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감 따옴표 > 유명한 따옴표

지 유린의 유명한 말


1. 진실을 말하면 거짓말하지 말고 진실에 대해 말하지 않으면 진실을 말할 수 없다. "

2. 눈 깜짝 할 사이에 잃어버린 시간, 저는 9 세가되어서 저의 예산을 훨씬 뛰어 넘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장수는 축복이라고 말하며 나는 그것을 모두 보지 못합니다. 사람들은 너무 오래 산다. 지각있는 존재의 위상은 철저하게 보일지라도 덜 고무적이고 한숨이있다.

3. 운이 좋으면 불행을 생각하고 과용하지 말고 불운 한 때는 행운을 생각하고 추락하지 마십시오. 정신은 항상 균형을 이루며, 분위기는 항상 안정적이며 장수하는 방법이기도합니다.

4. 너 자신을 살아서 다른 동물들이 살아남도록하십시오. 자신의 생존이 다른 이들의 생존을 고려하지 않는다는 것을 고려하면, 이것은 악합니다.

5. "모든 것을 말할 필요는 없지만, 말할 때 사실이어야합니다."

6. 나는 거의 백 살이 었으며 오래 살 수있는 가치가있다. 왜냐하면 나라에는 그런 불가피한 문제가 있지만 이제는 항상 사람들과 정치적 의사 소통 인 Haishuheqing이다. "

7. 내 고향은 산동에있다. 타이 타이의 정신은 실제로 중국 민족의 정신입니다.

"마지막 두 문장은 - 나라의 영혼, 국민의 간, 동쪽, 수십억 년의 세월이다."백성의 영혼, 백성의 중추, 중국 민족은 위대한 미래를 가지고있다. "

9. 수년 동안, 나는 "좋은"소망을 가졌습니다. 나는 모든 사람에게 기쁜 일이며, 모든 사람들이 저에게 잘되기를 바랍니다. 나는 명성을 얻고 파멸하지 않기를 희망합니다. 최근에, 나는 그것이 불가능하다는 것을 갑자기 깨달았다.

10. 모든 사람들이 완벽한 삶을 위해 싸우고 있습니다. 그러나 고대부터 오늘날까지 중국에는 100 % 생명으로 가득 찬 사람이 없습니다. 그래서 나는 그것이 완벽하지 않은 삶이라고 말했다.

11. 서방은 "자연을 정복하는"힘든 접근을 채택하고 동쪽은 평화 롭고 친근한 수단, 즉 자연과 인간의 단결을 옹호한다. 자연 전에 친구가 되십시오. 그런 다음 인간이 살아남는 데 필요한 모든 것을 물어보기 위해 자연에 손을 뻗으십시오. 송자 (Song Dynasty)의 위대한 철학자 장자 (Zhang Zai)는 "사람들, 나의 동포, 물건, 그리고 나는"

12. 당신의 삶은 국가의 운명과 결합 될 때만 가치가있다. 민족의 위대한 대의를 떠나는 개인적 추구는 항상 작다.

13. 정직하고 외국어가되는 법을 배우십시오. 외국어를 배우는 데 다재다능한 것은 없습니다. 속담에는 : Shushan은 길이 될 길을 가지고 있으며 바다 끝은 없다. "이것은 트릭입니다."

14. "천진 + 근면 + 기회 = 성공. 재능은 '천국'에 의해 결정되며, 우리는 아무것도 할 수 없다. 기회는 예상치 못했고 아무 것도 할 수 없다. 이 아이템에 대해 작업해야합니다. "

15. 모든 사람이 완벽한 삶을 위해 노력합니다. 그러나 고대부터 오늘날까지 중국에는 100 % 생명으로 가득 찬 사람이 없습니다. 그래서 나는 그것이 완벽하지 않은 삶이라고 말했다.

16. 수년 동안 나는 "좋은"소망을 가졌습니다. 나는 모든 사람에게 좋으며 모든 사람들이 나에게 잘되기를 바랍니다. 나는 명성을 얻고 파멸하지 않기를 희망합니다. 최근에, 나는 그것이 불가능하다는 것을 갑자기 깨달았다.

17. 나의 개인적인 관찰에 따르면, 세상의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삶은 무의미하며 무가치합니다.

18. 나의 관찰에 따르면, 나쁜 사람은 독성이 강한 동물과 식물처럼, 그가 나쁜 사람과 독약이라는 것을 모르고있다. 나는 또한 나쁜 녀석들이 변하지 않을 것임을 알았다.

가족이나 친구 든 상관없이 온갖 친절한 사람들을 두 단어의 소문으로 대하십시오 : 하나의 진리, 두 개의 인내. 진실한 사람은 성실함으로 진리를 다루고 위조를 허용하지 않으며 나쁜 사람을 대하는 것은 또 다른 문제입니다. 닌자, 상호 관용도.

20. 재능 + 근면 + 기회 = 성공. 재능은 '하루'에 의해 결정되며 우리는 그것에 대해 아무 것도 할 수 없습니다. 기회는 예기치 않게오고, 우리는 그것에 대해 아무 것도 할 수 없습니다. 열심히하는 일만이 우리의 결정입니다. 우리는이 항목에 열심히 노력해야합니다.

21. 거짓말하지 말고 진실을 말하십시오. 진실을 말하지 않으면 진실을 말할 수 없습니다. 모든 단어를 말 할 필요는 없지만 말한 단어는 사실이어야합니다.

22. 모든 사람은 온전한 삶을 위해 노력한다. 그러나 고대부터 중국에는 100 % 생명력을 가진 사람이 없었습니다. 그래서 나는 그것이 완벽하지 않은 삶이라고 말했다.

23. 수천 년 동안의 국내외 사상사와 과학사의 역사는 또한 인정받지 못하는 사람들 만이 인간 문화에 기여할 수 있다는 사실을 입증했다.

24. 가족이나 친구 든 상관없이 온갖 친절한 사람들을 대하는 것은 하나의 진리와 두 개의 인내라는 두 단어의 소문이 있어야합니다. 진실한 사람은 성실함으로 진리를 다루고 위조를 허용하지 않으며 나쁜 사람을 대하는 것은 또 다른 문제입니다. 닌자, 상호 관용도.

25. 운이 좋으면 불행을 생각하고 과용하지 말고 운이 없다면 추측하지 말라. 정신은 항상 균형을 이루며, 분위기는 항상 안정적이며 장수하는 방법이기도합니다.

26. 애국심이 강하고 애국적 인 사람이되고 싶지 않습니다. 애를 태워 버렸을지라도 애국심이 넘칩니다. 애국심과 우리 나라에 대한 불만을 표현하기 위해 우리 나라를 노래하는 것은 제 견해입니다.

우리는 사람과 조화를 이루는 것뿐만 아니라 사람과 자연의 조화와 다른 사람들과 조화를 이룬 조화에 대해서도 이야기합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