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서 지식 > 지침

샘플 입찰 지침


샘플 입찰 지침

일반
1 프로젝트 설명 프로젝트에 대한 설명은 입찰 공지의 첫 번째 열을 참조하십시오. 이름은 2 열에 설명 된 것과 같습니다.
2 개의 자금 출처
_____는 투자 비용 _____에 대해 여러 통화로 기금을 조성했습니다. 이 투자 수수료의 일부는 입찰 계약에 따라 적격 한 지불을 초청하는 데 사용됩니다.
3 자격 조건 및 자격 요건
3.1이 입찰은 입찰자를 대상으로합니다.
3.2이 계약에 따라 제공되는 모든 재화와 서비스는 자격있는 국가에서 공급되어야하며이 계약에 따른 모든 비용은 이러한 재화와 서비스로 제한됩니다.
3이 단락에서 "원산지"는 상품이 채굴되고, 심고, 생산되고, 서비스가 제공되는 장소를 의미합니다.
제품은 공장 제조, 가공 또는 부품의 실질적인 조립에 의해 생산되며 제품은 기본 특성이나 용도 및 용도와 관련하여 구성 요소와 실질적으로 다르며 상업적으로 인정됩니다.
3.4 상품 및 서비스의 원천은 입찰자의 국적과 관련이 없습니다.
3.5 계약 조건에 부합하기 위해 입찰자는 본 통지 제 3.1 조에 명시된 자격을 소유하고 있으며 계약을 효과적으로 수행 할 수있는 충분한 자산과 능력을 소유하고 있다는 증거를 제공해야합니다. 이를 위해 제출 된 입찰서에는 모두 다음 정보가 포함되어야합니다.
회사, 회사, 합자 회사 또는 합작 회사의 구성원의 제도적 구성 또는 법적 지위의 사본, 등록 장소 및 주요 사업장의 원본 파일;
지난 5 년 동안이 계약 프로젝트와 동일한 방식으로 입찰자의 경험 및 계약 성과.
제 4 장의 표 iv의 형식으로 계약을 완결하는 데 필요한 주요 건설 장비 및 장비를 제공한다.
제 4 장의 표 V의 형식으로 현장 또는 오프 사이트에서 관리하거나 계약을 이행하기위한 주요 인사 요건 및 경험을 제공합니다.
제 4 장의 표 vi의 형식으로 입찰 가격의 10 %를 초과하는 제안 된 하청 계약 금액의 하청 계약 내용 및 하청 계약자 목록을 제공하십시오.
지난 3 년간의 손익 계산서, 기금 잔고 및 감사 보고서뿐만 아니라 향후 2 년 동안의 재무 예측과 신용 평가를 위해 입찰자가 은행에 제출 한 위임장을 포함한 입찰자의 재정 상태;
입찰자와 관련된 현재의 소송에 대한 정보.
3.6 두 개 이상의 회사가 공동 입찰 할 경우 다음 요구 사항을 충족해야합니다.
낙찰 후 입찰 및 계약상의 합의는 합작 회사의 모든 구성원을 법률로 제한하는 서한의 형태로 이루어져야한다.
컨소시엄의 회원은 스폰서로 추천되어야하며 후원을 증명하기 위해 승인서를 제출해야합니다.
승인 인증서는 컨소시엄의 모든 구성원의 법적 대리인이 서명해야합니다.
컨소시엄 스폰서의 권한을 위임받은 대리인은 책임을지고 동료 회원 중 일부 또는 전부에 대한 지침을 수락합니다. 계약의 전체 이행은 합작 투자자의 책임이된다.
컨소시엄의 모든 구성원은 계약 조건에 따라 계약 이행에 대해 공동으로 또는 개별적으로 책임을집니다. 이것은 위임장과 입찰서 및 계약서에 명시되어야합니다.
컨소시엄 회원 간의 합의서 사본은 입찰서와 함께 제출되어야한다. 소유자의 승인없이 업무 구분을 변경할 수 없습니다.
3.7 자격을 갖춘 예비 자격을 갖춘 입찰자는 3.5 항의 요구 사항, 특히 입찰시 입찰자가 수행 한 작업의 세부 사항에 따라 사전 인증시 정보를 적극적으로 업데이트하고 보완해야합니다.
3.8 예비 자격을위한 입찰자를 통해 새로운 합작 투자를 창설하는 것은 허용되지 않지만, 신생 회원을 흡수하여 경제적 및 기술적 인 힘을 강화할 수 있으며 먼저 소유주의 승인을 얻어야한다. 이 승인은 입찰 제출 마감 기한 인 35 일 이전에 제출해야합니다. 이를 위해 소유주에 대한 요청은 사전 자격 파일의 요구 사항에 따라 새로 추가 된 구성원의 모든 인원, 기술 및 상업 자료를 제공해야합니다.
4 입찰 일정에 대한 일정은 이전 일정의 세 번째 열에 요약되어 있습니다.
5 입찰 요금 입찰자는 입찰 준비 및 제출에 관련된 모든 비용을 부담해야하며, 입찰 결과에 관계없이 소유자는 상기 수수료에 대한 책임을지지 않습니다.
6 회 현장 방문
6.1 입찰자는 프로젝트를 위해 계약을 준비하고 서명하는 데 필요한 모든 정보를 얻기 위해 프로젝트 현장 및 그 주변 환경에 대한 현장 검사를 실시해야한다. 현장 검사 비용은 입찰자가 부담해야한다.
6.2 입찰자와 그의 대리인은 소유자의 허가와 사전 협의를 통해 검사 장소에 입장 할 수있다. 단, 입찰자와 그의 대리인은 검사 도중 소유자가 그 책임을지지 아니하도록 명확히 규정되어있다. 입찰자 및 대리인은 현장에 들어간 후 자신의 행동 및 기타 이유로 야기 된 인적 상해, 재산상의 손해 또는 손해에 대한 손실, 손해 또는 비용을 부담해야합니다.
입찰 관련 서류
7 입찰 서류의 내용 입찰 동의를위한이 계약서의 입찰 서류에는 본 통지문 9 항과 17 항에 명시된 사전 입찰 회의록에 따라 발행 된 다음 파일 및 수정 사항이 포함됩니다.
1 장 입찰 안내 2 장 입찰 안내 3 장 계약서 양식. 부드러운 형식. 부드러운 부록. 자재 테이블을 지정하십시오. 계약서 양식. 입찰 양식 형식. 성능 보증 및 선급 은행 보증 양식의 동원. 인증 양식 4 장 추가 정보 시트 5 장 기술 사양 6 장 수량 장 7 장 도면 8 장 참조
7.2 입찰자는 입찰 파일에서 모든 지침, 조건, 형식, 조건, 사양 및 도면을주의 깊게 검토해야합니다.
입찰자의 입찰가가이 고지의 요구 사항을 충족시키지 못하면 입찰자가 책임을진다. 제 26 항의 규정에 따르면, 입찰 서류의 요건을 충족시키지 못하는 입찰서는 기각된다.
7.3 부드러운 파일을 얻은 사람. 입찰가가 입찰 여부와 상관없이 입찰 파일은 기밀로 유지되어야합니다.
8 입찰 서류의 명확화는 입찰 서류의 입찰자가 입찰 제출 마감 기한 35 일 이전에 입찰 안내장의 주소로 서면, 텔렉스, 팩스 또는 전보를 소유자에게 통보해야한다. 소유주는 입찰 공개 28 일 전에 서면, 텔렉스, 팩스 또는 전보로 입찰 서류를 획득 한 모든 입찰자에게 회신 할 것입니다.
파일 입찰에 대한 9 가지 수정
9.1 소유자는 입찰 날짜 이전의 어떤 시점에서든 입찰 파일을 수정할 수 있습니다. 그러한 수정은 소유주가 할 수도 있고, 입찰자로부터 명확한 설명을 요청하는 질문에 답하도록 만들 수도 있습니다.
9.2 개정 된 서적은 입찰 문서를 텔렉스, 팩스 또는 전보를 통해 서면으로 입수 한 모든 입찰자에게 보내어 구속력을 갖습니다. 개정안을 수령 한 후, 입찰자는 즉시 텔렉스, 팩스 또는 전보를 통해 소유자에게 통지하여 수정안이 수령되었음을 확인해야합니다.
9.3 입찰자는 입찰서를 준비 할 때 수정안을 고려할 수 있도록 합당한 시간을주기 위해 20 단락의 규정에 따라 입찰서를 제출할 마감 기한을 연장 할 수있다.
입찰 준비
입찰자와 입찰자 간의 입찰에 관련된 언어 입찰 및 파일은 중국어 / 영어로 작성되어야합니다. 입찰 서류에 입찰자가 제공 한 증빙 서류 및 인쇄물은 다른 언어로 작성 될 수 있지만 관련 단락에는 적절한 중국어 / 영어 번역이 동봉되어야하며, 입찰서 해석은 중국어 / 영어로 이루어져야한다.
11 입찰을 구성하는 입찰자가 준비하는 입찰서에는 입찰서 및 부록, 위임장, 입찰 채권, 금액 명세서, 보조 자료, 자격 및 자격, 견적 및 지침이 포함됩니다. 제출 된 기타 모든 정보.
입찰서에서 제공되는 부드러운 양식, 수량 및 지원 데이터 시트는 예외없이 사용되어야합니다.
12 입찰 가격
12.1 입찰서에 별도의 언급이없는 한, 입찰서는이 고시 제 1 장 1 항에 설명 된 전체 계약을 말하며, 입찰서는 입찰자가 제출 한 단가와 금액에 기초합니다. - 12.2 입찰자는 입찰서에 언급 된 모든 사업 항목의 단가와 금액을 기입해야하며, 계약 이행시 입찰자는 단가와 프로젝트 금액을 기입하지 않고 청구서를 지불하고 프로젝트 비용이 프로젝트에 포함되는 것으로 간주한다. 다른 단가와 수량리스트 중 금액.
12.3 계약 또는 기타 이유로 입찰자가 지불 한 모든 관세, 세금 및 기타 세금은 입찰 제출 마감 기한 28 일 이내에 제출 된 입찰서의 단가와 금액에 포함되어야한다. 소유자는 이에 따라 입찰가를 평가하고 비교할 것입니다.
12.4 가격 조정. 계약 조항 제 70 항의 규정에 따르면 입찰자가 작성한 단가와 금액은 계약 이행 과정에서 조정될 수 있습니다. 입찰자는 보충 정보 양식 iii을 작성하고 계약 조건 단락 7o에서 요구하는 기타 보조 자료를 입찰서와 함께 제출해야합니다.
12.5 입찰서가 여러 개의 "계약서"로 나뉘어지면 입찰자는 "계약서"중 하나 또는 모두에 입찰 할 수 있습니다.
각 계약 패키지는 자체 특성에 따라 검토되고 별도로 서명됩니다. 따라서 입찰자는 다른 계약 패키지에 대해 별도로 견적을 제출해야합니다.
입찰자가 둘 이상의 계약서에 입찰 할 때 하나 이상의 입찰가가 부여되는 경우 특정 금액의 공제액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입찰 할인은 입찰 평가시 개별적으로 또는 여러 개의 패키지가 수여되는지 여부를 결정하기 위해 고려됩니다.
13 입찰 통화 및 신용 통화
13.1 단가와 입찰 금액은 모두 앞 표의 4 열에 언급 된 지정된 통화로보고됩니다. 입찰자가 계약에서 일정 금액의 외화를 지불하고자하는 경우 외화 지불액의 비율은 보충 데이터 시트의 "현지 및 외화 수요"표에 나열되어야합니다. 입찰자의 통화를 완전하게 사용하거나 입찰자가 미국 달러를 완전히 사용하기로 한 경우 정가의 일정 비율로 필요한 외화. 입찰자가 합계 금액 이외에 일정 비율의 외화를 지불하기를 원할 경우, 요구되는 외화 비율은 위에 기술 된 방식으로 표시되어야합니다. 입찰서에 열거 된 비율에 따라, 그리고 아래 13.2 항에 명시된 환율에 따라, 전환과 비교는 문단 28의 규정에 따라 수행됩니다.
13.2 입찰자는 화폐 개조 마감일 이전 28 일에 중국 은행 베이징 본부가 발표 한 판매 가격 환율을 사용해야한다. 환율이 일부 통화로 공표되지 않는 경우, 입찰자는 사용 된 환율과 그 원천을 명시해야합니다.
지불 목적 상, 입찰서 준비에 사용 된 환율은 본 계약 이행 기간 동안 변경되지 않으므로 입찰자는 환율 변동만으로 인한 위험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13.3 입찰자가 사용하고자하는 외화 및 현지 통화 금액은 보충 정보 표 i에 열거되어 있어야한다. 입찰은 적어도 표 1의 부록에 다음 화폐의 사용 범위를 표시해야한다.
외화 :
프로젝트에 의해 직접 고용 된 외국인 근로자를위한 외화;
상기 근로자를위한 사회 복지 비용, 보험 및 건강 관리 비용, 국제 여행 경비;
프로젝트에 필요한 자재 비용;
프로젝트에 필요한 기계 및 장비에 대한 감가 상각비 및 사용료 "수입 자재, 기계 및 장비에 대한 보험 및화물;
작업 및 중국 이외의 관리비, 잡비 및 금융 비용.
중국 화폐 :
지방 노동;
현지 자료
지역 기계 및 장비의 감가 상각;
기타 지역 서비스;
중국의 관리비, 잡화 및 금융 비용.
13.4 소유자는 그의 외화 요구 조건을 명확히하고 단가와 표 i의 금액이 합리적이며 제 13.1 조의 요구 사항을 충족 시킨다는 것을 증명할 만족스러운 증거를 제공하도록 입찰자에게 요구할 수있다. 규약 제 72 조에 따르면, 프로젝트의 진행 과정에서 외화의 비율은 소유자와 계약자 간의 계약에 따라 조정되어 중국 및 외화 수요의 실제 변화를 반영 할 수 있습니다.
13.5 입찰자는 보충 정보 양식 ii "계약 지불 견적서"를 작성하고 예상 프로젝트 기간 중에 수행 될 주요 작업 금액을 양식 형식으로 기재해야합니다.
14 유효 기간
14.1 제 23 항에 명시된 입찰 제출 마감일로부터 입찰서는 이전 일정의 6 열에 명시된 역일에 유효합니다.
14.2 최초 입찰가 만기 전. 특별한 상황이 발생할 경우 소유자는 입찰자에게 유효 기간 연장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그러한 요청과 응답은 서면, 텔렉스, 팩스 또는 전보의 형태로 이루어져야한다. 입찰자는 입찰 채권을 잃지 않고이 요청을 거부 할 수 있습니다. 연장을 동의 한 입찰자는 그의 입찰을 수정할 필요가 없으며 그에 따라 입찰 채권의 유효 기간이 연장된다. 연장 기간 동안이 채권의 환불 및 몰수에 관한이 통고 제 15 조의 규정이 여전히 적용된다.
15 채권
15.1 입찰자는 입찰서와 함께 상기 일정표의 7 열에 명시된 인민폐의 금액 또는 입찰 채권과 동일한 액수 이상의 비 전환 외화를 제공해야한다.
15.2 입찰자의 선택에 따라, 입찰 채권은 현금 확인 수표, 은행 환어음, 취소 불능 신용장 또는 다음 은행에서 발행 한 보증이 될 수 있습니다.
중국 은행;
중국 은행의 해외 은행은 중국 은행을 통해 이전된다.
중국에 설립 된 기타 중국 또는 외국 은행, 소유주가 승인 한 다른 외국 은행.
은행 보증 형식은 입찰 서류의 형식 요구 사항에 따라야하며 소유자의 사전 승인을 받아야 다른 형식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신용장 및 은행 보증의 유효 기간은 28 일 동안 입찰의 유효 기간을 초과해야합니다.
15.3이 항목의 14 절에 따라, 입찰자가 입찰의 유효 기간을 연장하기로 동의하면, 입찰자는 15.2의 규정에 따라 입찰 보증금의 유효 기간을 연장해야한다.
15.4 필요에 따라 보증금을 제출하지 못한 입찰의 경우 소유자는 입찰 거부를 거부 할 수 있습니다.
15.5 낙찰자에 대한 입찰자의 보증금은 가능한 한 빨리, 규정 된 입찰의 유효 기간이 만료 된 후 28 일 이내에 철회됩니다.
15.6 낙찰자의 입찰 보증금은 계약서에 서명하고 필요에 따라 이행 보증금을 제공 한 후에 환불된다.
15.7 다음 경우에 입찰 채권은 몰수됩니다 :
입찰자는 입찰의 유효 기간 동안 입찰을 철회합니다.
낙찰자가 정해진 기한 내에 있지 않음 :
계약서에 서명하거나 필요한 성과 보증서를 제공하십시오.
입찰 조건 변경 16 개
16.1 아래에 명시되고 앞 표에 명확히 명시된 조건에서만 입찰 조건의 재정 / 관리 변경이 허용되며 입찰자는 지정된 조건 내에서 가장 적절한 것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그러한 견적의 기초는 부록에수록되어있다.
선행 일정의 8 열에 엄격한 제한이없는 한 동원 선급금은 계약 조항의 60.6 항에 명시된 비율과 다를 수 있지만이 비율은 명목 가격에서 임시 예치를 뺀 값을 기준으로합니다. 규정 된 범위 내. 통지서 제 29.3 조의 규정에 따라, 입찰가 평가시 선불금 동원에 대한 견적이 고려 될 것입니다.
이전 일정의 9 번째 열에 일정 기간의 조기 완료가 가능하면 입찰자는 기간에 대한 선택 견적을 할 수 있습니다. 본 통지 29.4 항의 조항에 따르면 위 기간에 대한 선택 견적은 입찰자가 혜택을받는 정도는 입찰 검토에서 고려됩니다. 그러나 계약 조항 47 조의 목적 상 상기 허용 기간은 계약의 법정 기간이됩니다.
16.2 입찰자가 입찰의 적격성을 증명하고자하거나 재정 / 경영 측면에서 입찰 조건을 벗어나기를 원하고 그 편차가 상기 16.1 항이 아니라면 기본 입찰에 필요한 선택에 기초해야한다. 성적인 인용 방법, 그러한 자격있는 정보 또는 편차 데이터 제출 :
이 경우, 입찰자는 제 26 항에 언급 된 통지 조항에 특히주의를 기울여 입찰 파일에 실질적으로 반 경쟁 입찰이 없다는 사실을 거부해야한다. 이 고시 제 29 조의 규정에 따라, 입찰자는 상세한 설명과 상세한 가격 분석 양식을 각각의 선택된 견적서에 첨부해야하며, 입찰자가 소유자 비용의 증감에 대한 추정치를 표시해야합니다. 그 때만 견적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소유자는 계약을 수락하고 계약에 포함됩니다.
자세한 자격 관련 서류 및 편차 설명이 포함되지 않은 입찰은 물론 견적을 선택하는 입찰가가 거부 될 수 있습니다. 소유자는 제 29 항에 따라 입찰서 평가 후에 본 단락에 따라 제출 된 모든 견적을 수락하거나 거부 할 수있는 권리를 보유합니다.
16.3 이전 일정의 10 번째 열에 따라 입찰서에 포함 된 기본 설계 또는 사양 중 일부를 기술 제안 입찰에 초대하는 경우이 기술 계획에 대한 선택 견적은 디자인 계산, 기술 사양, 가격 세부 정보, 건설 계획 및 기타 관련 세부 정보를 포함하여 입찰가 평가에 필요한 모든 정보
각 기술 솔루션에 대한 선택 견적은 기본 설계 기준을 충족 시키거나 초과해야하며, 그 다음에 만 리졸 빙으로 간주됩니다.
이 단락의 조항에 따라 제출 된 기술 선택 견적은 입찰자가 기본 품목을 인용했는지 여부에 관계없이 소유주가 자신의 장점에 따라 고려할 것입니다.
16.4 입찰자가 제출 한 기술 대안이 앞의 일정표의 11 열에 설명 된대로 제출되는 경우 고려됩니다. 원래 기술 대체물을 제출 한 입찰자는이 입찰서에 명시된 기본 기술 요구 사항에 따라 기본 견적을 제출해야합니다.
소유자는 설계 계산을 포함하여 기술적 대안을 완전히 평가하는 데 필요한 모든 정보를 제공받습니다.
기술 사양, 가격 고장, 권장 건설 계획 및 기타 관련 세부 정보. 기본 기술 요구 사항을 충족하고 가장 낮은 평가 가격을 가진 입찰자 만 제출 된 기술적 대안 및 견적에 대해 고려됩니다.
17 사전 표준 회의
17.1 입찰자 또는 그의 공식 대리인은 이전 일정표의 12 열에 명시된 날짜와 시간에 12 열에 명시된 위치에서 입찰 전 회의에 참석해야합니다.
17.2이 회의의 목적은 질문을 명확히하고,이 단계에서 제기 될 수있는 질문에 대답하며, 입찰자가 현장을 방문하여 상황을 이해할 수있게하는 것이다.
17.3 입찰자는 서면으로 또는 입찰 2 주 전에 텔렉스로 질문을 제출해야합니다.
17.4 회의록은 모든 질문과 답변의 사본을 포함해야하며, 회의에 참석 한 모든 입찰자에게 즉시 제공되고 이후에 입찰서를받은 모든 입찰자에게 제공됩니다. 회의 전 회의에서 발생하는이 통보서 7.1 항에 열거 된 입찰 서류에 대한 수정은이 통고 제 9 항의 규정에 따라 개정안이 발행되는 방식으로 소유자에 의해서만 수행됩니다. 회의록에 발표되지 않았습니다.
18 서류 양식 및 서명
18.1 입찰자는 본 통지서 제 11 항의 규정에 따라 이전 일정표의 13 번째 줄에 명시된 입찰서 원본과 사본 수를 준비하고 "최초 입찰"및 "입찰서 사본"을 명확하게 기재해야한다. 원본과 사본간에 불일치가있을 경우 원본이 우선합니다.
18.2 입찰서 원본과 사본은 지우거나 서명 할 수없는 잉크로 인쇄되거나 작성되어야한다. 위임장은 서면으로 발행되어야하며 입찰서에 첨부되어야합니다. 추가 또는 수정 된 항목에는 하나 이상의 입찰 북마크가 서명해야합니다. 이 요구 사항은 원본이 작아서 사본이 적절하게 완성 된 경우에만 만족스러운 것으로 간주됩니다.
18.3 입찰서의 완전한 세트는 수정 된 지침의 지시에 따라 위조 된 경우 또는 입찰자가 시정해야하는 오류가있는 경우를 제외하고는 변경, 개조 또는 삭제되어야한다. 후자의 경우 수정은 하나 또는 여러 개의 부드러운 북마크로 표시되어야합니다.
18.4 각 입찰자는 각 계약서에 입찰서를 하나만 제출할 수 있습니다. 동일한 계약을 맺은 다른 입찰자들의 입찰 참여에는 어떠한 입찰자도 참여할 수 없습니다. 입찰이 합작 회사의 회원으로 취해진 경우, 독립적으로 또는 다른 합작 회사에서 동일한 계약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입찰 제출
19 개의 물개와 징후
19.1 입찰자는 입찰서의 원본과 복제물을 이중 밀봉하고 포장에 "원본"이라고 정확하게 표시해야한다.
또는 "복사".
19.2 내 외장재는 다음을 충족해야한다.
이전 일정의 14 번째 열에 설명 된대로 입찰가 개시 부서와 주소를 표시하십시오.
다음과 같은 식별 표시가 있습니다.
입찰 건설 ____ 계약 _____
_____ 프로젝트
입찰자의 성명 및 주소는 _____ 이전의 내부 포장에 표시되어야하므로 늦게 발표 될 경우 입찰가가 그대로 반환 될 수 있습니다.
19.3 외부 포장이 위의 조항에 따라 봉인되고 표시되지 않은 경우, 소유자는 입찰서의 잘못 개봉에 대한 책임을지지 않으며 조기 개봉에 대한 입찰은 소유자가 거부하고 입찰자에게 반송됩니다.
20.1 입찰자는 제 15 항 또는 제 9 항의 연장 이전에 연장 된 일자 및 시간 전에, 이전 일정표의 14 열에 언급 된 위치에 따라 입찰서를 소유자에게 제출해야한다.
20.2 소유주는 제 9 항의 규정에 따라 개조를 할 권리가 있으며, 입찰 제출 기한을 연장 할 수있다. 이 시점에서 원래 기한 전에 소유자 및 입찰자의 권리와 의무가 새 입찰 마감일까지 연장됩니다.
늦은 입찰 제 20 항에 명시된 입찰 제출 마감 기한 후에 소유자가받은 입찰서는 입찰자에게 반송됩니다.
22. 입찰자의 변경 및 철회 22.1 입찰자는 입찰서를 제출 한 후에 입찰서를 수정하거나 철회 할 수있다. 그러나 그러한 변경 및 철회 통고는 제 20 항의 요구에 따라 입찰 제출 기한 전에 서면으로 제공되어야한다.
22.2 제 22.3 항의 경우를 제외하고, 입찰자는 입찰서의 제출과 관련하여 제 19 조의 규정에 따라 변경, 철회, 표시 및 제출해야하며, 또한 "수정"또는 "내부 봉투"로 표시하여야한다. 퇴각
서체.
22.3 철회 통지는 제출 기한 전에 팩스를 받고 다음 조건을 충족하는 한 팩스로도 가능할 수 있습니다.
팩스는 제 3.6 조에 따라 입찰자의 성명, 주소, 전화 번호 또는 로고가 적힌 서한을 첨부해야한다.
컨소시엄의 경우, 스폰서 이름, 주소, 전화 번호 또는 상단에 인쇄 된 로고가있는 편지를 사용해야합니다.
팩스에는 내부 및 외부 포장에 대한 Wood Notices 섹션 i9.2에서 요구하는 모든 정보가 나와 있습니다.
"철수"라는 단어는 명확하게 표시되어 있습니다.
팩스는 입찰 서명자의 서명을 받아야하며, 서명 및 서명자의 위치는 입찰가와 동일해야한다.
동시에, 동일한 내용의 텔렉스가 제공됩니다.이 텔렉스는 위 팩스의 보조 증거로 확인 표시가 있어야합니다. 그러나이 텔렉스는 입찰 제출 마감 기한까지도 받아야합니다.
텐더의 철회를 공식 인정하기 전에. 이러한 팩스의 출처와 관련하여 소유자는 입찰 공개시 추가로 확인해야 할 수도 있지만 꼭 그래야 할 필요는 없습니다. 또한, 소유자는 입찰 철회에 대한 책임을지지 않습니다.
22.4 본 항의 25 항의 규정에 따라 입찰서 제출 마감 기한 이후에 입찰서를 변경할 수 없다.
22.3이 통고 제 15 항의 규정에 따라, 입찰자는 입찰 마감일과 입찰서에 명시된 입찰 개시일의 종료일 사이에 입찰을 철회 할 수 없다. 그렇지 않으면 입찰 채권은 몰수된다.
입찰 공개 및 입찰 평가
23 표준 개방
23.1 입찰 참가 신청에 입찰자가 지정한 입찰자 대표가있는 경우, 선주는 그 일정의 16 번 열에 명시된 시간과 장소에서 입찰가를 공개하고, 입찰 참가에 참여한 입찰자 대표는 출석을 증명하는 보고서에 서명해야한다.
23.2 통지서 제 22 항의 규정에 따라 자격을 갖춘 철수 통지서 제출을위한 입찰서가 열리지 않는다는 사실에 덧붙여, 소유자는 입찰서가 완결되었는지 그리고 필요한 경우 보증금이 제공되는지 여부를 결정할 것입니다. 파일에 서명하고 입찰가를 순서대로 준비했습니다.

1 2 3 4 5 6 7 8 9 10


23.3 입찰자의 이름, 총 입찰 가격, 기타 주요 입찰 가격, 가격 개정 및 입찰 철수 및 소유자가 요구하는 적절한 입찰 보증금 및 기타 세부 정보가 입찰가 공개 시점에 발표됩니다.
23.4 주인은 23.3 항에 명시된 공개적으로 발표 된 내용을 포함하여 입찰 개회 회의 기록을 준비합니다.
24 프로세스 기밀 유지
24.1 공개 입찰 개시 후, 낙찰자의 계약이 발표 될 때까지 낙찰자와 입찰서의 검토, 정정, 평가 및 비교와 관련된 모든 정보는 입찰자 또는 공정과 무관 한 다른 사람에게 공개해서는 안된다.
24.2 입찰자가 입찰을 검토, 설명, 평가 및 비교하는 동안 소유자에게 영향을 미치려고 시도하거나 행동을 시도하면 입찰이 취소 될 수 있습니다.
25 입찰서의 명확화 입찰자는 입찰가의 검토 및 평가를 용이하게하기 위해 단가 분석 양식을 포함하여 입찰가를 명확히하기 위해 개별적으로 입찰자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설명을위한 요청 및 답변은 ​​서면, 전보, 텔렉스 또는 팩스의 형태로 이루어져야하지만, 텐더의 가격과 내용을 변경, 제안하거나 허용 할 수 없습니다. 그러나이 통고 제 27 항의 조항에 따르면 소유자의 평가에서 발견 된 산술 오류는 여기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입찰의 적격성 결정
26.1 입찰가 세부 평가 전에 소유자는 먼저 입찰가가 입찰 파일의 요구 사항을 준수하는지 여부를 결정합니다.
26.2이 조항의 목적 상, 요구 사항을 실질적으로 충족시키는 입찰서는 입찰서의 모든 조건, 사양 및 규정을 준수해야하며, 큰 불일치 및 예약은하지 않아야한다. 이른바 중요한 차이 또는 예약은 프로젝트의 범위, 품질 및 시행에 대한 중대한 영향을 의미하거나, 계약자의 권리 및 의무에 대한 상당한 제한을 부과한다.
또한 그러한 불일치 또는 예약을 정정하는 것은 합리적인 가격으로 실질적으로 요구 사항을 충족시키는 입찰을 제출하는 다른 입찰자의 경쟁적 지위에 부당한 영향을 미친다.
26.3 입찰서가 입찰서의 요구 사항을 실질적으로 충족시키지 못하면 소유자는 입찰서를 거부하고 중요한 차이점이나 예약을 수정하거나 철회하여 입찰자가 요구 사항을 준수하는 것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27 잘못된 정정
27.1 주인은 요구 사항과 실질적으로 일치하는 것으로 판단 된 입찰가가 계산 또는 누적에 산술 오류가 있는지 확인하기 위해 점검해야한다. 소유자의 오류 정정 원칙은 다음과 같다.
번호로 표시된 금액이 본문에 표시된 금액과 일치하지 않는 경우 본문 금액이 우선한다.
단가가 수량과 단가의 곱의 총량과 일치하지 않을 경우, 단가를 표준으로 간주하고, 단가가 유의미한 소수점 이하 자릿수를 가지고 있다고 판단하지 않는 한, 총액을 기준으로하여 단가를 수정해야한다.
27.2 소유주는 위에서 언급 한 오류 수정 방법에 따라 입찰 금액을 조정합니다. 입찰자의 동의하에, 조정 ​​금액은 입찰자에게 구속력을 갖습니다. 입찰자가 수정 된 금액을 수락하지 않으면 입찰가가 거부되고 입찰 채권은 몰수됩니다.
28 단일 통화로 변환 된 입찰 가격은 입찰자가 요구하는 다양한 통화의 합계입니다. 좋은 평가와 비교를 위해 소유자는 정가로 지불 할 수있는 다양한 통화의 금액을 위 표의 17 번째 열에 언급 된 날짜에 중국 은행 본점에서 발표 한 인민폐 환율로 변환합니다.
29 입찰가 평가 및 비교
29.1 소유자는 본 고시 제 26 항에 따라 입찰서 보관소의 요구 사항을 실질적으로 준수하는 것으로 판단되는 입찰가만을 평가하고 비교합니다.
29.2 입찰가 평가 과정에서 소유자는 다음 방법으로 입찰가를 조정하여 각 입찰가 통제의 입찰가 평가 가격을 결정합니다.
제 27 항의 규정에 따라 오류를 수정한다.
잠정 금액과 우발 비용은 BOM 표에서 공제되지만 경쟁 가격의 일상 업무가 포함되어야합니다.
상기 금액을 문단 28에 명시된 금액으로 환산한다.
본 통지서 제 29.3 조에 따라 결정된 동원 된 대출금의 수가 변경된 결과 인민폐로 표시된 수수료를 추가하십시오.
이 통지서의 24.4 항의 조항에 따라 작업 완료에 따라 소유자에게 가져간 선금;
편차 또는 견적의 선택에 대한 적절한 조정은 위에서 언급 한 입찰 가격 또는 기타 조정의 다른 허용 가능한 양적 변화에 반영되지 않습니다.
요구되는 기술 표준을 초과하는 기술적으로 선택된 견적서의 경우, 평가 가격으로 인한 추가 혜택이 평가 가격에서 고려되지 않습니다.
29.3 본 고시 제 16.1 항에 따라 입찰자가 제출 한 동원 동결 횟수 및이 고시 제 16.2 항에 따라 입찰자가 제출 한 금액의 변경으로 인해 소유자가 증가 또는 감소시킨 금전적 비용은 매월 현재 순 가치로 계산되어야하며, 그리고 이전 일정표의 열 18에 언급 된 할인율은 본 통지문 28 항에 명시된 날짜에 따라 현재 가치로 할인 된 다음 입찰가 평가시 비교를 위해서만 사용되는 입찰자 입찰가에 추가됩니다.
29.4 다른 입찰자가 제출 한 다른 완료 기간을 비교하기 위해 입찰자가 프로젝트를 완료하기 위해 소유자에게 가져간 선 수입을 고려해야하기 때문에 월별 비율을 지정해야하며 다른 완료는 비율에 따라 결정되어야합니다. 해당 기간의 여러 가지 선급금 반환은 위 표의 19 열에 나열되어 있으며 다른 입찰자의 입찰가와 곱해 져야합니다. 결과적으로 조기 완료 혜택은 상기 29.3 항의 조항에 따라 현재 가치로 할인 된 다음 비교 목적으로 만 입찰 가격에 추가됩니다.
29.5 소유주는 편차 또는 대체 제안을 수락하거나 거부 할 권리가 있습니다. 입찰서 평가시 입찰서 파일의 요구 사항을 초과하거나 원치 않는 이익을 소유자에게 가져 오는 변경, 편차, 선택 견적 또는 기타 요인은 고려하지 않습니다.
29.6 계약 이행에 적용 할 수있는 가격 조정 조항은 입찰가 평가시 고려하지 않아야한다. 그러나 다른 입찰자가 제출 한 외환 수요가 입찰 평가의 요소 중 하나로 고려됩니다.
29.7 낙찰자의 입찰 가격이 감독 엔지니어의 제안 된 계약 비용 견적과 심각하게 불균형 한 경우, 소유자는 낙찰자에게이 공지의 34 항에 명시된 성능 보증금 금액을 이전 일정의 20 번째 열에 요구 된 금액만큼 인상하도록 요구할 수 있습니다. .
29.8 기타 추가 기준이있을 경우, 이전 일정표의 21 열에 표시됩니다.
29.9 16.3 항에 의거 기술적으로 선택된 모든 견적은 입찰서의 기본 설계 요구 사항에 따라 제출 된 견적과 동등한 기준으로 평가됩니다.
계약 상
30 계약 상 기준이 통지서 제 31 조의 조항에 따르면, 임대인은 입찰서의 요건을 실질적으로 준수하는 입찰자에게 계약서를 수여하고 본 통지서 제 29 조의 조항에 따라 최소 평가 가격으로 평가됩니다. 또한 입찰자는 계약을 효과적으로 이행 할 수있는 능력과 재원이 있어야한다고 규정하고 있습니다. .
31 소유자는 모든 입찰 및 모든 입찰 또는 모든 입찰을 거부 할 수있는 권리를 수락합니다.이 통지문 30 항의 조항에도 불구하고 소유자는 서명하기 전에 언제든지 입찰을 수락하거나 거부 할 권리를 가지며 입찰 절차가 무효라고 선언하거나 모든 입찰을 거부합니다. 또한 입찰자에게 미치는 영향에 대해 어떠한 책임도지지 않으며 영향을받는 입찰자에게 그 이유를 알려줄 필요도 없습니다.


32 포상 통지
32.1 입찰 기간이 만료되기 전에 소유자는 낙찰자에게 텔렉스 팩스 또는 전보를 통보하고 등록 편지의 형태로 입찰 동의를 확인한 다음 편지에서 계약 이행, 완료 및 보증을 계약자에게 수행합니다. 지불 된 총 금액.
32 통보는 계약의 불가분의 일부가 될 것입니다.
32.3 낙찰자가 본 통지서 제 34 항의 규정에 따라 성과 보증금을 제공 한 후, 소유자는 입찰에 낙찰 할 다른 입찰자에게 즉시 통보 할 것입니다.
33 계약서
33.1 낙찰자에게 낙찰가가 통보되는 동시에 소유자는 다음을 수행합니다.
입찰서가 제공하는 계약서의 형식은 낙찰자의 다른 당사자들에 의해 서명되고 서명되어야하며,이 경우 낙찰자는 위 계약서를 수령 한 후 21 일 이내에 서명하여 소유자에게 반송해야하며, 입찰서를 수령 한 날로부터 28 일 이내에 중국 입찰자는 계약서에 서명하도록 대표자를 파견 할 것이며, 서명 장소와 시간은 초청장에 발표 될 것입니다.
33.2 계약은 계약자가 서명하고 관련 지방 관청의 승인을 받아야한다.
34 성능 본드
34.1 낙찰 통지를받은 날로부터 28 일 이내에 낙찰자는 계약에 따라 소유자에게 이행 보증금 또는 이행 보증금을 제출해야한다. 입찰자는 입찰 파일에 제공된 실적 채권 형식을 사용하거나 다른 소유자가 수락 할 수있는 형식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34.2 낙찰자의 이행 보증이 은행 보증의 형태로 제공되는 경우 은행 보증은 다음과 같아야한다.
중국 은행 또는 중국 내에서 개업하는 기타 중국 또는 외국 은행 또는 중국 은행을 통해 중국 은행의 특사 은행이 발행하거나 소유자에게 수락 가능한 외국 은행이 발행 한 은행.
34.3 낙찰자의 이행 보증금이 보증의 형태로 제공되는 경우, 보증은 중국 인민 보험 회사 또는 소유자가 수락하는 외국 보증 또는 보험 회사가 발행해야한다.
34.4 낙찰자가 본 통지서의 제 33 항 또는 제 34 항의 규정을 준수하지 않을 경우, 소유주는 상금을 철회하고 입찰 보증금을 압수 할 충분한 이유가 있습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