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서 지식 > 결정서

"좋은 소년을위한 노력"결정


작년에 중국 청소년 선봉 팀 건물 60 주년 기념 행사에서 할아버지 XX는 젊은 개척자들과 젊은 개척자들에게 축하 편지를 보냈습니다. 할아버지 xx는 어린 시절의 개척자들에게 축하 편지를 보내 도덕성, 지성, 몸, 아름다움의 관점에서 포괄적 인 방식으로 발전해달라고 요청했으며 좋은 소년으로 제안했습니다. 이른바 네 명의 좋은 십대들은 :

☆ 조국을 사랑하고 이상적으로 멀리 떨어져있는 좋은 소년이 되십시오.
☆ 열심히 공부하고 진보를 추구하는 좋은 소년이 되려고 노력합니다.
☆ 도덕성이 좋고, 단결하고 친절한 좋은 소년이 되려면,
☆ 건강하고 쾌활한 십대를 위해 싸우십시오.

"4 명의 좋은 십대"를 위해 노력하면서, 이것은 각 젊은 개척자에게 할아버지의 요청입니다. 나는 어떻게 좋은 소년이 될 수 있는가? 개인적으로 적어도 다음 사항을 수행해야한다고 생각합니다.

우리는 조국을 사랑하고 위대한 이상을 가진 좋은 소년이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조국은 눈부신 태양이며 우리는 태양 주위에서 눈부신 기운을 선 보입니다. 조국은 우리 어머니이고, 어머니의 품에 안주하면 우리는 안전 할 수 있습니다. 조국은 조화로운 가정이며 모두가 행복과 따뜻함을 즐깁니다. 조국을 사랑하고 이상적이고 숭고한 환경을 조성함으로써 우리는 중국 민족의 위대한 회복을 실현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열심히 공부하고 진보를 추구하는 좋은 청년이되기 위해 노력합니다. 조국은 광범위한 단계이며, 우리는 미래의 중추가 될 것입니다. 부지런한 연구, 진보 추구, 풍부한 지식은 푸른 하늘의 날개입니다. "배우고 배우고 매일 매일 일어나고 열심히 공부하며 열심히 공부하고 열심히 공부하십시오"는 모든 젊은 개척자의 모토가되어야합니다.
우리는 좋은 도덕적 인 성격과 연대와 우정을 지닌 좋은 청소년이되기 위해 노력합니다. 새들의 아름다움은 깃털에, 그리고 아름다움은 마음 속에 있습니다. 인간의 마음의 아름다움이 가장 아름답습니다. 도덕성은 사람의 품질에서 가장 중요한 것입니다. 당신이하는 모든 것을 통제하는 것은 운전대입니다. "일원화하고 사랑하고, 돕고, 돕고, 돕고, 행복하게"하는 것은 모든 소년이 결코 잊지 않는 진리입니다.

우리는 강하고 활기 차며 쾌활한 십대들이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고 있습니다. 강하고 활기 차며 쾌활하며 양 어깨에 조국 건설의 짐을 지을 수있는 활기찬 에너지가 있습니다. 신체적, 정신적 건강이 중요한 것, 운동, 활기차고 쾌활한, 좋은 소년을 위해 싸울 좋은 마음을 가지고 있습니다.

"바다가 넓고 물고기가 뛰고 하늘이 높으며 새는 날으고 있습니다."xx 할아버지의 격려와 격려를 기억하고 사랑과 인내와 자신감을 가지고 자신을 붙잡고 좋은 소년으로 싸워야합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