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문 홈 > 국가 小 作文 > 5 학년 작문 > 내러티브

첫 번째 도둑질


마오 쩌둥 (Mao Zedong)은 언젠가 "쌀은 언젠가는 먹을 수 없으며 하루는 잠을 잘 수가 없으며 어느 날 책을 읽을 수 없다"고 말했습니다. 사실 저는 독서를 정말 좋아합니다.

어느 날 아버지는 저를 톈허시 도서 센터에 데려다 책을 읽으려고하겠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나는 그것을 스스로 지켜야 만하고, 아빠는 나와 함께하지 못하는 상태가 있습니다. 나는 약속했다 : 아버지는 내게 거짓말하지 않을 것인가? 이전에 그는 HE라고했는데, 나는 항상 시간이 없거나 "나는 너무 많이 읽을 수 없다는 것을 두려워합니다. 나는 그것을 기억할 수 없을까 걱정됩니다."라고 오늘 항상 말했습니다. 어떻게 오늘 나와 자원해서 할 수 있습니까? 정말 걱정이야!

내가 책 구입 센터에 왔을 때 나는 호랑이 같았고 내가 좋아했던 "음식"을 필사적으로 찾고있었습니다. 나는 너무 배고프다.

판매원이 책을 완성 할 때 많은 CHINDEN이 책을 읽었지 만 구입하지 않은 것을 보았습니다. 그녀는 매우 화가났습니다. "당신 자녀는 당신의 조상입니까?"아이들은 같은 방식으로 말했습니다 : "아니오!"그렇다면 그들로부터받은 수신기 그의 손에 든 책은 책장으로 돌아갔다.

그녀가 저를 둘러 보았을 때, 판매원이 저를 지켜 보았습니다. 그녀가 내 주위에 아무도 보지 않았을 때, 그녀는 저에게서 책을 가져갔습니다. 세일즈맨은 작은 호랑이 입에서 큰 호랑이가 음식을 낚아 채듯이 책을 내 손에서 빼앗 았습니다.

아버지를 망치고 싶을 때 아버지는 어디를 가야할지 몰랐습니다. 나는 포기하지 않았다. 나는 내가 "음식"을 되찾아야한다는 나의 마음을 고쳤다!

세일즈맨이 떠나자 책장으로 가서 책을 가져다가 모서리에 숨겨 책에 몰래 들어갔다. 때때로 나는 토끼처럼 생각하고 나를 공격 할 큰 호랑이가 있는지보고 싶다.

오랜 시간이 지난 후에. 나는 마침내 책을 읽고, 내 눈은 정말 피곤하다!

예, 좋은 책은 우리의 멘토이자 친구입니다. 그리고 그것은 또한 우리의 발전의 사다리입니다!

5 학년 : 멋진 꿈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