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서 지식 > 결정서

고속 서비스 지역 케이터링 부서 결정서


식음료 부서 결정

저는 고속 그룹 서비스 지역에 가입 한 회사의 직원입니다. 2011 년 3 월 20 일부터는 서둘러 있던 xx 서비스 지역에 왔습니다. 객관적인 이유로 인해 생활 환경은 여전히 ​​어려울지라도 내 마음은 따뜻합니다. 20 일부터 서비스 확장에 이르기까지 그룹 회사 인 Chen Shuji, Wu Zong, Luo Kechang이 모두 춥고 따듯한 사람들을 방문하여 함께 살았으며 함께 살았고 우리는 같은 고통을 나누었습니다. 우리 뮤직 매니저는 언제나 불을 끌 수있는 마지막 것입니다. 신발을 보내고 옷을 만들기. 실용적이고 친절한 회사의 리더십을 통해 우리는 깊이 감동 받았습니다.

우리는 회사에 대한 우리의 기대에 부응하지 않기로 결심하고 회사의 "조화로운 혁신, 효율성, 탁월성"이라는 기업 철학을 단호하게 구현하고 전임자와 뛰어난 직원들의 정신을 이어 받아 싸우고 이기기 위해 노력합니다. 우리는 사심없는, 총체적으로 최고이며, 같은 배를 타고, 우리는 현재를 기반으로 미래에 직면하고, 상황을 인식하고, 일부터 시작하고, 처음부터 시작하고, 세부 사항에서 시작하고, 더러운 것을 두려워하지 않고, 피곤할 것을 두려워하지 않고, 매끄럽고, 승리를 보장합니다 오프닝, 밤에도 24 시간;

개장하기 전에 청소는 막 다른 골목에서 자유로 우며 목재는 밝고 수평 방향은 수직과 수직으로됩니다 개방 후 서비스 기술과 전문 지식이 엄격히 요구되며 자격을 갖춘 우수한 직원이되기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발전은 힘을줍니다.

단결하여 다른 부서가 고속 그룹 서비스 관리 회사의 스타 서비스 영역을 만들도록 결정하고 혁명 성지 xx에서 빨간색 승리를 연장 시키며 Yanfu를 고속 그룹 서비스 관리 회사의 선구자가되게하십시오 성령 님, 우리는 확신을 가지고 있습니다!

XX 서비스 지역 식음료 부서

2011.1.8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