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서 지식 > 서신

정당 조직 관계 소개 서한


파트 1 : 파티 조직 관계 서한 소개

*** 당위원회 :
** 동성애자, * 가족, 중국 공산당 회원, ID 카드 번호 *********, ** 학교 당위원회에서 CCP 당 지사로, 조직 관계를 이전하십시오. 게이 파티 비용은 * year * month에 지급되었습니다.


3 장 :

북경 지구 당위원회 조직 부서 :
_________ 동지, 성별 : _______, ___ 세, 국가 ______, ID 번호 : ____________은 현재 ________________의 당원입니다.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이유로, 동지는 조직 관계를 ____________________로 이전해야합니다. 파티 비용은 ________ 년 ________ 월까지 지급됩니다.

당원 연락처 : ___________________
______________________ 파티 지부


2 장 :

정당 조직 소개 서의 명세에는 3 가지 주요 요점이있다.
헤드 업 단위는 소개 서한의 첫 번째 줄의 단위이며, 일반적으로 당신이 파티 조직으로 이전하기를 원하는 상위 단위를 기입하십시오;
단원을 읽으십시오 : 즉, 소개 편지에서 "단원에서 단원으로 가십시오"라고 써야합니다.
유효 기간은 주 내의 조직 관계 이전을 위해 일반적으로 30 일이며, 주 외의 60 일 동안 특별한 상황은 90 일이 될 수 있습니다.
특별 참고 사항 : 귀하가 할 유닛이 상대적으로 작은 유닛 인 경우, 그의 상위 유닛은 카운티 수준의 조직 부서보다 ​​작으며, 귀하의 헤드 업 유닛은 카운티 조직 부서를 작성해야합니다. 말하자면, 헤즈 업 유닛의 최소 레벨은 카운티 단위 조직 부서입니다.


3 장 :

공산당 중국 공산당 총재 소개 서
동지 세, 가족, 중국 공산당 회원, ID 번호, by, 조직 관계로 이동하십시오. 동성 연애자 요금은 년과 월에 지불되었습니다.
공동 연도의 당원의 전화 번호 또는 기타 연락처 정보 : 당사자의 원래 당사자위원회 주소 :
연락 번호 : 팩스 : 우편 번호 : 중국 공산당 회원 조직 관계 서신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