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서 지식 > 편지 감사합니다

대학 총장 감사 편지


친애하는 교장 선생님 :

안녕! 나는 의과 대학의 2 학년 학생들이다. 다시 너를 방해해서 나를 용서 해줘! 지난번에 내가 직업을 바꾸고 싶었 기 때문에 자유의 여신으로 하여금 당신에게 신청서를 썼다. 나는이 신청서가 슬픔의 바다가 될 것이라고 생각했다. 나는별로 신경 쓰지 않았다. 나는 며칠 후, 학교 교무실의 Li 선생님이 저에게 전화를 걸어 직업을 바꾸는 문제라고 말하고 저에게 넘어 가라고했습니다. 나는 주저 학교의 교무실에 침착 함을 느꼈다 .Li 선생님이 나에게 말했다. "동급생,이 신청서를 교장 선생님 께 썼다. 그는 당신의 생각에 매우 동정적이어서 개인적으로 그러나 교육청에서는 엄격한 규제가되어있어 전공을 바꿀 수없는 학생들은 전공을 바꿀 수 없으므로이 학교에 대해서는 아무 것도 할 수 없습니다. "그러면 교사는 내가 볼 수있는 관련 파일을 찾아 낼 것입니다. 또한 주 교육부 (Department of Education) 교육 담당관에게 연락하여 문제를상의했으며 마지막으로 썬 (Sun) 소장은 책을받은 학생들이 직업을 바꾸지 않았으며 마음이 완전히 진정되었다고 말했습니다.

비록 내가 전문직으로 변하지는 않았지만 나는 약간의 유감을 느낀다. 그러나이 문제를 통해 나는 교장과 학교의 보살핌과 따뜻함을 깊이 느꼈다! 교장 선생님, 당신은 여전히 ​​바쁜 스케줄에서 내 사업에 대해 생각하고 있습니다. 당신의 사랑은 겨울의 붉은 해와 같아서 봄 같은 따뜻함을 선사합니다! 감사의 편지로, 앞으로 올 때, 나는 진정으로 열심히 공부하고, 자신을 풍성하게하고, 허베이 공과 대학에 광채를 더할 것입니다!

"라이드는 좋고 훌륭합니다."허베이 공과 대학교는 모든 엔지니어링 학생에게 자신의 박애와 진취적인 정신으로 영감을 불어 넣습니다!

여기에서, 나는 진심으로 당신이 건강에 좋고, 잘 작동하고, 행운이라는 교장을 바란다! 나는 또한 허베이 공과 대학교가 당신의 지도력하에 꾸준히 그리고 빠르게 발전하기를 희망합니다! 나는 또한 Hebei Engineering University가 내일 더 좋을 것이라고 소망한다.

진심으로

경례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