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서 지식 > 편지 감사합니다

강사에게 편지를 보내 주셔서 감사합니다.


친애하는 x 강사 :
전시회 편지 Yue!
오늘은 군사 훈련이 끝나는 날이며, 강사와 분리 된 날이기도합니다.
행복한 날은 항상 짧고 우리와 함께하는 날은 행복합니다. 어떤 사람들은 군대 훈련이 씁쓸하고 힘들고 어렵다고 생각하며 군대 훈련은 가볍고 행복합니다 어떤 사람들은 군사 훈련 강사가 진지하고 무자비하다고 생각합니다. 나는이 사람들이 다시 잘못되었다고 생각합니다. 강사가 엄격하지만 실크의 부드러움도 드러납니다. 그러므로 우리는 군사 훈련에 행복합니다. 달리기와 땀을 흘리더라도 처벌을받을지라도 그렇게 생각합니다. 우리는 그러한 환경에서 군사 훈련에 불만을 가질 수 있습니까? 군사 훈련 점수가 낮을 수 있습니까? 우리의 의지력과 정신력이 강화 될 수 없습니까?
그리고 우리가 당신과 떨어져있는 날들은 정말로 슬프고 황량합니다.
강사를 만났을 때 나는 군대 기질 인 군사 스타일을 보았습니다. 그래서 우리 중 대부분은 강사를 존중하고 성과는 올라갔습니다.
강사가 수업을 듣고 수업을 시작했을 때 강사의 얼굴은 드문 기쁨을 나타 냈습니다!
세상은 연회로 가득 차고, 우리는 당신과 떨어져있는 날들이 오늘입니다. 우리는 당신이 결국해야한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강사와 함께 분과 초를 파악합니다.
군사 훈련은 우리가 당신과 함께하는 날이기 때문에 우리는 많이 배웠습니다. 군사 훈련은 우리의 계급이 통일되고, 군사 훈련은 우리로 하여금 더 많은 공동의 명예를 갖도록하며 군사 훈련은 우리를 더욱 우호적으로 만듭니다. 이 모든 것은 강사에게 감사해야하며, 우리에게 가르치는 것은 진지하게, 강하게하기 위해서입니다. 그래서 우리가 헤어질 때 울지는 않지만, 우리의 마음은 울고 있습니다.
우리는 여전히 군사 훈련에 열망하고 있으며, 우리 강사가 다시 올 것이라고 기대합니다. 그래서 우리가 씁쓸하더라도, 우리는 기꺼이 노력하고 있습니다!
강사, 너는 모든 길을 가고있다, 우리는 확실히 응원 할 것이다!
나는 너에게 행복한 삶과 건강을 기원한다.
근실하게, 경례하십시오!
높은 0806 클래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