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서 지식 > 개인 글쓰기

Paperless 이력서는 채용 추세가 될 것입니다


"죄송합니다. 이력서를 수락하지 않습니다. 회사 웹 사이트에 로그인하여 전자 이력서를 작성하십시오."이것은 사천 대학의 "캠퍼스로 외국 기업"취업 박람회에서 리포터가 모집 한 IBM 중국 연구 센터의 사례입니다.

지난 해부터 IBM은 졸업생을위한 서류 이력서를 "거부"했습니다. "이력서를받지 못하는 데에는 여러 가지 이유가있다. 첫째, 대학생들의 이력서는 매우 불규칙하고 이력서의 대부분은 너무 화려하다. 많은 내용이 있지만 실제 능력이 완전하고 정확하게 표현되어 있지 않다. 둘째, 이력서를 잃어 버리기 쉽고 동시에 여러 관리자가 볼 수 없으며 재능을 선택할 기회가 거의 없으며 전자 이력서는 안전하고 오래 지속되며 모든 관리자는 인터넷을 통해 읽을 수 있으며 인재 채용 기회는 상대적으로 증가합니다. 이 회사의 인적 자원 담당 Du Zhaoxia는 기자들에게 말했다.

Du는 또한 회사의 e-CV는 XML 컴퓨터 언어로 작성되어야한다고 말하면 대학생들은 언어를 배우고 습득해야합니다. 이것은 눈에 보이지 않게 대학생들에게 장벽을 설정합니다.

Du 선생님에 따르면 취업 이력서의 무 서류 처리는 IT 업계의 회사에서 유래되었으며, 현재 채용 방법이 채택되어 점점 더 많은 채용이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