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문장 Daquan > 담론 Daquan

말해야 해.


1. 자랑스러워하고 공개 할 수 있으며 과도한 겸손은 자존심과 동등합니다.

2. 자신의 생각을 올바르게 표현하고 "실천하고 싶다"에서 실습을 배우면 직접적으로 더 효과적입니다.

3. 다른 사람들을 올바르게 거부하고, "아니오"로 연습을 시작하는 것이 더 직접적 일수록 좋습니다.

4. 침대에 누워 있기를 기다리는 것보다 낫다.

5. 강한 사람이 되십시오. 약점을 나타내지 말고 누구에게나 동정하도록하십시오. 족쇄 수 있지만, 동정하지 마, 우리는 어떤 형태의 동정도 필요하지 않습니다.

6. 여자가 여자와 사랑에 빠지지 않는 한 여자를 사랑하고 여자를 데려다가 여자를 상처 입히려한다.

7. 당신이 유일한 존재라고 믿으십시오. 당신이하는 모든 것이 독특하다는 것을 믿으십시오. 당신의 사랑이 독특하다는 것을 믿으십시오. 당신의 경험이 독특하다는 것을 믿으십시오. 너야.

8. 그것은 용의 접시입니다. 호랑이가 누워있을 때, 사람들이 길을 잃고 좌절 할 때, 당신은 적어도 영적으로되지 않도록 태어나고 자랐습니다.

9. 여름 곤충의 여름 장면에 대해 말하지 말고, 당신의 삶의 순환계를 가졌으며, 다른 사람들의 삶의 동그라미를 가지며, 일부 진실은 다른 사람들의 눈에는 과시 될 것입니다. 하얀 눈과 너는 달걀이되어야한다고 말했어! 너는 대답해야 해, 은혜는 꽤 길다.

10. 나쁜 스타일의 빛은 연습하지 않으며, 바보 같은 스타일은 빛을 말하지 않으므로 스타일은 연습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11. 계획은 빨리 변하지 않았고, 변화는 빠르지 않으며, 목표는 따로 설정하는 것이고, 다른 사람들을위한 것입니다. 그러나 그것은 계획에 따라 실행되어야합니다.

12. 모든 사람들이 인간이라고 생각하지 말고, 어떤 사람들은 단지 개인적인 존재라고 생각하지 마라. 그들에 관심을 가지지 말고, 그냥 내버려둬 라.

13. 해.

14. 결과가 중요하다고 생각하지 않으면 사람들과 논쟁하지 말고 설득해야합니다.

15. 인생에는 두 가지 딜레마가 있습니다 : 하나는 마음 속에있는 것들을 다른 사람들의 마음 속에 두는 것입니다. 다른 하나는 돈을 다른 사람들의 주머니에 넣고 주머니에 넣는 것입니다. 천천히 가지고 가고 싶다면, 서둘러야합니다.

16. 당신의 마음은 얼마나 크고, 당신의 세상은 얼마나 크며, 매일 머리를 기대하고 있습니다. 당신은 그렇게합니다.

17. 자녀에게 아무것도 빚지지 않고, 자라지도 않고, 키우지도 않고, 병 들지 않게하고, 교육 받고, 부모에게 너무 많이 빚지고 있습니다.

18. 용서하고 다른 사람들을 용서하십시오. 모든 것을 다른 사람들에게 맡기십시오. 당신이 정말로 상대방을 이기고 싶다면, 작은 방을 남기지 말고, 상대방에게 뒤집을 기회를주지 마십시오. 이것은 모순이 아닙니다. 하나는 사람들을위한 것이고 다른 하나는 일을하는 것입니다.

19. 당신의 성질을 쉽게 잃지 마십시오. 당신이 누군가를 신뢰하지 않는다면 그것은 매우 약한 행동입니다. 그렇지 않으면 다른 사람이 다음에 할 일을 알리지 마십시오.

20. 그 과정은 결과만큼이나 중요합니다. 가능한 한 많이해야합니다.

21. 서로 얼굴을 나누는 것은 자신에게 얼굴을내는 것이고, 머물고 싶지 않으면 머물러 있지 말아야합니다.

22. 모든 사람에게 일어날 수있는 모든 나쁜 일에 대해 이야기하고 정직하십시오.

23. 다른 사람들과 비교하지 말고, 자신과 비교하면됩니다. 하나님은 당신이 매일 조금씩 향상 시키실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당신은 1 년 후에 어떻게 될 것입니까? 10 년은 어떻게됩니까? 그것은 당신이 매일 조금씩 향상시킬 수 없다는 것입니다. 영어를 배우고 싶습니까? 하루에 한 단어, 한 문법 만 기억하면됩니다. 당신은 10 년 동안 전문가 인 것처럼 보입니다.

24. 무언의 규칙을 어 기지 마십시오. 때때로 숨겨진 규칙은 벽에 매달려있는 규칙보다 더 끔찍합니다.

25. 오직 두 종류의 사람들이 있습니다. 하나는 사람들을 먹는 것이고, 다른 하나는 사람들에 의해 먹는 것입니다. 당신은 무엇을하고 싶습니까?

26.이 말은 장애물이며, 옷은 맹세코 보통 사람들입니다. 자기 재배가 왕이다!

27. 당신이 아주 좋은지 아니면 당신이 아주 좋은지, 그렇지 않으면 두 개의 칼입니다. 즉, 당신은 그렇지 않습니다.

28. 섹스를 좋아하지 않지만 사랑은 확실하지 않습니다. .. Hehe는 가고 싶어하지 않는다.

29. 말하기 기술과 속임수는 혼동해서는 안되는 두 가지 개념적 이슈입니다.

30. 고대 책을보고 오래된 말을 듣는다. 어떤 단어는 거칠지 만, 거친 것은 아니다. 어떤 노인들은 책보다 가치가 있습니다. 3 문자짜리 텍스트를 철저히 이해할 수 있습니다. 공자보다 훨씬 나을 것입니다.

31. 현대의 것들과 고전적인 것들을 너무 많이 이해하지 못한다. 그들은 모두 삶에서 나온다. 철학은 단지 인간 세계관이다. 당신이 세계가 정사각형이라고 생각한다고 말하면, 당신은 당신을 인정하는 많은 사람들을 속일 수 있습니다. 당신은 또한 철학자입니다.

32. 하루 종일 B에 머무르는 것보다 자신을 지키는 것이 더 즐겁습니다.

33. 침묵은 현실에 대한 가장 강력한 무기입니다.

34. 흡연과 음주는 사람들이 묘사하는 것만큼 끔찍한 것이 아니지만 연기와 와인이 있어야합니다.

35. 당신의 어머니와 사랑하는 여자를 제외하고는 어떤 여자에게도 얼굴을내어주지 마십시오. 남녀는 동등하지 않습니까?

36. 젊은 사람들은 몸에 대해별로 신경 쓰지 않으며, 질병은 항상 아플 것이며, 그 염병은 항상 죽을 것입니다. 열심히 노력하십시오. 대개는 죽지 않을 것입니다.

37. 그 사람의 높고 낮은 것을 스스로 결정하고 그 구성과 아무런 관련이 없습니다. 자신을 경멸하면 당혹 스러울 것입니다. 당신이 고귀하다고 생각하고 고귀한 행동으로 당신의 말과 행동을 제약하면 고귀합니다. 명확하게 보는 것은 광고하는 것이 아니라 제약입니다.

사고는 행동을 결정하고 행동은 결과를 결정합니다. 이사하기 전에 두 번 생각하고, 일단 선택하면 후회하지 마십시오. 때로는 원래 생각을 반드시 기억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39. 당신은 당신의 두뇌를 깰 수없고, 많은 것을 배워야하지만, 그것을하지 않아도됩니다. 항상 배울 수있는 좋은 날입니다.

40. 당신은 고난에 대해 불평 할 수없고, 사회를 비난 할 수도없고, 자신의 약을 먹고 스스로 먹을 수도 있습니다. 귀하의 상황은 어제 귀하의 실적으로 인한 것이며, 누구를 비난해서는 안됩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