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서 지식 > 개인 글쓰기

학생 자료실 학생 대출 신청서 참조 서식


농촌 신용 협동 조합 친애하는 지도자 :

안녕하세요, 저는 Liaocheng University College의 ______ 학급 학생입니다, ______) _________, ___________________ 사람.

우리 가족은 다음과 같이 _____ 명의 사람들이 있습니다.


가족의 수입, 수입 및 지출의 주요 원천은 다음과 같습니다.


나는 학교에 입학 한 이래로 생각하고 공부하고 일해왔다.


저는 개인적으로 재정적 어려움을 겪고 있다고 판단했습니다. 높은 학비를 지불하고 정규 교육을 유지하는 것은 정말로 어려웠습니다. 나는 학생 후원 학생 대출을 신청해야했습니다. 구체적인 금액은 다음과 같습니다 :

수업료, 숙박비, 생활비 등 2004-2005 학년도의 수업료;

학비, 숙박비, 생활비 등 2005-2006 학년도의 수업료;

총 위안.

학업을 마칠 수 있도록 도와 준 모든 지도자들과 지역 사회에 매우 감사드립니다 졸업 후 최대한 빨리 원금과이자를 지불하여 원금과이자가 대출 기간 내에 상환되고 대출금이 상환되기 전에 대출금이 상환되지 않도록 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귀사와 연 1 회 이상 _______ 번에 걸쳐 최신 의사 소통 방법과 효과적인 연락처 주소를 적시에 제공하십시오. 마지막으로, 제 승인을 승인하고 대학 꿈을 이룩한 모든 지도자에게 진심으로 감사 드리며 감사드립니다.

진심으로

경례 : 신청자 : 이름

200 년, 하루, 하루

참고 :

1. 신청서는 검정색 펜 또는 젤 펜으로 작성해야합니다. 직책의 시작은 다음과 같이 작성되어야합니다. 농촌 신용 협동 조합의 친애하는 지도자들;

2. 가족 구성원, 가족 수입 및 가족 경제적 어려움에 관한 명확하고 상세한 정보;

3. 학교에서의 성적 결과를 적어주십시오.

4. 신청 대출 금액과 대출 금액을 기록하십시오.

5. 시간에 대출의 원금과이자를 상환하겠다는 약속;

6. 신청서는 변경할 수 없습니다.

7. 대출 금액은 학년 당 6,000 위안을 넘지 않아야합니다. 생활비는 랴오 청의 생활 수준 (일반적으로 학년 당 1,000-1200 위안)과 관련하여 개인적인 어려움의 정도에 따라 결정됩니다. 그리고 이전 생활비를 빌려줄 수는 없습니다.

8. 신청서에있는 모든 정보는 학업 증명서, 가족 경제 난이도 증서 및 학업 성적과 같은 기타 자료와 엄격하게 관련되어야합니다.



교양 학부 종합 지부

2004 년 12 월 1 일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