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서 지식 > 편지 감사합니다

부모에게 감사 편지


학부모 :

안녕!

공부하고 일하고 미래 세대를 위해 돈을 기부하십시오. 우선, 소 학부 중앙위원회와 학교 전체의 교사와 학생들을 대신하여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내일 학교의 근대화를 추진하는 것은 당신의 사랑입니다.

우리 학교는 상대적으로 강한 교수진을 보유하고 있으며 최근 몇 년 동안 학교 운영 환경을 개선하기 위해 최선을 다했지만 카운티 타운 및 주변 타운 센터와 비교하여 정보 기술 교육의 새로운 요구 사항에 적응하는 것은 상대적으로 후진 적이기도합니다. 학부모위원회의 지원과 학부모의 적극적인 협조로 우리는 지금까지 부모로부터 약 10,000 건의 기부금을 받았으며 이는 농촌 어린이들이 카운티의 아이들을 즐기는 것과 동일한 교육을 만들었습니다. 조건.

자비 롭고 자비로운 사랑, 따뜻함, 무한한 사랑이 확실하게 전달 될 것입니다. 우리는 무엇을 지불합니까? 우리 선생님들만이 굳건하고 부지런합니다. 학생들은 열심히 공부하고 매일 배우고, 훌륭한 업무 성과와 학업 성취도에 대한 사랑의 도움에 대해 보상합니다.

우리는 부모의 사랑의 릴레이를 통과해야합니다, 넓은 대중을 홍보하기 위해 돈을 기부 정신, 보살핌, 교육, 아이들을 돌보는, 계속할 수있는 좋은 사회 분위기가 될 차세대 돌보는! 천 단어는 항상 사랑이며, 감사의 글을 쓸 수 없으며, 진심으로 축복을드립니다. 당신의 헌신적 인 도움에 감사드립니다!

모두에게 건강을 기원합니다! 가족 행복!

진심으로

경례!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