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서 지식 > 결정서

결정의 삼백 일 높은


시간이 지나고 눈 깜짝 할 사이에 백 일 남았습니다. 나는 시간의 속도를 한숨 돌릴 수 있고 나는 너무 무력하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고등학교 때, 우리는 열정과 끈기를 가지고 호수에 들어갔다는 것을 상기하십시오. 한 입 고등학교 2 학년 때, 우리는 대학 입학 시험이 없다는 압력에 웃었다. 그러나 내가 연단에 서서 내 자신의 결심을 읽을 때, 나에게 무슨 일이 일어날 것인가? 우리는 항상 이것과 같습니다. 우리는 항상 열심히 노력해야하며 왜 우리가 할 수는 없지만 모든 것을해야한다고 말합니다. 모든 것은 단지 말이며 믿음이 아닙니다.

삶의 길에서 나는 많은 흥망 성쇠를 경험할 것입니다. 폭풍을 지나지 않고 무지개를 어떻게 볼 수 있습니까? 겨울 방학 동안 인터넷은 몇 년 동안 보지 못했던 구식 친구들을 만났습니다. 기분이 복잡했습니다. 나는 행복했는지 안했는지 모르겠습니다. 처음 30 개 학급을 생각하면 그 미소는 이미 눈을 가리고있었습니다. "Yang Ziqiang, 자랐습니다."오랫동안 보지 못했지만 자주 연락을합니다. Ziqiang, 우리는 열심히 공부해야합니다, 우리는 당신에 대해 매우 낙관적입니다. "우정이라는 행복이 항상있었습니다. 나는 모두가 앉아있는 것을 보았을 때 내키지 않는 느낌을 보았다. 몇 년 후, 나는 어디에 있는지 모르지만, 그 때 우리도 기억할 것입니다. 나는 내 기억이 고통이 아니라 행복의 종류라고 말해 주겠다. 부모님은 항상 우리와 함께 있고, 고등부 입학 시험에 실패하면 가족에게 어두운 구름이 생겨서 대학 입학 시험에 빠지기를 원하지 않습니다.

왜냐하면 나는 부모님을 행복하게 만들고 싶어. 하지만 내 현재 업적을 봐라, 나는 말할 것도없고, 나머지 100 일을 계산한다, 나는 스스로를 무너 뜨릴 수 없다, 무지개를 바꾸려고 노력한다. 그러나 나는 장래에 그것을 후회하지 않을 것이다. 결국 나는 열심히 일한다. 나는 후회 의학이라고 불리는 의학이 없다는 것을 스스로에게 알리고, 그들의 아들이 열심히 일했다는 것을 부모들에게 알린다. 외로운 긴 밤, 혼자 걷는 사람. 감기에, 그 자신의 그림자를 보니, 그것은 혼자가 아니었다는 것이 밝혀졌다, 애정. 우정. . .

또 다른 백 일 동안 나는 매일, 매 순간, 매초, 그리고 최선을 다하기로 결심하며, 내일은 나를 기다리고 있기 때문에, 나 자신을 후회하게하지 않을 것입니다. . .

결정된 사람 : 고등학교 수업 xxx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