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서 지식 > 결정서

고등학교 입학 시험


고등학교 입학 시험의 발자취가 점점 더 가까워지고 마지막 순간이 다가 왔고, 과거의 승리 나 패배, 땀과 눈물이 사라졌습니다. 이제부터 꿈꾸는 새로운 여행을 시작하겠습니다.
그러나 나는 고등학교 입학 시험에서 정상적인 마음이 더 중요하다고 믿는다.
긍정적 인 태도는 좋지만 보호해야 할 정상적인 마음이 있어야합니다. 강렬한 학습 압력에도 불구하고 우리는 부정적인 태도로 자기 얼굴을 만질 수는 없지만 자기 파괴와 오만함은 말할 것도 없습니다. 반대로, 정상적인 마음을 가지고 다음 연구와 인생을 마음의 평화로 대우하면, 우리는 우리가 여행 한 길을 얼마나 견고하고 장기적으로 발견 할 것입니다!
물론 어려움과 불순종은 피할 수없는 일입니다. 우리가 항상 우울해지면 우리의 학습 생활은 사막 일 뿐이므로 우선 자신을 물리쳐야합니다.
아마도 이상은 현실과 너무 멀리 떨어져 있으며 스스로 해방이 불가능하며, 아마도이 나라의 삶의 둔한 순환은 이미 전투 정신을 깨뜨린 것일 수 있습니다. 그러나 고등부 입학 시험은 전례가없는 시험이며, "가장 적자 생존"의 생존 방법은 가장 잔인한 방법으로 제시 될 것입니다. 탈출을 선택하는 천 가지 이유가 있더라도, 강해지는 법을 배워야하는 이유는 천 번이고 한 가지가 있어야합니다. 단 1 만만 명이라도 용기를 내고 꾸준히 노력해야합니다.
자신감있는 사람은 천연 재료가 유용 할 것이라는 진실을 알고 있습니다. 당신이 뒤에 있다면, 낙담 할 필요가 없습니다. 자신감에 의지하여 이길 수 있습니다.
동시에 희망에 대한 승리는 그립에서의 승리를 의미하지 않는다. 왜냐하면 경계를 풀고 쉬운 승리를 잃는 순간이 미래에 그것을 후회하게 될 것이기 때문이다.
과거의 일기를 버리십시오, 어제의 추억은 좋은 것을 떠날 것입니다, 희망의 빛을 비추십시오. 오늘의 길은 더 밝아 질 것이고, 미래의 비행의 날개가 삽입 될 것이며, 아침 해가 더 빨리 일어날 것입니다.
오늘날 우리는 같은 배에 3 년간 머물 렀던 선생님들 앞에서 10 년 이상 우리에게 먹이를주고있는 부모들에게 맞서 겠다는 맹세를했습니다.

근면 한 학문 및 근면, 그것은 우리의 후회의 본래 의도이다;
오만함과 오만함을 지키는 것이 우리의 신조입니다.
책의 절정, 바다의 다른면은 우리의 황금 표제입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