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서 지식 > 결정서

대학 입학 시험 스프린트 결정 책 에세이


눈 깜짝 할 사이에, 우리는 3 년째의 문에 들어갔다. 우리는 책임감, 근면, 긴장감을 기다리고있다. 3 학년 때 우리는 고요하고 고등하고 고등학생이며 헛된 녀석이 아니기 때문에 3 학년의 장기간과 단거리를 대비했습니다. 우리는 열심히 일하기 때문에 열심히 노력하고 요점을 얻습니다. 두 가지가 절대적으로 비례하지는 않지만 천재는 부지런함 때문에 변함없는 진리입니다.

대학 입학 시험을 위해 우리는 "죽은 실크에 봄 누에, 회색 눈물에 왁스 토치"의 뜻을 고수합니다. 대학 입학 시험을 위해 우리는 계속해서 맛을 보았습니다. "이라크에 대한 벨트는 점차 넓어지고 후회하지 않습니다. 사람들의 괴로움. 수년간 심어진 작은 나무들이 이미 그늘에 자리 잡고 있으며, 2019 년 6 월에 열매를 수확하는 계절을 자신있게 환영합니다. 우리가 무적과 싸울 용기와 결심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승리의 기치가 우리에 의해 해제되기 때문에. 학생들 사이의 상호 도움은 행진의 포장 돌입니다. 교사의 가르침은 길의 방향을 나타내는 도로 표지입니다. 우리의 땀은 우리에게 성공적으로 꽃을 부어 줄 것입니다!

무거운 입학 시험 지휘봉을 잡고 앞으로의 거친 도로를 알고, 우리는 망설임이 없습니다. 대학 입학 시험의 성공은 우리의 목표입니다. 천상의 보상은 우리의 믿음이며 결코 포기하지 않는 것이 우리의 정신입니다.

이상적으로는 아침 일찍 새벽을 읽고, 총을 갈아서 칼을 좌절 시키며, 도시의 병사들을 두려워하지 말라! 목표를 위해 밤 늦게까지, 별들의 꿈, 지구에 내려, 내가 누구인지 Lingyun!

이 신성한 순간에, 우리는 젊은이의 이름으로 맹세합니다.

부모님의 기대에 부응하지 말고, 선생님의 큰 희망에 따라 살고, 젊음의 이상을 실천하십시오!

우리는 다음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나는 엄격한 태도로 역사를 쓸 것이며, 나는 열정적 인 투쟁 정신으로 음악을 연주 할 것이고, 열심히 일하면서 영혼을 창조 할 것이다! 어제의 슬픔에 대해 작별 인사를하고, 어제의 실수에 작별 인사를하고, 이상을 만들어 내고, 배움의 어려움에 직면하고, 차분하고, 삶의 후퇴에 직면합니다. 앞으로 3 년 동안 공부하겠습니다. 감히 열심히 싸우고, 끊임없는 노력으로 진보를 위해 노력하며, 자기 개선, 땀으로 이상을 뿌리 내리고, 자신을 뛰어 넘고, 놓아 주겠다는 희망을 가지고, 절대로 포기하지 않고, 꿈을 실현하기 위해 신앙을 사용하십시오. 젊음이 가장 아름답게 빛나도록하십시오!

행동을 취하십시오, 공동으로 선서를하십시오!

아침에는 2 분 동안 더 이상 졸지 않고 집을 빨리 정리하고 새로운 하루의 희망을위한 새로운 여행을 시작합니다. 나는 매일 거울 속에 자신을 미소 지으며 자신에게 응원하라고 말했습니다! 목구멍을 놓고 큰 소리로 읽으십시오. 그것이 고대의 텍스트이든 단어이든간에 졸린 항복을시키고 지식을 보존하게하십시오.

열심히 각 수업을 듣고, 선생님의 설명과 함께, 작은 눈을 마주 치거나 교사의 생각에 따라 수업의 즐거움을 느낄 수 있고, 강연에서 탐욕스럽고 어색한 사람이 될 수 있습니다. 선생님을 놓아 두지 마십시오. 모든 단어의 모든 단어가 자신의 주머니에 넣어집니다.

각 질문을 잘 수행하고 모든 질문을하고 수업의 모든 시간을 충분하고 의미있게 만드십시오. 숙제를 숙제로하고 틀린 질문을 모두 조정하고 더 이상 스스로 찾으십시오. 조잡한 변명은 학습의 힘을 믿기 때문입니다.

매 순간을 소중히하고, 시간에 대해 경쟁하며, 시간을 기록하고, 식사 도중 채팅을 중지하고, 더 이상 책을 보지 않으며, 더 이상 조리하지 않을 때 더 이상 ...

급우들, 후회없는 고등학생, 후회없는 우리 자신을 위해 싸우자.

오늘날 하나를 붙잡는 것은 내일 두 시간을 갖는 것보다 낫습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