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문 홈 > 국가 小 作文 > 5 학년 작문 > 내러티브

설탕 색칠, 맛있고 맛있는 음식


어느 날 나는 Crescent Lake Park 입구에 갔다. 문으로 들어 서면 무언가, 3 층, 3 층, 그리고 재미없는 사람들로 이루어진 그룹을 보았다. 나는 만났다. 그리고 내가 함께 모이기를 원한다면, 나는 단지 안으로 쥐었다.

아티스트가 설탕 색칠을하고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활기차고 사랑스러운 토끼, 하늘에서 비명을 지르는 말, 장엄한 호랑이 ...이 생생한 설탕 그림을 보면서 탐욕스럽고 내 어머니를 감싸며 나를 사모한다. 어머니는 나를 참을 수 없어 나는 동의해야한다.

작가는 웃고있는 할아버지였습니다. 그가 나를 보았을 때 그는 턴테이블을 가리키며 "아이들, 너는 동물을 돌리려고 내가 너를 위해 할거야."라고 말했어. 나는 부드럽게 포인터를 다이얼하고 포인터가 빨리 돌렸다. 내 조디악에 도착하자마자 나는 포인터에 눈을 떼지 않고 간절히 말했다 : "그만! 그만!"포인터가 내 말을 이해하는 것처럼 보였고 멈췄다! 나는 아주 행복하고 오래된 예술가의 옆에 뛰어 올랐다.

다음으로해야 할 일은 가장 중요하고 가장 흥미로운 부분입니다. 나는 오래된 예술가가 그의 소매를 핥고, 숟가락을 들고, 한 숟가락의 시럽을 핥고, 숟가락을 대리석 판으로 옮기고, 약간 기울이기를 보았다. 설탕이 슬레이트 위로 흘러 들어갔다. 그의 손이 대리석 판 위에서 앞뒤로 움직였다. 곧 뱀의 윤곽이 나왔다. 그는 대나무 젓가락을 가져 와서 뱀에 부드럽게 찔렀다. 그리고 뱀의 패턴이 나타났다. 옆에있는 사람들은 손을 쳐다 보지 못하고 박수를 치며 나도 감탄했습니다. "정말 대단합니다!"마지막으로, 오래된 예술가는 대나무 젓가락을 가져다가 설탕 물감 위에 댔다. 그는 삽으로 그것을 골랐다. 살아 있고 쫓겨 났던 뱀이 나에게 선물되었다. 너 앞에서.

나는 점프와 물기와 함께 나의 엄마에게 달렸다. "이봐, 이봐."정말 근사해!

네가 나에게 묻는다면 : "내가 가장 좋아하고 좋아하는 민속 예술은 무엇인가?"나는 "설탕 칠하기"를 망설이지 않을 것이다.

장쑤성 난징 서안의 고궁 5 학년 : 위안 이환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