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문장 Daquan > 문장 선택

슬픈 문장 2019


1. 때로는 행복은 가능한 한 좋지 않지만, 옳습니다.

2. 때로는 너 자신에 대해 너무 많이 걱정하고 너 자신을 괴롭 히고있다.

3. 어떤 사람들의 만남은 유성과 같고 샘솟는 불꽃으로 폭발하지만,지나 가기로되어 있습니다.

4. 기억과 함께하는 것, 어떤 사람들은 손님 일 수 있습니다.

5. 한 사람에게는 심장이 하나 있지만 두 개의 심방이 있습니다. 한 사람은 행복하게 살고 하나는 슬픔 속에 살아갑니다. 큰소리로 웃지 마라. 그렇지 않으면 너는 옆에있는 슬픔을 깨울 것이다.

6. 행복은 언제나 결함으로 가득차 있습니다.

7. 마음에는 무덤이 있으며, 죽은 자들은 묻혀있다.

8. 친어는 운명이며, 운명의 하늘 아래에서 우리는 함께 잊을 수없는 사랑을 많이 경험했다.

9. 나는 네가 가질 수없는 오래된 기억을 가지고있다. 너는 조용히 너를 잊을 수있다.

10. 나는 당신의 상심을 느낄 수 있습니다. 당신은 말할 수없는 무력감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당신은 무관심한 표정을 짓습니다. 당신이할수록 더 불편 해집니다.

11. 우리는 떠들썩한 모습을 볼 수 있지만, 우리는 그 추억을 느낄 수 없다.

12. 나는 그 사람에 대해 더 이상 느끼지 않는다. 나는 이제 그녀를 사랑하지 않는다. 이런 일이 일어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우리의 사랑은 수년간 사라졌습니다.

13. 나는 겸손하고 내 마음 속에 그리워한다.

14. 무언가를 기억하면서 이름을 듣고, 도시는 조용하고 떨고 있습니다.

15. 행복한 슬픔, 달콤한 슬픔, 따뜻한 고통, 실종은 장기간의 강수량과 미래에 대한 좋은 열망입니다.

16. 누가 내 창백한, 내 대기, 내 첨부 파일을 풍자합니다.

17. 나는 그것을 어쨌든 지우려고 노력했다. 노년기에, 나는 네가 나에게 준 것과 같은 고통의 징표를 보지 못했다.

18. 꽃은 꽃이 아니며 아무도 가르치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는 것 같습니다. 당신이 당신 자신의 길을 던지고있을 때 그것에 대해 생각하면 당신은 무자비합니다. 경멸적이고 부드럽고 쉽게 열고 닫을 수 있습니다. 꿈은 바람과 함께 간다. 그리고 기관차는 도처에 간다. 그리고 그것은 아직도 비명을 지른다. 날기 위하여이 꽃을 미워하지 말고, 웨스트 파크를 싫어하세요. 장식하기가 어렵습니다. 비오는 Xiaolai, 추적은 어디입니까? 다진 수영장. 봄은 3 점, 먼지 2 점, 물 1 분. 눈에는 양화가 아니며 단지 눈물뿐입니다.

19. 가장 고통 스러울 수있는 점은 뭔가가 사라지면 결코 사라지지 않을 것이고 다시는 돌아 오지 않을 것이지만 항상 얇은 뾰족한 바늘을 남기게 될 것입니다. 그것은 당신을 해치고 싶어합니다, 당신은 상처를 입어야합니다, 절대적으로 강력합니다!

20. 가장 슬픈 일은 보이지 않는다. 대신, 나는 만났지 만, 서둘러 졌어. 나는 그것을 구할 수 없다. 나는 그것을 도울 수 없다. 나는 주저하지 않고, 내 마음이 흠집에 얽혀있다. 상처받을 때 상처를줍니다.

21. 처음에는 서로 알지 못했지만 결국에는 그것을 알지 못했습니다.

22. 같은 길을 걷고 두 세계로 돌아 가라.

23. 세상 이요, 너무 더럽고, 누가 자격이 있니, 슬픈 말을해라.

24. 세계의 구석에 서서 일출과 일몰을 지켜보십시오.

25. 그는 태양 아래에서 죽었고, 가장 아름다운 둘러싸기로 죽었고 당황한 마음으로 마음을 열었다.

26. 암소의 소피아는 라오 어 손자의 슬픔을 재생할 수 없다.

27. 사랑의 종류가 분명히 있지만 사랑은 있지만 말할 수는 없지만 분명히 포기하고 싶어하지만 포기할 수는 없으며 고통의 대상임을 알면서 사랑의 종류가 있지만 열 수는 없으며 앞으로 나아갈 길이 없다는 것을 알고 사랑의 종류가 있습니다. 심장은 이미 잃어 버렸어.

28. 평생 동안 돌아서는 것들이 있습니다.

29. 잊어 버리고 싶지 않은 사람들은 분명히 잊을 것입니다.

30. 어떤 상처는 치유되지 않습니다.

31. 어떤 경우에는 조용히 도주하는 것은 사랑을위한 것일 뿐이며, 숨기는 인물이지만 피할 수없는 침묵의 느낌입니다.

32. 내 인생에서 나는 밥 한 잔과 차 한잔을 많이 먹을 필요가 없지만, 밥이 네가하는 일이기를 바란다. 차는 네 것이 니라.

33.이 세상이 저를 속였습니다. 다시 돌려줘야합니다. 내게 속한 행복을 놓아주지 않을 것입니다. 지불 한 대가가 지옥에 떨어지더라도, 나는 망설이지 않을 것입니다.

34.이 세상에는 당신을 비웃고있는 사람들이 너무 많습니다. 너를 너무나 너무 적게 너무 용납한다.

35. 세상의 구석에 서서 일출과 일몰을 지켜보십시오.

36. 그는 태양 아래에서 죽었고, 가장 화려한 둘러싸인 곳에서 죽었으며 당황한 마음으로 마음을 열었다.

37. 나는 내가 죽을 것이라고 생각했을 때, 나는 여전히 당신에 대해 생각했다.

38. 다시 피곤하면 이백 오십 명이 될 것입니다. 다시 위험하기가 힘들다면 두 번째 피부가되어야합니다.

39. 가장 좋은 것들을 잃은 날도 있고, 깊은 기억을 잊어 버리는 날도 있고, 다시 사랑하는 사람들은 하루를 보내고, 아름다움의 꿈은 또한 깨어있는 날이기도합니다.

40. 심지어 추악한 사람들도 결혼 할 수 있고, 아름다운 사람들은 단 하나가 될 것입니다!

41. 나는 이전에지지 역할을 해왔고, 나를 진지하게 받아들이지 않았을 수도있다. 미안하지만, 나는 너무 많이 생각한다. 그것은 나의 열정이다.

42. 내가 그것을 잊을 수 없기 때문에가 아니라 너무 깊고 깊기 때문에 잊지 않을 때가 있었다.

43. 어떤 상처는 치유되지 않습니다.

44. 일부 도로는 한 사람 만 걸을 수 있습니다. 도로상의 어려움은 당신에게만 알려져 있습니다.

45. 때때로 나는 그것을 아주 가볍게 볼 수 있습니다. 때때로 나는 그것에 집착합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