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문장 Daquan > 문장 선택

사랑의 행복 문장 2019


1. 처음에는 항상 끝이 있다는 것을 압니다.

2. 아내와 어머니가 강에 빠졌습니다. 어머니가 저에게 생명을 주셨 기 때문에 어머니를 먼저 구해 줬습니다. 나는 그녀를 내버려 둘 이유가 없습니다. 아내가 구원받지 못하면 다시 묻어 무덤에서 우리의 사랑을 계속할 수 있습니다.

3. 두 감정이 길다면 그들은 왕조에서 쪼그리고 앉아있다!

4. 아무도 당신의 눈물을 흘릴 자격이 없습니다.이 일에 합당한 사람은 당신을 울게하지 않을 것입니다. 습관은 당신이 원하는 것을 말할 수 없습니다.

5. 이것은 인생의 경우입니다. 한 순간에 사람을 때리고, 1 분 안에이 사람에게주의를 기울이고, 한 시간 만에이 사람을 연결하고, 하루 동안이 사람과 사랑에 빠지게됩니다. 최종 결과는이 사람을 평생 잊지 않는 것입니다.

6. 누군가를 잃어버린 것에 대한 최악의 상황은 그가 자신의 편이지만 멀리있는 것처럼 말입니다.

7. 세상에서 가장 먼 거리는 삶과 죽음 사이의 거리가 아닙니다. 하늘의 다른 쪽이 아니지만 저는 여러분 앞에 서 있습니다. 그러나 여러분은 내가 여러분을 사랑한다는 것을 알지 못합니다.

8. 나는 당신을 사랑합니다. 왜냐하면 당신이 누구인지 때문에가 아니라, 내가 당신과 함께있을 때 나는 당신을 사랑하기 때문입니다.

9. 나는 당신의 행복을 위해 당신을 사랑합니다, 나는 당신을 포함한 모든 것을 포기할 용의가 있습니다.

10. 꿈꾸는 사랑의 얼굴에서 당신은 사람을 통해 세상을 보았습니다. 나쁜 사랑은 당신이 한 사람을 위해 온 세상을 포기한다는 것입니다.

11. 꿈꾸는자를 만나기 전에 하나님은 우리가 먼저 누군가를 만날 수 있도록 준비해 주실 것입니다. 그리고 우리가 마침내 당신이 좋아하는 사람을 만날 때 우리는 감사해야합니다.

12. 내가 만났을 때, 나는 항상 때리고 만난 적이 없다.

13. 슬픈 때 절대로 눈살을 찌푸려하지 마십시오. 누가 당신의 미소를 사랑하게 될지 모르겠습니다.

14. 사랑은 사람들이 시간을 잊게하고, 시간은 사람들이 사랑을 잊게 만듭니다.

15. 누군가를 사랑하기가 어렵고 사랑하는 사람을 포기하는 것이 더 어렵습니다.

16. 모두가 단 하나의 날개를 가지고 있으며, 두 사람 만이 서로를 받아 들여 날 수 있습니다. ~~~~~~

17. 당신은 다른 사람들에게 결코 사랑받지 못했고, 당신을 미래에 사랑하는 사람을 소중히 여길 것입니다.

18. 당신을 사랑하는 누군가가 당신을 당신이 원하는 방식으로 사랑하지 않는다면, 그들이 당신을 진심으로 사랑하지 않는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19. 사랑은 절벽의 가장자리에서 자라는 꽃입니다. 당신이 그것을 골라 내고 싶다면 용기가 있어야합니다.

20. 너와 함께 시간을 보내고 싶어하지 않는 사람들에게 시간을 낭비하지 마라.

21. 끝났기 때문에 울지 마라, 웃어 라! 당신 자신의 소유로.

22. 걱정하지 마세요, 당신이 그것을 최소한 기대할 때 항상 최고가 나타날 것입니다.

23. 당신은 세상에 사는 사람이지만, 누군가를 위해 당신은 그의 온 세상입니다. 나는 당신을 평생 의존한다고 생각합니다.

24. 외로움은 태어난 것이 아니라 다른 사람을 사랑하는 순간입니다.

25. 슬픔에 잠길 때에는 싫어하지 마십시오. 누가 당신의 미소를 사랑하게 될지 모르기 때문입니다.

26. 많은 사람들이 크리스탈 같은 사랑을 간절히 바라지 만, 아무런 당황도없이 맑고 깨끗합니다. 더 많은 사람들이 똑같이 투명하지만 깨지기 쉬운 사랑의 유리를 가지고 있습니다.

27. 우리 각자는 과거에 살고 있습니다. 사람들은 사람을 알기 위해 1 분을 보내고, 누군가를 좋아하기 위해 1 시간을 보내고, 누군가와 사랑에 빠지는 하루를 보내고 결국 그들은 일생 동안 나는 누군가를 잊을 것이다.

28. 사람은 평생 동안 많은 사람들과 사랑에 빠질 수 있습니다. 당신이 진실로 당신에게 속한 행복을 얻은 후에, 고통은 함께 일종의 부이며, 당신이 사랑하는 사람들을 더 잘 파악하고 소중히하는 법을 배울 수 있습니다.

29. 한 사람의 삶에는 두 가지 종류의 후회가 있습니다. 하나는 당신이 사랑하는 사람을 얻지 못하고, 다른 하나는 당신이 사랑하는 사람이 행복하지 않다는 것입니다.

30. 당신이 가지고 있지 않은 세상에 사는 것은 어떤 종류의 벌보다 고통 스럽다. 나를 위해, 당신은 누군가를 대신 할 수 없다는 것을 아십니까?

31. 당신의 탄생은 나에게 희망을 가져다주고, 나는 당신에게 행복을 가져다 줄 희망합니다.

32. 폭풍 같은 사랑을 내 마음 속에 숨기고 상대방에게 심리적 압력을주지 않는 것이고, 내 사랑이 더 소중할수록 다른 사람들의 사랑을 더 소중히 간직합니다.

33. 소녀를 사랑하려면 행복을 위해 그녀를 포기하는 대신, 그녀를 지키고 행복을 위해 열심히 노력하는 것이 낫습니다.

34. 잊었을 때 더 많이 알고 싶을수록 더 많이 기억할수록 더 분명히 기억할 것입니다. 사람들이 더 이상 가질 수 없다는 사실을 잊어서는 안된다는 말을 들었습니다.

35. 사람의 감정의 비밀은 병 속에 새싹을 waiting기 위해 기다리고있는 씨앗과 같습니다. 미래가 아름다운 것인지 결코 확신 할 수 없지만 실제로는 마지 못해 기다리고 있습니다.

36. 모든 선물 가운데 여성들은 꽃에 대한 가장 가치있는 이유를 고려합니다. 여성들에게 꽃을 줄 때 사람들이 거리에서 꽃을 들고있는 수줍음을 극복해야하기 때문입니다.

37. 나는 너와있을 때만 살아있다. 내가 혼자있을 때, 가장 눈부신 태양조차도 그 빛을 잃는다!

38. 너에게 내 존재를 알려주는 것이 아니라 사랑이 내 머리에 들어오는 것을 원하지 않는다. 때때로 나는 우리가 다른 바다에 사는 동물이라고 생각한다. 나는 너의 세계의 아름다움에 감탄하지만 얕은 바다를 걸을 것이다. 거의, 그것은 깊은 물에 빠져 죽을 것이다.

39. 당신이 버려진다고 생각할 때, 다른 사람은 길을 잃습니다. 왜냐하면 그는 정말로 그를 좋아하는 사람을 잃었고 당신은 당신을 좋아하지 않는 사람을 잃어 버렸기 때문입니다.

40. 사랑하는 사람에게 사랑받는 느낌은 무엇입니까? 어떻게 생깁니 까? 즉시 대답하고 싶다면 얼마나 행복했는지 알아야합니다. 무자비한 사랑은 일종의 사랑이기도하지만 한 편 손바닥으로는 소리를 낼 수 없다는 주장이 강하게 제기되었지만.

41. 어렸을 때 나는 사랑에 관해 많이 이야기하고 싶지만 나이가 들어감에 따라 나는 누군가를 사랑한다면 일생을 보내더라도 충분하지 않을 것임을 깨닫는다. 천천히이 사람을 이해하고,이 사람을 생각해보십시오. 사랑에 빠질 때까지는 매우 넓은 가슴이 필요합니다.

42. 내가 처음으로 귀를 기울 였을 때, 당신의 삶을 통해서가 아니라, 축복을주었습니다. 어제의 비가 내렸을 때, 나는 당신에게 영원히 당신을주지 않고 즉각적인 아름다움을 줄 것입니다.

43. 누군가를 사랑한다면, 그녀에게 묻지 않고 그녀에 관한 모든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누군가를 사랑하지 않는다면, 그녀가 당신에 대해 모든 것을 말하더라도, 당신은 여전히 ​​잊을 것입니다.

44. 나는 사람들의 정신적 성숙이 점점 더 관용적이라고 생각하지 않으며 모든 것이 받아 들여질 것 같다. 오히려 점차적으로 철폐되고, 가장 중요한 것을 알고, 중요하지 않은 것을 아는 과정이어야한다고 생각합니다. 그렇다면 단순한 사람이 되라.

45. 너는 나에게 사랑 할지를 선택할 수 있기 때문에 운이 좋다. 나는 너를 사랑하거나 너를 더 사랑할 수밖에 없다.

46. ​​잔인한 운명이 어떻게 사람에게 고난과 불행을 가져다 주는지에 관계없이, 그것은 너무 짧고 비현실적이더라도 그의 행복과 감미를 줄 것이다.

47. 나는 항상이 세상에 현실이 당신을 붙잡을 수없는 곳이 있다고 믿어왔다. 저기, 꿈은 당신에게 아주 가깝고, 아주 가까이에 있습니다. 내가 믿는 것처럼, 도시에있는 사람들은 항상 평생 기억에 남을 것입니다. 마지막 숨을 삼킬 때까지. 그녀를 한눈에 알아볼 수 있습니다. 나는 종종 같은 꿈을 꾸고 꿈을 꾸고 항상 뛰고 있고 계속 찾고있다. 그들은 그 장소에 가서 그 사람을 찾으려면 다른 사람들보다 조금 더 용감하고 운이 있어야한다고 말했다. 모험의 대가를 지불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중반에 죽을지도 모른다. 감히 당신은 갈 때 당신이 떠나고 싶지 않은 곳이 있습니다. 당신의 삶에서 단 한 번 만나는 사람이 있습니다.

48. 평생 적어도 한 번은 누군가를 찾거나, 결과를 요구하거나, 동료를 요구하지 않고, 소유권을 요구하거나, 심지어 나를 사랑해달라고 요청하지 않습니다. 내 가장 아름다운 몇 년 동안 너에게 물어봐.

49. 사랑, 비열한 사랑, 굶주림, 기다림, 실망, 유혹, 고통과 상실, 고통과 삶의 원치 않음, 세상 끝날, 물의 흐름과 같은 추억들 ...이 모든 것들이 당신에 의해 경험되었으며, 그들은 후회하지 않을 것을 맹세합니다.

50. 그것이 당신을위한 것이 아니라면, 나는 절망과 두려움에 떨어야하고 고통스러운 당혹감을 느껴야합니다. 그러나 당신 때문에 매일 가장 아름다운 이별을 꿈꿀 수 있습니다. 평생 동안 나를 사랑하기 때문에 내 마음은 자유 롭습니다. 모래가 모래에서 흘러 내리는 것처럼 내 인생이 천천히 떠나고있다. 나는 지나가는 소리를 들었다. 그러나 너는 여전히 내 옆에서 자고있는 한, 나는 여전히 웃는다.

51. 삶에 대한 가장 큰 두려움은 발견되지 않은 어둠의 어둠에서옵니다. 그러나 영혼은 심장 박동이있는 한 용기가 있어야한다고 말합니다.

52. 세계에서 가장 취약한 것은 남자의 유리, 정치인의 약속, 소녀의 꿈, 유선에 대한 사랑, 현대 사회의 친절과 고귀한 마음이다.

자유는 당신이하고 싶은 것이 아니며 자유는 당신이하고 싶지 않은 것을 당신에게 가르쳐주는 것입니다. 당신은 아무것도 할 수 없습니다.

54. 나는 맑은 날의 구름을들이 마실 수있을 것이라고 생각했지만, 내 눈의 구석에 빗방울이 응축되는 것을 기대하지 않았다. 이 추운 겨울 밤에 사랑은 사치스럽고 사랑하는 사람을 더 행복하게 만들어서 독신 인 사람들은 그것을 가질 여유가 없습니다.

55. 당신이 그것을 소유했는지 잊지 마십시오. 당신이 그것을 얻을 수 없다면, 당신은 그것을 소중히해야합니다. 너 자신으로, 포기하지 마라. 잃어버린 것, 추억의 유보.

56. 나는 변화하는 것들과 거리를 두는 것을 좋아하므로 시간이 지나도 버려지지 않을 규칙이 무엇인지 압니다. 예를 들어, 변수가 많은 사람을 사랑하려면 진실한 마음을 느낄 때까지 한 발 뒤로 물러나 조용히 지켜 보았습니다.

57. 사람은 항상 이상한 길을 걷고, 이상한 풍경을보고, 이상한 노래를 듣고, 잠깐 동안 잊지 않으려 고 노력한 것을 잊어 버리게됩니다.

58. 행복은 평생이 아니라 큰 물고기가 아니라 비난받을 권리입니다. 행복은 모든 작은 인생 소원의 성취입니다. 당신이 먹고 싶을 때, 당신은 먹어야합니다. 당신이 사랑 받기를 원하면, 누군가는 당신을 사랑할 것입니다.

59. 사랑은 등불, 우정은 그림자, 빛이 사라지면 그림자에 둘러싸인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친구는 결국 힘을 줄 수있는 사람입니다.

60. 나는 당신을 사랑합니다. 왜냐하면 당신이 누구인지에 대한 것이 아니라, 제가 당신 앞에서 당신을 사랑하기 때문입니다.

61. 사랑은 성숙하거나 굴욕적입니다.

62. 들어 올리고 내릴 수 있고 들어 올릴 수 있습니다. 불행히도, 대부분의 사람들의 사랑은 체중 부하입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