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서 지식 > 결정서

2019 석탄 광산 안전 선언문


요즘은 올해 겨울과 다음 봄에 석탄 광산의 안전한 생산을위한 특별 기간을 시작했습니다. 연중 계속되는 "100 일간의 안전 경쟁"활동을 수행하기 위해 Yima Coal Mining Company Xinan Coal Mine은 모든 광산 근로자들을 동원하여 항상 안전 문자열을 단단히 조이고 안전한 생산을 위해 단호하게 싸우면서 모든 광산 근로자들에게 안전 계획을 발표했습니다.
보안 제안서의 전문은 다음과 같습니다 : 시간은 화살과 같고, 년은 셔틀과 같습니다. 요즘 나는 2019 년 말에 입학하여 이번 겨울과 다음 봄에 특별 생산 기간을 시작했습니다. 특히 최근 몇 년 동안 석탄 산업에 심각한 가스 폭발 사고가 발생하여 국가에 충격을주고 충격을 주었고 안전한 생산에 대한 경고가 울 렸습니다. 힘든 작업과 안전한 생산 환경에 직면했을 때 "모든 직원의 약속과 행동 습관에있어 보안 경보를 자주 듣고 보안의 책임을 기억해야합니다"를 표준으로 삼아야합니다.
안전에 관해 말하면 항상 영구적이고 무거운 주제입니다. 안전은 언제나 행복을 동반하고 안전 만이 행복 할 수 있기 때문에 안전은 항상 영원하다고합니다. 우리는 과거에 사상자, 그 가족 및 국가 재산에 돌이킬 수없는 손상을 입히게 한 사건이 너무 많이 발생했다는 소식을 들었고보고 있기 때문에 안전이 무거운 것이라고합니다. 외상과 큰 손실. 안전을 느끼고 인생을 밝혀 주며 안전은 가장 기본적인 생존 보장이며 안전은 행복한 건물을 짓기위한 견고한 기초입니다.
사고의 근본 원인에 깊숙히 자리 잡으면 많은 사고가 자연 재해가 아니라 인간 재해입니다. 인적 요소는 사고로 이어지는 "범인"입니다. 우리의 연구에서 "세 가지 위반"은 안보의 적이며 결과적으로 조잡하고 무지하며 부주의 한 것은 사고의 공범입니다. "3 가지 위반"은 도울 수 없지만 숨겨진 위험은 제거되지 않으며 보안이 보장되지 않습니다. 안전 작업을 수행하려면 문제가 발생하기 전에 안전 문자열을 항상 조여 야하며 운이 좋고 약간의 무감각 함을주지 마십시오. 안전 작업에 약간 부정적이고 느슨한 것은 사고의 자유 방임과 옹호입니다. 우리 광산은 높은 가스 광산과 수력 지질 학적 복합 광산으로 특히 5 대 자연 재해로 위협 받고 있습니다. 직장에서 태만 한 경우, 자신과 타인을 영원히 아프게 할 가능성이 큽니다.
안전의 좋은 일을하는 것은 기업의 흥망 성쇠, 삶의 건강, 가족의 행복 및 친척들의 기대에 달려 있습니다. 모든 직원은 단호한 보안 책임과 신성하고 영광스러운 보안 임무를 갖고 있습니다. 안전에 관해 생각할 때 항상 자신을 상기시키고 엄격하게 자신을 요구하며 안전 위치를 결정하고 안전 책임을 이행하며 안전하지 못하고 생산적이지 않도록 규칙에 충실하고 큰 것에 집중하며 작게 시작하여 미세 기간을 방지 할 수 있습니다 보안 허점을 차단하고, 사고를 활용할 기회를주지 않고, 더 많은 관심, 부지런한 관찰, 좋은 사고 및 엄격한 통제를 통해 보안 라인을 구축하기 위해 모든 종류의 숨겨진 위험을 제거 할 수 있습니다. 안전은 그날, 책임은 산과 같습니다. 여러분과 저와 함께, 공동의 안보 책임을 물에 뿌리면 안전한 생산을 위해 푸른 하늘을 떠받 칠 수 있습니다.
미래의 신탄 탄광을 건설하고 신탄 석탄의 미래를 건설하기 위해 손과 어깨를 결합하여 "안전 생산, 책임"안전 관리라는 새로운 개념을 확고히 지키고 신중하게 "100 일간의 안전 경쟁"활동을 조직하고 실시하십시오. 새로운 기회 인 당사자와 정부 작업 그룹은 모두 공동 관리, 완전한 참여, 단결하고 투쟁하며 함께 협력하여 안전하고 필수적인 탄광을 건설하고 장기적인 안보와 안전을 달성합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