는 앞으로 "개혁과 혁신, 미래를위한 싸움, 열심히 일하는, 팀워크", "마음에서 통신"의 서비스 개념을 따르고, 항상 고객 만족 서비스를 추구하고, 국가를 위해, 사회를 위해, 기업을 위해, 직원을 위해 더 큰 가치, 가능한 한 빨리 세계 정상급 통신 회사의 대열에 합류하기 위해 노력하십시오.

셋째, 제품 분석

1, 데이터 사업 - Monternet -

손바닥에있는 슈퍼마켓. Monternet Monternet은 China Mobile Communications Group의 모바일 고객을위한 모바일 인터넷 서비스의 비즈니스 브랜드입니다. 이 브랜드에서는 China Mobile과 제휴 서비스 제공 업체가 공동으로 시작한 여러 부티크 서비스가 통합되었습니다. 중국 전역의 통신 네트워크 리소스와 함께 China Mobile은 각 분야에서 강력한 응용 프로그램 및 컨텐츠 리소스를 통해 고객에게 새롭고 흥미 진진한 경험을 선사했습니다.

2. 음성 서비스 - 기본 음성 서비스 이외에도 China Mobile Communications Corporation은 음성 카드, 모바일 비서, 전화 번호 표시, 착신 전환, 통화 대기, 통화 제한 및 기타 부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3, 고객 서비스 사업 - 중국 이동 통신 그룹의 기업 임무는 : 고객 만족 서비스의 추구입니다. 차이나 모바일 (China Mobile)은 서비스 산업에 종사하며, 세심하고, 사려 깊고, 사람 중심의 고객 서비스에 중점을두고 완벽하고 개인화 된 서비스 제공을 의미합니다. 차이나 모바일은 고객의 만족을 영원한 추구이자 고객 지향적 인 오리엔테이션으로 생각합니다.

4. 국제 로밍 - 중국 최대의 GSM 사업자 인 차이나 모바일 커뮤니케이션 (China Mobile Communications Corporation)과 그 계열사가 전국을 커버합니다. 2000 년 말에 차이나 모바일 (China Mobile)의 GSM 네트워크는 63 개국 116 개 이동 통신망으로 국제 로밍 서비스를 시작했다. China Mobile은 "세계적 수준의 통신 회사"라는 목표를 향해 나아갑니다.

넷째, 방해 분석

통신 제조업의 문제점

1. 규모 이익은 형성되지 않았다. 관할 부서의 다각화는 반복되는 소개와 구조를 공통으로 만든다. 많은 기업 중에서 규모의 경제는별로 없으며 예비 통계는 전체의 10 %에 불과하며 제조 시장은 외국 기업의 전장이되었으며 휴대 전화 시장의 외국 제품은 90 % 이상을 차지합니다.

2. 과학 기술 투자가 적음 : 외국 통신 제조업의 과학 기술 투자가 중국보다 훨씬 높다. 예를 들어, 외국 이동 통신의 과학 기술 투자는 일반적으로 매출액의 10 ~ 16 %를 차지하고 중국은 2 ~ 6 %를 차지하여 기술 혁신이 독립적으로 발전한다. 능력이 약하다하더라도 약간의 업적이 있어도 제품 현상이되기 어렵다.

3. 기술 부족 : 외국 회사들이 중국에 기술적 인 봉쇄를 부과한다. 국내 기업들은 소화와 흡수를 통해 독자적인 개발 능력을 창출 할 수 없기 때문에 중국의 통신 산업은 "세대 간 세대"의 환경에 빠지게되고 사람들에 따라 다르기 때문에 많은 분야에서 외국 기업과 경쟁 할 수 없다.

4. 기업이 흩어지고 혜택이 미흡 : 규모가 작고 경쟁력이 약하며 자원 낭비와 같은 많은 문제를 야기하는 "크고 완전하며 작고 완전한"모델을 추구합니다. 통계에 따르면 전체 산업의 중소기업은 약 16 %이고, 제품은 대부분 중복됩니다.

5. 문자 서비스와 제품 제조 간의 연결 해제 : 전기 통신망 구축의 가속으로 인해 국가 산업은 요구를 충족시킬 수 없으며 수입 장비에만 크게 의존 할 수 있습니다. 모든 국가의 대기업이 중국 시장에 진출하여 국가 산업에 큰 영향을 미치고 혼란스러운 네트워크 관리 및 관리 어려움을 낳았습니다.

통신 운영 업계의 문제점

경쟁 도입 후, 시장 조정 프로세스가있을 것입니다. 예를 들어, 라디오 페이징이 개방형 서비스가 된 후에 많은 도시 사업자들이 몰려 들었고 많은 소규모 방송국이 빠르게 움직 였고 처음에는 돈을 벌 수 있었지만 경제적 규모에 도달하지 못했습니다. 시장 경쟁이 치열 해지자 경제적 어려움이 종종 나타났습니다. 또는 결국 시장에서 합병되거나 철회 될 손실. 경쟁의 심화는 부유 한 이익의 불가피한 결과이며 작은 대만의 합병은 초기 맹아 발달의 정상적인 제거이기도하지만 정부는 통신 운영 규정에서 시장 및 산업 격차에 대한 정보를 기업에 제공하는 것이 더 낫다는 것을 인식해야합니다. 이 실명으로 사회 자원의 낭비를 최소화합니다.

V. 시장 분석

중국의 통신 산업은 두 가지 측면에서 분석하고 개발 예측을 내릴 수있는 좋고 광범위한 개발 전망을 가지고 있습니다.

1. 통신 서비스의 발전은 통신 제조 산업의 공간을 넓혔다.

1998 년 중국의 전화 보급률은 10 %를 약간 넘었으며 선진국의 80-90 % 보급률에도 여전히 큰 차이가 있습니다. 중국 동부 및 중부의 대부분 지역에서는 도시 전화가 구매자 시장으로 이전되었지만 해마다 8-900 만 명의 신규 도시 전화 사용자가 계속 남아 있습니다. 농촌 지역의 발전과 더불어 농촌 지역 전화의 성장률은 도시 전화의 성장률을 초과 할 것이며 연평균 6-7 백만 달러의 일정 기간 동안 계속 될 것이며 휴대폰은 여전히 ​​연평균 500-600의 높은 성장률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중국의 페이저 사용자 수는 2000 년 초에 5 천만 명에 이르렀지만 서구 10 %에 훨씬 미치지 못하는 7 천만 명에이를 것으로 예상됩니다. 또한 페이징 핫스팟은 점점 포화 상태에있는 선진 도시에서 중서부 지역, 중소 도시 및 농촌 지역으로 이동합니다.

2. 커뮤니케이션 제조는 넓은 시장을 직면합니다

중국은 현재 세계 최대의 스위치 시장으로, 매년 약 2 천만 개의 프로그램 제어 스위치가 필요하지만 신흥 개발 도상국의 전화 보급률의 40 %를 따라 잡기 위해 중국의 스위치 설치 용량에도 20 년의 지속적인 고속 성장이 필요합니다. 현재 중국의 이동 통신 사용자는 1,320 만 명이며 이중 GSM 사용자는 약 6 백만 명이며 2000 년에는 3 천 ~ 4 천만 명에 도달 할 것으로 예상되며 대부분 GSM 사용자이므로 GSM은 2 ~ 3 년 내에 고속으로 유지 될 것입니다. 성장 추세뿐만 아니라, 미래 시장을 파악하기 위해 이동 통신 기술의 3 세대의 추세에주의를 기울여야한다.

여섯째, 경쟁 분석

중국의 통신 시장의 놀라운 발전과 변화는 이동 통신의 도전이자 기회입니다. 인터넷의 출현과 사용은 세계를 휩쓸고있는 혁명을 가져 왔고 데이터 기반 인터넷 네트워크는 전통적인 통신 네트워크에 도전하고 있습니다. 멀티미디어 통신은 음성 통신을 대체 할 것이고, 데이터 통신에 적합한 고급 광대역 전송 네트워크는 미래의 통신 네트워크의 주류가 될 것이다. 인터넷의 발전은 전 세계에 기적을 가져 왔으며 더 이상 전통적인 표준으로 비즈니스 나 시장을 측정 할 수 없습니다. 미래의 세계에서 미래 시장은 꿈과 혁신을 감히 바라는 회사에 속합니다. 미래에는 도로가 없으며 미래는 개척자의 것이며, 우리의 이동 통신이 미래의 통신 산업에 새로운 변화를 가져오고 미래에 중국의 통신 산업의 리더가되기를 바랍니다. 새로운 세기의 도래와 함께 통신 업계는 놀라운 속도로 급속하게 발전하고 있습니다. 그것은 거대한 기회뿐만 아니라 심각한 시장 도전을 가져옵니다. 우리가이 기회를 포착하면 중국은 선진국의 페이스를 따라 잡을 수 있으며, 중국의 통신 산업에 대한 후회뿐만 아니라 중국의 후회에도 불구하고 우리는 비즈니스 기회뿐만 아니라 시대를 잃을 수도 있습니다. 요즘 통신 산업의 발달로 인해 전통적인 비즈니스 모델이 없어지거나 제거되고 있습니다. 통신 기업으로서 미래의 새로운 경제에 적응하고 경쟁에서 살아남고 경쟁에서 어떻게 발전해야하는지는 현재 직면 한 가장 큰 문제입니다.

중국의 통신 시장 발전 속도는 엄청나 다. 통신 독점 금지로 인해 기업에 막대한 시장 잠재력이 생겨났다. 그러나 여러 통신 사업자의 경쟁과 중국 시장의 특수성은 통신 사업자가 직면 한 실제 문제입니다. 우리는 먼저 상대와 시장을 신중하게 분석하고 중국 텔레콤 시장에서 입지를 확보하기 전에 개혁과 혁신의 길을 택해야합니다. 중국의 여러 주요 사업자의 상황을 간단히 분석해 보겠습니다.

1. 차이나 텔레콤

차이나 텔레콤은 중국의 통신 산업의 창시자가 될 자격이 있으며 전국의 모든 지역을 망라하는 통신 네트워크와 상대적으로 완벽한 네트워크 관리 시스템 및 유지 관리 시스템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그 특성은 전체 네트워크, 네트워크 범위는 전국 각지이며, 비즈니스 운영의 여러 유형이 있으며, 기업 구조는 거대합니다.

2. 차이나 유니콤

1994 년 설립 된 이래 전국의 30 개 주와 자치 지역에 100 개 이상의 지점이 설립되었습니다. 현재 중국에서 가장 완벽한 통신 서비스 사업자이며 경쟁력이 강하다.

3. 중국 지동

1994 년에 설립 된이 회사는 주로 인터넷 데이터 통신 서비스와 IP 전화 서비스를 운영하며 개발 속도가 비교적 빠르며 금년 말까지 150 개 지점을 건설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특정 크기 및 인터넷 시장이 있습니다.

21 세기 중국의 통신 시장 경쟁에서 가장 큰 특징은 시장 중심의 서비스 경쟁입니다. 중국 통신 회사는 미래 시장에서 경쟁력을 확보해야하며 고객 만족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 기업 전략의 기본입니다. 고객 만족을 달성하기 위해 대규모 대역폭 및 트리플 플레이의 개발 추세에 기술적으로 적응할뿐만 아니라 기업은 마케팅 전략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여야하며 고객 중심의 마케팅 시스템을 진정으로 달성해야합니다. 고객 중심의 서비스를 달성하려면 다음 측면을 고려해야합니다.

7 가지, 기업 문화

1. 엔터프라이즈 서비스 개념 :

기업이 유기체 인 경우 기업의 사명은 유기체의 영혼이며 가치와 문화는 기업의 영적인 힘과 추구입니다. 넷콤은 중국의 새로운 통신을 창출하기 위해 새로운 시스템과 신기술을 채택하면서 넷콤의 공통 가치를 구축하고 넷콤의 공통된 기업 문화를 창출하고있다. 이러한 가치와 문화는 넷콤 사람들의 투쟁과 탐구를 몇 달 동안 간략히 요약 한 것입니다. 그녀는 회사의 발전과 성장으로 계속 풍성 해지고 향상 될 것입니다.

고객 우선, 고객 서비스는 우리가 말할 수없는 사랑하는 사람입니다. 고객은 기업이 자신의 가치를 깨닫고 기업에 고용 기회와 수익원을 제공 할 수있는 기회를 제공하며 부모와 부모입니다. 심양 텔레콤의 고객은 항상 옳으며, 기업은 고객에게 노골적으로 말하지 않습니다.

우리는 고객을 돌 봅니다. 우리는 고객 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고객에게 맞춤형 맞춤 서비스를 제공하며 경쟁 업체가 제공하지 않는 서비스를 고객에게 제공하고 고객에게 기대치를 초과하는 보상을 제공하며 고객에게 예상치 못한 놀라움을 제공합니다. 우리는 고객이 심양 텔레콤이 가장 신뢰할 수있는 사람이라는 느낌을 갖게하고, 우리는 문제와 최상의 파트너를위한 최선의 해결책입니다. 우리는 고객의 만족과 충성을 위해 성실과 성실을 교환합니다.

2. 업계 이미지보기 :

우리 각자는 회사의 이미지 대사이자 비즈니스 이동성의 창입니다. 고객은 직원과의 접촉을 통해 회사를 알고 있으며, 회사의 말, 행동, 매너 및 파벌이 회사의 전형입니다.

회사 내에는 부서가 다르며 부서 내에 직원이 다르지만 고객의 입장에서 볼 때 Shenyang Telecom은 단 하나뿐입니다. 각 직원은 회사의 대표자로서 소기업입니다.

직원과 기업은 이해 관계가있는 커뮤니티이며, 모두 자랑스럽고 잃어버린다. 좋은 또는 나쁜 기업 이미지는 직원 개개인의 중요한 이익에 직접적으로 영향을 미칩니다. 회사의 이미지를 형성하고 유지하는 직원은 자신의 이익을 보호해야합니다.

3, 업계 협업 개념 : - 인접 노드 사이의 원활한 흐름을 무조건 보장

4. 엔터프라이즈는 네트워크이고 각 부서와 각 직원은 노드입니다. 네트워크의 효과적인 작동은 각 노드의 무조건적인 원활성에 달려 있으며, 모든 노드 중단으로 인해 전체 네트워크가 마비됩니다.

5, 고객은 통신이 노드가 아닌 전체 통신 네트워크를 선택하는 것입니다 부서 또는 개인보다는 전체 기업을 선택하는 것입니다 무조건 매끄럽고 조건부 부드러운 선택하는 것입니다 선택합니다. Unblocked는 고객에게 우리의 가장 큰 책임입니다. "차단 해제"문제에 관해서는 고객에게 조건에 대해 말할 권리가 없으며 일방적으로 표준을 낮출 수있는 자격이 없습니다. 인접 노드의 원활한 흐름을 무조건 보장한다는 것은이 노드의 원활한 수행을 보장해야 함을 의미합니다. 즉,이 노드의 원활한 흐름을 보장하기위한 조치를 취해야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즉, 프로세스를 보장 할 책임과 의무가 있음을 의미합니다 둘 사이의 효과적인 의사 소통은 백 오피스가 프론트 데스크를 지원해야한다는 것을 의미하며, 모든 회원은 시장을 준수해야합니다. 즉, 글로벌 관점에서 문제를 고려해야 함을 의미합니다. 다른 노드의 원활한 흐름이 없으면 전체 네트워크의 원활한 흐름이 없습니다.

6, 업계 경쟁 개념 : - 상대보다 낫다.

우리는 경쟁을 환영합니다. "경쟁이 자연스럽고 생생합니다."경쟁이 금을 빛낼 수 있습니다. 경쟁은 인간의 거대한 잠재력을 자극 할 수 있습니다. 경쟁은 기업의 무한한 활력을 깨울 수 있습니다. 경쟁은 열등한 경쟁에서 승리 할 수 ​​있고, 경쟁은 강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우리는 양손으로 경쟁을 받아들입니다!

우리는 경쟁에 직면 할 것으로 확신합니다. 우리는 탁월한 노동력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영광스러운 역사적 유산을 가지고 있습니다. 우리는 유명한 브랜드 명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우리는 수많은 성공을 거두었습니다. 성공은 성공의 어머니이며, 과거의 성공과 기존의 자원은 우리에게 경쟁을 가져 왔습니다. 자신감.

경쟁은 당신의 삶과 죽음이 아닙니다. 경쟁은 깨진 그물이 아닙니다. 경쟁은 속도, 관용 및 은총의 경연이며, 에너지의 상호 홍보입니다. 상대방이 아무리 강하다하더라도 상대방보다 더 잘 할 수 있다는 자신감이 있습니다.

7, 기업 위기의 개념 : - 가장 큰 위기는 위기가 아닙니다

위기는 안식의 그림자이며, 평화가있는 곳에서는 위기가 있습니다. 우리가 인정하든 그렇지 않든간에 우리가 기꺼이하든 아니든간에 위기는 언제나 객관적으로 존재하며 항상 우리와 함께 존재하며 "중단"순간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모든 것은 선제 적이 아니라 선제 적이기 때문에 위기 의식이 가장 큰 위기는 아닙니다. 위기는 보편적이며, 위기는 객관적입니다. 위기가 실현되지 않으면, 위기는 작은 것에서 큰 것까지 잠재력에 의해 드러날 것이며, 심화되어 결국 비참한 결과로 이어질 것입니다.

위험에 대해 걱정하는 경우, 위험으로부터 벗어날 수 있습니다. 아무리 우리가 성취해도, 다른 사람들이 우리를 칭찬 하던지 상관없이, 우리가 얼마나 유혹을 느낄지라도 우리는 얼음과 경종에 있어야합니다!

위기는 도전이자 기회이기도합니다. 위기를 처리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위기에 대한 경계를 키우고 위기를 기회로 바꾸는 것입니다.

일반적으로 "사람"이없는 인간 중심의 기업을 추구하는 것이 "중지"되며, 기업은 사람 중심이어야합니다. 인류 추구는 인류 중심의 인간 지향적 인 인간 지향적 인 인간의 자기 실현을 추구하고 인간의 가치를 극대화하는 것입니다. 자기 관리는 인간 중심 경영을 실현하는 효과적인 형태입니다. 자기 관리를 통해 직원들은 잠재력을 극대화하고 포괄적이고 자유로운 개발을 실현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사람 중심적으로 추구하지만, 결코 사람들을 탐닉하고 움직이지 않습니다. 규칙이없고 규칙도 없습니다. 승진 과정에서 기업 발전의 방향에서 벗어나는 말과 행동은 해당 시스템에 의해 규제되어야합니다.

8. 기업 재능의 개념 :

기업, 인재 및 기업에서 함께 기업 성장 기업이 유기체 인 경우 기업의 사명은 유기체의 영혼이며 가치와 문화는 기업의 영적인 힘과 추구입니다. 넷콤은 또한 넷콤 (Netcom) 직원을 구축하면서 새로운 시스템과 신기술을 채택하여 중국의 새로운 통신을 창출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가치는 Netcom의 공통된 기업 문화를 창출합니다. 이러한 가치와 문화는 넷콤 사람들의 투쟁과 탐구를 몇 달 동안 간략히 요약 한 것입니다. 그녀는 회사의 발전과 성장으로 계속 풍성 해지고 향상 될 것입니다.

회사는 학습 조직이며 직원이 재능을 발휘할 수있는 학교입니다. 기업은 재능의 성장을위한 충분한 기회와 공간을 제공하며, 각 직원은 자신의 재능을 기업의 무대에서 보여줄 수 있습니다. 통신 회사의 경우 일반 직원이 우수한 직원으로 성장할 수 있으며 일반 재능은 우수한 재능으로 성장할 수 있으며 기업은 천장이 없으며 직원에게는 항상 비즈니스 기회가 열려 있습니다.

엔터프라이즈에 가치를 창출 할 수있는 재능은 엔터프라이즈가 실제로 필요로하는 재능입니다. 기업은 영리를 목적으로하는 기업이며, 사회에 대한 기업의 기여는 자신의 가치 창출 능력에 달려 있으며, 마찬가지로 기업에 대한 재능의 가치는 재능의 가치 창출 능력에 달려 있습니다. 기업의 경우 지속적인 가치 창출이 가능한 직원은 재능입니다.

재능과 기업의 일방적 인 발전은 제한적이며, 공통 진보 만이 양측의 가치를 극대화 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재능과 사업의 공통 진보를 추구합니다.

여덟, 광고 전략

1. 광고 목표 : 광고를 통해 회사는 최고의 기업 이미지 브랜드를 달성하고 회사의 평판과 명성을 높일 수 있습니다.

2 광고 미디어 선택 :

미디어 카테고리 : 웹 사이트, TV 방송국, 케이블 TV 방송국, 라디오 방송국, 신문, 잡지, 버스, 택시, 네온 불빛, 비디오 월, 버스 대피소, 라이트 박스 등

여덟 : 광고 문서

TV 광고

1. 상품 이미지 : 실용적이고, 아름답고, 낭만적 인

2. 광고 주제 : 대중에게 중국 이동 통신을 구매하도록 장려하십시오. 사용자는 특별한 스타일을 보여야합니다.

3, 광고 위치 : 고품질, 고급.

사진 1 : 주인공이 서랍을 당기면 휴대 전화가 똑바로 서서 비명을 지른다. 소유자가 불렀던 것처럼, 주인은 전화를 집어 들고 귀에 넣고 우아하게 돌아 서서 떠났습니다.

사진 2 : 주인공이 전화기를 공중에 던지면 그림이 정지한다. 전화기가 공중에 던져진다. 광고가 완료되었습니다. 소리가납니다 : "새로운 느낌!"

사진 3 : 친구의 파티 장면에서, 연주하는 과정에서 주인공의 새로운 유형의 휴대 전화가 울린다. 친구는 뭔가 이상하다고 생각하는 이상하고, 주인공이 꺼내서 새로운 스타일의 휴대 전화로 판명났다.

파트 3 : 기업 이미지 계획

비즈니스 분석 :

1, 신선도

절강 데님 맥주 유한 회사는 시장에 새로운 얼굴이며, 사회에서의 이미지 홍보는 초기 단계입니다. 소란을 피우는 것은 매우 유망한 일이며 성공적인 기획은 회사를 공격 할 것입니다.

2, 불확실성

인력의 불안정성, 의사 결정의 변동성 및 판촉 활동의 불연속성은 두 가지 결과를 낳습니다.

첫째, 사전 판매 촉진 비용은 잊혀진 시장이 매우 빠르며 지속적인 활동이 없으며 소비자의 관심을 끌 수 없으며 소비자의 기억을 향상시키기 때문에 쉽게 벗어날 수 있습니다.

둘째, 인사 변경 및 의사 결정 변경은 회사의 전반적인 발전에 해로운 시간 비용을 증가시킵니다.

3. 운영

현재 데님 맥주는 OEM 수출품이며 온주 시장에서는 여전히 비어 있습니다. 데님 맥주 배치, 목표 소비자 그룹 및 카우보이 문화 계획은 새로운 시도이며 운영 될 수 있습니다.

수출 :

1, 타이밍

현재 수출이 침체기에 있지만 데님 맥주 수출은 정부 성과를 개선하고 정부와 기업의 협력을 통해 기업 이미지를 제고하고 정부를 활용하여 기업의 가시성을 높이고 자체 이익을 창출 할 수 있습니다.

2, 활동은 다양합니다.

수출을 기회로 삼아 보편성과 타당성이라는 두 가지 계획을 세울 수 있습니다.

보편성 : 선전의 목적은 대중에게 사건을 알리고, 기업 정보를 전달하고, 사회적 이미지와 가시성을 향상시키는 것입니다.

목표 : 회사의 역학에 관심을 기울이고 데님 맥주에주의를 기울이고 데님 맥주를 섭취하기 위해 대상 소비자 그룹을 대상으로하는 관련 활동을 계획하십시오.

다음 일련의 활동을 초기 단계에서 수행 할 수 있습니다.

판촉 용 필름. 이 수출품에 대한 응답으로, 회사의 상황과 수출 상황을 소개하고 정부와 기업 간의 협력을 보여주는 뉴스 필름을 찍어 대중에게 사건을 알리는 것을 목표로 삼았습니다.

광고 필름. 소비자 단체 : 28-40 세의 비즈니스맨

작풍 : vicissitudes, 거친

내용 : 카우보이 문화 전달

효과를 전하십시오 : 카우보이, 진짜 남자의 정신을 마셔 라.

온주 주류 TV 방송국의 폭탄 방송은 목표 소비자의 관심을 이끌 것입니다.

부드러운 보고서

신문. 이 회사의 개발은 기자 회견 전 일주일 동안 지속적으로보고되었습니다. 주요 내용은 정부의 업적을 홍보하는 것입니다, 정부 - 기업 협력의 촉진, 두 번째는 기업의 역동적 인 홍보이며, 세 번째는 다양한 판촉 활동의 홍보입니다.

잡지. 성격의 특별한 문제는 주로 지도자의 방문에 대한 보고서입니다.

기자 회견

Opening : 각 리더는 기자 회견에 참가하고 각 말에는 카우보이가 장착되어 있으며 카우보이가 참여합니다. 10 마리의 말이 필요하다면 사회는 10 마리의 카우보이를 키웠다.

음성, 리본 커팅 성능

공개했다. 이 지도자는 또한 맥주를 수출하기위한 첫 번째 붉은 천을 배치했다. 가능한 한 신선하고 세련된 무대의 양쪽에 장기를 설정하십시오.

식사, 회사 공장 방문, 기업 문화 이해.

미디어 인터뷰.

카우보이 블라인드 데이트

저녁에는 도시에서 데님 블라인드 데이트가 개최되며, 시민들의 참여를 얻는 것이 대중에게 가깝습니다. 둘째, 대화 형 효과를 구현하고 라이브 분위기를 조성 할 수 있습니다. 세 번째는 루디 박사를 함께 보는 것입니다.

지속적인 활동 :

소비자 용

1, 소프트 텍스트 : 메트로 폴리스 매일, 온주 저녁 뉴스, 원저우 데일리 연속적으로 "혈액 마진"촬영 성공, Rudi 원 총리 사건, 토지 취득 성공에보고했다.

2, 맥주 DIY

참가자 : TV 방송국, 기업 직원

위치 : 회사 사이트

목적 : 회사 홍보 및 언론 노출 기회 확대

내용 : 맥주를 만드는 과정을 소개하고, 패션, 단순함 및 개성의 개념을 전파합니다.

3. 맥주와 음식 축제

수도권 신문, 온주 이브닝 뉴스 사전 프로모션 : 슬로건과 같은 과장 및 선전과 같은 간접적 인 선전 수단 - 수천 명의 미국 카우보이가 XX 스퀘어를 공략합니다. 앞으로 기다려주십시오.

특이성 : 현장에서 데님 맥주를 판매하는 것만으로 소비자의 기억을 향상시키고 브랜드 이미지를 형성 할 수 있습니다.

와인 시음 지역, 구매 지역, 상환 구역, 소비자가 맥주를 즐기고, 맥주를 사며, 판촉 선물을 교환 할 수있는 현장 설치.

맥주 경연 대회가 열리고 참가자와 수상자 모두 선물을받습니다.

8 월 4 일, 독일 붉은 심장 축제에 참가

신문, TV 취재

온주로 돌아온 후 지도자와 직접 대면하는 미디어 인터뷰를 주선하십시오.

5, 대형 야외 활동

주로 공공 복지 활동과 결합하여 보편적 인 상호 작용을 주장하고 데님 맥주의 성장에 관심을 기울입니다.

데님 맥주 한 병을 마시는 것과 같은 프로모션 제품으로 데님 맥주를 사용하면 XX 이벤트에 카우보이와 함께 참가할 수 있습니다.

성능. 라이브 퍼포먼스, 소비자 열정을 동원하며 공동으로 공공 복지의 전주곡을 공개합니다.

딜러 용

1. 딜러 상 감사 회의 : 이벤트 조직을 통해 딜러의 신뢰를 강화하고 강화하십시오.

작은 선물은 회의 후에 발행됩니다.

2. 회사의 소규모 투자 촉진 회의가 언론의 주목을 끌고 회사에보고하기 위해 온주에서 개최되었습니다.

3. 판매 환불.

월간 수익 : 구매 수량이 회사가 지정한 수에 도달하면 특정 가격 할인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이 할인은 조건부입니다. 예를 들어, 하루 상위 100 개 딜러가 가격 할인을받을 수 있습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