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서 지식 > 차용자 템플릿

직불 카드 작성시주의 사항


첫째, 고의적으로 대출 할 때 잘못된 이름을 씁니다.

사례 : 왕과 그의 아들은 친구 장 장 시앙 (Jong Zongxiang)으로부터 20 만 위안을 빌려 1 년 후에 연체료와이자를 환불 해 줄 것을 요청했다. 나는 왕과 그의 아들이 그 기사에 서명 할 때 트릭을하고, "장 종 시앙"을 의도적으로 "장 종"이라고 썼다 고 생각하지 않는다. Zhang Zongxiang은 당시주의를 기울이지 않았다. 상환 기간이 끝난 후 Zhang Zongxiang은 빌려줄 두 사람을 찾았으나 두 사람은 Zhong Zongxiang이라는 이름 때문에 돌아 오기를 주저하지 않습니다. 필사적으로 Zhang Zongxiang은 Wang과 그의 아들을 법정에 데려왔다. 법원은 Zhang의 주장을지지했지만, Zhang은 또한 대출을받을 때주의를 기울이지 않기 때문에 많은 돈을 지불했다.

둘째, 글을 쓰는 것이 아니라 빌리는 것입니다.

사례 : 왕이 장에서 1 만 위안을 빌렸다. 장이 왕에게 대출을 요청하자 왕은 종이와 펜으로 대출을하고 현장을 떠나 곧 돌아올 것이라고 말했다. 그는 장에게 대출을 맡기고 장은 대출 금액이 정확하다는 것을 알게되고 그는 왕에게 1 만 위안을 넘겨 줄 것이다. Zhang Zhang이 왕에게 돈을 요구했을 때, 왕은 그 계정을 받아들이지 않았다. 장 워너 (Zhang Wunai)는 법원에 소를 제기했으며, 법원은 관련 부서에 수표를 확인하도록 위임하여 왕이 쓴 것이 아니란 것을 확인했다. 법원이 확인한 후, 왕은 그 대출이 사실임을 인정했고 차용인은 다른 사람이 자신의 필적을 따르는 것을 발견했다고했습니다.

셋째, 모호성의 사용

사례 1 : Li는 Zhou에서 1 만 위안을 빌려 Zhou에게 대출 메모를 보냈다. 1 년 후 리는 5000 위안을 돌려 주었다. 그는 저우에게 원래 차용자를 찢어달라고 요청했다. 그는 "저우는 만주를 천주에서 빌 렸으며 여전히 5000 위안을 빚지고있다."고 말했다. 여기서 "return"이라는 단어는 "return"또는 "still owed"로 이해 될 수 있습니다. Zhou은 Li가 여전히 45,000 위안을 빚지고 있다는 것을 입증 할 다른 증거를 제시 할 수 없으므로 그의 권리가 보호되지 않을 것이라고 민사 소송법의 관련 규정에 따라 "옹호하고 증거를 제시"한다.
사례 2 : Zhang은 Wang에게 3,000 위안을 빌려 Wang에게 "2005 년 8 월 17 일 현금 3 천 위안을 차입했다." 장씨는 왕이 인민 법원에 대출금을 대출 한 후 왕이 3000 위안을 빌려 왕에게 3,000 위안을 현금으로 돌려달라고 요청했다. 나중에 Zhang이 빚을 썼을 때, 현금으로 3,000 위안을 쓴 채로 있어야 할 차용자의 이름이 "차용"이라는 단어 다음의 공간에 의도적으로 쓰여졌 기 때문에 차용하지 않는 목적을 달성하기 위해 애매 모호한 것으로 확인되었다. .

넷째, "받아 들여" "빌려 라"

사례 : Li는 Sun Mou에서 7,000 위안을 빌려 Sun Mou에 대한 문서를 발행했습니다. "영수증을 오늘 받았습니다. 오늘 7,000 위안을 받았습니다." 썬이 법원에서 소송을 제기 한 뒤 리 회장은 "썬의 영수증은 7 천 위안에 달했고 썬의 대출은 사라 졌기 때문에 썬 영수증을 썼다. 마찬가지로, "영수증, 나는 오늘 위안을 받았습니다."

다섯, 속성은 나누지 않습니다

사례 : 청 (鄭)은 참깨 기름 판매 대리인에게 돈을 돌 렸는데 청이 발행 한 돈에는 특정 참기름에 돈을 썼고 무게는 800 위안이었다. "진"을 위안화로 훔친 관행은 10 배 이상의 가치 차이를 만든다.

여섯 번째, 책에서.

사례 : Ding Mou가 Zhou에서 2 만 위안을 빌 렸고 Zhou가 직접 대출금을 썼다. Ding Mou는 대출 금액이 정확하다는 것을 알았고 그는 대출금에 서명했다. 그 일주일 후, 어떤 사람은 딩 (Ding)의 서명에 서명하고 딩머 (Dingmou)에 12 만 위안의 대출금을 반환하도록 고소했다. Ding Mou는 말문이 있습니다. 조사가 끝난 후, Zhou는 20000 앞에 적절한 간격을두고 Ding의 서명 후에 "1"을 더했습니다.

일곱 번, 이중 용도 대출

사례 : 리우 (Liu)가 첸 (Chen)으로부터 1 만 8 천 위안을 빌렸다. 증거물을 발행하십시오 : "18,000 위안을 현금으로 빌리십시오, 리우" Liu가 돈을 반환 한 후, Chen은 대출이 사라 졌다는 이유로 Liu에 영수증을 발급했습니다. 제 3자인 쑤 (Xu)는 리우 (Liu)에 18,000 위안의 대출금을 요구했다.

여덟, 차용은이자를 쓰지 않는다.

사례 : Li와 Sun이 1 만 위안의 대출을 협상했으며이자는 연 2 %입니다. Li 씨는 대출금을 내고 썬이 1 만 위안을 빌렸다. Sunmou는 양 당사자가 지인이라고 생각하고 대출에 대한 관심을 표명하지 않았습니다. 썬이 리씨가 발행 한 대출금 청구에 대해 인민 법원은이자와이자 지급을 명령했다. 인민 법원은 계약법 제 211 조에 "자연인 간의 대출 계약은이자 지급에 대해 합의가 없거나 합의가 불분명하다"고 들었다. 조항은 Sun의 이익 주장을 일축했습니다.

차변은 바우처이며 영수증은 신중해야합니다.

차변은 대출 기관에 대한 차용인의 서면 증명서입니다. 실생활에서 차용자는 돈을 모으기위한 수단으로 돈을 벌기 위해 돈을 벌기 위해 돈을 벌기 위해 돈을 쓰는 사람들이 사용하기도합니다. 또한, 친구의 관심을 끌 필요가 차용에 관한 두 가지 문제가 있습니다 :
첫째, 상대방이 불법 활동에 사용될 것이라는 것을 안다면 상대방으로부터 돈을 빌려 가지 마십시오. 중국 법률에 따르면, 대출은 법으로 보호되지 않습니다. 상대방이 갚지 않은 경우 소송을 통해 보호받을 수 없습니다.
둘째, 상환 기간이있는 차입금은 상환 기간의 만료 후 2 년 이내에 인민 법원에 항소하기로 합의합니다. 중국 법 규정에 따르면 인민 법원에 민권 보호를 요구하는 당사자의 법령은 2 년이며, 대출 기간이 만료 된 지 2 년 후에 차용인이 인민 법원에 소송을 제기하지만 법령이 정 해지지 않으면 해당 사례는 종료되고 소송은 분실된다. 오른쪽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