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서 지식 > 개인 글쓰기

입학 신청서의 형식


입학 신청서의 형식은 일반적으로 정해져 있으며 제목, 제목, 본문, 결말 및 지불의 5 개 부분으로 구성됩니다.
타이틀 신청서는 일반적으로 신청 내용과 문화적 이름으로 구성됩니다. 이러한 "그룹 응용 프로그램으로." 제목은 응용 프로그램의 첫 번째 줄 중간에 작성해야하며 글꼴 크기는 약간 커야합니다.
신청서는 첫 번째 페이지에 별도로 작성 될 수 있으며, 글꼴은 눈길을 사로 잡습니다.
이름은 일반적으로 제목의 위 또는 아래에 응용 프로그램을 허용하는 그룹 분기의 이름이라고하며 제목 뒤에 콜론이 추가됩니다. "Xiahua Middle School League Branch의 친애하는 친구"와 같은.
텍스트 이것은 응용 프로그램의 주요 부분입니다. 일반적으로 먼저 개인의 현실, 개인 이력서, 가족 구성원 및 사회 관계를 소개해야합니다. 그런 다음 동기, 이유, 그룹에 대한 이해 및 회원 신청을 결정해야합니다. 개인적인 상황의 소개는 더 간단 할 수 있고, 집중은 그룹에 참여하려는 동기, 그룹 및 그 결정에 대한 이해에 있습니다.
텍스트는 응용 프로그램을 승인하는 그룹 조직의 이름의 다음 줄에서 작성해야합니다.
응용 프로그램의 본문은 일반적으로 더 길기 때문에 세분화에주의하십시오. 아래에서 우리는 입학 신청서의 구체적인 기록을 자세히 분석 할 것입니다.
1. 개인의 현실을 소개하십시오. 개인적인 현실의 도입은 그룹 조직이 현재의 정체성과 상황에 대한 예비적이고 일반적인 이해를 갖도록하고, 작성하고 간결하며 간략하게 확장 할 필요가없는 것입니다.
2. 이력서 및 가족 구성원의 내용과 사회 관계이 부분의 내용도 간단해야하며 더 많은 잉크를 사용할 필요는 없지만 명확해야합니다. 개인 이력서 작성은 일반적으로 학교 때부터 작성해야하며, 지금까지는 시간 순서에 따라 하나의 항목 만 정리할 수 있습니다.
주요 가족 구성원의 상황과 사회 관계는 특정 상황에 따라 신청서 본문에 간략히 소개되거나 서면으로 작성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일부 가족 구성원 및 주요 사회적 관계가 응용 프로그램에 첨부 될 수 있습니다.
3. 동기 부여와 그룹에 합류하는 이유에 중점을 두어야한다. 지원하는 데에는 여러 가지 이유가있을 수 있으며, 여러 측면과 여러 단계에서 작성할 수 있습니다. 4. 그룹에 대한 이해는 개인의 성장 경험과 관련이 있으며, 그룹에 참여하려는 동기를 표현할 때 이미 표현됩니다. 참여했다. 이것은 그룹에 특별히 집중된 단어를 나타냅니다.
5. 나의 기분과 결심의 한 부분은 그룹에 가입하고 나의 결의를 표현하고자하는 강한 열망을 표현하는 것입니다.
종결 신청서에는 결말이 있거나 없을 수 있습니다. 서면 "진실 - 경례"및 기타 존중의 끝 부분이 될 수 있습니다.
납부의 경우, 신청자의 이름과 날짜가 반드시 발행되어야합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