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서 지식 > 서신

소개의 은퇴 서


1 부 : 퇴직 소개 편지 처리

최근에는 유창한 중국어를 구사하는 중년 여성이 Wulong County Archives를 찾아서 1987 년부터 Wulong에서 Wulong에서 퇴직을 신청하기까지의 서한을 요청했습니다.
직원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알게 된 후 48 세의 Qian Na라는 중년 여성은 원래 Wulong 카운티의 군구 공급 및 마케팅 회사에서 근무했으며 1998 년에 파산하여 올해 재 정착하기 시작했습니다. 관련 정책에 따라 은퇴를 신청할 수는 있지만 퇴직 절차를 밟기 위해 노동부에 갔을 때 그녀는 1980 년에 흑룡강 성에서 Wulong 업무로 개인 파일이 전송되었다고 들었으므로 그녀는 우롱 카운티를 찾고 싶어했다. 보관소에서 파일을 확인합니다. 직원들은 즉시 파일 디지털 접근 시스템을 열었고 노동부의 1988, 355, 358 권에서 "흑룡강 성 854 명의 농장 노동자의 소개 편지"와 Wulong 카운티 혁명위원회의 노동을 발견했다. 스텁 등의 노동자 서신의 소개 편지는 1987 년 11 월 14 일에 1985 년 흑룡강 성 농장에서 우롱 카운티 노동국과 1988 년 1 월 우롱 카운티 혁명위원회 노동국으로 이전되었음을 분명히했다. 임업 국 및 나중에 타운 쉽 기업 국에 소개되어 Qianna가 은퇴 신청을하기위한 직접 파일 기반을 제공했습니다.
키안 나는 기꺼이 사본을 가져 갔고 심지어 감사의 말을 전했다. "다행스럽게도 이곳에서 소개 편지를 찾았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헤이룽장에서 다시 확인해야합니다. 기초로 은퇴 할 수 있습니다! 고맙습니다!"


2 장 :

나는이 직원의 퇴직 한 직원 XXX을 가지고 있으며 X에서 X X에서 공식적으로 은퇴 할 것입니다. 귀하의 조직에 연금을 신청하십시오.


3 장 :

첫째, 처리 시간 : 하루의 두 번째 날, 매주 월요일부터 목요일까지 하루 종일, 금요일 아침에 달의 첫날.
둘째, 퇴직 조건 :
1. 정상적인 퇴직 :
1996 년 1 월 1 일 이전에 기업 종업원을위한 기본 기부 보험에 가입 한 여성으로서 60 세 이상의 남성으로 1996 년 1 월 1 일부터 기업 종업원을위한 기본 기부 보험에 가입 한 후 동일한 기한을 무시하고, 55 세 이상.
2. 특수 유형의 퇴직 : 특수 유형의 퇴직 기간에 따라 55 세 이상 남성, 45 세 이상 여성.
3. 은퇴 : 관련 시정부에서 승인하고 일하는 능력을 완전히 잃었습니다.
셋째, 퇴직 증명서 신청
교육 구내에서 이전 된 사람 : 도시의 주요 도시의 9 개 구 이외의 기금 보험에 참여한 사람은 원래 보험 지역의 사회 보장 기관이 발급 한 연금 보험 관계 서를 전달해야합니다.
넷째, 은퇴 서 신청
정보 제공 :
1. 주민등록증 원본 1 부 2. 내 계좌 3. 인원 파일 4. 등록 사진 5. 유일한 자녀의 가족은 자녀의 증명서 원본과 사본을 가지고 있어야합니다. 하나, 6, 내 "기부 보험 매뉴얼"또는 "기본적인 기부 보험 관계 연결 카드", 7, 우체국 원천 징수와 같은 개인 지불 바우처, 8, 충칭시, 퇴직에 종사하는 직원을위한 기본 연금 보험을 작성하는 사람에 의해 선언 양식.
다섯째, 절차 :
1. 학군 사회 보장 서비스 센터 3 층에 국 국 국장의 기금 감사과가 기계 앞에 예약 번호를 집어 넣고 약속 시간과 창구에 따라 은퇴 검토 대기열에 올립니다.
2. 지구 인적 자원 및 사회 보장국으로 가서 사무실 3 층 창에서 퇴직 승인을 신청하십시오.
3. 인적 자원 및 사회 보장국의 승인이 퇴직 조건을 충족하는 경우에는 퇴직 승인 양식과 신분증을 3 층의 3 층 개인 지불 창구에 가져 가서 기본 정보를 수정하여 지불을 확인하십시오.
4. Bank of Communications의 Seven Stars Branch로 이동하여 연금을위한 직불 카드를 신청하십시오.
5. 퇴직 수속 완료 후 다음 달 말에는 3 층 사회 보장국 기금 감사과에서 "기초 연금 급여 계산서"를 받게됩니다.
팁 :
정년 퇴직 연령에 해당하는 달에 연금 보험료를 납부해야하며, 자발적으로 그 달의 금액을 상환하는 경우에는 신청서를 작성하여 서명해야합니다. 기본 연금은 당월 계산할 수 있으며 기본 연금은 다음 달에받을 수 있습니다. 다음 달 3 일 이전에 우체국 연금 보험 원천 징수 통장에 예금 전액을 산정해야하며 다음 달 8 일에 계좌를 수령 한 후 기초 연금을 산정 할 수 있으므로 월 납입금을 납부하면 퇴직 승인 절차가 완료되어야합니다. 이후 두 번째 달에는 기본 연금을 수령 할 수 있으며 기본 연금은 지급시기에 따라 재발급됩니다.
기초 연금 지급시기 : 교육구 인적 자원 및 사회 보장국이 승인 한 지급 처리 시간에 따라


제 4 조 : 퇴직 통지서 처리

1. 인적 자원부, 재무부 및 국가 기획위원회의 기관 설립 및 관련 문제 통지
2. 정부 및 기관의 은퇴자 퇴직 증명서 작업 규제에 관한 고지
3. 주정부의 퇴직 증명서의 인쇄 및 발행을 통일적으로 규제하는 것에 관한 통지
가공 조건
퇴직 연령을 충족시키고 퇴직 조건을 충족하는 주 기관 및 기관
지원 자료
"은퇴 증명서 인쇄 견본"
서비스 프로세스
1. 직선 단위 : 수령인의 이름과 퇴직 증명서의 번호를 나타내는 부대 인사 부서에서받은 소개서는 주 피정소에서 수집합니다.
2.시 및 군 단위 :시 및 군 인사부는 해당 부서를 발행 할 지방 공무원국에 구매 단위의 이름, 구매 대리인 이름 및 퇴직 증명서 구매 건수를 나타내는 서한을 발송하고시 및 카운티 은퇴 간부를 배치합니다 이 단원은 단원 소개 서를 발급하여 지역 인사 휴회 부서에서 수집해야합니다.
무제한 한도
처리 기간
5 일 근무일 내에 주 정부에 승인을 위해 제출했습니다.
요금 기준 및 기준
은퇴 증명서의 생산은 지방 인력 부 (Department of Department)가 수행해야하며, 인사부 (Ministry of Personnel)의 기준에 따라 일정하게 생산되어야한다. 인력 자원부, 재무 성, 기관 발행 및 국가 계획위원회에 따라 지방 직속 단위는 무료로 발급되며, 모든시 및 카운티는 주정부 휴양 사무소에서 균일하게 인쇄 및 판매됩니다. 각 요금은 0.90 원입니다.


제 5 장 : 은퇴 편지 처리

영산 군 인사 국은 군 인사 업무를 종합적으로 관리하고 인사 제도 개혁을 추진하기위한 군 정부 기능 부서로서 사무실, 채용 및 배분 부서, 평가 보상 및 처벌 부서, 급여 및 복지 부서, 직위 개혁 사무소, 보험 및 은퇴 관리 부서 및 군 복무 간부 재 정착 사무국은 20 가지의 행정 준비를합니다. 카운티의 인재 교환 서비스 센터, 카운티 정부 기관의 사회 보장국 및 카운티 고령화위원회 사무소에는 3 개의 기관이 있습니다. 또한, 카운티 기관 준비위원회와 카운티 인사 국이 함께 위치하고 행정 기관은 5 개이며, 카운티 정부 등록 기관이 설립되었습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