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서 지식 > 편지 감사합니다

선생님 께 편지 보내 주셔서 감사합니다.


친애하는 선생님, 안녕하세요.
내 인생에서 아버지와 어머니 외에도, 제게 학업과 생활에 많은 도움을 주신 선생님이 계십니다.
나는 한때 기억, 나는 체육 수업을 듣고 있었다. 갑자기 한 동급생이 교사가 나에게 사무실에 가라고 말했습니다. 그래서 나는 불안한 기분으로 사무실에 걸어 가서 "선생님이라고 부르시겠습니까?"라고 말했죠. 당신이 나를 보았을 때, 나는 시험지를 돌려 보았습니다. 나는 어떻게 81.5입니까? 포인트, 나는 팀 리더 였던가? 선도적 인 역할을하는 방법? 나는 교활하게 말했다 : "선생님, 저는 틀 렸습니다."당신은 강한 마음으로 말했다 : "이것은 나쁜 질문은 아니지만, 진지하게 각 수업을 듣는 것입니까? 당신은 신중하게 수업을 듣고 있습니까? 당신은 신중하게 시험을 확인하고 있습니까? 모든 질문은? "나는 말했다 :"선생님, 나는하지 않았습니다. "당신이 말했습니다 :"당신이하는 일에 상관없이 당신은 진지해야하며 선생님은 당신이 그것을 할 것이라고 믿습니다. ""이봐, 진지하게해야 해. " "나는 단호하게 말했다. "글쎄, 놀아 보자."이 대화는 항상 저에게 영감을주었습니다. 다음 시험에서, 나는 마침내 96.5의 좋은 점수를 얻었습니다.
다른 시간에, 나는 일어 났고, 그것을 보았다, 아아! 여덟시. 그래서 그는 서둘러 두 끼의 식사를하고 빨리 가방을 집어 학교로 달려 갔다. 가는 중에, 나는 항상 뭔가 빠져 있다고 느꼈다. 학교에 도착했을 때, 점심 도시락을 가져가는 것을 잊어 버렸습니다. 정오에 배고픈 것 같습니다. 정오에 반 친구들이 모두 식사를 했어. 내가 식사를하지 않았다는 것을 알았을 때, "왜 너는 식사에 가지 않았어?" "나는 ... 점심 도시를 가져가는 것을 잊었다."너는 들어, 서두르다. 나는 교실에서 달려 나와 나를 위해 도시락을 빌려 주었고 당신의 숟가락을 빌려 주었다. "선생님, 먼저 먹어야합니다!" "너는 먼저 먹는다. 선생님은 배고프다."나는 너의 사랑스런 눈을 보았고, 내 마음은 특히 움직였다. 저녁 식사 후, 나는 숟가락과 도시락을 너에게 돌려 주었고, 너는 먹기 시작했다. 나는 나 자신에게 이렇게 생각했다. "선생님, 선생님, 저를 위해서 배가 고프세요."
선생님, 제가 작은 배이면, 당신은 항구입니다. 바람과 비로부터 나를 보호합니다. 내가 나무 모종이라면, 당신은 우뚝 솟은 나무입니다. 나는 당신의 나뭇잎 아래에서 행복하게 자랍니다. 너는 너의 삶을 통해 우리를 키웠다. 너에게 뭔가를 말하고 싶다. "선생님, 고마워요!"
소원 :
잘해라! 행복하고 행복한!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