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서 지식 > 서신

간부 행정 관계 소개 서신


1 부 : 간부 행정 관계 서한 소개

단어 번호

____________ :

____________ 동지들과 다른 ____________ 이름들을 당신의 단원 임무에 소개하고 싶습니다. 연락해주십시오.

봉인 대리인 연월일


2 부 : 간부의 행정 관계를 다루는 방법

첫째, 등록 시간

12 월 12 일부터 2019 년 12 월 23 일까지 연체 기한이없는 특별한 이유가없는 경우 병력이 반환됩니다.

둘째, 행정적 관계, 조직 관계 및 공급 관계의 취급

1. 행정 관계 : 고지 된 간부는 통보를받은 후 군부 위의 정치 기관이 발급 한 행정 관계 도입 서를 접수 부서의 관할 부서와 국 인사 부서에 제출해야하며, 시정부에 재 정착 한 간부는 접수 부서의 인사 부서에보고해야한다. 카운티 및 지구에 배치 된 간부들은 카운티 당위원회의 조직 부서에보고합니다. 2. 조직 관계 : 전담 부서는 군부 위의 정치 기관이 발급 한 조직 관계에 대한 소개 서를 보유하고 통지서에 명시된 조직 부서로 그 관계를 이전하는 절차를 밟아야한다.

3. 공급 관계 : 해산 된 간부는 그 공급 관계 부서의 소개 서를 접수 부서의 인사 부서에 제출해야한다.

셋째, 결제 절차

1. 각 접수국은 군대 간부에 대한 소개 서를 3 통 발행해야한다. 전임 장은 소개 편지, 전출 증명서, 1 인치 컬러 사진 2 장, "예약 담당관 양식"을 보유하고 있으며, 예비 유닛 등록 절차를 진행하기 위해 유닛이 위치한 지구의 군대 부서로갑니다.

2. 양심적 병역 거부자는 접수 부장관, 예비 등록증, 관련 세대 등록증, 결혼 증명서, 군인 신분증 번호 등록 양식 사본 및 군인의 이적 증명서를 받아야한다.

3. 양성소 장은 시군에 의해 발행 된 "정착을위한 소개 편지", 부대 소개 편지, 관련 세대 등록 서, 결혼 증명서, 군인 신분증 번호 등록 양식 사본 및 군대 공식 이체 증명서를 정착 된 군 보안청 경찰서에 보관합니다. 그리고 주민등록증을 신청하십시오.

처리 시간 : 2019 년 12 월 26 일부터 2019 년 3 월 23 일까지는 마감일 이후 처리되지 않습니다.

처리 장소 : Room 209, No. 2-1, Liulishan South Road. 연락처 : 82568263.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