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서 지식 > 편지 감사합니다

부모로부터 딸 선생님 께 보내는 감사 편지


친애하는 선생님 :

안녕!

나는 당신의 정원에있는 작은 계급 인 왕 샤오 징 (Wang Xiaojing)의 부모입니다. 우선, 나와 나와 가족을 대신해서, 나는 당신에게 사랑하는 교사들을 말할 것입니다! 왕 Yujing에 대한 끊임없는 관심과 관심에 감사 드리며 왕 키 징의 계발 교사입니다. 귀하는 자녀 성장에 매우 중요한 역할을 담당합니다. 아이들이 학교에 들어온 이래로, 아이들은 예의 범절에 따라 좋은 습관을 발전 시켰습니다. 지역 사회의 모든 사람들은 아이들이 합리적이고 예의 바르게 행동한다고 ​​자랑합니다. 나는 이것이 당신과 좋은 도덕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가르침의 수준은 분리 할 수 ​​없습니다.

처음 공원에 들어서 자 유치원 생활에 적응할 수 있을지 불안했습니다. 아이들이 이상한 환경에서 행복하고 행복합니까? 너는 충분히 먹을 수 있니? 보안 문제가 보장됩니까? 화장실에서 아이가 오줌 싸게됩니까? 나는 부모로서 그 같은 마음이있을 것이라고 생각하지만, 어린이가 공원에 들어서 자마자 위의 모든 문제는 발생하지 않았으며, 집에 돌아 오면 그다지 장난 치지 않고 매우 순종적이다. 아이들의 진보는 우리 마음에 매우 행복하며 공원에 들어가기 전에 분명히 아이들이 향상되었다고 느낍니다. 이것은 교사의 책임감과 열심히 일하는 것에서 분리 할 수 ​​없습니다.

우리가 일하는 이유 때문에 아이들을 보내지 않고 아이들을 데려 오는 경우는 거의 없으며 교사와의 친숙도가 매우 낮습니다. 교사와의 의사 소통은 매우 제한적이지만 자녀의 건강하고 행복한 성장을 볼 때 이러한 교육 환경에서 아이들은 안심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또한 당신이 우리 아이들을 그들의 자녀로 돌보고 사랑할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자녀의 말과 행동에 반영되어 있다고 생각합니다. 매 주말마다 유치원 문을 통해 아이를 데려 갈 때, "이것은 내 학교 다. 나는 학교와 선생님이 좋아."라고 말합니다. 간단한 문장은 학교와 교사에 대한 자녀의 순수한 사랑을 보여줍니다. 아이들은 종종 귀에 대고 말합니다. 나는 두 명의 선생님, 한 명의 선생 인 왕을 아이들을 통해 알고 있습니다. 지난 1 년간 왕 Yujing에 대한 관심과 관심에 깊은 감사를드립니다!


어색한 아버지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