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서 지식 > 개인 글쓰기

자기 추천 편지 : 구직 활동을 잘하는 도우미


표지 말은 구직자가 신병 모집 인이나 신참자에게 보낸 편지입니다. 학위는 객관적인 형식과 사실화 된 양식을 강조하는 이력서로 학업 자격의 차가운 증거입니다. 자기 추천서는 개인화되고 약간 감각적 인 개인 성명서가 필요할 수 있고 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직장에 지원할 때, 먼저 커버 레터를 제시해야합니다.

먼저, 표지 말을 작성하기 전에 표지 말의 효과를 분명히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신참자가 당신의 편지를 잊지 못하게하거나 놓아 둘 수 없도록하십시오. 사람들이 당신이 맹인 구직자가 아니라는 것을 즉시 이해하고 믿게하십시오. 당신이 찾고있는 것은 참으로 기회입니다.

둘째, 커버 레터에 무엇을 포함시켜야하는지 명확히하십시오. 직업 검색 신청의 배경, 개인 직업의 강점과 기술, 구직 및 경력 개발의 동기와 목적, 이력서에 언급하기가 불편한 기타 내용으로 크게 나눌 수 있습니다. 표지 말에는 고정 된 형식이 없습니다. 다른 회사의 경우 동일한 이력서를 보낼 수는 없지만 같은 표지 문을 보내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직업 구직 신청은 실제로 공정한 경쟁입니다. 채용 단위는 구직자에게 자기 추천서를 통해 자신을 보여줄 수있는 충분한 기회를 제공합니다. 스마트 구직자는 종종 커버 레터를 작성하는 전문가이며 사람들이 광대 한 바다에서 실제로 찾고있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

성공적인 커버 레터는 구직 경로에서 좋은 도우미이지만 잘 작성하는 것은 쉬운 일이 아닙니다. 어린 시절 연재 만화와 같은 편지의 대부분은 시간이 흐를수록 기억에서 사라집니다. 그러나 개별 구직 서한은 아름다운 노래와 같아서 항상 내 마음 속에 남아 있습니다.

좋은 커버 레터는 신병 모으는 사람들을 긍정적 인 삶, 솔직한 태도, 동료와 같은 강력한 손의 한 쌍으로 느낄 수있게합니다.

출처 : 고용 정보 네트워크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