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서 지식 > 개인 글쓰기

파티 가입 신청서에 대한 코멘트


파티 참가 신청

중국학과 지부 :
내 이름은 왕 X ×이고 저는 XX 대학 중국학과의 95 학년 학생입니다. 특히 대학 입학 후 10 년이 넘는 정치 사상 연구를 통해 선생님의 교육 덕분에 나의 이데올로기 의식이 한층 더 승화되어서 오늘 나는 중국 공산당 회원 가입 신청을 위해 엄숙히 항소했다.
I. 당의 이해 중국 공산당은 중국 노동 ​​계급의 선두 주자이며 중국 국민의 이익을 대표하는 충실한 대표이며 중국 사회주의 원인의 지도부의 핵심이다. 중소, 고등 및 대학교의 사상 정치적 연구에서 나는 지난 10 년 동안 적극적으로 진지하게 참여해 왔으며, 나는 당이 노동 계급의 선진 요소들로 구성되어 있다는 사실을 깊이 이해하고 있으며, 사람들의 이익은 당의 이익이다. 사람들을 온전히 섬기는 것은 당의 근본적인 목적입니다. 당의 포옹에 찬사를 보일 수 있다는 것은 개개인의 정치 사상의 성숙함을 나타내는 것일뿐만 아니라 개인 성장에 대한 더 엄격하고 엄격한 요구 사항입니다. 중국의 특징을 가진 사회주의 건설 이론은 현대 중국의 마르크스주의이며, 이는 중국의 장기적인 안정과 번영의 열쇠입니다. 따라서 책임있는 모든 중국인은이 이론을 진지하게 연구해야합니다.
둘째, 당에 가입하는 태도 중국 공산당의 구성원들은 중국 노동 ​​계급의 공산주의 계몽의 선구자이다. 공산당 당원이되는 것은 확고한 공산주의 신념을 확립하고 당과 인민의 이익을 위해 모든 것을 희생 할 준비를해야합니다. 장기적인 학습 과정에서 나의 태도는 점차 분명 해졌고, 나의 의식과 인내로 나의 욕망이 점점 더 시급 해지고있다. 나는 공산주의의 원인에 자신을 바치고 사람들을 더 잘 봉사해야한다.
혁명 전쟁 시대에 당원들은 유혈과 희생을 의미했으며, 평화 구축의 시대에는 당원들이 고난을 겪고 스스로를 즐기기위한 것이 었습니다. 그러나 공산당의 명칭은 영광 스럽다. 왜냐하면 그는 개인적인 삶의 의미를 승화시키는 자신의 정보와 노력으로 사람들에게 봉사하기를 원하기 때문이다. "세계는 걱정과 걱정으로 가득 차있다. 그리고 세상은 행복하고 행복하다"는 고귀한 영역은 많은 공산주의자들이 확고부동하게 추구하도록 만들었다. 파티에 참여하기위한 내 자신의 올바른 동기 부여를 확립하기 위해 다음과 같이 노력합니다.
1. 진실로 당의 이론과 생각을 연구한다. 고등학교 1 학년 때부터 "마오 쩌둥의 선정 작품"과 "등소평 작품 선정 작품"과 같은 고전 작품을 의식적으로 읽고 독서 노트를 만들어 작품에서 고전 문학의 본질을 이해하게하고 간단하고 직관적 인 학습을합니다. 이해는 가능한 한 의식적이고 이성적으로 높아지기 때문에 당에 합류하기위한 동기는 점차 분명하고 심오합니다.
2. 연습과 운동을 통해 지속적으로 인식을 향상시킵니다. 한 방울의 물은 태양의 영광을 반영 할 수 있으며, 작은 것들도 사람들의 품성을 키울 수 있습니다. 모든 보건 사업에서 나는 심각하게 참여하고 어려움을 겪었으며, 탁월한 당원을 공부하는 활동에서 나는 파티에 대한 나의 감정을 키우기 위해 열심히 노력했다. 물방울이 마모되었습니다. 오늘의 진전은 평화의 엄격한 요구 조건이며 분리 될 수 없다고 생각합니다.
파티에 대한 나의 태도는 확고하며 특히 현재의 카운슬러 쉔에게 감사드립니다. 선생님의 말씀과 행동은 나를 깊이 도왔고 영감을주었습니다. 그는 자신의 일에 대해 진지하고 책임감을 가지고 있으며, 학생들에 대한 진실한 사랑으로 인해 공산당원의 우수한 자질을 알게되었습니다. 나의 진보는 그와는 분리 할 수 ​​없습니다.
셋째, 나의 주요 성과 우리 가족은 파티원의 집이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아버지, 어머니, 형제, 이모는 모두 공산당의 구성원입니다. 이처럼 가정적인 분위기에서 나라의 시작부터 나는 더 높은 정치적 이념 의식을 기르려 고 노력했습니다.
X × 마을의 X 지방에있는 전국 초등학교를 마쳤습니다. 뛰어난 성적으로 뛰어난 젊은 개척자로서의 젊은 개척자 대회에 참석했습니다. 전국 소규모에서부터 고등학생까지, 나는 "학교에서 3 명의 좋은 학생", "카운티의 3 명의 좋은 학생"및 "우수한 학생 간부"라는 칭호를 얻었습니다.
1989 년 베이징의 "반 혁명적 폭동"에서 우리 부모님과 나는 당 중앙위원회와 항상 같은 입장을 유지하고 당의 정치적 이념적 이론을 적극적으로 수행했습니다. 뛰어난 성적으로 인해 X 시티 하이 스쿨의 첫 번째 그룹 학교에 참가하여 "Excellent League Member"라는 타이틀을 획득했습니다.
제 연구와 연구에서 마르크스주의 여론을 점차적으로 확립했습니다. 대중적인 노선이 근본적인 직업이라고 생각합니다. 내가 어디에 있든, 나는 나의 급우들과 어울려지기를 간절히 바란다.
1992 년에 고등학생 인 Peng X라는 소녀가 있었는데 백혈병 치료를 위해 많은 돈이 필요했기 때문에 반 친구들과 학교 지도자를 찾고 Peng X에게 돈을 기증했다고 들었습니다. 따라서 펭 X의 의학적 어려움을 완화 한 "심장 - 심장"활동이 카운티에서 시작되었습니다.이 경우, 나머지 25 원 생활비를 기부했습니다.
평범한 삶에서, 나는 항상 자신에게 더 잘하도록 엄격하게 요구합니다. 이제는 사회의 당 조직에 대한 오해가 있습니다. "구름을 두려워하지 말고 눈을 감고 싶다"고 믿습니다. 나는 이상과 신념을 강화하고, 열심히 내 일을하고, 꾸준히 나 자신에게로 나아갈 것입니다. 목표는 앞서 나가는 것입니다.
4. 끊임없는 투쟁 정치적 이데올로기 의식과 업무 수행 능력에 아직 차이가 있지만 정치 생활의 승화를 실현하고 오랫동안 간직해온 소원을 실현하기 위해 나는 여전히 공산당 위원들의 기준과 일정한 거리를 유지하고있다. 진정한 공산주의자 인 저는 계속해서 다음과 같은 일을 할 것입니다.
1. 엄격히 자신에게 물어보십시오. 공산주의 이상은 공산주의자들의 삶을 안내하는 빛입니다. 나는 공산당의 신념을 강화하고 항상 자신을 요구하며 자신을 공산당의 일원으로 표준화 할 것입니다. 삶에 대한 공산주의의 원인을 위해 싸우기로 결심했습니다.
의식적으로 당 조직의 도움을 받아 들인다. 조직의 도움은 사람의 성장에 커다란 도움이됩니다. 나를 조직하고 감독하고 나를 교육하도록 요청하며, 당의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조직의 훈련을 진지하게 받아 들일 것입니다. 이런 식으로 정치적 질과 일하는 능력을 향상시키는 데 도움이됩니다.
3. 당의 이론을 체계적으로 다시 배우고 이론으로 자신을 무장시키고 진정한 마르크스 주의자가 되십시오.
친애하는 정당 조직, 팔을 바다에 집어 넣으십시오. 물이 바다로 간다면, 나는 스스로를 깨닫고 사라지지 않는 물방울이 될 수 있습니다. 다시 한 번 진지한 소망을 표현하도록 허락 해주세요. 삶에 대한 공산주의의 원인을 위해 싸우고, 나사를 철저히 만들어 내 평범한 자세로 모든 것을 바치 리라 믿습니다.
친애하는 정당 조직, 제 성실을 시험해주세요!
내 개인 이력서 및 가족 관계, 사회 관계가 게시물에 첨부되어 있습니다.
진심으로, 신청자 : 왕 × ×
× 年 × 月 × 日



댓글 :
여기에 정리 된 예제는 하위 항목으로 설명되거나 서술에 집중되어 있으며 응용 프로그램의 기본 작성이 잘 구현됩니다. 파티 가입 신청서는 지회 또는위원회에 직접 신청해야합니다. Fan Wen은 "중국 부서 파티 지점"을 사용합니다. 텍스트 입력의 서술에서, 신청서는 당사자에 대한 동기, 당사자에 대한 이해 및 그의 결정에 대한 열쇠입니다. 이것은 회원 신청의 기본 요건입니다.
내 자신의 상황을 간단히 소개 한 후이 기사는 당의 지식, 당에 대한 태도, 내 주요 성과 및 지속적인 투쟁 측면에서 당에 가입하는 이유를 설명합니다. , 당의 이해 및 당에 가입하는 결심.
전체적으로이 에세이는 매우 현실적이고 적절한 방식으로 쓰여졌습니다. 나레이션의 주요 방법 외에도 기사를 매우 생생하게 표현하는 많은 가사와 논증이 있습니다. 내용의 관점에서 볼 때, 기사는 내용의 중심을 중심으로 흔들리지 않고, 맹목적으로 말하지 않고, 진지하고 자연 스럽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