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서 지식 > 개인 글쓰기

이력서 작성


1. 결함 재개

특정 상황에서 자신의 이력서를보고 약점을 찾으십니까? 아마도 당신의 첫 번째 생각은 과거의 경험에 대한 거짓말 일 것입니다. 그러나 실제로 이러한 문제를 해결할 수있는 많은 방법이 있습니다. 이력서가 여전히 매력적인 것처럼 보이더라도 거짓말 할 필요는 없으며이 공란을 다른 직업으로 바꿀 수 있습니다. 시간을 잊지 마십시오.

2, 경력 변화

이 상황은 위에서 언급 한 이력서 취약점 중 하나에 속하나, 이력서 작성을 통해 해결할 수도 있습니다. 경력 변경은 귀하 지역의 조정을 필요로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당신의 이력서에서 당신의 능력과 당신이 얻은 영역 또는 성공한 능력을 증명할 수있는 능력을 기술해야합니다.

3. 직장 경험 공석

많은 사람들이 직장 경험에서 한동안 공백 상태였습니다. 다시 학교에 가지거나 아기를 갖는 것과 같은 아주 좋은 이유가있는 경우, 이력서에 직접 쓸 수 있습니다. 몇 달간 공란이 전혀 사용되지 않는 경우가 있습니다. 설명해. 작업 기간에 관한 이력서에서 해당 달을 간단히 삭제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1993 년에서 1994 년까지"라고 표현할 수 있다면 그 달의 공란은 전혀 밝혀지지 않을 것입니다. 그러나 정직하고 영리해야하며 신병 모집자를기만하지 말아야한다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4, 당신은 아주 젊다.

신선한 졸업생을 포함한 젊은 사람들은 기업이 종종 경험 많은 사람들을 모집하기를 원하기 때문에 그들이 살기를 원하는 직업을 얻는 것이 더 어렵습니다. 이 경우, 일반적으로 직장 경험 부족의 약점을 극복하기 위해 적응할 수있는 능력을 강조합니다. 실제로, 잘 쓰여진 이력서는이 약점을 다소 약화시킬 것입니다. 예를 들어, "열심히 일하는"과 "강화 된 힘"을 강조하면 신입 사원이 경쟁에서 그 경험 많은 후보자를 극복 할 수 있도록 충분한 관심을 기울일 수 있습니다. 동시에 이력서에 어려움을 겪고 싶어하며 아주 편안한 조건을 필요로하지 않는다는 것을 이력서에 표시하는 것을 고려해야합니다. 이것은 일반적으로 특정 분야의 진입 장벽을 열어 경험을 쌓을 수있는 방법입니다. 예를 들어, "주말과 야간에 일하게 기꺼이", "다른 곳을 여행하거나 다른 곳에서 일할 의향"등을 말합니다. 이는 채용자에게도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또한 현장에서 관련성이 있다고 여겨지는 효과적인 경험을 발견 할 수 있으며 물론 이력서에 강조해야합니다. 여기에는 임시 노동, 직장 연구, 가족 책임, 교육, 직업, 직업 능력을 강조하는 데 사용할 수있는 모든 것이 포함됩니다.

5, 직업 격차

특정 기간 동안 일을하지 못한 많은 성공한 사람들이 있으며, 많은 사람들이이 경험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점에 대해서는 부끄러운 점이 없습니다. 내가 아는 매니저는 이러한 격차가 있습니다. 그들은 스스로 조정하거나 축적을합니다. 그러나 전통적으로 우리는이 점을 이력서에 숨기려고 노력했습니다.

이러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이력서에 "19xx 년을 현재에"쓸 수도 있지만 때로는 자멸 할 수도 있습니다. 발견되면 다른 사람들에게 나쁜 인상을 남깁니다. 나는 진실을 말하면 좋겠다고 말하면, 그 당시에는 프리랜서라고 말할 수 있으며 심지어는 자신이 일하고 있다고 거짓말하는 것보다 낫다는 것을 분명히 말할 수 있습니다. 많은 신병 모집자가 이것을 경험했을 것입니다. 나는 그들이 당신을 이해할 수 있다고 믿습니다. 상황.

6. 해고와 같은 나쁜 기록에 대한 이유가 없습니다. 뛰어난 능력으로 인해 원래 고용주를 떠나는 등의 설명이 도움이되지 않는 한, 이력서에 이전 사임서를 설명해야합니다. 해고 당하면, 이유를 분석하는 것이 좋을 것이며, 일반적으로 업무 수행과 관련이 없습니다. 개인적 또는 대인 관계 때문에 해고가 일반적이지만 새로운 단위에서는 유사한 문제가 발생하지 않는다는 점에 유의해야합니다. 이력서 자체에 관한 한, 위의 내용은 나타나지 않아야합니다. 이력서는 당신의 뛰어난면을 묘사해야합니다. 위의 질문은 면접 중에 해결되어야하지만 준비하고 답변하는 데 시간이 필요합니다.

7. 당신의 직업적인 경험은 당신의 현재 직업 목표와 관련이 거의 없습니다.

이 경우 이력서는 기술을 기반으로하며, 과거 작업에서 다용도 기술을 개발하는 데주의해야하는 방법에 중점을 두어야합니다. 이러한 기술은 새로운 작업의 핵심 기술이어야합니다.

8, 요구 사항 초과

사실 실업이나 구직 활동이 장기간 지속되면 많은 사람들이 계약을 시작하는 이상적인 목표를 줄였습니다. 초과 근무 능력이 있다고 생각하는 직업을 수락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력서에 집중하는 것이 좋지만 이력서를 수렴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리고 면접에서 상황을 처리 할 준비가되어 있어야합니다. 당신의 대답은 긍정적이어야합니다.

너무 어린 9 세

젊은이를 유리하게 만들면, 예를 들어 가혹한 노동 조건을 받아 들일 수 있고, 일하는 경험이있는 "노인들"이 조건을 받아들이 려하지 않는다면, 할 수 있다면 젊다 고 생각할 수 있습니다. 와, 그것은 당신의 힘입니다. 이 부서는 여전히 숙련 된 근로자를 모집하고 싶어하지만, 젊은 사람들은 자신의 강점을 효과적으로 반영하면 우위를 확보 할 수 있습니다.

10, 학문적 자격으로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학업 적 자격으로 인해 다른 사람들과 경쟁에서 벗어나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이력서를 약간 조정할 수 있습니다. 실질적인 직장 경험이 있다면, 교육적 배경을 전혀 쓸 수 없으며, 적어도 학업 자격의 부족을 직접적으로 드러내지는 않습니다. 그리고 귀하는 귀하가받는 교육 훈련 과정을 작성할 수는 있지만 학업 적 자격에 매달리지는 마십시오. 이것은 속임수가 아닙니다. 결국, 당신은 능력이있어서 더 좋은 인터뷰 기회를 얻을 수 있습니다.

11, 직업 목표를 결정할 수 없습니다.

이력서에는 자신의 경력 목표를 작성하는 것이 좋지만 장기적인 목표를 결정하지 못할 수도 있으며 단기간에 목표를 달성 할 수도 있습니다. 또는 각기 다른 커리어 목표를 위해 몇 가지 이력서를 작성할 수 있습니다. 물론 이력서마다 더 중점을 두어 더 나은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