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서 지식 > 결정서

금연 결정 서 2를 종료하십시오.


담배 ...
흡연은 건강에 해롭고 사람들에게 여전히 구매를 요구하고 있음이 분명합니다! 담배를 피우고 많은 시간을 보내십시오! 나는 흡연자 야! 기본적으로, 나는 담배를 피고 싶다! 갈망은 약간 크다! 하루에 훈제되는 연기도 용골 2 팩입니다! 이봐 요! 늙은 불! 현재의 3 일 급여와 같습니다. 실제로, 그것은 정말로 아프다! 흡연 감각은 어떻습니까? 그것은 당신의 몸 안으로 들어오는 연기 일뿐입니다! ! 느낌이 들지 않는다! 가벼운 느낌이 없기 때문에! 그것은 여전히 ​​좋지 않다!
우리 사령관이 우리에게 말했습니다! 흡연은 특정 기능에 영향을줍니다! 다른 사람들은 아이들이 2 년 전에 금연해야한다고 말합니다! 또한 말했다 : 흡연은 가족에게 좋지 않다! 너무 많은 것이 좋지 않기 때문에! 그러면 나는 연기의 냄새를 잊을 것이다!
바오 (Bao)는 그것을 멈추라 고 말했습니다 ... 나는 반년 동안 연기를 피울 것입니다!
보물은 모두 나를 위해 좋다! 나는 르를 알고있다!

보물! 너를 위해서! 르! 가족에게! 미래를 위해서! 오늘부터 시작하십시오! 반지 ... 반지 ... 반지 ...
단어는 대부분 물이며, 그 행동은 모든 것이 연기가 아닌, 치아가 없어야한다는 것을 증명합니다!
오늘부터 시작하십시오! 턱이 울리라고 말했다! 약속 해! 그것은 완료되어야합니다! 남자 스타일!
나는 담배를 끊었다! 제발 ... 하지마.
금연!
기억하십시오! 나는 중국에서 담배 회사를지지하지 않을 것이다!
일단 냄새가 익숙해지면! 안녕!
4.25_7.05
부인 ... 나를 풀어 주려고 은퇴한다고했는데, 나는 3 개월 동안은 그만두기로 결심했다.
당신의 지원이 있습니다.
아무것도 멈출 수 없습니다.
나는 내 자신을 의식하고있다.
나르지 않을 것이다.
3 개월을 종료하십시오.
3 개월 후 놀라움.
무연 가족 육군 개인적으로 ...
증인 목격자 ...

금연 결정 책 학생용 프로그램 종료

결심의 책 선생님의 인내심 교육 덕분에 마침내 나는 흡연 위험에 대해 깨달았습니다. 나는 다음과 같이 결정했습니다.
1. 그 후 나는 더 이상 학교에서 담배를 피지 않을 것이고, 나는 주로 공부할 것이며, 수업에서 결석하지 않을 것이며 교실에서 방해받지 않을 것입니다. 교사와 반 친구들을 감독하십시오.
2. 다른 범죄를 저 지르면 선생님에게 더 심한 교육과 심지어 체벌을하라고 부탁하십시오. 나는 불만이 없습니다.
제발 선생님과 급우들이 나를 믿어요. 제가 할 수 있어요.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