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문장 Daquan > 문장 선택

가을 경치를 묘사하는 문장


1. 가을은 봄만큼 아름답지 않고 향기는 즐겁고 여름에는 많은 여름 생물들이 노래하며 겨울에는 너무 아름답 지 않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내 마음 속에 가장 아름답습니다.

2. 가을이 봄만큼 아름답지는 않지만, 세계에서 가장 좋은 색상 인 빨간색이 있습니다. 단풍 나무는 가을을 만났을 때 얼굴이 붉어지고, 멀리 보입니다. 아침 빛처럼 빨간색이, 산을 붉게합니다. 바람이 불고, 단풍잎은 붉은 눈처럼 떠있었습니다. 사람들이 감사하게하십시오.

3. 가을에는 작은 생물은별로 없지만 가을의 풍경은 그보다 훨씬 아름답습니다. 바람이 불 때 잎사귀가 바람에 빠지며 소리내어 마치 큰 소리로 모두에게 말하듯이 : "누가 가을에 나비가 없다고 했습니까?

겨울에는 흰 옷이 없지만 오렌지 옷은 나쁘지 않습니다! 겨울에는 흰 옷보다 따뜻합니다.

5. 가을에는 많은 독특한 특징이있다.

6. 가을에는이 식물들이 이발소로 달려 가고있는 것처럼 보였다. 어떤 사람들은 "왜 그들은 이발소에 가야합니까?"라고 물을 수도 있습니다. 물론, 그들은 머리카락을 염색 할 것이고, 유행에 빠져야합니다!

7. 가을에는 달콤한 냄새가 나는 삼투 나무에 달콤한 냄새가 나는 오스 모스 후스가 열리므로 멀리있는 사람들은 그 냄새를 맡을 수 있습니다.

8. 가을에 농부 삼촌은 매우 열심히 일한 음식과 과일을 수확했습니다. 와우, 내가 좋아하는 초록색 귤이 주황색이며 타액이 흘렀다는 것을 기억했다.

9. 가을은 나를 그리워하는 계절이다. 마당의 나뭇잎과 생각은 두꺼운 더미에 쌓여 있지만, 내 마음의 세계에서는 밥이 더 행복하다.

10. 가을이 마침내 여기에있다. 나는 남쪽에서 자랐고 남한의 가을에 비정상적인 사랑과 애정을 가졌습니다. 남쪽에서 여름은 너무 길어서 가을 도착은 항상 북쪽보다 늦을 것입니다. 그러나 남쪽의 가을과 여름의 차이는 여전히 분명합니다.

11. 가을 비가 그들의 얼굴을 때렸다. 어두운 회색 구름의 더미, 낮은 지구를 눌러. 이미 늦은 가을이었고, 숲의 무한한 숲은 맨손이었고 오래된 나무는 어두운 곳에서 서서 갈색 이끼가 주름을 덮게했습니다. 무자비한 가을은 아름다운 옷을 벗고, 겨우 거기에서야했습니다.

12. 가을은 낙엽과 아침 이슬 맺힘만큼 신선합니다. 하늘이 부드럽게 빛나고 선명하고 당혹스러워 푸른 바다를 바라 보면서 흰 돛에 대해 생각하는 것처럼 사람들이 급상승하는 종달새 소리를 듣고 싶어합니다. 석양은 시간의 날개이며, 날아 오르면 극도로 화려한 폭발이 일어납니다. 그래서 얇은.

13. 지구는 황금색 스웨터를 입고 노란 나뭇잎과 밝은 단풍 나무 잎이 마치 여러 개의 나비가 공중에 날아 다니는 것처럼 떨어졌습니다. 서리가 왔지만, 할아버지 Qingsong은 여전히 ​​초록색 녹색과 초록빛 예복을 입고 있습니다. 정원에서는 국화가 화려하고 싸우고, 붉은 색은 불 같고, 가루는 빛과 같고, 흰색은 눈과 같고 아름다움은 탁월합니다. 감나무 나무의 잎은 모두 떨어졌지만 오렌지색의 등불은 손가락에 여전히 매달려 있었고 붉은 해달은 나뭇 가지를 눌렀습니다.

가을은 열과 열이 번갈아 나타나는 계절이다. 차가운 가을 비, 며칠 전 가을 비가 오기 전에, 더 이상 덥고 어려운 기온이 없어졌으며, 급격한 가을 호랑이가 갑자기 사라졌습니다. 사람들은 집을 나와 자연으로 걸어 들어 가을의 경치를 즐길 수 있으며 가을에는 자외선이없고 피부는 뜨겁고 가을 태양은 사람들에게 부드럽고 매력적인 느낌을주고 태풍은 화가납니다. 집중 호우도 간다. 가을의 바람은 사람들에게 상쾌함과 아늑함을 준다.

15. 가을과 여름의 차이는 기후뿐만 아니라 많은 것입니다. 예를 들어 가을과 여름의 잎 색깔은 아주 다릅니다. 가을에는 나무의 초록이 너무 밝아서 녹색에서 노란색으로 천천히 변합니다. 가을이 진행됨에 따라 대부분의 수목은 황금빛으로 빛나고 가을의 바람 아래에서는 노란 잎도 있습니다. 그것은 꽤 훌륭하게 땅에 떨어지기 시작했습니다. 시골 차선에서는 서서히 풍성한 분위기가 났고 아침 운동과 저녁 산책을 할 때 바람에 날린 바람은 시원했습니다.

16. 가을 필드를 보면서 나는 가을이 죽어가는 계절이 아니라고 생각했고, 가을에는 활력이 넘쳤다. 가을은 아름답습니다. 우리는이 아름다운 계절에 열심히 일해서 우리 삶에 추가해야합니다!

17. 들판으로가는 길을 걷다가 길가에있는 나무들이 말라졌고 노란 잎이 땅에 덮여있는 노란색과 노란색으로 떨어지면서 부드러 우며 또한 "모래" 소리의 소리. 잔디는 황색이지만 땅 아래에는 활력이 넘치고 내년 봄에 다시 번성 할 것입니다. 길가에있는 포플러 나무들, 낙엽들은 나무에서 천천히 떨어지는 춤추는 황색 나비들과 같고, 소나무의 잎들은 매우 푸르 릅니다.

18. 아침에 흰빛이 덮여 안개가 덮 였고 튤립의 안개가 밥에 마침내 습기가 차는 것처럼 돋아났다. 해가 나왔다. 황금빛 눈이 그 앞쪽에 있었다. 쌀의 전체 귀에 머리가 내리고 볏짚이 구부러졌다. 쌀알에 매달려 햇빛에 비추고 무수히 많은 진주처럼 밝게 빛났다. 바람의 돌풍이 불었다. 쌀은 바람과 함께 움직여 "가을의 땅"을 내었다.

19. 그 날 날씨는 좋았고 가을은 파삭 파삭했다. 나는 자전거를 타고 집으로가는 길에 행복하게 가방을 들고있었습니다. 여기에 고구마 포도 나무 덩굴은 노란 녹색 카펫처럼 귀엽다. 길 옆의 면화는 무한한 하얀 바다와 같고 산들 바람이 불고 목화의 잎이 빗질 소리를 내며 옥수수는 크고 강하다. 무한한 숲처럼 무한합니다.

20. 태양 아버지는 지평선에서 천천히 올라 갔다. 그는 못된 새를 비웃고 웃었다. 이봐 요, 그 얼굴은 빨갛고, 길가에있는 포플러는 여름 복장을 벗고, 가을 복장을하고 나무 위의 잎은 초록색에서 노란색으로 바뀌 었습니다. 바람이 몰아 듦에 따라 수천 개의 색깔이있는 나비가 공중에서 춤처럼 나뭇 가지에서 떨어졌습니다. 들판 길을 걸을 때, 우리는 들판의 가장자리로왔다. 이것은 끝이없는 논이다. 황금빛 쌀 귀 앞에서는 입자가 가득하고 무겁고 볏짚은 허리 위로 구부러져있어 항상 쉽다. 멀리서 보면 쌀밭은 아름다운 황금빛 카펫과 같다. 바람의 돌풍이 불었습니다. 황금빛 바다의 파도처럼 바람에 흔들리는 쌀의 귀가 흘렀습니다. 파도가 물결 치며 매우 아름다웠습니다. 이봐, 농부 삼촌이 낫을 던지고 수확의 즐거움을 줄이고 행복한 미소를 드러내면서 행복한 미소를 지었다.

21. 긴장된 투쟁이 마침내 그 차이를 드러내 듯이, 넓은 가슴을 통해 긴 호흡을하고, 경사면과 댐의 맑은 물이 흩어지는 것처럼 나는 그것이 얼마나 오래 걸렸는 지 모른다. 나무와 작물도 산들 바람에 시작됩니다.

22. 흔들리는 잎은 차분하고 편안해진다. 이슬이 다시 와서 이른 아침과 저녁에 들판에 적시고 조용히 현장에 매달려 라. 루시도 댐에 와서 조용히 떠 있었고 더 이상 계곡으로 돌아 가지 않았습니다. 태양은 여전히 ​​밝지 만 인체의 등뼈를 더 이상 손상시키지 않으며, 마침내 약해져서 들판으로 흘려 보낼 수없는 것처럼 넓고 분명 해져서 들판에서의 해결책과 같습니다 ... 가을이오고 있습니다!

23. 지구는 황금색 스웨터를 입고 노란 나뭇잎과 밝은 단풍 나무 잎이 마치 여러 개의 나비가 공중에 날아 다니는 것처럼 떨어졌습니다. 서리가 왔지만, 할아버지 Qingsong은 여전히 ​​초록색 녹색과 초록빛 예복을 입고 있습니다. 정원, 국화

24. 화려하고, 붉은 색으로 불을 피우고, 시아처럼 가루처럼 아름답고, 하얀 눈처럼 아름답습니다. 감나무 나무의 잎은 모두 떨어졌지만 오렌지색의 등불은 손가락에 여전히 매달려 있었고 붉은 해달은 나뭇 가지를 눌렀습니다.

25. 9 월 1 일에 가을이 있었고, 가을은 안개가 자욱한 새벽에서 미끄러지고 있었고 뜨거운 오후에 사라졌습니다. 그것은 나무 꼭대기에 걸쳐 발가락을 들어 올렸고 몇 개의 잎을 염색 한 다음 한 무리의 계곡을 가로 질러 날아갔습니다.

26. 가을이 끝날 때의 황혼은 항상 매우 빠릅니다. 태양 빛에 의해 기화 된 물이 산에서 사라질 때까지 기다리지 않았습니다. 태양이 서쪽 언덕으로 떨어졌습니다. 따라서 계곡의 허리케인은 강렬한 차가움을 가지고 있으며, 하얀 안개를 몰고 산을 스윙하며, 산의 그림자는 더 빨리 떨어집니다.

27. 마을을 압박하면 그림자가 더 두껍고 두껍게되었고 점차 밤에 합쳐졌지만 곧 달은 은회색이었다.

28. 가을이면 항상 푸른 하늘이 될 것이고, 갑자기 얼굴이 변하고 불길한 색이 드러날 것입니다. 열대성 태풍은 울창한 구름과 폭우로 가득차 있습니다. 홍수가 물에 잠겼으며, 다시 태어난 초원은 시작점이 넓습니다. 그러나 태풍과 비가 지나갔고 강한 기류가 여전히 흔들렸다.

29. 눈부신 파도. 현재 북쪽의 철새들만이 따뜻한 침대를 알고 있으며, 날으는 백조, 거위, 야생 오리는 어둠의 구름과 같아서 더욱 푸르 푸르게 보입니다.

30. 가을에는 잎이 조각 났고, 어머니 지구의 팔에 던져진 후회의 흔적을 남겼다. 그들은 뛰어 올라 흔들리고, 춤추고, 춤추고 넘어졌다.

31. 가을은 낙엽과 아침 이슬 맺힘만큼 신선합니다. 하늘이 부드럽게 빛나고 선명하고 당혹스러워 푸른 바다를 바라 보면서 흰 돛에 대해 생각하는 것처럼 사람들이 급상승하는 종달새 소리를 듣고 싶어합니다. 석양은 시간의 날개이며, 날아 오르면 극도로 화려한 폭발이 일어납니다. 그래서 얇은.

32. 가을 비가 그들의 얼굴을 때렸다. 어두운 회색 구름의 더미, 낮은 지구를 눌러. 이미 늦은 가을이었고, 숲의 무한한 숲은 맨손이었고 오래된 나무는 어두운 곳에서 서서 갈색 이끼가 주름을 덮게했습니다. 무자비한 가을은 아름다운 옷을 벗고, 겨우 거기에서야했습니다.

33. 늦은 가을이 끝날 때의 해명의 날은 끝없이 푸른 바다의 평온과 같습니다. 강렬한 흰색 빛이 바다에서 떠오르는 전자 레인지와 같이 공중에서 뛰고 산의 발에있는 수수는 흔들리는 빨간색과 같이 스파이크로 가득 찼습니다. 물, 황변 된 잎은 색이 바랜 색을줍니다.

34. 멀리 나는 코의 향기를 맡았고, 바람에 흔들리는 osmanthus 나무를 통해 시원한 바람이 불었다. 이봐 요?이게 뭐야? 황금빛 나비처럼, 은색 리본처럼 느껴져서 바닥에 떠 다니는 떠있는 부유물 같아. 제나라 고향에 오스만투스가별로 없긴하지만, Qi Jun이 말한 것처럼 나는 정말로 느낀다. 그것은 "서양의 행복 세상"이되었습니다.

35. 또 다른 밤이나 이틀이 지나면 가을의 서리가 달 아래의 계곡을 덮은 다음 산의 북쪽으로 돌아가서 멈추어 서 황금빛 이른 가을이 온화하게 지구를 달랬습니다. 약간 회향 호흡이 하늘을 스며 들게합니다. 진주의 향기가 있습니다. 안개가 쏟아져 9 월 달빛에 의해 파손되어 푸른 하늘이 드러났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