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서 지식 > 편지 감사합니다

승객의 MRT 역에 대한 감사장


친애하는 MRT 지도자 :

안녕!

1 월 18 일에 MRT xx 선을 타 았는데 xx 역을 통과 할 때 심장 마비가 있었는데 버스에서 내려 플랫폼 의자에 앉을 수 있었지만 매우 불편했기 때문에 주위의 승객에게 근무를 요청했습니다. 직원들은 상황을 이해 한 후 즉각 무전기를 호출했지만, 얼마 전에 여성 웹 마스터가 직원 몇 명을 데려 와서 뜨거운 물 한잔을 보냈습니다. 일부 우려가 나서 역무원이 결정적으로 사람들을 밀어 냈습니다. 가능한 한 빨리 공중에서 나갈 수 있도록 휠체어로 오십시오.

심장 마비시 다리가 좁아서 호흡이 어려워서 걷지 못했습니다. 엄마가 도착한 후 MRT 직원이 나를 휠체어로 집으로 밀었습니다. 날씨는 추웠습니다. 제복을 입고, 일의 절정에, 도로는 아주 혼잡하다, 그러나 그는 걱정하지 않으며,주의 깊게 집으로 밀고, 어머니의 반복 조회 후에, 그는 우리에게 그의 성 Gu를 말했다.

MRT의 웹 마스터 인 덕분에 MRT의 xx 라인의 따뜻함에서 나를 평범한 사람으로 여기며 자신의 모범을 보았고 훌륭한 직원 그룹을 키 웠습니다 MRT는 상하이 정신 문명의 창입니다. 매일 전 세계 곳곳에서 수많은 사람들을 만나야합니다 .WTF 직원의 행동은 겨울의 내 온기와 상하이의 자부심입니다!

고마워요! ! !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