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서 지식 > 서신

출생 증명서 소개


1 부 : 다산 절차 소개 서한

오늘 나는 이웃위원회에 가서 입학 허가를 받았다. 피는 우울하다!
나는 외국인이다. 나의 아내는 지방의 hukou 다, 모든 프리랜서 다. 그러나 이웃위원회는 취업 증명서를 제공하기 위해 본부에서 발행 한 "출산 절차 소개서"가 필요하다고 말했다.
나는 부대가 없어, 아내는 대련 재능에 의해 열릴 수있다. 내 계정의 위치에 이른바 "출생 신고 절차 소개"라는 공식적인 발행이 불가능하기 때문에 그런 일은 전혀 없습니다. 그 쪽에서 출생 증명서를 신청하기 만하면되며, 남편과 아내가 등록 된 거리에서 결혼과 출산을 증명하면됩니다.
참고 문헌에 도움이 있습니까? 아니면 빈 "출생 신고 절차"가있는 형제 자매가 있습니까?
어떤 사람들은 129 번가에 사회 보장 홀이 있다고 말하면서 오늘 거기에 갔지만 실제로 팔지는 않았습니다.


2 장 :

I. 서비스 이름 : 출생 증명서 소개
둘째, 프로세스 :
1. 병원의 임신 증거, "hukou book", "marriage certificate"및 "agent manual"을 들고 가정 등록이있는 거리의 이름을 알려주십시오.
2. 세대 등록 관리 창구를 검토 한 후, 「불임 수속 안내」가 발행됩니다.
3. 불임 지수를 처리하려면 거리로 이동하십시오.
셋째, 응용 자료 : 병원 발행 "임신 증명서", "에이전트 매뉴얼"
넷째, 관련 업무 형태 :
V. 검토 기준 : 국가 인구 및 사업 불임의 법
여섯째, 헌신을위한 기한 : 적시에 완성 된 자료 7. 문제 유형 : 서비스 8. 책임 부서 : 시립 재능 서비스 센터의 인사 기관 9. 비용 : 무료 서비스
X. 주소 : Dalian Shahekou District, Union Road 100 번지
XI, 연락처 : 84618632


3 장 :

1. 부부는 출산 절차를 신청하기 위해 모든 가족 등록 장소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여성 수속"의 취소는 주로 여성의 가계 등록 등록을 기반으로하며, 남편과 아내는 신생아가 정착을 계획하고있는 타운십 인민 정부 또는 정 지구 사무소에 갈 수도 있습니다. 예를 들어, 주앙체시에서는 부인이 비농업 출신이며, 남편의 가사 등록은 시내에 있으며, 남편과 아내는 모두 도시에서 일하고 있습니다. 이전 방법에 따르면, 여성은 원래의 가사 등록증이있는 타운 및 거리로 돌아갈 수 있으며, 이제 남편과 아내는 신생아가 세대 등록 지역에서 정착 할 곳.
2. 남편과 아내가 첫 출생에 속하는 경우, 결혼과 출산의 상황은 개인적인 진술의 형태를 취할 수 있습니다.
3. 소개 편지의 형식 제한을 취소하기 위해 "결혼 및 출산 절차"를 다시 확인하십시오. "결혼 및 출산 증명서"는 신청자가 작업 단위에 발행 한 출산 절차의 중요한 증거 자료 중 하나입니다. 이 규정에서 출생 및 출산 상황에 대한 증명은 표준 소개서 형식을 채택 할 필요는 없지만 신청자의 결혼, 출생 한 자녀의 수 등을 증명할 수있는 한 수기 또는 인쇄 할 수 있습니다.
4. 시민의 사생활을 보호하기 위해 재 출생 허용 절차를 공표 할 필요가 없습니다. 기존의 방법에 따르면, 출산 가정에 대한 신청을 접수 한 후, 인구 및 가족 계획 부서는 "가계 연령과 가정 등록 장소의 시간을 적시에 게시하는 단위에 일주일 간행"해야합니다. 세대 분리, 빈 계정 및 인구 이동과 함께이 이 시스템은 이미 형태로되어 있으며 시민들의 사생활 보호에 도움이되지 않습니다.
5. 유일한 자녀가 추가 출생을 신청하면 관련 자료가 간소화됩니다. 두 번째 자녀를 신청할 때 유일한 자녀의 신원을 제공해야하는 유일한 자녀, 유일한 자녀 부부와 양쪽 부모는 결혼 및 출산 증명서를 발급해야하며 이는 매우 귀찮은 일입니다. 신청인의 부모가 "한쪽 부모의 영광"증명서와 "한쪽 부모의 영광"증명서를 가지고 있으면, 결혼 증명서와 부모의 신분을 증명할 필요가 없습니다.
6. 가구 및 세대 등록의 분리를 위해 "결혼 및 출산 증명서"를 간략하게 작성하십시오. 세대 분리 현상과 가정 등록의 현상을 고려해 볼 때 "구식"방식에 따르면 현 거주지의 당의 결혼 및 가임 상태 또는 현 거주지 또는 원래 세대 등록 장소의 원래 세대 등록을 먼저 발급 한 다음 거주지 등록을 통해 당사자의 결혼을해야합니다. 교육 증명. 이번에 재 출생 신청자는 "한 번에 한 번만"현재의 가정 등록으로 발행 된 결혼 및 출산 증명서를 제출하면됩니다.
7. 다른 사람들에게 모성 수속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이번에는 출생 수속을 다른 사람에게 맡길 수 있습니다. 신청서를 위탁 할 때 학교장이 서명 한 위임장과 위탁 신분 증명서를 제출해야합니다. 신청자는 고향으로 돌아갈 필요가 없습니다.
8. 첫 번째 출산 절차는 한 번에 완료 할 수 있습니다. 남편과 아내는 모두 첫 출생에 속하며, 서류가 완성되고 현장에 개인 진술서가 채워지고 문서가 완성되고 신고 내용이 인구 정보 시스템의 기본 정보와 일치하는 경우, 주민등록 정부 또는 준 지구 사무소는 일회성 절차를 완료하고 그 자리를 얻어야합니다. "출생 등록 양식".
9. 도시에서 네트워킹 후 아이가있는 경우, 출생 절차가 간소화됩니다. 2019 년 10 월 1 일부터 출산 절차 업무가 온라인으로 처리되고 결혼 및 출산 정보가 도시와 연결되었습니다. 이 규정 : 2019 년 10 월 1 일 이후이 도시에서 산부인과 절차를 신청하고 재 출산 수혜 자격이있는 경우, 재 접종 상황을 증명할 필요가 없습니다.
10. 관련 파일 및 양식은 인터넷에서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신청자를 용이하게하기 위해 "첫 번째 출산 및 출산에 관한 개인 선언", "재 출산 승인 양식", "재 출산 증명서", 기타 양식 및 참고 서식 등의 편의 조치는 큰 지역에서 가까운 지역 사회 또는 인구 및 가족 계획 부에서 접수.


4 장 :

양 당사자가 "출생 증명서 발급 신청서"를 발급하고 관련 절차를 완료하는 방법
내용 : 질문을하십시오, 남자의 가족 등록은 Conghuajiekou에서이고, 배우자의 가구 등록은 Huadu Carbon에 있습니다. 두 당사자는 Conghua 등록에 등록되어 있습니다, 지금 임신 중이며 탄생 증명서를 신청하기 위해 탄소 단계로 다시 돌아갑니다. 특히 문제 해결을 위해 준비해야 할 자료는 다음과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 여러 번 방문하지 마십시오 ...
답변 내용 : 신분증, 혼인 관계 증명서, 가사 등록 서, 주 출생 카드 등을 여주인의 가계 등록 창구에서 가져 와서 해당 절차를 처리하고, 국민 근무 인 경우에는 탄부 타운에 의견을 남기고 공식 인감을 첨부하십시오. 출생 증명서를 가져 오렴, 고마워!


5 장 :

반도 모닝 뉴스 어제 대련 인구 가정 계획위원회는 공식적으로 4 월 12 일에 공식적으로 시행 될 "불임 절차의 10 가지 혜택에 대한 조치"를 공포했다. 이것은 미래의 출산 절차가 단순화되고 대중에게 최대한의 편의를 제공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 법안은 남편과 아내가 모두 도시에 등록 된 거주자에게 적용됩니다.
대련 인구 및 가족 계획위원회는 어제 초기 출생 등록 및 재 출산 승인은 인구 및 가족 계획 부서의 중요한 기능이라고 말했다. 절차 및 신청 자료에 대한 제한과 새로운 상황에서 사람과 사람의 분리로 인해. 많은 인구 이동성과 같은 다양한 요인들로 인해 가임기 장애가있는 신청자는 "결혼 및 출생 증빙"을 얻는 것이 어려워졌고 실제 수술 중 대중에게 부담이 될 수 있습니다.
이 문제에 대응하여 대련 인구 및 가족 계획위원회는 초기 출생 등록 및 재 출생 승인의 두 가지 상황에 초점을 맞추어 절차 개선 및 절차 간소화, 국민의 발걸음을 덜어 주며 시간을 절약하고 최대화하기 위해 지방 개혁을 주도했다. 사람들의 편의를 제한하십시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