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서 지식 > 결정서

모든 당원에 대한 헌신


모든 당원과 동지 :

지금 당장 지방 당국은이 당의 당원들과 노조원들에게 "열에 대항하여 싸우며 9000 만 대를 맹세한다"는 제안을 발표했다. 그 행사는 빡빡하고 작업은 무거웠으며 어려움은 컸고 경적은 이미 날아 갔고 북은 이미 난리와 무거운 임무가 우리의 높은 사기를 약화시킬 수는 없습니다. 어려움을 극복하기 위해, 우리는 어려움을 극복하기 위해 모든 당원들의 의지와 의지를 반영 할 수 있습니다. 이제 지방의 모든 당원을 대신하여 다음과 같이 엄숙히 약속합니다 :

첫째, 우리는 상황지도의 개발을 명확히해야한다. 이 회사는 현재 어려운시기에 개발 중이다. 시장에서의 경쟁으로 인해 약한 Tietong은 개발하기가 쉽지 않다는 느낌을 받았다. "Tietong의 개발을 교환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고 열심히 땀을 흘려야한다." 우리는 "티에 통 (Tietong)이 개발에 의존하고 있으며 살아남 으려면 티에 on (Tietong)에 의지한다"라는 슬로건을 사용해야 만한다.

둘째, 우리는 양심적으로 효율성을 구현해야합니다. "우리는 9000 만 위안을 얻기를 열망하고 있습니다."주정부 회사는 이미 모든 당사자에 대한 구체적인 운영 지표를 제시했으며, 다양한 비즈니스 이니셔티브와 프로세스를 엄격하게 구현하고 비즈니스 운영 품질을 향상 시키며 운영 효율성을 강조해야합니다. 지표의 세련미를 달성 구현의 구현을 강화, 국민의 구현, 그리고 적극적으로 실용적인 행동과 마케팅 전투에 참여, 3 분기 사업 목표의 실현에 기여!

셋째, 수입과 지출을 증가시켜야합니다. 모든 당원은이 활동에서 "비교, 학습, 돌진, 돕기 및 수퍼 마켓팅"의 마케팅 클라이맥스를 시작하고 시장을 확장하는 방법을 모색하고 비용을 절감하고 자원을 재생하기 위해 두뇌를 사용해야합니다. 종이 한 장을 절약 할 때마다 모든 전기가 작동 효율을 극대화하기 시작합니다.

넷째, 개척자가되기 위해 노력해야합니다. 우리는 자신의 책임과 의무를 명확히해야합니다. 당사자는 중국 노동자 계급의 선두 주자입니다. 모든 사람 마케팅을 기반으로 하나의 전화를 설치하고 광대역을 설치하며 더 많은 혜택을 창출해야한다는 사실이 드러납니다. 우리는 높은 사기와 열정으로 소유권을 느끼고 3/4 분기 마케팅 및 전투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기부금을 기부하기 위해 우리 자신의 행동을 사용하며 당사의 행동을 사용하여 당 깃발에 색을 추가해야합니다. .

"9 천 9 백만을 맹세하는 여름의 열기 속에 함께 모이는"당원 전원은 강력한 전투이며, 모든 당원들이 어려움을 극복하고 최선을 반영하는 가장 좋은시기입니다. 우리가 단결하면 우리는 단호하게 주정부 회사의 배치를 이행하고 열심히 노력함으로써 Fujian Tietong의 탁월한 운영 성과를 창출 할 수있을 것이며 Fujian Tietong의 3/4 분기 마케팅 전쟁에서 승리 할 수있게 될 것입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