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서 지식 > 개인 글쓰기

자기 추천 편지 "two bogey"


신문에 게재 된 자기 추천 자료 중 많은 것들이 사람들에게 매끄러운 느낌을줍니다. 사업에 표지 말을 쓰거나 언론에 구인 광고를 게시 할 때 다음 두 가지 질문에 유의해야합니다.

하나. 너 자신을 위해 모자를 쓰지 마라.
일부 구직자는 전문가의 모자를 착용했기 때문에 전문가가 위선적 인 느낌을받습니다. 나는 전문가가 아니며 내가 말한 것이 아니며 기사를 쓰고 자랑 할 몇 명의 친구를 찾을 수있다.

둘. 과거의 경험을 과시하지 마십시오.
다양한 이유로 인해 자라나는 과정과 많은 회사에서 많은 사람들이 우회적으로 돌아 다니는 것을 이해할 수 있습니다. 사람의 성공은 매끄럽게 항해 할 수 없습니다. 그러나 일부 사람들은 이것을 이것을 자본으로 간주하고 모든 곳에서 과시합니다. 이것은 큰 실수입니다. 저자는 30 세의 청년을 알고 있으며, 총무 또는 부장으로 10 개 이상의 회사에서 훌륭한 경험을했으며, 모두 상사에게 감사를 표했다. 누군가는 도울 수 없지만 의문을 제기 할 수 있습니다. 왜 떠나고 있습니까? 복잡한 경험은 사람들을 괴롭히는 일종의 일이지만 회사는 직장을 구할 때 퇴사 한 이유를 알고 싶어하며 실패 이유를 설명 할 수 있습니다. 그러면 사람들에게 정직한 느낌을 줄 수 있습니다. 전직 상사를 사람들을 사용하지 않았다고 비난하지 마십시오. 지나치게 자아를 자랑하고 사람들에게 매우 피상적 ​​인 느낌을 주며 새로운 상사가 큰 책임을지는 것은 어렵습니다.

스스로 추천 한 자료를 통해 사람의 경험뿐만 아니라 사람의 성격을 볼 수 있습니다.

출처 : 고용 정보 네트워크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