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서 지식 > 편지 감사합니다

급우들로부터 식당에 대한 편지


친애하는 xx 레스토랑 :

먼저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어제 밤, 내가 식당에서 식사를 할 때, 나는 너무 과실했고 배고픔에 시달렸고, 맛있는 음식을보기를 기다릴 수 없었습니다. 나는 변화를 취하는 것을 잊었습니다. 그 당시 레스토랑이 시내에 있었고, 상사가 나중에 급우가 요리를 할 수 있도록 열심히 노력했습니다. 이렇게 저녁 식사를하고 맛있는 음식에 대해 생각했습니다. 정말 기뻤습니다. 아무것도 기억할 수 없습니다. 잠자리에 들기 전날 밤까지 기다리십시오. 지갑을 열었을 때, 제가 식사를 할 때 100 위안을 주었을 때 어떻게 2 위안을 가질 수 있을까요? 생각하고 난 후에는 내가 얻지 못했던 돈을 기억할 수 없었기 때문에 나는 요리 할 때 그 장면을 회상하기 시작했다. 마침내 나는 식사를하고 떠났다고 결정했다. 나는 내 마음 속에 그것을 후회한다! 이 100 개의 조각을 생각하는 것은 매우 처진다 ~~~ 단 100 개의 조각이 있지만, 그것은별로 중요하지 않다. 그러나 그것은 잠들기 위해 뒤집어 질 수 있고, 뒤집힐 수있다!

오늘 아침에 나는 xx에 와서 여장생을 찾았습니다. 제가 끝날 때까지 기다린 후, 소유주는 "예, 어제 돈을 가져 오지 않은 동급생입니다. 나는 바로 당신을 찾을 것입니다!"하느님! 내 마음 속의 열기를 들어라!

xx의 상사와 모든 직원들에게 다시 감사 드리겠습니다. xx의 사업이 더 나아질 수 있기를 바랍니다! 선한 사람이 그의 인생에서 안전 해지기를! 학생들은 xx로 가서 먹습니다! Xx는 음식의 냄새 일뿐만 아니라 서비스와 성격도 일류입니다.

진심으로

경례!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