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서 지식 > 편지 감사합니다

환자가 병원에 ​​편지 보내 주셔서 감사합니다.


일반 병원의 모든 수준의 친애하는 지도자 및 의료진 :

안녕! 저는 ***이라는 비뇨기과 부서의 평범한 환자입니다. 나는 경우에 배출하는 약이다, 나는 의료진 평화가 당신의 좋은 생활 수, 비뇨기과 감사의 말씀을 말했다.

나는 감사의 편지를 쓰기로, 나는 도움이되지만 병원 비뇨기과 병원, 감사 억제 할 수없는 급증, 여러 업에서 장면을 불러올 수 없습니다! 지앙 윤, 비뇨기과 십자가의 머리, 리우 FENGQI의 의사와 침대의 의료진 작업 열심히하고 바쁜 침대 옆 끝 잊지; 리우 박사는 직장에서 집으로 오지 않았다 잊지 중환자 엑스터시에 충실;뿐만 아니라 당신이 때 입력 조건 논의 잊지! 평범한 시민으로서 의학 지식에 대한 지식이 거의 없기 때문에 Liu Dafu에게 질문이나 문제를 묻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당신은 결코 나쁘다고 느끼지 않으며, 항상 참을성있게 설명하고 우리의 요구 사항을 충족시키기 위해 최선을 다합니다. 그것은 치료 계획이 원활하고 효과적으로 수행 될 수 있다는 당신의 좋은 의도 때문입니다. 환자에 대한 책임감과 일에 대한 세심한 관심은 똑같이 감사하고 감탄할 것입니다. 의사 ------ 다른 사람의 키가 큰 이미지를 주조 고귀한 윤리, 뛰어난 의료 기술, 근면, 노력 우수한 품질과 당신. 평범한 사람이 훨씬 더 위대하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나는 또한 당신이 장쩌민, 리우 박사와 같은 좋은 의사처럼 훈련을 감사, 종합 병원의 모든 수준에서 리더십을 감사합니다! 정말 좋은 건강, 가족의 행복에 비뇨기과 병원 의료진을 기원합니다 : 감사는 천 단어가 축복으로 병합 지속하기!

환자 : ***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