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문장 Daquan > 담론 선택

실수 인정하기


1. 나는 말하는 법을 모른다. 그러나 나는 여전히 미안하다고 말해야한다.

2. 용서가 없다면 인생은 끊임없는 증오와 복수에 의해 통제 될 것입니다. 나는 너를 해치려는 것이 아니다. 너와 화해하고 싶다. 용서해주세요.

3. 우리는 종종 싸움을하지만, 당신에게 말한 단어가 있으며, 모두 화가 나지만, 여전히 내 마음 속에 당신을 아주 많이 사랑합니다.

4. 알아. 당신은 화가 나야합니다. 왜냐하면 내가 본 것 : 당신의 머리카락이 날아 갔다.

5. 내 휴대 전화는 항상 당신을 위해있을 것입니다. 만약 당신이 나를 용서하고 싶다면, 저에게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6. 나는 틀 렸습니다! 숙녀분은 온화하고 현명하고, 좋은 가정을 가지고 있고, 책을 알고 있고, 감사하는 법을 모르며, 당신을 유감스럽게 생각합니다. 용서해주십시오!

7. 내 인사가 너를 긁으면 나는 힘이 없다, 너와 내가 함께하면 나는 슬프다. 내 마음이 멀어지면 나는 미안해. 모든 일이 끝나면 보여줘.

8. 미안 해요, 당신의 마음을 아프게합니다, 용서해주세요. 나는 평생 동안 당신을 해칠 것이고, 보상으로 당신을 사랑할 것입니다!

9. 나는 좋지 않다, 나는 복습한다, 나는 옳지 않다, 나는 유죄이고, 틀리다, 나는 있어야한다. 친애하는, 용서해주세요.

10. 나는 종종 당신을 화나게하지만 이것은 나의 의도가 아닙니다. 내가 너를 얼마나 사랑하는지, 사랑은 심지어 평생을 포기할 수도있어.

11. 어떤 감정을 대신 할 수없는 단어가 있다면 어떻게 용서할 수 있습니까?

12. 아마도 운명, 우리는 가장 상처 받기가 꺼려하는 것을 상처주지 않으려 고하지만, 여전히 일어난다, 나를 믿어 라. 왜냐하면 나는 당신을 사랑하기 때문에, 서로를 소중히 간직하십시오!

13. 무의미한 상처는 상처를주고 상처를줍니다.

14. 너를 해칠 싶지 않아. 내 마음도 불편하다! 이해할 수 있기를 바란다. 변화시킬 기회를 줄 수있다. 나를 다시 받아들이 자!

15. 우리가 전에 가지고 있던 단맛을 생각하면, 모든 노여움이 사라졌습니다. 이것은 진정한 친밀감이며, 아무것도 우리의 사랑을 깨뜨릴 수 없습니다.

16. 너는 화가 난 것처럼 보이고 내 마음은 좋지 않다! 내가 실수하면, 용서할 수 있기를 바란다! 용서할 수 없다면 나 자신을 용서할 수 없다.

17. 재미있게 놀고, 걱정하고, 정말로 당신을 괴롭 히며, 당신의 상심을 걱정하고, 마음을 아프게하고, 감히 마음을 바꾸거나, 의심하지 마십시오. 당신이 의도하지 않는다는 것을 두려워하십시오!

18. 용서해라! 내가 틀렸다는 것을 안다. 용서할 수 없다면, 계속 전화해라. 나는 늙어 가고 싶어한다!

19. 나를 사랑하는 사람이 너야, 너를 아프게하는 사람이 나야, 너의 상처를 기꺼이 치유하고, 기꺼이 손을 잡고 ...

20. 당신이 화가났다는 것을 압니다, 그리고 당신이 화를 낼 때마다, 나는 무서워요, 이해해주세요, 알았지? 용서해 줘, 알았지?

21. 작은 여자,하지만 나는 그것을 아주 좋아한다. 나는 너를 더 이상 화나게하지 않을 것이며, 너를 그리워하고, 너를 그리워하고, 너를 미워하지 않을 것이다!

22. 나는 완전히 그것을 알아 냈습니다. 나는 항상 당신에게 너무 많은 압력을 가하고 있었을 것입니다. 당신도 매우 씁쓸하고 피곤하다는 것을 압니다. 어떤 것들은 어려움을 겪습니다.

23. 나는 싸워야한다, 당황하게해야한다, 나는 당신에게 듣지 않기 위해 나를 비난한다, 자기, 재생하지 마라. 그렇지 않느냐?

24. 너는 화가 난 것 같고 내 마음이 좋지 않다! 내가 실수하면 용서할 수 있기를 바란다! 용서할 수 없다면 나 자신을 용서할 수 없다.

25. 당신을 사랑하는 사람이 저지른 실수를 용인 할 수 없습니까? 당신이 나를 용서할 수 있다면, 저는 실수를 메꾸기 위해 실제 행동을 취할 것입니다.

26. 나는 마침내 다섯 번에 불타는 고통을 깨달았고, 나는 절벽의 느낌이 떨어지는 소리로 끝나기를 희망한다.

27. 나는 너와 더 많은 시간을 함께 보내고 싶지만 나 자신을 도울 수는 없다. 이해해주세요, 당신을 사랑합니다.

우리가 전에 가진 단맛을 생각해 보라. 그리고 모든 노여움이 사라졌다. 이것은 진정한 친밀감입니다. 우리의 사랑을 차단할 수있는 것은 없습니다.

29. 전화를받을 수 있기를 바랍니다. 나는 너의 전화를 기다리고있다.

30.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죄송합니다.

31. 슬픈 노래를 불러 사랑하는 소녀를보세요. 심장은 당신을 위해 상처를, 노래는 당신을위한 것이며, 심장은 당신을 위해 상처입니다. 나는 너를 행복하게 해주고 싶다. 미안.

32. 어쩌면 내 어린 시절이 너의 마음을 찔렀다. 고통스런 과거를 고문하지 말라. 나는 네 마음을 다치게하지 않는다.

33. 당신은 항상 "총리의 배를 잡을"수 있다고 말하는 것이 아니며, 걱정하지 마십시오.

34. 그것은 내 잘못이다. 화 내지 마라. 화가 났을 때 너는 좋게 보이지 않는다.

35. 자기야, 내가 너를 슬퍼지게 만들고 싶지 않아, 너를 사랑해.

36. 친애하는 당신이 말했던 연애 편지는 소설이었습니다. 나는 피곤하고 죄책감을 느꼈으므로 절묘하고 값 비싼 간단한 메시지로 전환했습니다.

37. 면화 재킷을 입는 것은 날씨가 차고 우산으로 인해 비가 내리고 있기 때문에 내가 잘못되어 뉴스 레터를드립니다 ... 용서해 주시겠습니까?

38. 이번에는 용서해주십시오. 나는 다음 번에 같은 실수를하지 않을 것이라고 약속한다. 용서 해줘. 다음에 너를 기다릴께. 비둘기 넣어 줄래?

39. "미안"이 모든 분개를 해결할 수 있다면 나는 진심으로 말하지 않았으며, "나는 당신을 사랑합니다"가 모든 감정을 표현할 수 있다고 말하면 나는 말했습니다. 그러나 가짜는 아닙니다.

40. 나는 행복하고 걱정한다, 나는 정말로 너와 마음이 편하고, 나는 너를 걱정한다, 나는 상처 받았고, 내 마음을 바꾸기를 두려워하지 않는다. 나는 의심하지 않기를 바란다. 나는 네가 의도하지 않았 음을 두려워한다.

41. 용서하세요! 내가 틀렸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용서할 수 없다면, 계속 전화하십시오! 나는 당신에 의해 기꺼이 받아 들여질 것입니다.

42. 나를 사랑하는 사람이 너야, 너를 아프게하는 사람이 나야, 너의 상처를 기꺼이 치유하고, 다시 손을 잡고 ...

43. 나는 네가 화가났다는 것을 안다. 네가 화를 낼 때마다 나는 두려워서 나를 이해한다. 알 겠지? 용서해 줘, 알았지?

44. 작은 여자,하지만 나는 그것을 아주 좋아한다. 나는 너를 더 이상 화나게하지 않을 것이고, 너를 그리워하고, 너를 그리워하고, 너를 미워하지 않을 것이다.

45. 나는 그것을 완전히 알아 냈습니다. 나는 항상 당신에게 너무 많은 압력을 가하고 있었을 것입니다. 당신이 또한 매우 씁쓸하고 피곤하다는 것도 압니다. 어떤 것들은 어려움을 겪습니다.

46. ​​나는 말하는 법을 모른다. 그러나 나는 아직도 미안하다고 말해야한다.

47. 용서가 없다면 인생은 끊임없는 증오와 복수에 의해 통제 될 것입니다. 나는 너를 해치려는 것이 아니다. 너와 화해하고 싶다. 용서해주세요.

48. 우리는 종종 싸우지 만, 우리가 너희에게 말하는 것은 모두 거만하지만, 나는 여전히 내 마음 속에 너를 아주 많이 사랑한다.

49. 나는 알고있다. 당신은 화가 나야합니다. 왜냐하면 내가 본 것 : 당신의 머리카락이 날아 갔다.

50. 내 휴대 전화는 항상 당신을 위해있을 것입니다. 당신이 나를 용서하고 싶다면 저에게 연락하십시오.

51. 나는 틀렸다! 숙녀는 온유하고 현명하고, 좋은 가정을 가지고 있고, 책을 알고있다. 나는 그것을 어떻게 감사 할 지 모르겠다. 나는 너를 미안하다. 용서해주십시오.

52. 내 인사가 너를 쳤다면 나는 무력하다. 너와 나는 짐이된다면 나는 슬 ;다. 내 마음이 멀어지면 나는 미안하다. 모든 것이 끝나면 그것을 표현해라.

53. 죄송합니다. 당신의 마음을 아프게합니다. 용서해주세요. 평생 동안 당신을 해칠 것이며, 보상으로 당신을 사랑합니다.

54. 나는 좋지 않다, 나는 복습한다, 나는 옳지 않다, 나는 유죄이고, 틀리다, 나는 있어야한다. 친애하는, 용서해주세요.

55. 나는 종종 너를 화나게하지만 이것은 내 의도가 아니다. 내가 너를 얼마나 사랑하는지, 사랑은 심지어 평생을 포기할 수도있어.

56. 어떤 감정을 대신 할 수없는 단어가 있으면 어떻게 용서할 수 있습니까?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