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서 지식 > 편지 감사합니다

국립 장학생 감사 편지


친애하는 지도자 :
안녕하세요, 저는 xxx 일반 대학의 072 클래스의 xx입니다. 나는 카이유 안의 외딴 마을 출신이다.
우리 가족이있는 작은 마을은 카이유 (Kaiyuan) 국경에 속하며 특히 여름 비가 올 때 교통이 매우 불편합니다. 도로의 신발은 노란 진흙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자동차가 도로 중앙에 붙어있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겨울에 눈이 내리는 날이 내가 기억하고 싶은 마지막 일입니다 겨울에 큰 눈이 내렸던 것을 기억합니다 내 집은 오랜 세월 동안 있었기 때문에 새 학교보다 훨씬 짧아서 아침에 학교를 발견하게되었습니다. 문은 봉인되었고 나중에 이웃들이 눈을 뗄 수 있도록 열었습니다. 그 순간부터 나는 눈물을 흘리며 내 가족이 미래의 좋은 삶을 살도록하겠다고 다짐했습니다!
XX에서는 xx 부서의 동의서를 받았으며 가능한 한 빨리 사회에 발을 들여 부모님 들께 좋은 하루를 보내고 싶었 기 때문에 고등학교에 갈 수있는 기회를 포기했습니다. 그러나 XX의 가격은 XX 년도에 매우 빠르게 상승했다. 눈 깜짝 할 사이에 2 위안의 물건이 4 위안이되었다. 한 달을 저장하더라도 나는 여전히 동생이며, 학비는 아버지, 어머니의 눈에 여전히 지쳐있다. 다른 누군가의 키 크고 밝은 큰 집을보고 너의 집의 작고 어렴풋이 드문 집을 보아라. 다른 사람들의 가구, 가전 제품, 생활 필수품을 보면서 망설이지 만 학교에 다녔습니까? 방과 후에 내 가족이 좋은 삶을 살게 할 수 있을까요? 내 선택은 매우 이기적입니까? 나는 정말로 혼란 스러웠다. 부모님이 결혼했을 때 내가 구입 한 낡은 흑백 TV를 보았을 때, 나는 성년기의 첫 눈물에 빠졌다.
그런 상황에서 주와 학교는 나에게 도움의 손길을 빌려줍니다. 우리에게 직접 주어진 것은 인민폐이며, 이는 돈이 아니며, 빈곤에 시달리는 학생들을 국가와 학교를 대신하여 잊지 않는 중등 학교 학생과 중등 학교 학생들 및 교사와 같은 관심사입니다. 때로는 선생님이 나에게 이야기했던 것을 생각하기 때문에 - 가난한 학생들은 교실에서 잊어 버리게됩니다. 때때로 나는 선생님을 대면 할 용기가 없습니다. 교사의 열정은 때때로 나는 두려워한다. 때로는 내가 말할 수없는 느낌이다. 그러나 학교와 선생님은 그들의 사랑을 증명하기 위해 그들의 행동을 사용했습니다. 우리는 모퉁이에서 잊혀지기보다는 학교 전체의 일부입니다.
연간 1,500 위안의 보조금은 저에게 1 년간의 생활비입니다. 이 거대한 보조금으로 매번 생활비를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아버지와 어머니에게 선물을 사주고, 항상 좋아하는 형의 사 륜구동을 사십시오.
나는 부유 한 학생들을위한 그들의 사랑과 실제적인 도움에 대해 국가와 학교에 매우 감사하고 있습니다. 대단히 감사하고 우리를 보살펴주고 도와주는 선생님들과 학교에 깊은 감사를 표합니다. 성적이 좋지는 않지만, 학습을 통해이 차이를 보완 할 수 있습니다. 주위에 많은 선생님들이 관심을 기울이고 관심을 기울이는 교사들이 많기 때문입니다. 나는 생각했던 차가운 느낌이 아닌 열정적입니다. 자신감과 용기, 나는 미래에 다른 학생들과 마찬가지로 자격을 갖춘 대학생이 될 수 있다고 굳게 믿습니다.
성적이 좋지는 않지만, 학습을 통해이 차이를 보완 할 수 있습니다. 주위에 많은 선생님들이 관심을 기울이고 관심을 기울이는 교사들이 많기 때문입니다. 나는 생각했던 차가운 느낌이 아닌 열정적입니다. 자신감과 용기, 나는 미래에 다른 학생들과 마찬가지로 자격을 갖춘 대학생이 될 수 있다고 굳게 믿습니다.
저는 저에게 관심을 쏟은 교사들과 학교들에게 깊은 감사를드립니다. 나는 학교 구석에서 잊혀지지 않고 학교 전체의 멤버이기도합니다. 장학생은 물질적 인 도움이 아니라 자신감과 용기를주었습니다.
용천이보고 한 바에 따르면, 물을 마시는 은혜에 다시 한번 감사 드리며, 졸업 후에는 멀리 떨어진 곳으로 가서 나라, 사회 및 캠퍼스의 관심과 재배를 갚을 수 있기를 바랍니다.
이 시점에서, 저는 다시 한 번 중등 학교의 학생들을 돌보며 도움을 준 국가, 사회, 캠퍼스에 감사드립니다!
근실하게, 경례하십시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