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서 지식 > 결정서

문명화 된 학생 결정 책이 되려고 노력하십시오.


녹색 감독관에서는 새와 꽃이 향기롭고 환경이 아름답고 성전이 연구됩니다.

Jingchu 유명한 학교, 우리가 갈망, 문명 학생, 우리는 노력하고 있습니다.

"유명한 Jingchu 학교를 만들고 문명화 된 학생이 되려고"할 즈음에, 모든 고등학생들은 다음과 같이 결정을 내립니다.

우아하고 단순한 사람으로 결정, 머리카락 염색 하지마, 파마, 이상한 머리카락을 떠나지 말고, 보석을 쓰지 말고, 하이힐을 신거나, 이국적인 옷을 입지 마십시오.

언어와 문명인으로 판단되고, 단어를 맹세하지 말고, 교사를 만지거나, 풍자를 풍자하지 않으며, 문명화 된 공손한 언어를 사용하십시오.

품위 있고 관대 한 사람으로 결정되며, 의도적으로 공공 재산에 손해를 끼치 지 않고, 테이블에 낙서하지 않고, 꽃과 나무를 손상시키지 않으며, 늦지도 않고, 수업이 없어도 일찍 떠나지 않고, 교실과 복도에서 놀지 않고, 喧나쁜 젊은이들과 학교 밖에서 친구를 사귀 지 마십시오.

자기 중심적이 아닌 정신적으로 건강하고 개방적 인 사람으로 판단되고, 급우 간의 모순을 해결하기 위해 폭력을 사용하지 않으며, 관대하고, 법에 엄격히 따르고, 진정하고, 인생을 비웃을 수 있습니다.

우리 반 친구들은 모두 적극적인 행동을 취하고, 우리 주변의 작은 것들부터 시작하여 문명으로 청소년의 노래를 쓰고, 청소년과 문명이 함께 걷고, 조화로운 캠퍼스를 만들기 위해 손을 잡고, 문명화 된 학생이되기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우리는 유명한 Jingchu 학교를 만들기 위해 자신을 규제하고 최선을 다할 "도덕적으로 몸을 키우고, 먼저 성인이되고, 나부터 시작하여, 가장 먼저 올바른 사람이되는 것"이라는 도덕 교육 개념을 사용할 것입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